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정은궐 작가님의 소설... 언제나 재밌네요 본문

소소한 일상

정은궐 작가님의 소설... 언제나 재밌네요

논농이 2016. 12. 12. 14:12

이번에 정은궐작가님의 새로운

 

소설 홍천기가 나온다고 해서

 

생각나는김에

 

그동안 집에 사둔

 

소설책들...

 

주말동안 꺼내서 읽었는데요~

 

언제 읽어도 ...

 

볼때마다 재미있네요

 

 

 

 

 

 

 

 

 

 

 

 

 

요 성균관 유생들의 나날은

 

다들 아실꺼예요

 

정은궐 작가님의 요 책이

 

성균관 스캔들이라는 드라마로

 

방영이 되었잖아요?

 

물론 드라마도 참 재미있었지만...

 

제 개인적으로는

 

책의 재미는 못 따라 오더라구요

 

 

 

 

 

 

 

 

 

 

 

 

 

 

 

 

그리고 성균관 유생들의 나날의

 

후속편!!

 

규장각 각신들의 나날...

 

아~~ 읽고 또 읽어도

 

어쩜 이리 재미나게 쓰셨는지~ ㅎㅎ

 

 

솔직히 요 책에 빠져서

 

한때는 정은궐 작가님이

 

원망 스럽기도 했어요

 

몇년간 혹시

 

청나라 사신들의 나날 ,,,

 

이라고 또 책이 나오지 않을까?

 

하면서 말이죠

 

예~전 여림외전이 나올수도 있다는

 

말이 있어서 그것도

 

상당히 기대를 했었는데... ㅠ ㅠ

 

 

 

그동안 너~~무 책을 안 내셔서

 

솔직히 아쉬웠어요

 

 

 

 

 

 

참 그리고...

 

 

 

 

 

 

 

 

 

 

 

 

 

 

 

 

해를품은달도

 

정은궐 님이 쓰신건 아시죠?

 

요건 성균관 유생들의 나날

 

쓰스기 전에 내 놓은 작품이라

 

개편? 되고 나서

 

다시 산 책 이에요

 

이 책도 드라마화 되었었죠^^

 

 

 

 

드라마도 재밌지만,,,

 

영화든 드라마든 원작인 책의

 

재미는 ~ ㅎㅎ

 

 

 

읽어 본 사람만이 알죠^^

 

 

 

 

 

 

 

 

 

 

 

 

 

 

 

 

 

그리고 얼마전 예약을 해 놓은 책!!

 

배송이 되었답니다

 

정은궐 작가님의 신작!!

 

홍천기!

 

 

 

 

너~~무 오랫만에 나온 책이라

 

정말 기대를 하고 있어요

 

비록 앞의 책들과 연관은 없지만...

 

앞의 책 완독을 다시 한번 한 후

 

읽을 려구요

 

저무나 재밌는 책들이라

 

아끼면서 읽고 싶은 마음? ㅎㅎ

 

 

 

 

좀 주책이죠?ㅎㅎ

 

그래도 그만큼 맘에 드는 책들이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