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인터넷으로 돈버는방법 만알면 누구나 할수있는일 있더라구요! 본문

마케팅 관련 글

인터넷으로 돈버는방법 만알면 누구나 할수있는일 있더라구요!

논농이 2017. 8. 18. 15:38

안녕하세요?

 

저는 40대 후반 전업주부 입니다

 

아이들이 어릴땐 하루하루 정신없이

 

보냈었지만...

 

조금 자라고 나니 저만의 여유시간도

 

조금씩 생겨 드라마도 보고 폰 게임도

 

하면서 시간을 보냈었지만...

 

지금은 인터넷으로 돈버는방법을 찾아

 

저도 할수있는일로 돈벌고 있어요

 

 

저희집이 외벌이에 딱히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다고 말 할 수도 없는 정도라

 

그저 시간을 죽이기가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 한푼이라도 보템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남녀노소 상관없이 성인이라면 누구나

 

할수있는일로 인터넷으로 돈벌기 시작했어요

 

 

작년 부터 시작을 해서 이젠

 

안정권에 접어 들어서 월 150만원

 

이상 월급으로 받고 있답니다

 

 

 

 

제가 말했죠?

 

40대 후반 전업주부라고...

 

제 친구들을 보면 하루종일 알바를

 

하면서 월 100만원도 근근히 맞추던데

 

거기에 비해서 저는 월 150~180만원은

 

벌고 있기 때문에 정말 감사 하고 있어요

 

 

그것도 날씨에 상관없이 내집에서

 

하루 2시간 정도 투자해서 말이죠!!

 

 

제 나이에...

 

이정도의 수익에...

 

너무나 짧은 일하는 시간에...

 

얼마나 좋은지 말로 표현이 안되ㄴ에요^^

 

 

 

 

제가 인터넷으로 돈버는방법은

 

소개글이나 후기글을 쓰는 일이에요

 

 

화사에서 자격증이나 아이교육,

 

생활용품, 유아용품등에 대한 정보를

 

받아서 그에대한 글을 쓰고 있어요

 

 

그리고 더 자세히 나누면...

 

정확히 저는 두가지로 일을 하고 있어요

 

원고와 사진을 받아서 타자만 치고

 

1회성원고료를 받는일과

 

정보를 받아서 직접 제가 글을 작성해서

 

올리는 일 이렇게 하고 있어요

 

 

첫번째 일로 월 20~30만원 정도

 

두번째 일로 130~150만원 정도 벌고 있어서

 

지금의 월급으로 받고 있어요^^

 

 

그리고 처음엔 당연히 이런일이

 

생소하다보니 어색하기도 했지만...

 

글 쓰는게 워낙에 비슷하기 때문에

 

금방 익숙해 지기도 했고 글쓰는 가이드

 

라인이나 샘플원고등을 제공해 주기에

 

저 처럼 초보라도 충분히 할 수 있었어요

 

 

 

 

 

참!! 워낙 요즘에 인터넷으로 할수있는일을

 

원하는 사람들이 많다보니...

 

돈버는방법 또한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그러니 잘 알아 보고 시작하는게 좋아요

 

최소한 사기라던지 다단계의 일은

 

피해서 해야 하지 않겠어요? ㅎㅎ

 

 

저 역시 그렇게 알아보고 시작을 했고

 

이 일은 글만 작성하면 되니

 

사람들을 상대하는 일이나 영업하는일이

 

없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글만 꾸준히 작성해 두면

 

수익은 알아서 생기는 구조이기 때문에

 

신경쓰는것도 적구요

 

 

또한 제가 인터넷에 올린 글이 많으면

 

많을 수록 수익도 점점 많아지고

 

안정적인 수익이 나오다보니...

 

이 부분만 잘 염두해두면 충분히

 

쉽게 할수있는일이라 더 마음에 들구요

 

 

내가 일한것에 대해서 정당하게 세금으로

 

3.3% 내고 받는 대가이기 때문에

 

떳떳 하기도 하구요^^

 

 

 

 

 

제가 보통 일하는 시간은

 

아이들 학교에 가고 남편 회사에

 

간시간 길어야 2시간 정도에요

 

 

하지만 인터넷에 글을 올리면 되기에

 

딱히 장소나 시간이 정해져 있는게 아니라

 

그냥 내가 편한 시간에 하면 되거든요~

 

 

그래서 지금 아이들 방학인데도

 

3끼 모두 차려주면서 살림하면서

 

틈틈히 글을 작성하면서 돈벌고 있어요

 

 

집에서 혼자 일하는 거라 상사 눈치를

 

볼 일도 없고 자투리 시간 활용해서

 

이정도나 벌 수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나이가 많은 저도 몸 힘들지 않고

 

딱히 정신적인 스트레스도 없이 정말

 

편하게 일하고 있답니다

 

 

 

 

 

집에서 할수있는일로 돈버는 방법을

 

찾아 보면 생각보다 많이 있지만...

 

제가 인터넷으로 돈버는방법을 선택한

 

이유는 다른거 없어요

 

다른 일들보다 쉽고 간단하면서

 

일하는 시간대비 수익도 꽤 괜찮기 때문에...

 

 

재택알바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손부업!

 

그 얼마나 힘들고 돈이 안되는지...

 

이에 비해서 합법적인 일거리를 받아

 

인터넷으로 돈벌수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또 한가지!!

 

인터넷으로돈벌수있도록

 

일하는 방법을 모두 배워서 시작할 수 있고

 

일거이 주고 일하는 내내 관리와 도움을

 

아낌없이 주기 때문에 안심도 되거든요

 

 

아니라면 초보에 컴맹에 나이만 많은

 

전업주부인 제가 이렇게 컴퓨터로

 

일을 할 생각은 못했겠죠?

 

 

하지만 전 제대로 된 곳을 선택해서

 

내가 할수있는일을 시작했기에...

 

1년 6개월째 일을 하면서 두둑한 월급을

 

받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자체선정한 일거리 이다보니

 

중간에 끓길 염려 없이 평생!!

 

내가 원하는한 쭉~~ 일을 하면서

 

내가 원하는 수익을 벌 수 있으니

 

정말 시작하길 잘 했다 싶어요

 

 

그냥 전 평생직장을 구했다 하는 마음에

 

즐겁게 일을 하고 있어요

 

 

 

 

나이가 많아도,

 

컴맹에 초보자라고 하더라도,

 

경력이나 학력, 기술이 없어도 상관없

 

누구나 할수있는 일이면서

 

시간이나 장소 제약없이 할수있는일

 

 

꾸준히만 하면 시간대비 고수익으로

 

안정적인 월급을 받을 수 있는 일

 

 

이런일을 만나 지금은 저도 경제적인

 

여유를 찾을 수 있었어요

 

 

지난 1년 6개월간 2천만원 이상

 

저도 벌었거든요^^

 

 

 

 

 

인터넷으로 돈버는방법 알아보시나요?

 

많은 일이 있겠지만...

 

좀 편하게 소소하게나마 꾸준히

 

평생 부수입을 올리고 싶다면~

 

제가 하고 있는 일도 알아 보세요

 

 

20세 이상 성인이라면 다른 조건없이

 

누구나 할수있는 일이랍니다

 

 

다들 화이팅 입니다!!

 

 

 

누구나 할수있는일 알아보기

돈버는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무료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제 경험을 솔직하게 작성하고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