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인터넷 재택알바 다들 집에서 돈벌이로는 최고라 해서 해봤어요(직장인부수입으로 딱) 본문

마케팅 관련 글

인터넷 재택알바 다들 집에서 돈벌이로는 최고라 해서 해봤어요(직장인부수입으로 딱)

논농이 2017. 3. 7. 18:59

인터넷 재택알바...

 

모두들 하는 말이 집에서 돈벌기에는

 

가장 최고다 라고 해서

 

저도 시작해 봤거든요~

 

그랬는데...

 

정말!! 한달 150만원씩 더 벌게 되어

 

하루하루 즐겁게 보내고 있답니다

 

 

 

회사에서 일하다가 점심식사 후

 

커피한잔 마시고 싶어도 기본이 5천원...

 

이건 뭐 직장다니며 월급을 받는데도

 

커피한잔 마시기가 쉽지 않으니... ㅠ ㅠ

 

 

 

이런 현실이 싫어도 너무 싫었어요

 

남들은 왠지 너무나 쉽게 커피 주문해서

 

선뜻 마시는것 같은데...

 

저는 그 한잔 마시는데도 고민을 해야하는

 

그런 현실이 너무 싫더라구요

 

이러다 평생 이렇게만 사는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또 평생 일개미로 살았는는데도

 

막상 나이들어 돌아봤는데 모인 돈이

 

없다면 더 허무하고 살기 싫어것같더라구요

 

 

 

 

 

 

 

 

 

지금 당장이 이렇다보니 달리 생각할게

 

없더라구요 그저 틈만 나면 어디서

 

부수입 만들 수 있는 방법 없을까?

 

그런 궁리만 하게 되고...

 

하지만 또 다니는 직장이 있으니 어디 나가서

 

일을 하는거나 시간이 정해진 들은

 

도무지 맞지가 않을 것 같고...

 

소소하게 벌더라도 집에서 돈벌이가 된다면

 

참 좋을 것 같다 이런생각에 열심히

 

찾아 봤어요

 

 

 

보니 재택알바를 할 수 있는 일이 생각보다

 

종류가 어마무시 하더라구요

 

그 중에서 제가 해도 할 수 있을것 같고

 

가장 간단한 일을 선택을 했거든요

 

큰 돈 번다는 욕심만 없이 꾸준히만 하면

 

누구나 집에서 돈벌기 가능하다는

 

인터넷 재택알바 시작하게 되었어요

 

 

 

퇴근 후 투잡으로 하는 일이다 보니

 

몸이 피곤하거나 신경을 많이 써야 하는 일

 

또는 시간을 많이 필요로 하는 일은

 

도저히 맞지 않을께 뻔하니...

 

아무리 많은 돈을 준다 한들 제가 못하는

 

일이라면 그림의 떡 밖에 안되잖아요?

 

투잡한다고 본업에 지장을 줄 수도 없고...

 

그래서 욕심을 비우고...

 

소소하게 용돈벌이라도 하자 하는 마음으로

 

짧은 시간만 일하면 되고 쉽게 할 수

 

있는 재택알바를 선택한 거죠

 

 

 

일단은 무료상담을 할때도 그랬고

 

같이 일하는 분들 후기도 그랬고...

 

글만 쓰면 모든 일이 끝이라 전혀

 

신경쓸일이 없으니 스트레스가 없다

 

일하는 방법 또한 다 알려주니 따라만

 

하면 되니 어렵지 않다

 

처음부터 많은 돈을 버는일은 아니지만

 

꾸준히만 하면 충분히 안정적으로

 

벌 수 있는일이다

 

대충 이렇게 말을 하더라구요

 

일단은 저는 안정적인 일로 적게 벌더라도

 

최대한 오래오래 부수입을 챙길 수 있는게

 

훨씬 좋다는 생각이 들었고 또한 신경 쓸것도

 

없고 일하는 시간이 짧으니 퇴근 시간이

 

일정하지 않은 나도 부담없이 할 수 있겠다는

 

생각에 다시 상담을 신청해 부업알바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그렇게 시작해서...

 

어느덧 10개월 차가 되었답니다^^

 

 

 

 

 

 

 

 

 

제가 집에서 돈벌이 하는 방법은~~

 

인터넷 재택알바!

 

말 그대로 컴퓨터를 통해서 글을 작성해

 

저의 블로그나 카페에 올리는 일을 하고 있어요

 

 

그렇게 시작한 일은 다른 곳의 의뢰까지

 

마구마구 들어와서 두가지 방법으로

 

이제는 돈벌이 하고 있어요^^

 

 

우선은 원래 하던 일은 저의 주 수입원으로

 

CPA수당을 받는 일이에요

 

업체에서 아이템을 받아서 그에대한 소개글이나

 

홍보글을 써서 올리면 되는 일이고

 

이렇게 올린 글은 누군가 그런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이 검색해서 제 글에

 

유입이 될때 마다 건수당 8천원~1만원의

 

수수료를 받는 일이에요

 

글하나에 정해진 수익이 없이 무한대라

 

제가 글을 삭제를 하지 않는한

 

그 글로 나오는 수수료는 빠짐없이 제 월급

 

으로 다 들어오거든요^^

 

 

그리고 요즘 의뢰가 막 들어오는건~

 

원고발행알바로 원고와 사진을 주기때문에

 

그대로 저는 타자만 쳐서 올리기만 하면

 

되거든요 그렇다 보니 길어야 20분?

 

평소엔 10~15분이면 끝나는 일이거든요

 

이 같은 경우 1회성 원고료로 1~5만원 정도

 

받고 있답니다^^

 

요건 1회만 돈을 받지만...

 

15분 투자해서 적어도 1만원, 보통은 2~3만원

 

벌 수 있는데 완전 꿀이죠^^

 

 

 

 

 

 

 

 

 

 

 

딱보니 아시겠죠?

 

제가 하는 인터넷 재택알바는 다른 곳들과

 

달리 글만 딱 쓰면 제 일이 끝난다는거~

 

다른곳은 본인이 글을 쓰고 그에대한

 

사람들을 유치해야 돈을 받을 수 있는

 

그런 구조더라구요

 

아니면 글에 있는 물건이 팔아서 수당을

 

받는 일이라던가...

 

 

이럴경우 아무래도 시간이 훨씬 더 들죠

 

언제든 연락이 오면 바로바로 받아서

 

한명이라도 혹은 하나라도 팔아야 돈을

 

받을 수 있으니...

 

또 이건 사람들을 어쨌든 상대를

 

해서 하는 일이 잖아요?

 

그럼 스트레스가 없을 수 없죠~

 

비우도 맞춰야 하고 눈치도 봐야 하고...

 

그래서 이런 일들은 제외하고

 

글만 쓰면 되는 일이 제일 간단하고

 

편해서 집에서 돈벌이는 이게 제일 괜찮다는

 

생각에 이 일을 시작했어요

 

 

 

글을 쓴다고는 하지만...

 

막 전문적인게 아니라 제 생각을 그냥

 

자유롭게 쓰면 되거든요

 

지금 쓰는 이 글 처럼 말이죠

 

이렇게 써서 올리기만 하면 제 일은 끝!

 

얼마나 간단한지~ ㅎㅎ

 

그런데 이것도 처음엔 좀...

 

아! 어려운게 아니라 아주 어릴때 숙제로

 

일기쓴거 말고는 이렇게 적을 일이 없잖아요?

 

그렇다 보니 혼자 어색해서... ㅎㅎ

 

적었다가 이상해서 지우고 또 적었다가 이상해서

 

지우고... 이렇게 하다보니 글 하나

 

작성하는데 1시간 이상 걸렸죠^^

 

 

 

그것도 한달쯤 되니 익숙해 져서

 

글 하나에 1시간 넘게 걸린게 그 뒤로는

 

1시간이면 거의 2개 정도의 글을 쓸 수

 

있게 되더라구요

 

그렇게 1시간 남짓 길어도 1시간 30분 정도

 

투자해서 월 150만원 이상 벌고 있거든요?

 

와!! 이젠 정말 하루하루 사는게

 

너무도 재밌는거 있죠?

 

 

 

 

 

 

 

또 제가 하는 인터넷 재택알바는

 

글만 올리면 끝이 잖아요?

 

그리고 딱히 정해진 분량이 있는 일

 

또한 아니거든요

 

그렇다보니 일하는 시간이 자유로워서

 

야근을 해서 아주 늦게 마치는 날이나

 

회식이 있어서 늦게 집으로 들어와도

 

글을 써서 올리는데 큰 무리가 없더라구요

 

 

 

CPA수당으로 글을 쓰는건 제 마음대로 자유롭게

 

쭉~ 쓰면 되니 30분정도 길어야 40분,

 

원고발행은 타자만 치면 되니 15분...

 

이정도면 끝이니 부담이 없죠^^

 

 

 

이런 일이다 보니...

 

후기에서 다들 집에서 돈벌기 쉽다

 

이만한 일 없다

 

욕심없이 꾸준히만 하면 충분히 안정적인

 

수익 벌 수 있다 그랬나 봐요

 

 

 

일단은 제가 일하는 곳이 15년 업력의

 

평생교육원이라서 공공기관 공무원 연수나

 

전국 대학의 강의를 할 정도로 공신력이

 

있는 곳이라 믿고 시작할 수 있었어요^^

 

 

 

 

인터넷 재택알바 알아보기

(클릭&터치)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래서 이런일이 생전 처음 접하는

 

저 같은 사람도 충분히 집에서 돈벌이

 

할 수 있게 돈버는 방법이나 글쓰는 방법,

 

글쓰는 가이드라인에 수익이 많았던 글을

 

분석해서 샘플원고로까지 제공을 해주니

 

어렵지 않게 시작할 수 있었어요

 

 

 

알려주면 그대로 따라만 하니 충분히

 

할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일하는 내내 확실히 돈을 벌고 있는지

 

관리와 지원을 아끼지 않는곳이다보니

 

더 안심이 되기도 하구요^^

 

 

 

또 직장인부수입이지만 인터넷 재택알바

 

시작해서 단기간 조금 벌고 말게 아니라

 

저는 소소하게 용돈벌이라도 꾸준히

 

안정적으로 오래오래 벌 수 있는 일이

 

었으면 좋겠다 했었거든요

 

 

 

제가 언제까지 회사를 다닐 수 있을지 모르고

 

언젠가 소득이 하나도 없는 날이

 

바로 내일이 될지 아니면 먼미래가 될지

 

누구도 알 수 없다보니...

 

저는 제대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찾았고 이렇게 꾸준히 월급받을 수 있는

 

일을 선택하게 된거예요

 

 

 

 

 

 

 

 

일단 제가 받는 CPA수당의 아이템은

 

위의 사진 처럼 정식으로 등록된 자격증

 

들이거든요~~

 

그렇다 보니 합법적인건 물론,

 

아카데미가 자체 선정한 100여가지 아이템이라

 

일하던 중간에 끊길 걱정 없이 일할 수

 

있어서 이 부분도 마음에 들었어요

 

 

 

혹시나 나중에라도 문제가 될 소지는

 

1도 없으니 그런 부분도 확실하고

 

일거리가 중간에 떨어져서 돈 벌일

 

전혀 없다는게 얼마나 좋은지^^

 

 

 

저는 이렇게 집에서 하루 1시간 정도

 

투자해서 글 2개씩 꾸준히 올리면서

 

돈벌이 하고 있구요~

 

월 150만원 이상 받고 있어요

 

 

이 일이 다단계의 일이 아니다 보니

 

내가 일을 안하고 쉬면 내가 적게 벌고

 

내가 일을 많이 하면 내가 많이 버는

 

그런 일이거든요~

 

그렇다 보니 한번씩 돈이 필요하다 싶으면

 

일하는 시간을 좀 더 늘려서 더 많은

 

글을 올리면 그만큼 많이 벌 수 있다는 거죠

 

 

 

저 역시 한번 그런적 있거든요~

 

200만원 이상은 벌었지만...

 

회사에 나가면서 이 일에 시간을 더

 

늘렸더니 좀 피곤 하더라구요

 

그래서 부수입 버는 거니 처음처럼 욕심없이

 

내 몸에 부담이 안될 정도만 하자

 

하는 마음에 요즘엔 1시간 정도만 투자해서

 

꾸준히 올리고 있답니다

 

 

 

또 매일 제거 글을 올리고 나면

 

얼마나 벌었지? 이렇게 궁금하잖아요?

 

그럴땐 실시간 컴퓨터나 폰 앱으로 확인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안심도 되구요

 

매달 15일이 되면 3.3% 세금 정당히 내고

 

제 통장으로 투잡월급이 딱!!

 

들어오거든요^^

 

 

 

월급2번 받는 기분...

 

혹시나 아실려나요? ㅎㅎ

 

회사월급 한번, 집에서 돈벌이로

 

다시 한번~~

 

이렇게 두번의 월급으로 이젠 대기업월급

 

전~~혀 부럽지 않답니다^^

 

 

 

 

(제가 지난 9개월간 번돈)

 

 

 

 

예전엔 너무 쪼달리다보니 하루종일

 

웃을 일도 없고 인상만 쓰고 있었는데

 

요즘은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다는게

 

얼굴에서부터 다 보이나 보더라구요

 

 

 

자주 웃는것도 그렇지만 얼굴이 많이

 

좋아 보인다면서~ ㅎㅎ

 

그러면 그저 웃죠^^

 

그러다가 저 처럼 생활비로 고민을 하는

 

분이 있으면 슬쩍 가서 알려 주곤 해요

 

제가 하는 인터넷 재택알바~

 

그럼 다들 하나같이 놀래며 묻더라구요

 

회사일에 그거까지 어떻게 하냐고...

 

힘들지 않냐고 하시는데...

 

 

 

지금은 몸에 익숙해 져서 하루 1시간이라해도

 

일이라기 보다는 그냥 생활의 일부인듯

 

느껴질 정도 거든요

 

하지만 처음엔 어려웠죠

 

처음부터 쉬운일 없잖아요?

 

그런데 조금 하다보니 익숙해 지고

 

나름 요령도 생겨서 점점 쉬워 지더라구요

 

 

 

그렇게 되니 다들 정말 쉬운일이다

 

꾸준히만 하면 벌 수 밖에 없는 일이

 

바로 이 돈벌이다 하는 말

 

정말 공감이 되더라구요

 

 

 

그런데 사람인지라...

 

아무리 욕심없이 한다고 해도

 

처음 시작해서 얼마의 돈을 못 버니

 

조바심도 나고 욕심도 나고...

 

그런 생각으로 있다보니 저 혼자 지쳐버리고

 

그런게 반복이 되더라구요...

 

그렇게 3개월을 버텼더니~~

 

3개월 대 부터는 정말 거짓말 처럼 그동안

 

꾸준히 올린 글들을 통해서 꾸준히 수익이

 

척척 들어오기 시작하더라구요

 

 

첫달 30만원,

 

둘째달 60만원,

 

이랬으니 다른 사람들보다 훨신 적다는

 

마음에... 조바심이 들었죠

 

그래도 꿋꿋하게 써서 올렸더니

 

3개월부터는 100만원 이상 벌 수 있었고

 

5개월 부터는 지금 벌고 있는 만큼

 

쭉~~ 벌고 있답니다

 

 

 

그러니 이 일을 할 생각이시라면...

 

다른거 신경쓸거 단 1도 없어요

 

딱!! 글만 신경써서 꾸준히 매일 올린다

 

하는 의지만 있으면 되더라구요

 

 

 

 

 

 

 

 

 

이 세상에 그 어디든 공짜는 없어요

 

대가없는 친절없고 노동없는 월급 없죠

 

 

그러니 노력을 하나도 하지 않고

 

좋은 결과만 바라는건 도둑심보죠~

 

 

 

그런 의미에서 제가하는 인터넷 재택알바는

 

내가 열심히 하면 열심히 한만큼,

 

꾸준히 글을 올리면 올린만큼

 

하나도 빠짐없이 결과가 다 돌아오니

 

전 오히려 더 만족하고 뿌듯하더라구요

 

 

 

평생교육원을 통해서 하는 일이라

 

미성년자만 아니라면 학력, 경력, 자격증,

 

성별 나이 상관없이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고

 

여기에 제가하나더 더 한다면...

 

꾸준히 한다는 의지만 있다면 충분히

 

그만큼 돈 벌 수 있는 일이라는거죠

 

 

 

뭐...

 

나는 좀 많이 게을러서 하루 30분 글하나

 

쓰는것도 벅차다 하신다면

 

안하는게 맞죠~ ㅎㅎ

 

 

제가 지금 하고 있는 재택알바

 

어떤일인지 더 구체적으로 알고 싶다면

 

아래링크를 통해 들어가서 살펴 보세요

 

회원가입은 안 해도 되구요

 

무료상담과 자료를 받아볼 수 있으니

 

부담없이 신청해 보시구요

 

 

집에서 돈벌이라 해도 본인이 직접 알아보고

 

내가 해도 잘 할 수 있는 일이 맞는지

 

회사는 탄탄한 곳이 맞는지 확실히

 

알아보고 그 후에 결정하세요

 

 

 

집에서 돈벌이 인터넷재택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무료상담&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아카데미로 이동합니다

 

 

 

 

 

 

 

 

 

 

 

 

 

 

 

 

 

 

 

 

 

 

 

 

경험후기를 사실대로 쓰고 수수료를 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