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bhc 뿌링클 순살치킨~ 첨 먹어 봤어요 본문

소소한 일상

bhc 뿌링클 순살치킨~ 첨 먹어 봤어요

논농이 2016. 12. 21. 14:42
요즘 날씨가 쌀쌀해지니

움직이는게 너무 귀찮은것

같아요.

그래서 여전히~~

얼마전에도 순살치킨으로

시켜 먹었어요ㅎㅎ

보통은 다른곳에서

시켜먹는데요.

요 뿌링클 치킨의 맛이

너~~ 무 궁금해서 참을수가~

이미 다들 아시겠지만...

저는 처음 먹어보는거라:)

완전 기대하면서 ^^








이렇게 bhc 뿌링클 순살치킨이

집으로 배달 되었어염.

일단 아이들과 같이

저녁식사 대용으로 먹을꺼라

저는 순살로 시켰어요.








요렇게 들어 있더라구요.

일단 ...

솔직히 조금 실망이...

항상 시켜먹던 곳에 비해

bhc 뿌링클 순살치킨은

박스로 보니 양이 너무

적어보이더라구요.ㅠ ㅠ


저희 애들이나 저나

먹는 양이 엄청 난지라...


그런 마음도 잠시!!

보이시나요?

분홍색 별모양의 쪽지!









너무나 감동 스럽게

이렇게 손으로 적어서

보내 주셨더라구요~~

완전 감동감동~~



요런게 별거 아닌듯 해도

받는 입장에서는^^









짠~~ ㅎㅎ

순살치킨으로 시켰는데

bhc 뿌링클은 크기가

큼직큼직 해서 맘에 들었어요.

아!  그리고 치킨박스는

적어보이지만...

이게 높이가 있더라구요^^

그러니 그렇게 적은양이

아니라 또 기쁘고~








그리고 bhc 뿌링클 치킨은

요 뿌링뿌링 소스에

찍어서 먹나봐요.

그래서 콕 찍어서 맛 봤죠^^








딸이 먹을때 얼른 한장~~

순살치킨이지만 크기가

제법이죠? ㅎㅎ


뿌링클이 여성과 아이들

입맛에 딱이라고 되어 있던데~

제입에도 아이들 입에도

맞더라구요.

약간 느끼하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있었지만...

약간 매콤? 한 맛이 있어서

전혀 느끼하지 않았어요.


물론~~

다음번에도 시켜먹을

의양 100%이구요^^








이 치킨은 제돈 내고

제가 주문한 솔직하고

주관적인 후기였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