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네네치킨 스노윙치즈와 양념 순살반반 일주일에 한번은 먹고 있어요 본문

소소한 일상

네네치킨 스노윙치즈와 양념 순살반반 일주일에 한번은 먹고 있어요

논농이 2017. 2. 1. 15:48

저의 가족이 먹는 양이 정말 많거든요

 

그래서 4명이 다 모이면

 

두마리 치킨으로 시켜야 그나마

 

먹을 수 있을 정도 인데...

 

남편이 늦게 올땐 초등학생 2명과

 

저 이렇게 셋이서 먹기에는

 

네네치킨이 딱이더라구요 ㅎㅎ

 

요즘 한창 자랄때 인지 저희 아들이

 

일주일에 한번은 꼭 치킨을 찾더라구요

 

키나 쑥쑥 자랐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언제나 시키고 있어요 ㅎㅎ

 

 

 

 

 

 

 

 

 

 

 

 

짠~~ 네네치킨은 치킨 그대로도 좋지만~

 

제가 좋아라 하는 유느님이 있어서

 

더 정감이 가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항상 스노윙치즈맛이랑 양념으로

 

반반을 주문하고 있어요

 

물론~~ 아이들이 먹을 꺼라 순살치킨으로요

 

 

 

 

 

 

 

 

 

 

 

 

네네치킨 상자를 열어 보면

 

이렇게 안은 구성이 되어 있어요

 

저희가 정말 자주 먹는 곳은

 

여기 네네치킨인데요

 

예전에 bhc치킨도 맛이 좋았지만~

 

저희 아이들이 네네를 더 맛있어 하더라구요

 

그래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 이상은

 

먹는것 같아요 ㅎㅎ

 

저녁 식사 준비를 안하는 그런

 

편리함도 무시 못하죠? ㅎㅎ

 

 

 

 

 

 

 

 

 

 

 

 

 

이건 네네치킨의

 

스노윙치즈 맛 순살치킨!

 

스노윙치즈가 예전엔 훨씬 양념이

 

풍부 했던것 같은데...

 

이번에 배달되어온 치킨은 저의 기분 탓인지

 

예전 만 못한것 처럼 보였어요 ㅠ ㅠ

 

그래도 맛은 좋으니~ ㅎㅎ

 

이 양념이 많으면 더 맛있거든요~

 

 

 

 

 

 

 

 

 

 

 

 

 

 

그리고 이건 그냥 양념 순살치킨!

 

요 맛은 맵지 않고 아이들 입맛에

 

완전 딱인 것 같아요

 

양념치킨은 어디서나 빠질 수는 없죠~ ㅎㅎ

 

 

참!! 그리고 이 양념치킨의 양념 있죠?

 

네네치킨에서는 요게 중요하거든요~

 

 

 

 

 

 

 

 

 

 

 

 

 

 

 

네네치킨은 스노윙치즈와 양념 순살반반으로

 

주문을 하면 이렇게 양념 소스만

 

따로 주시거든요?

 

그럼 저희 아이들은 스노윙치즈 치킨을

 

한입 크기로 잘라서 저 양념 소스에

 

콕 찍어서 먹고 있어요 ㅎㅎ

 

머스터드 소스도 주지만...

 

저희 아이들은 요 양념 소스가 더 입에

 

잘 맞나 보더라구요^^

 

그리고 요 소스를 다 먹고 나면~~

 

아까 순살양념치킨의 양념 있죠?

 

거기에 찍어서 먹어요 ㅎㅎㅎ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해서 그런지

 

순살치킨의 맛 좋은 편이거든요

 

어떤 곳에 순살치킨을 시키면 튀김 옷?

 

이라 하나? 정말 안에 닭은 거의 없고

 

튀김만 있는 곳도 있던데...

 

여기 네네치킨은 정직하게 하더라구요

 

그래서 아이들 먹이기도 안심이고^^

 

 

아무튼 저희는 네네치킨 단골이구요

 

스노윙치즈와 양념 순살반반 매니아로

 

자주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보시다 싶이 이 네네치킨은 제 돈 내고

 

항상 사먹고 있구요~

 

정말 주관적인 후기 였어요^^

 

 

 

 

 

 

 

 

 

 

 

 

 

저희가 항상 주문을 하는 곳은

 

바로 여기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