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블로그포스팅알바 탁 터놓고 장점, 단점 남깁니다 본문

마케팅 관련 글

블로그포스팅알바 탁 터놓고 장점, 단점 남깁니다

논농이 2017. 3. 1. 19:06

블로그포스팅알바!

장점이 뭔지?

단점이 뭔지?

솔직한 후기 남깁니다


 

 

 

요즘에 사람들이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는 부분이 바로

 

블로그포스팅알바!

 

그래서 어떤 일인지 괜찮은 일인지

 

알아 보기 위해서 검색을 해 보면

 

다들 정말 좋은 일이다

 

누구나 돈을 벌 수 있는 일이다

 

이런말만 있다보니...

 

처음 이런일을 접하는 사람들에겐

 

정확한 판단을 할 수 없을 뿐 아니라

 

더 믿기가 힘들 뿐이죠

 

 

 

그런데 말이에요

 

이 세상에 그렇게 장점만 있는 일

 

과연 있다고 보세요?

 

물론... 제가 알기로는 장점이 많아서 단점이

 

거의 보이지 않는 건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단점이 없다고는 못하잖아요?

 

인기가 많고 사람들이 많이 하고있는

 

일이라고 해서 단점이 없는건 아니죠

 

 

 

그래서 제가 블로그포스팅알바를 해본 경험을

 

솔직하게 탁 터 놓고 후기 한번 남깁니다

 

 

 

저의 블로그포스팅알바 경험 보시고

 

장점이 뭔지, 단점이 뭔지 정확히

 

알고 나서 현명한 판단 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우선 그 많은 종류의 일 중에서

 

제가 어떤 일을 하면서 돈을 버는지

 

그것 부터 아셔야 하죠?

 

그래야 정확한 판단을 할 수 있으니...

 

 

 

한번이라도 찾아 보셨다면 아시겠지만

 

정말 다양한 종류의 일이 있어요

 

그중에서 제가 하는 블로그포스팅알바는

 

회사에서 아이템을 받아 그걸 주제로

 

소개하거나 또는 후기를 내 생각대로 타이핑해서

 

블로그에 올리는 일을 하고 있어요

 

 

쉽게 말하면...

 

회사의 아이템을 제가 온라인 상에서

 

글을 쓰는걸로 홍보를 해 주는 거죠

 

 

그렇다고 해서 전문적인 일 아니구요

 

어렵지도 않아요

 

예를 들면...

 

홈쇼핑에서 물건을 주문해서 받잖아요?

 

그런다음 후기를 써서 올리면

 

적립금 또는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고...

 

그리고 이렇게 올린 제 글을 그 물건을

 

사려는 사람들이 보고 참고를 하게

 

되고 말이죠...

 

그거랑 제일이 똑같아요

 

 

회사에서 아이템을 받아서 그레 대한

 

저늬 솔직한 생각을 써서 온라인에 올리고

 

그런 홍보의 대가로 돈을 받고 있거든요

 

 

 

또 아이템을 제공 받을 때 어떤 식으로

 

글을 써 달라는 가이드 라인도 같이

 

제공 받기 때문에 많이 어렵지도 않아요

 

40대 주부인 컴맹 초보자인 저도 쉽게

 

따라서 할 정도니 아시겠죠? ㅎㅎ

 

단지... 글 쓰는게 익숙하지 않은 저라

 

이 일이 어색하고 이상해서... ㅎㅎ

 

내가 적어 놓고 읽어보다 이상해서 지우고

 

계속 반복 했더니 시간이 좀 걸렸죠

 

 

그런데 이것도 잠시...

 

글 쓰는 패턴이 거의 비숫해서 글 쓰는

 

것 자체도 금방 익숙해 지더라구요

 

그러면서 요령도 생기고^^

 

한달쯤 되니 아 정말 간단하고 쉬운일

 

확실히 맞네~ 하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블로그포스팅알바 라고 해서

 

컴퓨터로 하는 일이라 해서 모두

 

전문적인 일이거나 어려운 일만 있는건

 

전혀 아니었어요

 

제가 하고 있잖아요?

 

이쪽 전공도 아니고 경험이나 경력, 자격증

 

하나도 없는 무식쟁이 아줌마거든요

 

그런 초보자인 제가 돈을 버는 걸 보고

 

저희 가족들도 엄청 신기하게 볼 정도라...

 

그만큼 초보자도 할 수 있는 일이라는 거죠

 

 

 

그리고 일하는 시간이나 분량, 장소가

 

따로 있는 일이 아니고

 

컴퓨터나 스마트 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글을 써서 인터넷에 올리면 되는 일이라

 

일하는 부담이 적어요

 

저희 집엔 컴퓨터가 딱 한대 있어요

 

그덕도 몇년된거로...

 

그것도 남편이나 아이들이 앉아 있으면

 

제 차례가 되기 힘들죠

 

그럴땐 전 스마트 폰으로 앱을 통해 글을

 

써서 올리기도 하거든요^^

 

 

그만큼 유통성 있는 일이라 편하게 하고 있어요

 

 

 

그리고 홍보글을 쓰고 홍보효과에 따른

 

대가를 받는 일을 하고 있어서

 

글을 써서 올리는 것 외에 제가 할 일은

 

전혀 없다는 거죠

 

즉, 제가 글 쓰는 거 외에 직접 상담을 해야

 

한다거나 관리하면서 사람들을 유치해야

 

돈을 버는 일이라던가

 

글에 있는 물건을 내가 직접 팡아야

 

돈을 받을 수 있는 그런 영업의 일

 

절대 아니라는 거죠

 

 

 

내가 편한 시간에 내가 하고 싶은 만큼

 

글을 써서 올리면 제 일은 끝이고

 

내가 일 한 만큼 정당히 버는 돈이라

 

저도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었어요

 

만약 다른 부수적인 일이 있었다면

 

아마 전 못했을 꺼예요

 

컴맹에 타이핑도 독수리인데...

 

타자치는 것도 남들이 보면 웃을 정도로

 

일을 하는데 부수적인 일이 있으면

 

아예 못하죠

 

 

아무튼 저는 이렇게 일을 하면서

 

돈을 벌고 있어요

 

 

 

제가 일하는 방법과 그에 따른 장점을

 

한번 적어 봤구요

 

 

 

 

 

 

 

 

 

일하는 시간이 짧다

 

장소의 제약없이 자유롭다

 

혼자 집에서 하는 일이라 편하다

 

글만 쓰면 되니 사람 상대할 필요 없다

 

일을 쉰다고 해서, 늦게 한다고 해서

 

잔소리 들을 일 없다

 

이런 장점 이었죠?

 

 

 

그럼 단점은...

 

저말 그대로에요

 

제가 생각한 이 일의 장점이 달리 생각하면

 

그대로 단점이 된다는 거죠

 

 

 

저는 매일 1시간 정도 투자해서 글 1~2개

 

정도 올리고 있어요

 

그렇다 보니 정말 일하는 시간이 짧고

 

내 편한 시간 아무때나 하면 되니

 

그다지 어렵지도 않아요

 

그런데...

 

내가 이렇게 조절을 해서 일을 해야

 

하잖아요? 그렇다 보니...

 

꾸준히 하는게 쉽지가 않더라구요

 

 

처음 이 일을 시작할땐...

 

하루 1시간 정도 일하는데 뭐가 힘들어?

 

이런 마음으로 시작을 했거든요

 

그리고 처음엔 1시간도 후딱 지날 정도로

 

열심히 일을 하죠...

 

그런데 시간이 흐르다 보면...

 

아! 정말 쉬운 일이 아니구나 싶어요

 

 

아이들만 해라해라 잔소리 해서

 

공부를 하는거 아니잖아요?

 

어른들도 스스로 일을 찾아서 하는건

 

많이 드 물죠

 

정말 하기 싫지만 해야 하니 하고

 

아니면 코앞에 닥쳐서야 급하게 하고

 

그 외엔 대부분 미루지 않나요?

 

그런데 그런 일은 기한이나 있으니

 

그 기한이 되면 급하게라도하지...

 

 

이 포스팅알바는 기한도 없고 분량도 없고

 

시간도 정해져 있는 일이 아니고

 

누가 일 안하고 논다고 잔소리 안하죠

 

이러니 미루다 까먹고 안하는 경우도

 

자주 있게 되고...

 

이렇게 본인이 조절해서 한다는게

 

결코 쉽지 않더라구요

 

 

 

초심을 잃지 말자!

 

라는 말을 하는 이유가 누구든 처음엔

 

의욕적으로 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하루만 쉬자 또 하루만...

 

이게 일주일이 된다는 거죠

 

 

 

아!!!!

 

제가 하는 일은 홍보글을 쓰고 홍보가 되는

 

만큼 대가를 받는 일이다 보니

 

매일 글을 안 써도 그동안 올려둔 글이

 

있기 때문에 쉬는 날에도 수익이 나오긴 해요

 

그렇다 보니 한편으로는 쉬면서도 벌리니

 

하루더 쉰다고 큰일도 아니지

 

하는 마음도 생기더라구요

 

 

그런데...

 

이렇게 쉬는 날이 길어 지면 그만큼 적게

 

벌 수 밖에 없거든요

 

이 일이 내가 한만큼 벌 수 있는 일이라

 

꾸준히 하면 할 수록 많은 돈을 안정적으로

 

벌 수 있는 반면 적게 일을 하면

 

그만큼 자신의 소득이 줄어 들거든요

 

 

 

 

 

 

 

 

 

예를 들어서요~

 

위의 사진은 11월에 일하고 12월에

 

제가 받은 월급과 12월에 일하고 1월에

 

받은 월급 내역이에요

 

저기서 세금 3.3% 떼고 제 통장으로

 

돈이 들어 오거든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12월엔 150만원 정도

 

월급으로 받았어요

 

11월에 하루 1시간씩 꾸준히 글을

 

올리고 받은 월급이죠

 

그렇게 치면 결코 적은 금액이 아니죠

 

짧은 시간 일하고 많은 돈을 벌 수 있으니

 

요즘 이 일이 인기가 있고

 

많은 분들이 하고 있어요

 

 

 

하지만 12월엔...

 

연말이다 보니 각종 모임에 회식에...

 

하루하루 정말 바쁘게 보내다 보니

 

자연적으로 일을 할 시간은 없고

 

몸이 피곤하니 오늘만 쉬자

 

아~ 오늘 하루만 더...

 

이러면서 많이 쉬었죠

 

하루 이틀 정도 쉬었다면 상관없죠

 

저 역시 일요일이나 아니면 일이 있을땐

 

가끔 쉬고 있거든요

 

물론 11월에도 쉬었구요 그래도 저만큼

 

벌 수 있었죠

 

그러니 12월엔 엄청 쉬는 날이 많았다는

 

말 아니겠어요? ㅎㅎ

 

그렇다 보니 번 돈이 12월엔 1루 더

 

있는 데도 불구하고 거의 40만원이나

 

차이가 나죠

 

 

보다싶이 내가 쉬면 쉰 만큼 벌 수없는

 

일이라서 꾸준히 하는 게 제일

 

중요하지만 쉽지는 않다는 거죠

 

 

그나마도 100만원 이상 벌 수 있었던건

 

11월 까진 꾸준히 글을 올렸기 때문이에요

 

그러니 게으름을 부리는게

 

2~3달이 된다면 그 결과는 알 수 없죠?

 

소득이 점점 더 많이 떨어지겠죠?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조절, 의지가

 

무엇보다 필요한 일이죠

 

 

 

 

 

 

 

 

 

제가 하는 블로그포스팅알바는

 

내가 꾸준히 열심히 하면 할수록

 

많은 돈을 꾸준히 벌 수 있는 일이고

 

내가 일을 쉬면 쉴 수록 내가 적게

 

돈을 벌 수 밖에 없는 일이에요

 

 

 

이게 당연한게 정해진 월급이 있는게

 

아니다 보니 한만큼 버는 일이고

 

만약 내가 일을 하고 다같이 돈을 벌 수 있는

 

일이라거나 내가 일을 쉬면 다른 사람의

 

벌이에 영향을 분다고 하면

 

이건 다단계 잖아요?

 

이런 일이 아니라 내가 한만큼 정당히

 

벌 수 있는 일이라는 거죠

 

 

 

그리고 또 있어요

 

이 일은 정해진 월급이 있는 일이

 

아니다 보니 처음엔 돈을 많이 못 벌어요

 

홍보글을 쓰고 그에대한 대가를

 

받는 일이라 내가 일을 시작해서

 

한달이 되어도 매일 1~2개씩 올렸으니

 

당연히 인터넷에 제가 올린 글이 30개 정도...

 

두달이 되면 60개 정도...

 

이렇게 글이 점점 많아지면 제 글을 보는

 

사람도 많아지기 때문에 저의 월급이

 

차츰 올라가는 일이거든요

 

 

저는 이제 10개월차라 지난 9개월 동안

 

못해도 270개 정도의 글이 있으니~

 

그럼 오래 할 수록 이득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죠?

 

해보니 아니었어요

 

예전에 적은 글은 시간이 지나면 자연적으로

 

뒤로 밀리거든요

 

그러면 사람들이 볼 수 있는 확률이

 

줄어 드는거죠

 

그렇기 때문에 꾸준히 글을 올려야

 

한다는 거구요

 

 

 

 

 

 

 

 

 

 

블로그포스팅알바...

 

제가 하는 일은 요

 

안전하고 합법적인 일이 맞구요

 

하다보면 고수익도 벌 수 있고

 

일도 익숙해 지고 나면 편한건 맞아요

 

 

그래도 남들이 쉽게 하면서 돈 잘만 벌더라

 

하는 가벼운 마음으로 블로그포스팅알바

 

시작하면 큰 코다쳐요

 

 

 

저와 같이 일하는 분들 저보다 많이

 

버는 분들도 훨씬 많고 저는 이 일이

 

이젠 쉽다고 느끼지만...

 

가만히 있는데 돈 주는데 있나요?

 

당연히 어느정도의 시간과 노력, 성실함,

 

꾸준한 의지를 가지고 일을 해야 벌 수 있죠

 

 

 

그러니~ 긴말 안 해요

 

난 누가 잔소리 하거나 하지 않으면

 

아직 내가 챙겨서 하는 일이 없다는

 

나태함과 게으름이 있는 분

 

이 일 하지마세요!

 

꾸준히 할 의지도 없이 해 봤자

 

처음에 돈 적게 벌고 본인이 꾸준히 안하니

 

소득도 많이 없고...

 

그러다 그만 둘께 뻔하니...

 

 

 

또한 남들이 많이 버네?

 

나 역시 저정도 충분히 벌겠지?

 

하는 기대를 가지고 시작한다면

 

안하는게 나아요

 

저는 지금 150만원 정도 벌지만

 

이런 저도 첫달 30만원 정도 받았어요

 

그러면서 차츰 올라가서 지금의

 

월급이 된거예요

 

그러니 그런 생각으로 하다간 본인이

 

번 수입을 보고 실망하고 지쳐서

 

꾸준히 하기도 전에 그만두는 경우도

 

실제로 있거든요

 

 

 

 

 

 

 

 

 

 

하지만!!

 

나는 정말 돈이 간절해서 아무조건없이

 

그저 일하면서 몇 십만원이라도

 

꾸준히 오랫동안 벌고 싶다 하거나

 

그정도의 끈기와 성실함 나는

 

충분히 가지고 있다 하는 분이라면

 

제가 하는 알바 강추 합니다!

 

 

 

블로그포스팅알바...

 

누구에게는 정말 쉽고 꿀알바지만

 

또 누구에게는 힘들고 지겨운 일이

 

될 수도 있다는 거예요

 

 

일단 제가 해본 경험으로 장점과 단점...

 

장말 솔직한 후기 적어 봤는데요

 

제 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네요

 

 

 

혹시 제가 하는 일 더 궁금한 부분이

 

있거나 자세히 알아 보고 싶다 하시면

 

아래 링크 연결을 해 둘테니 들어가서

 

자세히 알아 보세요

 

 

 

회원 가입없으니 부담없이 무료상담과

 

자료를 신청해 받아 보시구요

 

상담할때 궁금한거 의심나는거 빠짐없이

 

다 물어보시고 아니네~ 하면 안하면 그만

 

괜찮네~ 하시면 그 후에 결정 하세요

 

 

그 어떤 일이든 본인의 성격에

 

잘 맞는 일이 중요하니~

 

 

 

 

블로그포스팅알바 알아보기

무료상담&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사실대로 작성하고 커미션을 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