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재택 부업알바 하루 10만원 벌기 가능할까?(제대로된 돈버는법 알아보기) 본문

마케팅 관련 글

재택 부업알바 하루 10만원 벌기 가능할까?(제대로된 돈버는법 알아보기)

논농이 2017. 3. 3. 18:45

재택 부업알바!

 

과연... 하루 10만원 벌기 될까?

 

 

 

 

 

 

 

재택 부업알바 시작한지

 

이제 10개월이 되어가는 초보자 중

 

한사람인 저!

 

9개월이 넘게 누구보다 부지런히 잘 살았구나

 

하면서 왠지 모를 뿌듯함과 충실함...^^

 

 

 

재택부업을 시작하고 첫 월급은

 

30만원에 불과할 정도로 어떻게 보면

 

미미 한 금액이었지만~

 

차츰차츰 버는 돈이 늘어나서

 

3개월이 되자 월 100만원 이상 거뜬히 벌 수

 

있었고, 지금은 150만원 이상

 

안정적인 수입 받고 있어요

 

 

 

어? 하루 10만원 벌기 가능할까?

 

했잖아! 150만원이면 하루 5만원이잖아?

 

그런생각 하시죠?

 

 

 

그 이유...

 

아! 물론 저는 지금 하루 5만원 벌기

 

평균잡아서 그렇구요...

 

하루 10만원 이상 벌때도 많구요

 

적게 벌때도 있어요

 

그렇지만... 제가 재택알바를 하루종일

 

하느라 고생을 하는 것도 아니고...

 

부업에 투자하는 시간이라 해 봤자

 

고작 1시간 남짓...

 

이 한시간만 매일 투자해서 이루어낸 성과로

 

하루 5만원 이상이라면 꽤 괜찮지 않나요?

 

 

 

물론 저와 같이 일하는 분들 중에는

 

하루 2~3시간 정도 투자하는걸로

 

하루 10만원 벌기 이상 하는 분도

 

많이 계시기 때문에...

 

그정도 벌려고 생각을 한다면 저 보다

 

부지런지 많은 시간 투자하면 가능하다는

 

그런 말이죠~

 

 

 

 

 

(1월 18일 개인소득 - 불펌금지)

 

 

 

 

그리고 요즘 인터넷부업이라고

 

검색을 해보면...

 

정말 눈이 튀어나올 정도로 많은 돈을

 

버는 그런 분 또한 있더라구요

 

말이 쉽지 억대연봉... ㅠ ㅠ

 

물론 부럽긴 하지만 아무런 노력없이

 

그만한 돈 벌기 힘들죠!

 

저는 그 정도로 많은 돈을 벌지는 못하지만

 

이 정도의 금액...

 

40대 나이많은 아줌마인 저에겐

 

결코 적다고 볼 수 없어요

 

 

어렵고 힘든 일을 하는 것도 아니고

 

일하는 시간도 1시간 정도니

 

살림이나 아이들 케어 내 손으로 예전처럼

 

모두 하면서 버는 돈이면서...

 

그렇다고 해서 다른사람 눈치 볼 일이나

 

사람들을 상대할 일도 전혀 없으니

 

가장 편한 내 집에서 내 편한 시간 1시간만

 

투자해서 버는 돈인데 이정도면

 

정말 많이 버는 거죠!!

 

이렇게 편하게 1시간 정도 일하고

 

하루 10만원 벌기를 바란다면...

 

제 욕심이 과한것이고 도둑 심보 죠~ ㅎㅎ

 

 

하지만 아이들이 좀 더 자라면 저 혼자 보내는

 

시간도 더 늘어 날테니 저 역시

 

2~3시간 투자해서 그정도 꼭 벌고말꺼예요^^

 

 

 

 

 

(또 이런 원고 의뢰도 무지 들어와요)

 

 

 

 

또 이렇게 이 재택알바를 쭉 하다보니

 

제가 부업거리를 받고 있는 회사 말고

 

다른 곳에서도 일 의뢰가 끊임없이

 

마구 들어 오거든요~

 

이 건 제가 하고 싶다 하는 일만

 

골라서 하면 되고 그대로 타이핑만 치면 되니

 

길어야 15분 정도 일해서 1회성 원고료로

 

1~5만원씩 받고 있구요

 

 

 

이렇게 지금은 2가지 방법으로

 

월 160~180만원 정도 벌고 있어요^^

 

이정도면 하루 10만원은 아직 초보자인

 

저에겐 무리지만...

 

하루 7~8만원 벌기는 충분히 되죠?

 

 

 

 

 

 

 

 

시간도 적게 걸리고 돈도 많이번다...

 

그럼 어렵고 힘든일?

 

아뇨~ 제가 재택 부업알바를 하는 건

 

생각보다 간단한 일이에요

 

일단 회사에서 제공해 주는 아이템을 받아서

 

솔직하게 후기를 써서 인터넷에

 

올리면 되는 단순한 일이죠

 

 

 

그리고 이 후기글의 경우 일종의 홍보글

 

로 보기 때문에 제가 글을 써서

 

인터넷에 올린 후  더이상 그 무엇도

 

할 필요가 없다는 거예요

 

가령 다른 일들처럼 내가 글을 써서

 

사람들을 모집해야 한다거나

 

아니면 글에 있는 물건을 팔아야

 

수당을 받을 수 있다거나...

 

이런일 절대 아니라는 거죠^^

 

 

위의 사진이 제가 받는 아이템들인데요

 

저 아이템을 무상으로 무제한 제공받아서

 

홍보하는 글만 써서 올리면 되고

 

제가 글로서 홍보를 해 주는 대가를

 

지급 받는 아주 간단하고 깨끗한 수익구조로

 

일을 하고 있어요

 

 

 

 

 

 

 

우리가 생활을 하다가 어떤 물건을

 

사고 싶다거나 필요한게 있으면

 

가장 먼저 뭘 하는지 아세요?

 

바로 검색을 해보며 이 물건이 어떤지

 

다른사람들의 후기를 먼저 보잖아요?

 

그러다가 마음에 안들면 안 사고

 

꽤 괜찮네 하면 이제 또 검색을 하면서

 

이 물건을 좀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곳을 찾고... 이렇게 하잖아요?

 

 

 

그것과 똑같아요

 

제가 홍보글을 써서 올려두면 그런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검색을 해서

 

그 정보를 얻기 위해 제 글로 유입이 되면

 

그 한명당 수수료가 저절로 쌓이는 수익구조의

 

일이기 때문에 제가 글 쓰는 거 외에

 

다른건 할 필요가 전혀 없다는 거죠

 

 

 

그리고 또 사람인지라 내가 오늘

 

얼마나 벌었지? 하는 궁금증이 생길 수도

 

있잖아요? ㅎㅎ

 

그럴땐 실시간 자신의 수익을 확인 할

 

수도 있기 때문에 보면서 안심도 되구요

 

 

 

이 정도로 투명한 수익구조의

 

돈벌 수 있는 일이랍니다^^

 

 

 

재택 부업알바로 제가 하는 일은

 

딱 하나! 꾸준히 글을 써서 올리는것!

 

이것만 하면 되니 당연히 1시간만

 

투자하면 충분하구요~

 

 

 

 

 

 

 

 

그렇다면...

 

이 부업알바... 경력이 어느 정도 있거나

 

이쪽으로 전공을 한 사람만 할 수 있는

 

그런 일 아닌가?

 

할 수도 있지만...

 

저 역시 이쪽 전공도 아니고 경력이라곤

 

1도 없는 컴맹 아줌마거든요~ ㅎㅎ

 

20세 이상의 남녀노소 누구나

 

경력이나 학력, 자격증, 나이, 외모

 

그 어느것 제한 없이 누구나 할 수 있어요

 

 

 

그런데 만약 나는 그동안 블로그를

 

꾸준히 운영을 해 왔다 한다면,

 

아니면 나는 컴퓨터 정말 능숙하게 잘

 

다루는 편이다 라고 한다면

 

다른 사람들 보다 이 인터넷알바가 훨씬

 

편하고 유리할 수는 있어요

 

 

 

그렇다고 해서 저 처럼 컴퓨터는 근근히

 

검색이나 쇼핑만 할줄안다

 

하는 분들도 충분히 도전해 볼 수 있고

 

또한 성공도 가능하다는거죠!

 

제가 그런 아줌마 중의 한명이었거든요^^

 

 

 

이렇게 가능한 이유가~

 

제가 하는 재택 부업알바는 일하는 곳에서

 

돈버는법을 모두 빠짐없이

 

다 알려 주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었거든요

 

누구나 그걸 하는 방법을 모르기에

 

하지 못하는 것이고 도전을 해도

 

돈버는법을 모르면 실제로 잘 벌 수도

 

없고 그렇잖아요?

 

그런데 그 방법을 확실히 안다면...

 

본인이 안하면 안하는거지 못하는 사람은

 

하나도 없죠~

 

 

제대로된 방법을 모르고 알고의 차이는

 

실제로 돈을 벌때 용돈벌이 정도와

 

직장인 월급 정도의 차이?

 

아니면 단기간 반짝 조금 버는 것과

 

오래오래 꾸준히 안정적인 수입을 얻을 수

 

있는 차이? 이정도면 무지 크죠~

 

 

 

 

 

 

 

 

그리고 요즘 인터넷으로 점점 못하는

 

일이 많아지다 보니 이렇게 하는 부업알바가

 

생각 외로 정말 종류가 많아도 정말

 

많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일의 종류도 다양하게 있구요

 

그래서 하는 말이지만 저는 꼭 제가 하는

 

회사에서 일을 시작하지 않는다고해서

 

강요하거나 하진 않아요

 

누가 어디서 일을 하던 저랑은

 

전혀!! 상관이 없는 일이거든요^^

 

 

 

그건 당연하죠~

 

저는 이렇게 홍보글만 쓸 뿐 더이상

 

제 일이 아닐뿐더러...

 

사람들이 유치가 되던 안되던 제가 받는

 

월급이랑은 전혀 상관이 없고,

 

누가 가입을 하던 말던 내가 더 버는 일도

 

아니다 보니 상관이 없죠~

 

 

 

이렇게 글만 쓰면 제 일은 끝!

 

그러니 꼭 제가 하는 일을 하지 않아도

 

전 전혀 상관이 없다는 거~ ㅎㅎ

 

제가 집안일에 아이들 돌보기...

 

이것만으로도 바쁜데 그 와중에 1시간씩

 

꾸준히 글 올리는 일까지 하고 있는데...

 

머리 아프게 그런 걱정을 제가 왜

 

사서 하겠어요?

 

 

단지 한가지...

 

먼저 이런 종류의 일 중 하나를 시작한

 

사람으로서 팁을 한가지 드린다면~

 

 

난 예전에 이런 종류의 일을 해 본적 있다!

 

아니면 나는 경험은 없지만 이정도는

 

누워서 떡먹기 처럼 충분히 할 능력이 있다

 

이런분은 전혀 상관이 없겠지만

 

만약에 이런 종류의 일에 관심은 무지 있지만

 

방법을 잘 모른다 라거나

 

남들이 다들 잘 번다고 하니 나도

 

한번 도전해봐? 하는 분이라면...

 

그냥 시작해서는 위에서 제가 말한 것 처럼

 

제대로 못벌 가능성이 아주 크다는 거죠

 

실제로 인터넷으로 하는 일을 시작하고

 

돈 못벌었다 하는 분들을 보면

 

대부분이 정확한 돈버는법을 모른채 시작해서

 

이것저것 시도는 해 보지만 결국엔 지쳐서

 

포기를 하는 분들이 대부분 이거든요

 

 

 

그래서 이게 팁이에요!

 

다른 사람들 보다 확실하게 돈버는법을

 

알고 시작을 한다면 남들보다 훨씬 빨리

 

돈을 벌 수 있고 안정적인 수입 꾸준히

 

오래오래 얻을 수 있다는거예요

 

이런 이유로 제가 이 글을 쓰는 것이구요

 

 

 

 

(서울경제 티비에 마케팅재택근무로 소개도 되었어요)

 

 

 

 

그러니 다른거 없어요

 

이런 종류의 일을 하시려면 각각의

 

회사는 어떤지 어떤 일을 하는지

 

제대로 본인이 파악을 해야 한다는 거죠

 

 

 

어떤 사람이 이 알바하는데 정말 돈 많이

 

팍팍 번다고 하더라~

 

이 부업이 그렇게 하는 사람이 많단다

 

이런 말만으로 부턱대고 시작하지

 

마시고 본인이 알아본 중에서

 

가장 괜찮은 회사이면서 이 재택 부업알바를

 

시작한다면 나도 할 만 하겠다

 

하는 일을 선택해서 시작해야 본인이

 

일을 하는데에도 부담이 덜 되고

 

돈벌기 역시 수월하실 꺼예요

 

 

 

아래에는 제가 일거리를 받고 있는 회사

 

링크를 연결해 둘테니 관심이 있다면

 

한번 알아보세요

 

잘 알아 보시고 하시는 일 찾을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자택부업, 자택알바 알아보기

무료상담& 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경험을 사실대로 쓰고 수수료를 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