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컴퓨터 재택알바 하는 방법 고수익 타이핑알바 공개~ 본문

마케팅 관련 글

컴퓨터 재택알바 하는 방법 고수익 타이핑알바 공개~

논농이 2017. 2. 28. 16:27

 

 

 

 

 

재택알바로 다들 무슨일 하고 있나요?

 

우선 가장 먼저 생각나는건

 

예전부터 많이 해온 손으로 하는 부업도

 

있고 아니면 단순히 타이핑만하고

 

1회성 원고료를 받는 일고 있고...

 

저는 대학땐 출판사 타이핑알바를 하면서

 

돈을 번적도 있지만...

 

이런 일들은 어디로 보나 절대!!

 

고수익알바는 아니죠

 

 

손부업의 경우 워낙 단가가 적다 보니

 

일하는거에 비해 일당이 적은 일로 유명하고

 

1회성 원고료는 위험한 일일 수록

 

수당이 높고 아니면 보통 1~5만원 정도...

 

출판사 일은... ㅠ ㅠ

 

띄어쓰기, 철자 하나라도 틀리면 안되다 보니

 

전혀 쉽지도 않고 그렇다고 받는 시급도

 

최저 시급 정도...

 

 

 

그리고 이런 일 말고도 많은 분들이

 

요즘엔 재택알바를 하면서 돈을 벌고 있지만

 

고수익을 버는 분들은 실제 몇명 없고

 

어떤 분은 시작은 했으나 타이핑알바 하는방법을

 

모르다 보니 일하는 시간만 낭비하고

 

버는 돈은 거의 제로...

 

이렇듯 무슨 일을 하던지 정확한 방법을

 

알아야 제대로 벌 수 있는거 아니겠어요?

 

 

 

 

 

 

 

 

 

저희집은 외벌이 가정이에요

 

그렇다 보니 언제나 고수익 얻을 수 있는

 

방법을 궁금해 할 수 밖에 없는 입장이고

 

그래서 재택알바를 시작하긴 했지만

 

저는 이 일이 실제로 많은 돈을 벌 수 있을꺼란

 

기대 없이 그저 한달 몇 십만원만

 

벌었으면 하는 마음이었어요

 

 

 

그렇게 시작한 재택알바...

 

컴퓨터로 일하는 방법을 알고 하니

 

이게 정말 고수익알바 더라구요!

 

 

 

월 50만원만 벌어도 최고지~ 하는 마음으로

 

시작한 일이 월 150만원 정도 벌고

 

있으니 거의 3배죠!!

 

이런 만족스런 알바 수입에 요즘엔

 

삶이 참 행복하구나~ 하는 마음이 들어요^^

 

 

 

 

 

(제가 그동안 번 누적수입)

 

 

 

 

이렇게 컴퓨터로 재택타이핑알바를

 

시작하고 하루 1시간 정도 꾸준히 투자해서

 

월 150만원 정도 벌고 있다 보니

 

이런 꿀알바 또 있을까? 싶어요^^

 

 

 

전업주부로 집에 있다고 해서 집에서

 

놀고 있는건 아니잖아요?

 

당연히 집안일에 살림에 아이들 케어...

 

실제 눈으로 표시가 나는 일은 아니지만

 

하루종일 바쁘게 움직일 수 밖에 없죠

 

그런데 이렇게 주부로, 엄마로, 아내로

 

할일을 모두 다 해내면서 하루 1시간...

 

 

 

이 시간으로 할 수 있는 재택알바!

 

전 지금 하고 있어요

 

 

 

무슨 일을 하냐구요?

 

저는 미래지향적인 일로 정년없이

 

평생 할 수 있는 온라인마케터라는

 

알바를 평생직업 삼아 하고 있어요

 

 

 

 

 

 

 

 

 

 

어떻게 하는지 구체적으로 말 하자면~

 

저의 블로그나 제가 운영하는 각종 SNS 매체,

 

그리고 회사에서 제공해 주는 카페에

 

수익이 되는 글을 쓰고 그에 대한 대가를

 

정당하게 받는 일을 하고 있어요

 

 

 

아무 글이나 쓴다고 돈을 벌 수 있는건

 

물론 아니죠~

 

그랬다면 SNS 나 불로그를 하는 사람들

 

모두 돈을 벌고 있게요?

 

짧은 시간 일을 하면서도 컴퓨터 재택알바

 

하는 방법만 제대로 알고 시작한다면

 

누구나 고소득 벌 수 있는 일이에요

 

 

 

그래서 제가 하는 재택타이핑알바 추천 또한

 

이렇게 하고 있구요

 

 

어떤 글을 어떻게 써야 돈을 벌 수 있는지

 

또 일하는 시간대비 고수익알바가

 

되는지 방법만 알면 재택알바...

 

절대 어렵지 않거든요^^

 

 

 

 

 

 

 

 

 

위의 사진은 제가 블로그에 글을 쓰고

 

받는 수입 내역이에요

 

21일은 94,400원 벌었죠!

 

매일 저 만큼 많이 벌 수 있으면 무척

 

좋겠지만~ ㅎㅎ

 

하루에 적을 땐 2~3만원, 많을땐

 

10만원 이상 벌고 있기 때문에 평균적으로

 

하루 4~5만원 정도 벌고 있어요

 

 

 

저는 재택알바로 지금 하는 일은 두가지에요

 

하나는 위의 사진의 일이구요

 

제가 아이템을 받아서 그 아이템을 주제로

 

소개나 후기글 등의 홍보글을 올리고

 

누군가 필요한 정보를 얻기 위해서 제 글로

 

유입이 되면 그 건수당 8천원~1만원의

 

수수료를 받는 일이구요

 

 

나머지 하나는 이 일을 하다 보면 정말

 

많은 곳에서 다양한 일 의뢰가 오는데요

 

보통 원고와 사진을 주고 그대로

 

타이핑 하는것으로 1회성 원고료로

 

1~5만원 정도 받는 방법 이에요

 

 

 

둘다 타이핑알바 이구요

 

단지 두번째는 그대로 타자만 쳐서 올리면

 

끝이고 그 글이 인터넷에 있으면서 아무리

 

많은 사람리 들어와 정보를 얻어 가도

 

저는 처음 1회성 원고료를 받은 금액밖에

 

더 이상 버는 수입이 없구요

 

첫번째 일은 제 글이 인터넷에 있는 한

 

그 글을 통해 유입되는 건수는 하나도 빠지지 않고

 

모두 저의 월급이 된다는 거죠

 

 

 

그렇다 보니 재택타이핑알바를 시작하고

 

처음엔 원고료를 받는 일이 돈을 더

 

많이 벌 수 있지만(2번째 방법)...

 

제가 꾸준히 글을 올리면 올릴 수록

 

보다 많은 사람들이 제 글을 보고 유입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일을 하면 할 수록

 

더 늘어나는 건 1번째 방법이에요

 

 

 

 

 

 

 

 

 

 

그럼 어려운 일은 아닌가?

 

처음부터 쉬운일 어디 있겠어요?

 

당연히 이런일이 처음이면 누구나 어렵죠

 

저 역시 처음엔 겁도 나고 어려울까봐

 

걱정도 많이 했었는데...

 

글 쓰는 가이드라인이나 샘플원고 등을

 

다 지원을 해 주니 어렵다기 보단...

 

컴퓨터로 내 생각을 글로 쓰려 하니 이게

 

엄청 기분도 이상하고 어색하고... ㅎㅎ

 

그런 마음이 계속 들어서 썼다 지우고를

 

계속 반복 했더니 시간이 1시간이 넘게

 

걸렸었어요 ㅎㅎ

 

그런데 워낙 일하는 패턴이 비슷비슷하다 보니

 

금방 익숙해 지기도 하고

 

나름대로 요령도 생겨서 어느 순간 부터는

 

글 하나 쓰는데 보통은 30분, 오래 걸리면

 

40분 정도 걸리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일하는 곳은 정말 고수익알바가

 

될 수 있도록 일하는 방법, 글쓰는 방법,

 

글쓰기 가이드라인에 일거리까지 빠짐없이

 

제공을 해 줄 뿐아니라 일하는 내내

 

관리와 지원을 해 주다 보니 저 역시 안심하고

 

컴퓨터 재택알바 하는 방법대로

 

그대로 따라 하면서 벌고 있어요

 

 

 

 

 

 

 

 

 

그리고 제가 만약 이렇게 타이핑알바

 

하는 방법을 제대로 알지 못했다면...

 

다른 곳에서 오는 의뢰들...

 

어떤 일이 괜찮은 일이고 또 어떤일이

 

나중에라도 문제가 되는 일일까

 

하는 걸 구분을 하지 못해서 그저 돈을

 

받을 수 있는 일이라 좋다고 하다가...

 

저의 돈 버는 수단인 블로그는 저~ 먼곳으로

 

떠나고 말았을 꺼예요,,,

 

 

 

이렇게 제대로 알고 시작을 하고

 

전문가의 관리와 지원을 받을 수 있으니

 

이상한 일이 뭔지 구분을 해 낼 수 있고

 

남들보다 빨리 고수익 까지 벌수 있었죠^^

 

 

 

 

 

 

 

 

 

 

컴퓨터로 재택알바 하는 방법을 잘 알면

 

자격, 경력, 학력, 나이, 성별 상관없이

 

미성년자만 아니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고

 

고수익 타이핑알바로 돈 충분히 벌 수 있어요

 

 

 

인터넷은 지금도 못하는 일이 없을 정도고

 

아마 앞으로는 더욱 인터넷으로 하는 일이

 

발전을 하고 더 다양해 질 꺼예요

 

그렇다 보니 이런 컴퓨터알바가 당연히

 

미래 전망 또한 확실한것이구요

 

 

 

누구는 알바로 누구는 부업으로

 

이 일을 시작하지만...

 

다들 마음 한편으로는 재택프리랜서직업으로

 

생각 하면서 정년없이 꾸준히 일하며

 

돈을 벌 생각 하고 있거든요

 

물론 저 역시 남들이 퇴직 할 나이에

 

저는 그 나이에도 이 일을 하면서

 

돈 벌 계획을 하고 있거든요~

 

그나이에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는것도

 

하나의 복이고 소득이 있다는건 정말

 

능력이 있는거 아니겠어요? ㅎㅎ

 

 

 

방법을 알고 모르고의 차이는...

 

누구는 직장인 월급 만큼 벌고

 

또 누구는 용돈벌이도 근근히 할 정도로

 

버는 그 정도의 차이라 할 수 있구요

 

또 누구는 나이 들어서도 꾸준히 일을 하며

 

돈을 벌고 있고 또 누구는 단시간

 

반짝 벌고 접는 그런 차이죠!

 

 

 

아래에 제가 일하는 곳 링크 연결해

 

둘테니 더 구체적으로 알아 보시길 바랍니다

 

이미 수백명의 사람들이 저와 같이 일을

 

하고 계시거든요

 

어떤 분은 재택알바로 또 어떤분은 직장인투잡

 

으로 또 어떤분은 대학생알바로...

 

취준생들이나 퇴직하신 분들 또한

 

소득을 벌 기 위해서 다들 하고 있죠

 

 

 

회원가입없이 무료상담과 자료를 받아 볼 수

 

있으니 신청해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꼭 도움이 될꺼라 봅니다~

 

 

 

 

 

컴퓨터 재택알바 알아보기

고수익알바로 재택타이핑알바

자세히 살펴보기

무료상담&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경험을 사실대로 남기고 수수료를 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