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남자, 여자 고액알바 안전하고 괜찮은거 추천 합니다 본문

마케팅 관련 글

남자, 여자 고액알바 안전하고 괜찮은거 추천 합니다

논농이 2017. 6. 17. 13:01

남자고액알바, 여자고액알바

 

찾는 거죠?

 

이왕 하는거 남들보다 안전하게

 

훨씬 더 많이 벌 수 있는

 

고액알바 하는게 이득이잖아요?

 

그런 일 저도 하고 있답니다

 

 

만약,,,

 

고액알바 원한다면, 찾는 다면

 

제가 지금 하고 있는 경험 후기 도움이

 

꼭 되길 바랍니다

 

 

 

 

저도 처음 시작을 할땐 이 일이

 

고액알바라는걸 모르고 시작했어요

 

그저 조금이라도 벌어서 생활비에

 

보탬이 되었으면 하면서

 

안전한 일로 평생만 벌 수 있으면 참 좋겠다

 

하는 마음에 시작을 했구요

 

이 일을 시작한지 어느새 1년 3개월차!

 

제가 해보니 일하는 시간대비 고액알바

 

정말 맞더라구요

 

 

돈 버는 것도 처음엔 월 30만원으로

 

시작을 했거든요~

 

그래서 전 이 알바는 이제껏 해온

 

부업하고 똑같구나 하는 마음이었거든요

 

그런데 하면 할수록 버는 돈이 점점 많아지면서

 

지금은 남 부럽지 않는 월급으로 두둑히 받으며

 

돈 벌고 있답니다

 

 

 

 

 

 

남자고액알바!

 

여자고액알바!

 

제가 하고 있는 이 일은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지만 미성년자는 안되는 일이에요

 

성인이라면 누구나 할 수 있거든요

 

 

그럼 제가 하고 있는 고액알바는 뭔가?

 

누구는 타이핑알바 누구는 타자알바

 

라고 하는 일인데요~

 

저는 시간이 되는 대로 글을 써서 인터넷에

 

올리는 일을 하고 있어요

 

한개 올리는 날도 있고...

 

너무 바쁠땐 못 올리는 날도 있고...

 

시간이 좀 나면 2~3개 올리는 날도 있어요

 

 

이렇게 고액알바를 하면서 저에게 남은거?

 

바로 많이 들어오는 수익과 독수리로

 

치는거지만 빠른 타자속도! ㅎㅎ

 

그래서 그동안 허덕허덕 했던 빚들...

 

정말 많이 갚을 수 있었답니다

 

 

 

(평균 1시간 정도 일하고 번 하루 수익)

 

 

 

제가 고액알바로 글을 쓰고 인터넷상에

 

올리면 이런 정보를 필요로 하는 분들이

 

검색을 해서 제 글로 유입이 되면

 

그 건 수당 8천원 혹은 9,600원의

 

수익을 벌고 있어요

 

 

또 정해진 수익이 있는게 아니라 하루에 적게는

 

2~3만원, 많게는 10만원 이상

 

받고 있거든요

 

정~~말 재수가 좋은 날에는 20만원 가까이도

 

번 날이 있답니다~ ㅎㅎ

 

 

그렇게 어떨땐 쉬고 또 어떨땐 30분,

 

혹은 1시간, 2시간 일하고 이정도로 벌면

 

시간대비 고액알바 확실하죠? ㅎㅎ

 

 

 

 

 

 

남자고액알바는 모르겠지만...

 

여자고액알바는 정말 구하기 쉽지 않죠

 

하지만 시간이 정해진 일도 아니고

 

주말에 왕창 적어 뒀다가 예약글로 올려도 되고

 

오전에 시간이 나면 그대 해도 되고

 

오후나 밤, 야간 언제든 내가 시간이 될때

 

글만 적어서 올려두면 수익은

 

자동으로 계속계속 발생 하거든요

 

 

위의 사진들은 실제로 제가 번 수익표를

 

캡쳐 해서 올린건데요~

 

제가... 40대 후반의 주부 거든요

 

아니 내일이면 50대가 되는 나이많은

 

여자이자 아줌마죠!!

 

그런 제가 어디가서 하루 평귬 1시간 남짓

 

일하몀ㄴ서 하루 평균 6~7만원의 돈

 

벌 수 있겠어요? ㅎㅎ

 

 

그리고 이 일은 시간, 장소 분량, 기한

 

하나도 없이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일이라

 

고액 프리랜서 직업인지라...

 

투잡으로 하던 쓰리잡으로하던 부담없이

 

얼마든지 할 수 있다는 거죠

 

 

 

(지난 1년간 번 수입)

 

 

 

이렇게 좋은 일 남들에게는 솔직히

 

안 알려 주고 혼자만 알고 싶지만...

 

제 여동생, 남동생에게는 알려 주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알려 줬고 저보다 나이가 어리다 보니

 

둘다 고액알바 시작해서 저 보다

 

더 많은 수익 벌고 있어요

 

 

고액을 벌 수 있다보니 저는 전업 주부지만

 

동생들은 본업이 있거든요

 

그렇게 본업을 하면서도 이 고액알바로

 

두둑한 부수입 벌고 있답니다

 

일하는 시간대비 고액으로 벌 수 있는 일에다

 

4대보험을 넣는게 아니라 직장에

 

들킬 위험도 없고 또한 시간에 자유롭게

 

일 할 수 있는데다가 일도 편하니

 

이만한 일 없다고 봅니다

 

 

 

 

 

 

참 고액알바라고 글쓰면 되는 일이지만

 

이런 종류의 일이 많아요

 

하지만 깊이 들여다 보면 부수적인

 

일 또한 많고 어떤건 이상한 일도 있구요

 

그래서 전 돈버는 방법을 제대로

 

배워서 시작할 수 있고 확실한 곳을 찾아서

 

시작을 했거든요

 

16년 업력의 교육청 인가된 곳을 찾아

 

시작을 했기에 안심하고 일하고 있고 열심히

 

일하고 매달 15일이 되면 세금으로 3.3%

 

정당히 내고 월급으로 받고 있답니다

 

 

그리고 일하는 내내 일거리 빠짐없이

 

다 제공을 해 주고 있고 관리와 지원또한

 

아낌없이 주니 저 처럼 컴맹 주부도

 

안심하고 할 수 있고 제 남동생, 여동생

 

처럼 회사원도 안심하면서 하고 있는거죠

 

 

 

 

 

 

남자고액알바, 여자고액알바

 

주부인저도 남자회사원인 남동생도

 

여자 회사원인 여동생도 하고 있는

 

고액 프리랜서 직업!!

 

제가 하고 있는 일 후기를 남겨 봤어요

 

 

시간에 자유로운 직업으로 제 2의 직업

 

원하신다면...

 

제가 하고 있는 일도 알아보세요

 

직접 알아 보시고 아니면 안하면 되고

 

괜찮다 싶으면 시작해 보세요

 

 

아래에 제가 고액알바로 하고 있는

 

사이트 연결을 해 둘테니 잘 알아 보시기

 

바랍니다

 

 

 

고액알바 시작하는 방법

무료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해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남자고액알바, 여자고액알바 솔직한 후기를

쓰고 수수료를 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