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재택부업 종류 너무나 많지만... 본문

마케팅 관련 글

재택부업 종류 너무나 많지만...

논농이 2017. 8. 21. 16:46

찾아 봤다면 알겠지만...

 

재택부업 종류가 상당히 많아요

 

 

이렇게 재택부업 종류가 많지만

 

내가 할 부업종류는 딱히... ㅠ ㅠ

 

어떤걸 시작해야 좀 더 편하게

 

좀 더 안정적으로 많이 돈을 벌 수

 

있을지 알수가 없으니...

 

 

우선 집에서 할 수 있는 일을 보면

 

정말 단순하게 두 종류로 나눌수 있죠?

 

하나는 예전부터 많이들 해온

 

손으로 작업하는 단순 부업,

 

그리고 나머지 하나는 요즘 뜨는

 

컴퓨터로 하는 부업 이렇게 말이죠

 

 

저는 이 두중에서 고민고민하다가

 

작년에 두번째 재택부업 종류로

 

시작을 하게 되었어요

 

 

집에서 컴퓨터 한대로 내 편한 시간

 

내가 할 수 있는 만큼 저의 블로그나

 

회사에서 제공해 주는 카페에 소개글이나

 

후기글을 올리면서 돈을 벌고 있어요

 

 

주 5일 하루 1시간 조금 넘게

 

글 2개 정도 올리고 있구요~

 

월 150만원 이상 월급으로 받고 있어요

 

 

 

 

 

 

직장인 분들 역시 시간이 많지 않지만

 

저 처럼 전업주부의 경우에도

 

그다지 많은 시간이 없거든요

 

거기다 집에서 해야하니...

 

살림 + 육아 까지 함께 해야 하면서

 

아이들 키울 환경 또한 무시할 수 없기에

 

정말 고민이 많았었는데...

 

제가 아는 재택부업 종류 중에서는

 

이 일이 그나마 제가 하기에 가장 좋더라구요

 

 

 

 

손으로 하는 부업은...

 

부업거리도 정해져 있지 않아서

 

많을땐 너무 많아 못자고 없을땐 또

 

너무 없어서 돈을 벌 수 없고

 

이래저래 물량 맞추고 하느라 스트레스도

 

많고 집안도 어질러 져서 애들 키우기도

 

참 적합하지 않는데...

 

 

거기 비해서 이 부업의 경우

 

컴퓨터 한대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인터넷이 되면 언제든 할 수 있고

 

타자만 치면 되고 다른데 신경 쓸거 없으니

 

저 처럼 40대 후반의 주부도

 

부담없이 도전을 할 수 있었어요^^

 

 

 

 

저는 이 일을 하기 위해서

 

가장 확실하고 안전한 방법을 택했어요

 

어떻게 일을 하는지 그 방법을

 

다 배워서 시작을 한거죠

 

부업으로 돈을 버는데 배운다고?

 

할 수도 있지만...

 

예전과는 세월이 많이 흘렀잖아요?

 

부업을 하더라도 최대한 오래오래

 

안정적으로 일을 하면서 돈을 벌수있는

 

그런 일을 원했기 때문에 그랬던 거죠

 

 

그렇게 시작을 했고

 

글만 작성하고 버는 돈이기 때문에

 

당연히 처음 시작했을땐 몇개 올린

 

글이 없기 때문에 버는 돈 역시 적어서

 

30만원의 월급으로 시작했지만...

 

꾸준히 하다보니 차츰 월급이 올라서

 

지금은 150만원 이상!!

 

1년 6개월이 넘게 일을 하면서 월급을

 

받고 있답니다

 

 

글 하나에 정해진 수익이 있는게 아니라

 

글을 올린 후 누군가 검색으로 제 글로

 

유입이 될때마다 수수료가 나오는

 

구조의 일이 거든요~

 

 

그렇다 보니 정해진 수익이 있는 건

 

아니지만 적게 벌땐 2~3만원,

 

많이 벌땐 10만원 이상 벌기 때문에

 

저는 하루 평균 5만원 이상 벌고 있어요

 

 

 

 

 

 

그리고 실시간 위의 사진처럼

 

내가 얼마를 벌었는지 확인도 할 수

 

있기 때문에 안심도 되고 많이 번 날엔

 

무척 기분도 좋고 말이죠~

 

 

나이가 드는것도 너무 슬픈데...

 

집에서 힘든 부업까지 한다고 하면

 

정말 내 인생이... ㅠ ㅠ

 

하지만 돈은 또 필요하니 안 할수 없고...

 

그래서 저의 입장에서 할 수 있는 일로

 

최대한 덜 힘들면서

 

좀더 많이 벌 수 있는 일을 알아봤던거예요

 

 

 

 

 

그리고 제가 재택부업 종류 중에서

 

선택한 이 일의 매력!!

 

 

저는 주 5일 평일에만 일을 하거든요

 

그리고 공휴일 또한 쉬고 있구요

 

하지만 이렇게 쉬는 날에도

 

그동안 꾸준히 올려 둔 글에서 빠짐없이

 

돈을 벌린다는 것!!

 

 

19일, 20일이 바로 토요일, 일요일

 

이었잖아요?

 

전 이날 가족들과 풀 쉬면서

 

저만의 스트레스 해소법인 만화책 읽기

 

하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빠짐없이 돈을 벌었답니다

 

 

 

 

그 어떤 알바라던지 직업

 

하다 못해 부업 종류 중에서도

 

내가 일한 시간만큼 분량만큼 돈을

 

받을 수 있는게 당연 하잖아요?

 

 

그런데 이 재택부업 종류는...

 

그동안 꾸준히 글을 작성해서 인터넷상에

 

올려두면 제가 쉬는 날에도 제 글은

 

인터넷상에 남아 있기 때문에 저 대신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주면서 저 대신 돈을 벌고 있어요

 

 

이러니 요즘 뜨는 부업인가 봐요^^

 

자유롭게 내 여건에 맞게 일하면서

 

내가 한만큼 정당하게 돈 벌 수 있는 일!

 

집에서 한다고 하면...

 

이정도의 자유로움은 반드시 있어야죠?

 

 

제가 일하는 곳도 아래 링크

 

남겨 둘테니 자세히 알아 보세요

 

무료상담과 자료도 받아 보시구요

 

다른곳과 비교도 해보고...

 

내가 가장잘 할 수 있는 일 가장 편하게

 

부담없이 할수 있는 일 시작하세요~

 

 

 

 

직장인, 주부 재택부업 종류

무료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제가 1년 6개월간 번 수입입니다~)

 

 

 

 

 

 

 

 

 

 

 

 

 

 

 

 

 

 

 

저의 경험을 솔직하게 남기고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