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네이버페이 쇼핑몰 판매... 성공은 아는만큼만 보인다! 본문

마케팅 관련 글

네이버페이 쇼핑몰 판매... 성공은 아는만큼만 보인다!

논농이 2017. 3. 10. 20:29

요즘엔 많은 분들이 네이버 이용을

 

참 많이 하고 계시죠?

 

그리고 그렇게 이용하면서 좀 더 편한걸

 

찾다보니 당연하게도 대부분이 결제도

 

네이버페이가 되는 곳이 있다면

 

그런 곳을 찾아서 하고 있죠

 

 

 

딱히 제가 말을 안해도 왜 그런지는

 

다들 아실꺼예요

 

결제후에 포인트를 받을 수 있거든요

 

이 포인트는 바로 현금화 해서 내가 다른

 

물건을 살때 역시 사용을 할 수 있으니

 

이렇게 하는게 이득이죠

 

 

 

그러니...

 

결론적으로 보자면~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네이버페이와

 

연동된 쇼핑몰을 이용하게 되고

 

그런 소핑몰에서 판매가 이루어 지는거니

 

다른 쇼핑몰들에 비해 당연하게

 

결제율이 더 높을 수 밖에 없죠

 

 

 

 

 

 

 

 

 

지금 이렇게 말을 하고 있는 저도

 

처음엔 나는 할수있다!

 

하는 열정과 의욕으로 부업겸 해보자

 

하면서 쇼핑몰도 만들고 물건입점도 하고

 

네이버페이 연동까지 했었거든요

 

 

전 이때만 해도 제가 열심히만 하면

 

뭐든 다 될지 알았었어요

 

그래서 판매가 점점 많이 되어서

 

최대 매출을 기록하는 그날을 상상하면서

 

할수 있는 한 열심히 했어요

 

 

그런데요...

 

제가 아무리 열심히 하고 신경을 써도

 

판매가 잘 되기는 커녕 매출... ㅠ ㅠ

 

뺄거 다빼고 나니 이건 까딱하면

 

적자가 날 수준이더라구요

 

그동안 저의 노력, 시간... 남는게 하나도

 

정말 하나도 없더라구요

 

 

 

 

 

 

 

 

 

어릴때 공부는 하는 만큼 성적이 나오고

 

회사에 다닐때도 제가 열심히만 하면

 

그만큼 실적이 나왔었거든요

 

 

그런데 이건 제가 의욕적으로 아무리

 

열심히 해도 안되더라구요

 

마치 제 앞에 거대한 산이 있는듯...

 

아무것도 안보이고 답답하고... ㅠ ㅠ

 

 

차분해 지자...

 

하면서 다시 처음부터 뭐가 잘못된 건지

 

하나하나 따져보다 보니

 

수수료 부분 있죠?

 

입점을 하고 네이버페이 수수료에 다가

 

카드 수수료 합쳐 보니 최소...

 

10%는 잡히게 되더라구요

 

 

10%라 하면...

 

솔직히 판매가 무지 잘 되어서 매출이 높은

 

곳은 이건 별거 아닐지 모르지만

 

저 처럼 큰 마진을 두지 않고 하는

 

소 사업자에겐 이건 와 닿는 정도가

 

정말 크거든요

 

 

 

 

 

 

 

 

저 나름대로는 정말 열심히

 

운영을 했거든요

 

그런데 남는게 없었어요

 

그 몇달의 내 노력과 시간은 하나도

 

보상을 받지 못했던 거죠

 

 

 

그래서 어떻게 해야 하나...

 

정말 고민에 고민을 했어요

 

잠도 못자겠더라구요

 

그러다가 알게 된 곳이 바로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였어요

 

 

제가 자지도 못하고 혼자 계속 끙끙 대고

 

있는게 안타까웠던지...

 

저의 지인분께서 본인의 경험을

 

알려 주시더라구요

 

지금은 자신도 순 이익을 많이 올리면서

 

개인사업을 하고 있지만

 

저 처럼 한때는 엄청 힘들때가 있었는데

 

그때 아카데미에서 어떻게 운영을 해야 하는지

 

어떤식으로 광고, 홍보를 하면서 판매를

 

해야하는지 그 방법을 배워서

 

지금의 자리까지 온거라고 하면서 말이죠

 

 

그렇게 끙끙대면서 고민만 하지말고

 

무슨일이든 방법을 알면 못하는 사람

 

없으니 그 방법을 제대로 배우는게

 

어떠냐 하면서 말씀을 해 주셨어요

 

 

 

그러고 보면 태어나서 지금까지 뭐라도

 

하나씩 배우고 익히면서 자란거지

 

하루아침에 어른이 되지 않았잖아요?

 

어떻게 운영을 하는지 그런 방법이 있다면

 

당연히 제대로 알고 하게되면

 

실패도 없고 남들보다 더 빨리 성공의

 

지름길로 갈 수도 있고...

 

그제서야 머리가 돌아가기 시작했죠

 

 

 

 

 

 

 

 

 

 

그래서 얼른 알아보고 무료상담

 

신청을 하려고 들어 갔죠

 

그런데... 사람이 마음이 급하니... ㅎㅎ

 

전화 상담으로는 성에 안 차서

 

방문상담 신청을 해서 직접 회사에

 

찾아 가서 상담까지 했어요

 

 

 

한번 힘든 고비가 있어 보니...

 

이래선 안되지 하면서 정신이 번쩍

 

들었거든요

 

이번엔 정말 제대로 하고 싶다

 

하는 마음으로 말이죠

 

그렇게 상담을 받고 관연 자료들도 챙겨

 

 

 

꼼꼼히 살펴 보면서 어떤 시스템으로

 

매출상승까지 되게 하는지

 

어떤 비결이 있는건지

 

내가 배우게 되는 교육 커리큘럼의 구성은

 

또 어떤지 탄탄하게 잘 되어 있는지

 

이것저것 매의 눈으로 따져 보고

 

확신이 들어서 시작하게 되었어요

 

 

 

아무리 지인의 추천이라 해도

 

저 자신이 믿음이 확실하게 생겨야

 

안심하고 할 수 있잖아요?

 

그래서 꼼꼼하게 알아보고 시작한거죠

 

 

 

 

 

네이버페이 쇼핑몰 판매

성공하기 위해 제대로 알아보기

무료전문상담&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렇게 시작은 했지만...

 

배우기 시작했다고 해서 바로 저의

 

쇼핑몰 판매가 막 이루어 지면서

 

매출이 올라가는건 당연히 아니잖아요?

 

 

그런 생각으로 저는 더 이상의 좌절은 없다

 

하는 마음으로 두 세달정도

 

꾸준하게 배우면서 배운 그대로

 

저의 네이버 쇼핑몰에 하나씩 적용을

 

했더니 점점 판매가 되면서 매출이

 

올라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전 당연하게 소비자들이 원하는 대로

 

단순하게 네이버페이 쇼핑몰이나 스토어팜 등을

 

연동만 하면 다 된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이건 저만 알고 있는 사실도 아니고

 

거의 모든 사람들이 아는 것이라

 

눈에 보이지 않는 경쟁이 말도 아니더라구요

 

 

 

이렇게 치열한 경쟁 속에서 제대로

 

살아남기 위해서는...

 

나늬 상품이 제대로 판매가 잘 되어서

 

매출을 올리기 위해서는말이죠~~

 

나만의 독특한, 새로운 마케팅 기법이

 

있어야 한다는 거죠

 

남들이 물동이들고 불을 끌때

 

저는 긴 호수로 불을 꺼야 그 속에서

 

제대로 살아 남을 수 있다는 말이에요

 

그런데 저는 그걸...

 

제대로 배워서 적절하게 적용을 한거죠^^

 

 

 

 

 

 

 

 

 

 

전 처음에 그저 네이버나 쇼핑몰에

 

물건을 등록만 하면 되는 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그게 아니었어요

 

어떻게 등록을 하는가에 따라서도

 

차이가 나기 때문에 이 부분도 엄청

 

중요한 부분이었어요

 

그저 단순한 단어의 나열이나 강조를 위해

 

반복을 하는건 아예 눈에 띄지 않고

 

더 효율이 떨어지는거 였어요

 

 

 

오프라인 쇼핑몰을 차리면 내 가게라는

 

표시로 간판을 달잖아요?

 

그런 간판 역할을 하는게 바로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물건의 제목이라는거죠

 

그런데 간판을 달땐 엄청 생각하고 고민하고

 

가장 독특하면서 내 가게 분위기를

 

잘 나타낼 수 있게 만들어 달면서

 

제목은 생각없이... ㅠ ㅠ

 

 

그러니 물품등록과 함께 노출은

 

판매가 되냐? 안되냐?와 연결이 되기에

 

매출과 직결이 되는 거예요

 

 

 

그런것도 하나 모르고 덤벼들었으니...

 

맨땅에 헤딩한거나 똑같았죠

 

용캐도 적자를 안 봤네 싶더라구요^^

 

 

 

 

 

 

 

 

 

저는 그렇게 마케팅아카데미에서

 

네이버페이 쇼핑몰 상품등록에서 부터

 

입점판매, 페이지제작 등 쇼핑몰에 관한

 

모든것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었구요

 

배운 그대로 제 사업에 하나씩 적용을

 

해 나갔더니...

 

간신히 적자만을 면했던 제 사업이...

 

지금은 정말 눈 튀어 나올정도의

 

매출까지는 아직 안되지만...

 

제가 꽤 만족할 만한 수입 정도는

 

얻게 되었어요^^

 

이만큼이라도 어딘지~ ㅎㅎ

 

 

 

옛말에 모르면 손발이 고생한다고...

 

아무것도 모르고 의욕과 열정만으로

 

시작했을땐 적자가 안 난것만으로도

 

신기할 정도의 상황이었지만~

 

아는만큼 보인다고 방법을 제대로 알고

 

하니 꾸준한 매출 상승으로 요즘엔

 

정말 정~~말 살맛나네요^^

 

 

 

 

 

 

 

 

 

 

요즘 온라인 쇼핑몰이 한두개가 아니죠?

 

그 수가 어마어마 해요

 

제 주위만 해도 다들 한다고 준비하고

 

실제로 뛰어든 사람도 있거든요

 

 

 

그렇다고 해서 지금 시작하는게 늦은건가?

 

전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요

 

물론 늦지 않았고 또 성공도 할 수 있죠

 

 

 

무조건 빨리 한다고 해서 성공하는건

 

전혀 아니잖아요?

 

치열한 경쟁 속에서 본인만의 무기로

 

이겨내는 사람만이 성공 하는거죠

 

 

그러니 의욕만으로 하기엔,

 

앞으로의 비젼없이, 체계적인 계획하나 없이

 

예전의 저 처럼 시작했다가는

 

성공을 한다는 보장? 없죠

 

실패의 확률이 더 높죠

 

 

 

나는 운빨 하나는 기가막히다!

 

하신다면 모르죠 성공할지...

 

 

 

그런데 제가 부딪혀본 경험상 이건 열심히만

 

한다고 내가 정성을 많이 들인다고

 

되는게 아니더라구요

 

나 뿐만이 아니라 모든 사람이 자신의

 

사업에 애착을 가지고 열심히 정성들여

 

운영을 하거든요 나만이 아니라...

 

 

 

그러니 저 처럼 네이버페이 쇼핑몰이나

 

아니면 다른 쇼핑몰을 시작하시더라도

 

반드시 미리 철저하게 계산을 하고

 

제대로된 계획을 세워서 시작을

 

하시길 바랍니다!! 꼭!!

 

 

 

저의 경험이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아카데미 링크도 아래에 연결해 둘께요

 

무료 전문상담과 관련 자료도 받아 볼 수

 

있고 마케팅 강의 역시 샘플이지만

 

한 강의 통채로 무료로 볼 수 있으니

 

신청해 보세요

 

꼭 도움이 될꺼라 생각해요

 

 

 

 

 

네이버페이 쇼핑몰 판매

매출극대화로 순이익 증가

비법 알아보기

무료전문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 평생회원으로

경험을 사실대로 쓰고 커미션이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