민똥이

여성고액알바 40대, 50대인 우리도 할수있는 돈되는 부업(남자도 가능) 본문

마케팅 관련 글

여성고액알바 40대, 50대인 우리도 할수있는 돈되는 부업(남자도 가능)

논농이 2017. 3. 7. 20:24

지금 이 글을 쓰는 저는 40대 아줌마로

 

매일 이렇게 글을 쓰는 알바를 하며

 

생활비를 벌고 있는 여자사람이에요^^

 

 

일단 전업주부로 살면서 10년이 넘어가니

 

경력단절로 취업자리하나 없다보니

 

여성알바라도 해야 되겠다 하는 마음으로

 

일자리를 찾아 봤어요

 

 

검색을 해 봤는데...

 

여성고액알바라고는 되어 있는데

 

과연 이게 어떤 일인지 괜찮은일이 맞는지

 

너무 다양한 종류의 일에 다들

 

좋은말만 적어 놓으니...

 

이걸 믿어도 돼? 의심해야 돼?

 

갈팡질팡하더라구요

 

이 나이에 혹시나 이상한 일이라도 하면

 

그야말로 큰일 이잖아요?

 

한푼이라도 벌려고 하는 일이지 잘못되려고

 

알아 보는건 아니잖아요?

 

그러다 보니 시작하는것도 검도 나고...

 

또 나이도 있으니 조금이라도 편하게

 

할 수 있는 일이라면 좋겠고...

 

또 돈되는 부업이면 더 좋겠다 하는

 

마음도 한편으로는 있었어요

 

 

 

 

 

 

 

 

 

그렇게 열심히 알아보고 또 알아본 후

 

돈되는 부업으로 고액알바 시작해서

 

집에서 열일하고 있답니다

 

 

 

이제 시작한지 10개월 차에 접어 들었거든요

 

그런데도 월 150만원은 거뜬히 벌고 있어요

 

 

어떤 부업을 하고 있냐구요?

 

저는 수익아이템을 받아서 그에대한 소개글이나

 

홍보글을 써서 올리는 일을 하고 있어요

 

 

 

무슨 홍보글이 그렇게 돈이 되?

 

라고 생각 할 수 있지만...

 

제가 직접 해보니 정말 돈되는 부업 맞더라구요

 

일단 40대인 저도 시작해서 이렇게

 

열심히 벌고 있구요

 

더 대단한건... 이번에 아이들이 대학에 가서

 

시간은 더 널널해 졌고,

 

아이들 등록금은 비싸서 고민고민 하던

 

50대 평범한 주부! 저희 언니 역시

 

이 일을 같이 하고 있거든요^^

 

40대, 50대 나이든 아줌마도 할 수 있을 정도로

 

편하고 쉬운일이라는 거죠^^

 

아! 그렇다고해서 무조건 간단하고

 

쉽다 라고는 말할 수 없어요

 

 

 

그 이유는 찬찬히 읽어 보시기 바래요^^

 

 

 

저와 저희 언니처럼 나이가 많고 경력단절로

 

마땅한 일자리 찾기가 어렵지만

 

돈은 간절히 벌어야 한다면,,,

 

저의 여성알바 경험담 도움이 될까해서

 

한번 남겨 봅니다

 

 

 

 

 

 

 

 

 

저희가 하는 일은 부업!

 

네 맞아요 집에서 하는 일이에요

 

그렇다보니 내 집에서 홍보글만 써서

 

올리면 되는 일이라 일일이 다른 사람들을

 

상대해야 하는 그런 일 전혀 없거든요

 

 

 

제가 하는 일을 간단히 말하자면...

 

내가 편한 시간에 제공받고 있는 수익

 

아이템 중에서 내가 하기 쉬운걸 골라

 

내가 하고싶은만큼 글을 작성해서 인터넷에

 

올리면 되는 일이고 더도말고 덜도말고

 

내가 일한만큼 모두 벌 수 있는 일이에요

 

 

 

저 같은 경우 큰애랑 작은애 나이차가

 

좀 있는 편이라...

 

작은애가 초딩 저학년 이거든요

 

그러니 하교시간이 빨라서 일할 시간이

 

많지 않아서...

 

하루 1시간 정도 글 2개씩 꾸준히올리고 있어요

 

일단 다른거 할일 전혀 없이 아이템 받아

 

글만 쓰면 되니 솔직히 이제껏 해본

 

직업이나 알바, 부업 중 젤 편하긴 해요

 

 

물론 이 나이에 컴퓨터가 익숙할리 없고

 

이런일은 또 처음이다 보니

 

처음엔 어색하고 어렵게도 느껴 졌지만

 

하다보니 금방 익숙해 졌고 그게 벌써

 

10개월차에 들어가네요^^

 

타자만 두드리면 되니 일단은 내몸

 

힘들지 않아서 좋고 글만 써서 올리면

 

끝나는 일이라 다른데 신경쓸일 없어

 

스트레스 받을 일 없다보니 이제껏 그 어떤

 

여성알바보다 속편히 하고 있어서

 

제 인생 최고의 일이 아닌가 생각해요

 

 

 

 

 

 

 

 

 

우선 위에 올린 사진요~

 

제가 글쓰고 올려서 받은 수익내역이거든요

 

2월 21일에 94,400원을 벌었어요

 

 

1시간 정도 일을 하는것 치고는 꽤 수입이

 

높은 편이죠?

 

또 글을 쓰고 그 정보제공을 하는 대가로

 

받는 돈이다 보니 정해진 금액이 있는건 아니에요

 

 

 

 

 

 

 

 

 

 

22일엔 52,800원을 벌었죠^^

 

이렇게 딱 정해진 금액은 아니지만...

 

저 같은 경우 적게 버는 날은

 

2~3만원 정도 벌고 있구요

 

많이 버는날엔 10만원 이상도 벌고 있어요

 

 

그래서 평균으로 따져보면 하루에

 

5만원 정도 받는다고 볼 수 있죠

 

 

 

그리고 이 일말고 또 원고와 사진을 받아

 

그대로 올리는 원고발행일도 의뢰를

 

가끔 받고 있거든요

 

이 일은 글을 그대로 타자만 쳐서 올리면

 

되는 거라 길어야 20분 정도 걸리는데

 

1회성 원고료로 1~5만원 정도 받고 있죠

 

 

이렇게 두가지 알바로 제가 한달 받는

 

금액은 150~170만원 정도^^

 

 

 

아!! 그렇다고 이 일을 시작하면 누구나

 

이정도 벌 수 있는건 아니에요

 

당연 하잖아요?

 

일을 막 시작했으니...

 

인터넷에 제가 올린 글이 몇개가 되겠어요?

 

한달 해도 30개 좀 넘을까?

 

그러니 당연히 수입도 적죠

 

 

그렇기 때문에 처음부터 많은 돈을 번다는

 

기대로 시작하시면 안된다는 거죠

 

우리가 그 어떤 일을 해도 처음엔

 

기초를 다지는 기간이 필요 하잖아요?

 

그것처럼 한 두달 정도는 내가 꾸준히 글을

 

써서 올리는 기초다지기 기간이라

 

생각을 하고 매일매일 꾸준히 글을 써서

 

올리는일에 집중을 해야 해요

 

 

그러면 한 세달쯤 되면

 

내가 올린 글이 100개 이상 되잖아요?

 

그럼 이쯤 부터는 안정적인 수입을

 

꾸준히 벌 수 있다는 거예요

 

 

이건 누구나 똑같아요

 

저도 이랬고 저희 언니 역시 이랬거든요

 

같이 일하는 분들 모두 마찬가지고,

 

4년 이상 일 하신 분 역시 처음엔 수익이

 

엄청 적었고 3달쯤 부터 100만원 이상

 

고액알바로 벌 수 있었다고 하셨거든요

 

 

 

이렇게 한 두달 정도는 기초다지기를

 

열심히 하는 거지만...

 

내가 투자한 시간만큼, 내가 노력을 한 만큼

 

빠짐없이 나에게 이익이 다 돌아오기때문에

 

내가 열심히 하면 내가 많이 벌 수 있는

 

일이라는게 전 마음에 들더라구요

 

 

 

만약 내가 쉬어도 다른사람들이 열심히해서

 

나 역시 돈이 들어오게 되어 쉬는것도

 

눈치를 봐야 한다던지...

 

아니면 혼자 뼈빠지게 노력해서 많은 글을

 

썼는데... 나도 벌지만 나 덕분에 다른사람들도

 

다같이 벌 수있게 된다던지...

 

이러면 바로 다단계잖아요?

 

 

그런데 제가 하는 일은 그런일이 아니라

 

내가 쉬고 싶으면 내 마음대로 눈치 볼일

 

없이 쉬면 되요! 단지 내가 쉰 만큼

 

내가 적게 벌게 되는 거죠

 

대신 내가 평소보다 많은 시간 투자해서

 

더 많은 글을 올렸다 한다면

 

그 투자한 시간만큼 노력만큼 다~~

 

자기가 벌 수 있으니 일하는것 자체도

 

참 재밌더라구요^^

 

이렇게 하는게 진정한 돈버는 부업이죠!

 

 

 

 

 

남자도 할수있는 돈되는 부업

여성고액알바 알아보기

무료상담&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참 그리구요

 

자유롭게 쓰면 되는 글이라 해서

 

아무글이나 마음대로 막쓴다고

 

벌 수 있는 일은 아니에요

 

 

 

그렇다면 블로그나 카페에 아무글이나 막쓰고

 

돈 버는 사람 천지게요?

 

글만 쓰는 일은 맞고 그렇다 보니

 

간단하고 편한건 맞지만 이 일이 누구에게나

 

다 쉽고 편하다고는 못해요

 

 

 

왜냐구요?

 

당연하죠 돈버는 방법을 하는 사람과 모르는 사람

 

그 차이는 하늘과 땅 차이죠

 

또 그에 맞게 글을 써서 올리는 사람과

 

대충 적어 올리는 사람의 차이 역시

 

어마어마 하다는거~

 

 

 

그래서 저와 저희 언니는 평생직업으로

 

생각하면서 돈버는 방법을 제대로 배웠어요

 

돈버는 방법을 알면 나이가 무슨 상관인가요?

 

아무리 젊은 대학생이 와도 방법을

 

제대로 아는 우리가 유리한건 당연 하잖아요?

 

 

 

확실히 제대로 알고 시작을 했더니

 

수익도 빨리 나왔구요

 

안정적인 수입을 벌수 있었어요

 

 

 

다른거 없어요

 

매일 글 1~2개는 꾸준히 올려야 이 일은

 

어느정도의 금액을 벌 수 있구요~

 

또한 어떤글을 어떻게 써야 하는지,

 

글을 어떤식으로 써야 수익이 많아지는지,

 

제목을 어떤식으로 해야 더 많은 사람이

 

보게되어 제 수입이 올라가는지

 

이런것들은 잘 알고 해야 한다는거죠

 

 

 

뭐 이런 일을 예전에 해 봤거나

 

나는 그런거 없어도 잘한다!

 

라면서 큰소리 치는 분이라면 알아서

 

잘 할 수 도 있겠지만...

 

저나 저희 언니처럼 컴맹 아줌마에...

 

40대의 나이가 적지도 않고,,,

 

더욱이 저희 언니는 50대...

 

만약 배울 수 없었다면 아무리 편하고 쉬운

 

일이라 해도 저희는 엄두조차 못냈을꺼예요

 

 

 

모르면 손발이 고생한다고...

 

그래도 어쩌겠어요?

 

할 수 있는게 없는데...

 

배워서 알수 없다면 그저 힘들더라도

 

나가서 일을 해야죠...

 

아니면 없는 돈에 더 아끼고 살던지...

 

 

하지만 참 다행히도 저희는 탄탄하고

 

공신력있는 회사를 선택해서 아무런 위험없이

 

돈버는 방법도 배우고 일하는 내내 관리와

 

지원도 아낌없이 받으면서 중간에

 

끊길 걱정 없는 안전한 일거리로 평생

 

무상으로 무제한 제공 받고 있어서

 

안심하고 시작할 수 있었어요

 

 

 

 

 

 

 

 

 

쉽게 말하면...

 

일하는 방법 알려주고

 

일거리도 다 알아서 무료로 무제한 주고

 

일하는 내내 정말 돈을 잘 벌고

 

있는지 관리와 지원을 다 해주고

 

들어오는 수수료는 매달 15일이 되면

 

알아서 3.3% 세금 나라에 내고 제 통장으로

 

다 넣어주고 있거든요

 

 

그러니 제가 할일은 다른거 없어요

 

받는 일거리 중 내가 하기 쉬운걸 골라

 

꾸준히 글을 올리는거!!

 

요거 하나만 신경을 쓰면 되거든요

 

그러니 저도, 저희 언니도 시작할 수 있었죠

 

 

만약 이런게 없었으면 시작도 못 했을꺼고

 

만약 무대뽀 정신으로 시작했더라도

 

돈 한푼 못벌었을꺼예요

 

나이많은 컴맹아줌마 둘이 뭘 하겠어요?

 

 

 

또 수익이 많았던 글을 분석해서

 

샘플원고로도 제공을 해 주거든요

 

그럼 그걸 참고로 해서 비슷하게만

 

따라써서 올려도 돈이 벌리더라구요

 

 

 

 

 

 

 

 

 

요즘엔 유치원생들도 컴퓨터 켜고 끄고

 

이정도는 할 수 있고

 

나이가 아무리 많아도 쇼핑이나 검색은

 

다들 할 수 있잖아요?

 

저나 저희 언니 역시 딱 그정도만 했어요

 

켜고 끄고 검색해서 찾아보고 쇼핑 가끔하고...

 

그 이상은 해라 해도 못했죠

 

그런데 지금은 이렇게 글쓰며 돈 벌고 있어요^^

 

 

 

아! 그렇다고해서 저희가 엄청

 

컴퓨터를 능숙하게 다루는 건 아니에요

 

글써서 돈버는 방법만 배웠기 때문에

 

여전히 이렇게 글을 작성해서 올리는거

 

말고는 컴퓨터를 만질줄 모르거든요^^

 

 

 

당연하지 않나요?

 

전 돈버는 방법을 배운거지 컴퓨터 하는

 

방법을 배운건 아니거든요 ㅎㅎ

 

 

 

제가 여성고액알바로 하는 일,

 

성별에 상관없이 할수 있는 일이라

 

남자도 충분히 할 수 있고

 

이미 많은 남자분들이 하고 있는 일이며

 

저의 언니 역시 열심히 조카들 학비 벌고

 

있는 돈되는 부업~

 

 

딱 글쓰는데만 신경을 써서 꾸준히 올리면

 

충분히 벌 수 있는 일이에요

 

 

 

제 글이 인터넷상에 많아지면 당연히

 

제 글을 볼 수 있는 사람이 많아지게되고

 

그럼 저의 수입도 자연적으로 올라가죠

 

대신 매일 꾸준히 글을 써야 하는건

 

오래전에 쓴 글은 뒤로 밀리기 때문에

 

꾸준히 올려야 한다는 거예요

 

그렇게 하면 안정적인 월급 벌 수 있구요

 

또한 꾸준히 올려둔 글이 있기때문에

 

제가 잠을 잘때나 주말에 일을 쉬어도

 

누군가는 제글에서 정보를 얻어가기 때문에

 

저는 쉬는 날에도 빠짐없이 돈을 벌고 있어요

 

이런 부업!! 정말 좋지 않나요?

 

 

 

 

 

 

 

 

제가 왜 꾸준히를 강조 하냐면요~

 

 

이게 잔소리 하는 사람 없죠

 

나 혼자 하는 일이죠

 

일을 쉬어도 돈을 벌 수 있으니...

 

사람인지라 조금 피곤하면 일을 안하고

 

미루는 경우가 곧잘 생기거든요

 

그게 하루 이틀이라면 큰 차이가 없지만...

 

쉬는 날이 길어지면 당연히 제가 버는 수입은

 

적어질 수 밖에 없잖아요?

 

 

 

그래서 꾸준히를 강조하는 거예요

 

그래서 저는 실시간 확인할 수 있는 수입내역...

 

수시로 보고 있어요

 

왜냐면...

 

돈이 벌리는게 궁금하기도 하지만

 

돈이 벌리는걸 보면...

 

아! 이러고 있으면 안되지 한푼이라도 더 벌려면

 

부지런히 써야지! 하게 되더라구요^^

 

 

 

이렇게 한달두달 넘어가면서...

 

10개월차가 되니 지금은 여성알바 보다는

 

제가 생활을 하면서 매일 반복적으로 하는

 

일상의 연속이라는 느낌이 들어요

 

 

 

집안일 하고 시간이 나면 예전엔 드라마를

 

보던지 전화통화를 했지만

 

요즘엔 자연적으로 컴퓨터 앞에 앉아

 

글을 쓰고 있거든요^^

 

 

 

 

 

 

 

 

 

 

 

제가하는 고액알바!!

 

남자들도 많이 하고 있는 일이라

 

성별, 학력, 자격, 경력, 나이

 

전혀 상관없이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 맞고

 

꾸준히만 한다면 누구나 벌 수 있는 일이에요

 

단지 제가 일하는 곳이 평생교육원이라

 

미성년자는 할 수 없는 일이라는거!

 

 

이러한 이유로 40대, 50대 컴맹 아줌마 둘!

 

컴퓨터로 하는 일에 도전 할 수 있었구요

 

지금도 여전히 돈을 벌고 있어요

 

참... 저희 언니는 저 보다 나이는 많지만...

 

아이들이 다들 늦게오니...

 

초딩 저학년이 있는 저보단 시간이 훨씬

 

많잖아요? 그러니 더 많은 글쓰고...

 

저보다 훨씬 많이 벌고 있어요 ㅎㅎ

 

 

그래서 저도 지금보다 더 나이가 들어도

 

이 일을 쭉 하면서 정년없이 평생직업

 

삼아 돈 벌어볼 생각이에요

 

 

그만쓰면 되는 돈되는 부업이니

 

손가락만 움직이는 그날까지 해 보렵니다

 

물론! 저희 언니처럼 저희 애들

 

대학가면 학비도 짱짱히 벌어 볼 꺼구요^^

 

 

 

아래에 제가 일하는 곳 링크를 연결해 둘테니

 

자세히 알아보세요

 

회원가입은 필요없이 무료상담과 자료를

 

받아 볼 수 있거든요

 

그러니 부담없이 신청해서 꼼꼼하게

 

잘 알아 보시고 상담으로 궁금한 것도

 

모두 물어 보시고 나도 하면 할 수 있는

 

일이 맞는지 잘 확인을 해 보고

 

그후에 결정을 하면 되니 잘 알아보세요

 

 

 

 

남자도 할있는 돈되는 부업

여성고액알바 알아보기

무료상담&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경험을 사실대로 쓰고 수수료를 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