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피자헛 배달 할인 받아서 직화불고기피자 먹었어요 본문

소소한 일상

피자헛 배달 할인 받아서 직화불고기피자 먹었어요

논농이 2016. 12. 10. 14:57
어제는 즐거운 금요일이라

항상 집에서 지내는

주부인 저라도~~

금요일만큼은 저녁 준비

하는게 싫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어제는~~

피자헛 배달 할인 받아서

아들이 너무 좋아하는

직화불고기 피자 시켜먹었어요^^





요렇게 폰으로 주문을

하니~ 정말 편하네요^^

피자헛 피자를

참 좋아라 하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자주 먹지를 못해

항상 아쉬워요.

거리가 있어서

방문포장할인이나 가서

먹는건 힘들지만..

그래도 이리 배달할인이

30% 로 되니 좋네용~






요렇게 이쁘게 묶여서

피자배달이 왔어요~

보는 순간 심쿵!!

완전 기대기대~~ ㅎㅎ





역시!!  피자헛!!

직화불고기 리치골드 피자는~~

비주얼부터 저를 배신

하질 않네요~



그리고 피자를 조금만

좋아하는 딸을 위해서





요렇게 사이드 메뉴도

따로 시켰죠~~

피자를 시키는거라 요것도

할인이 되더라구요.

스파게티와 감자 같이

저렇게 4900원 이더라구요~~

배달할인!!  확실히

받아서 배불리 먹었어요^^





참 요건 제가 따로 주문을

해서 받았어요.

추가 요금을 지불하고

받아 전자렌지에 데워서

콕 찍어서 먹었어요~

이왕이면 맛나게 먹는게

좋잖아요? ㅎㅎ






요렇게 피자하나 잡고~~

냠냠 맛나게 먹었어요^^

피자는 별로라하는 딸은~






요렇게 스파게티를 먹었구요^^

금요일~~

비록 집순이지만...

이렇게 피자헛 배달할인

받아서 맛있는 피자파티!!

아이들과 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