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여성알바 나이 경력 학력 필요없이 할 수 있는 부업추천 해봅니다 본문

마케팅 관련 글

여성알바 나이 경력 학력 필요없이 할 수 있는 부업추천 해봅니다

논농이 2017. 2. 2. 17:49

안녕하세요?

 

저는 초등학생 둘을 키우고 있는

 

40대 아줌마 이자 평범한 주부입니다

 

 

전업주부로 살고는 있지만

 

아이들이 자라갈 수록 필요한 돈은

 

점점 많아지고 남편 혼자 외벌이로는

 

사는게 너무 빡빡하더라구요

 

그렇다 보니 집에서 놀고 있는것도

 

아닌데 스스로 눈치도 보이고

 

부업알바를 알아 볼 수 밖에 없었어요

 

 

 

그런데 전업주부로 10년 이상

 

집순이로만 지내다 보니 경력도 단절되고

 

그렇다고 전문 기술이 있나

 

하다못해 자격증 이라고는 운전면허증

 

하나 달랑 있는 나이만 많은 저인지라...

 

일할 곳 도 없고 저를 필요로 하는 곳도

 

물론 없었기에 혹시나 내가 할만한

 

부업이라도 없을까? 알아보다

 

부업추천을 받아서 9개월 전부터

 

여성알바를 하기 시작했어요

 

 

 

제가 제목에도 쓴것 처럼 이 일이

 

나이 경력 학력 자격증 상관 없이 할 수

 

있는 일이고 여자는 물론 남자들도

 

할 수 있어서 성별에도 상관없이

 

성인이라면 누구나 가능한 일이거든요

 

 

 

 

 

 

 

 

 

 

 

제가 이 일을 시작하게된 계기는...

 

주부가 살림을 살다보면

 

꼭 한달 몇십만원만 더 있으면

 

숨통이 탁! 트이겠는데... 하는 생각

 

자주 하게 되거든요

 

그래서 큰돈이 아니라 한달 50만원...

 

아니 단 30만원 이라도 부수입이

 

꾸준히 생기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으로

 

여성알바를 하게 되었어요

 

 

제가 하는 일은 집에서 아이템을 받아

 

그에대한 후기나 소개를 해주는 글을

 

작성해서 인터넷으로 올리는 일을 하고 있어요

 

 

 

요즘엔 집집마다 컴퓨터는 다 있죠?

 

저도 좀 오래된 컴퓨터지만...

 

인터넷은 되거든요~ ㅎㅎ

 

이렇게 컴터 한대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내 편한 시간에 일을 하면 되는거라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었어요

 

 

 

그런데 이런 비슷한 종류의 일이

 

정말 많아도 너무 많더라구요

 

그리고 게 중에는 혹 할 만큼 고수익을

 

버는 분도 많이 계셨구요

 

그런데 그런일은 다른사람을 내가 직접

 

상담을 해서 회원가입 시켜야

 

내가 돈을 받을 수 있는 구조더라구요

 

거기다 그 회원 관리 또한 제가

 

알아서 다 해야하고...

 

이건 사람들을 일일이 상대하면서

 

영업을 하는 거잖아요?

 

전... 아가씨때 직업이 서비스업이어서

 

사람들을 상대하는 스트레스가

 

어떤지 알고 있거든요

 

그게 너무 심해서 제가 직장을 퇴사하고

 

거의 2~3년은 특별한 볼일이 없으면

 

집밖에도 안 나올 정도 였거든요 ㅠ ㅠ

 

그래서 그 일은 저랑은 도저히 안맞았고

 

 

 

또 어떤곳은 물건이 판매 되면

 

그에대한 수당을 받는 곳이라 이건

 

다단계 아닌가? 싶더라구요

 

 

그래서 고르고 골라서 그저 내가 시간이

 

될때 글만 작성하면 되는 여성알바로

 

그 외에 그 어떤것도 신경을 쓸 필요없는

 

간단한 구조의 일을 선택했어요

 

 

 

 

 

 

 

 

 

 

 

전 이 일을 하기 전에는 컴퓨터로

 

집에서 일을 하는 사람들은 정말

 

전문적인 지식이나 경력이 많은 사람들만

 

하는 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컴퓨터를 잘 하는 사람이라면

 

물론 좋겠지만 저 처럼 컴퓨터를 잘

 

못하는 사람도 충분히 할 수 있을 정도로

 

처음엔 어색하고 어렵지만 금방 적응을

 

하고 익숙해지니 쉽게 느껴지더라구요

 

 

 

거기다 제가 일거리를 구하러

 

이곳저곳 알아보고 하는게 아니라

 

제가 일하는 곳은 여성알바일거리도

 

합법적인걸로 평생 매일 무료로 무제한

 

제공을 해 주면서 어떻게 일을 해야

 

하는지 방법과 글쓰는 법까지

 

모두 알려 주기때문에 배워서

 

시작 할 수 있거든요

 

그렇다 보니 아무래도 확실하고

 

좀 더 빨리 그리고 확실히 수익을

 

낼 수 있었어요

 

그리고 이게 끝이 아니라

 

집에서 혼자 하는 일이잖아요?

 

그런데 인터넷이라는게 저에게는 아직

 

많이 익숙하지 않고 일을 하다가도

 

이게 맞나? 하는 의문도 생기고...

 

그럴때 마다 일하는 내내 관리와 전문가의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서 안심이에요

 

 

이 정도의 아낌없는 지원이 있었기에

 

컴맹 아줌마도 이렇게

 

여성알바에 도전할 수 있었어요^^

 

 

 

 

 

 

여성알바 시작하는 방법(클릭)

↑↑↑↑↑

클릭하면 아카데미로 이동합니다

 

 

 

 

 

 

 

 

 

 

 

 

그러면 제가 일하는 방식을

 

알려 드릴께요

 

저는 두가지 방법으로 부업을 하고 있어요

 

 

 

하나는 위의 사진처럼 원고와 이미지를

 

받아서 그대로 키보드만 우다다 쳐서

 

글을 올리고 1회성 원고료로

 

1~5 만원 정도 받고 있구요~

 

 

 

나머지 하나는

 

아이템을 받아서 제가 직접 그에대한

 

후기글이나 소개를 해주는 글을

 

홍보글로 작성해서 올리고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이 제글을 보고 반을을

 

할때마다 수수료를 받는 일이에요

 

 

 

여기서 저의 주 수입원은 두번째

 

방식인데요

 

이건 일단 제가 글을 올려 놓으면

 

제가 삭제를 하지 않는한 계속

 

인터넷상에 남아 있게되고 그 글이 있는한

 

제글을 보고 반응이 생길때 마다

 

빠짐없이 8천원씩 꼬박꼬박 수수료가

 

쌓이는 구조라 글 하나에서 두세달간

 

거의 60만원 가까이 번 적도 있거든요

 

그러니 충분히 고수익도 가능하죠!

 

 

 

처음엔 아무래도 제 생각을 자유롭게

 

쓰면 된다고는 하지만...

 

저는 엄청 어색하더라구요 ㅠ ㅠ

 

그래서 글 하나 쓰는데 1시간 넘게

 

걸렸었어요 ㅎㅎ

 

그런데 한달도 안 되었는데도 글쓰는게

 

거의 비슷비슷하다보니 익숙해 져서

 

빠를땐 30분, 좀 더 걸리면 40분이면

 

충분히 글 하나 작성 할 수 있겠더라구요

 

그렇게 글을 올리고 하루에 들어오는

 

수수료는 적을땐 3~4건 정도,

 

많을땐 10건 이상 실적이 나오거든요

 

돈으로 따져보면 3만원에서 10만원

 

이상 벌기 때문에 평균적으로

 

하루 5만원 번다고 보시면 돼죠.

 

이건 두번째 방식의 일에서만 나오는

 

수수료 거든요^^

 

 

 

꾸준히 글만 올려두면 인터넷상에

 

제 글이 점차 많아지게 되고

 

그러면 제 글을 보는 사람도 많아지게

 

되고 자연적으로 저의 수익도

 

올라갈 수 밖에 없더라구요~!!

 

그러다 보니 주말이나 공휴일, 휴가나

 

명절연휴 이럴땐 당연히 일을 못하는데도

 

불구하고 제 글이 인터넷상에

 

계속 남아있으니 놀면서도 수익은

 

저절로 나오더라구요^^

 

 

 

 

 

 

 

 

 

 

 

위 사진은 저의 수익내역을 올린건데요

 

실적 1건에 8천원씩 받고 있구요

 

25일엔 17건이 나왔지만 이중에 2건은

 

중복으로 되어 빼고 총 15건 이구요

 

12만원 벌었답니다~

 

 

 

항상 이만큼 벌 수있으면~~

 

솔직히 춤이라도 추겠지만... ㅎㅎ

 

평균 5만원 정도는 나오다 보니

 

이렇게 한달이 되면

 

여성알바로 150만원 정도는 거뜬히

 

받을 수 있겠더라구요^^

 

 

 

컴퓨터로 재택근무하는거...

 

그저 부러워할 남의 이야기는

 

이제 아닌거죠^^

 

 

 

 

 

 

 

 

 

 

 

아 그렇다고 해서 이 일이 일을 시작하면

 

무조건 이정도로 벌 수 있다

 

이런건 절대 아니에요

 

 

당연히 어떻게 일을하는지 그 방법이나

 

노하우를 모르고 시작한다면

 

이정도의 수익은 꿈도 못꾸죠

 

 

 

그리고 인터넷이라는게 참 편하고

 

좋기도 하고 못하는 일이 없지만...

 

이게 또 엄청 변화가 많잖아요?

 

그런데 초보자에 그저 컴퓨터로 할 수

 

있는 거라고는 검색이나 쇼핑 정도가

 

다 였던 주부가 절대 도전 못할 일이죠

 

그런데 여성알바로 일하는 법을 배우고

 

시작했더니 확실히 저 역시 남들만큼

 

실제로 벌 수 있더라구요^^

 

 

 

거기다 제공해 주는 일거리가

 

교육이나 자격증, 유아용품들이라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는

 

것들이라 글을 올려 두면

 

저절로 수익이 나올 수 밖에 없더라구요

 

 

 

 

 

 

 

 

 

 

 

 

저 처럼 초보자도 충분히 할 수 있게

 

다 알려주고 수익이 많았던 글을

 

분석해서 샘플원고로도 제공해 주고

 

자료나 키워드 부터 안전하고 인기많은

 

일거리까지 평생 제공을 해주고 있어요

 

 

 

일거리도 자체선정한 것들이라

 

일을 하는 중간에 끊길 염려가 없어서

 

안정적이고 꾸준한 수익을 얻을 수 있구요

 

 

 

이렇게 여성알바로 일한 수수료는

 

매달 15일이 되면 3.3% 세금

 

당당히 내고 월급으로 받고 있답니다

 

 

 

일하는방법 알려주고 일하는 내내

 

관리와 피드백을 해 주면서

 

안전한 일거리까지 무료로 무제한

 

제공 해주고 때 되면 월급으로

 

알아서 넣어 주니 제가 알바로 할 일은

 

정말 딱하나!

 

글만 신경써서 작성하면 되니

 

얼마나 편하고 좋은지 모르겠어요^^

 

 

 

 

 

 

 

 

 

 

 

 

비록 정해져 있는 월급이 있는건 아니지만

 

일하는 시간대비 고수익의 일이고

 

내가 한만큼 모두 벌 수 있는 일이라

 

저는 오히려 더 좋더라구요

 

지금보다 아이들이 더 자라서 시간적인

 

여유가 더 많아 진다면...

 

일거리는 넘칠만큼 제공되니 더많은

 

시간 더많은 글을 쓰고 지금보다

 

더 많이 벌 수 있으니 얼마나 좋나요?

 

 

 

위에 계시는 분은 이 일을 시작한지

 

3~4년 정도 되신 분인데

 

월 300백만원 이상 거뜬히 벌고

 

계시거든요~ 그런데 조금더 해서

 

700이상 벌 예정이라하니~ ㅎㅎ

 

정말 대단 하신듯^^

 

 

 

 

 

 

 

 

 

 

 

 

 

그리고 40대인 저보다 50대 60대

 

주부님들의 경우 아무래도 아이들이

 

어느정도 자랐기에 하루종일 여유시간이

 

많다보니 실제로 저보다 많은 시간

 

글을 올리면서 저보다 훨씬 많은

 

돈 벌고 계시거든요

 

아이템 받아서 글만 쓰면 되고

 

인터넷으로 광고홍보를 하는 일이라

 

전망 역시 확실하니 저도 그분들 처럼

 

나이가 더 먹어서도 꾸준히 이 일

 

열심히 쭉~ 할 계획이에요^^

 

 

여성알바로 마음편히 몸편히

 

내집에서 일하면서 내가 원하는 수익까지

 

얻을 수 있어서 요즘엔 정말

 

하루하루 살맛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부업추천도 하고 있구요

 

 

하지만 말이죠~

 

전망이 아무리 좋은들

 

아무리 노력여하에 따라 고수익이

 

가능하다고 한들 본인이 하지 않으면

 

그저 남의 이야기 일 뿐이고~

 

내 적성에 맞지 않다면 결국엔

 

스트레스가 될 뿐이죠~

 

 

그러니 제가 아래에 제가 일하는 곳

 

링크를 연결 해 둘테니 본인의 적성에도

 

잘 맞는 일인지 어떤지 잘 알아보세요

 

 

 

다단계나 영업의 일이 절대 아니기에

 

회원가입이나 추천인 쓸 필요 없구요

 

무료상담과 자료를 신청 할 수 있으니

 

부담없이 알아보시길 바랄께요~

 

긍금한거 의심스러운점 상담으로 모두

 

해결을 하시고 나랑은 좀 안 맞다

 

하시면 그냥 안하면 그만이고

 

꽤 괜찮네 나도 할 수 있겠다 한다면

 

그때 결정을 하면 된답니다

 

 

 

 

 

 

여성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무료상담&자료 신청하기

↑↑↑↑↑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의 경험을 있는 그대로

작성하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