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남자부업알바 1년 2개월째 하고 있는 후기 본문

마케팅 관련 글

남자부업알바 1년 2개월째 하고 있는 후기

논농이 2017. 6. 14. 19:15

전 정말 직장 꼬박꼬박 다니면서

 

열심히 일 하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그렇게 열심히 일하고 월급은 받고 있는데

 

왜 항상 모지라기만 한지...

 

 

그래도 먹고는 살아야 해서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알바 구해서

 

1년 2년째 하고 있구요 덕분에

 

지금은 훨씬 여유를 가질 수 있었어요

 

 

혹시나 저처럼 너무 힘든다면

 

도움이 될까 하는 마음으로 제가 하고 있는

 

남자부업 쏙쏙들여 밝혀 볼께요

 

 

 

 

 

 

돈은 항상 모자르다 보니

 

직장 다니면서 사람들 상대하고 눈치

 

보는것도 솔직히 많이 피곤하지만...

 

또 투잡 알바를 하는건 쉽지 않죠

 

거기다 아무리 집에서 일 한다 해도...

 

최후의 보류인 집에서 만은 쉬고 싶다는 욕망...

 

집에서 까지 알바를 한다는건 솔직히

 

삶에 대한 회의감 마저 들것 같았어요

 

이렇게 까지 하면서 살아야 하나 하는...

 

 

집에 와서도 휴식시간이라곤 없고

 

혹시나 너무 힘들고 피곤하고 정신적으로

 

지쳐서 건강을 헤치지 않을까 하며

 

별 걱정이 다 되더라고요

 

 

그래서 많이 지치지 않고 최대한

 

정신적으로 스트레스가 없는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알바를

 

찾아 봤었어요

 

 

 

 

 

 

 

이미 이래저래 알아 봤다면 알겠지만

 

부업알바가 찾아 보면 많더라구요

 

보통 주부들이 하는 손으로 하는 부업

 

에서 부터 컴퓨터를 이용해서 하는

 

다양한 부업알바 까지!

 

정말 다양한 종류가 있더라구요

 

 

저는 그 중에서 그나마 제일 저에게

 

괜찮다고 생각했던 게 글을 쓰는 일이었어요

 

 

다른 사람들을 상대 하지 않아도 되고

 

일을 해야 하는 시간도 짧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스트레스 받지도 않고

 

자유롭게 일하면서 내가 한만큼 수익이

 

생기기 때문에 시작을 했죠

 

 

시간이 너무 없어서 일을 적게 하면

 

적게 벌면 되고 시간적인 여우가 될때

 

좀 많이 일을 하면 더 많이 벌 수도 있고...

 

 

 

(지난 1년정도 번 돈)

 

 

 

제가 정보를 회사에서 받아서 그걸

 

글로 작성을 해 인터넷에 올리는 것

 

까지가 저의 일이 에요

 

 

그리고 이런 정보를 필요로 하는 분들이

 

검색해서 제 글로 들어오면 유입이

 

되는대로 제가 돈을 버는 구조에요

 

 

그러니 인터넷상에 제 글이 많아질 수록

 

제 글을 보는 사람들이 많아 질테고

 

제 글을 보는 사람이 많아 지면

 

그만큼 제가 버는 돈이 많아지는

 

수익 구조의 일이에요

 

그러니 글만 부지런히 써서 올려두면

 

되는 남자부업 이랍니다

 

 

하지만 이게 또 쉽지만은 않아요

 

혼자 스스로 조절해서 일을 해야 하거든요

 

매일 1개를 쓰던 2개를 쓰던

 

꾸준함이 중요하거든요

 

 

 

 

 

 

처음엔 좀 어색하기도 하고

 

꾸준히 한다는게 힘들기도 하고

 

그랬었지만...

 

하다보니 매일 1시간 정도 투자하는게

 

나중엔 일이라는 생각 자체도

 

딱히 들지 않더라구요

 

 

그렇게 남자부업을 시작한지

 

1년 2개월째!

 

해보니 정말 수월하고 괜찮다는 마음에

 

아직까지 꾸준히 하고 있구요~

 

전 이 부업알바를 그냥 일상생활로 여기고

 

앞으로도 꾸준히 해 볼 생각이에요

 

 

1시간으로 부수입을 월 120~150만원

 

정도는 벌 수 있는데 꼭 해야죠!

 

 

 

 

 

 

남자알바 찾고 있죠?

 

하지만 체력적으로는 힘이 들고

 

돈은 간절하고...

 

그렇다면 제가 하고 있는 안전하고

 

괜찮은 부업알바 한번 알아 보세요

 

 

다른거 전혀 없이

 

꾸준히 하겠다는 의지만 있다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거든요

 

20세 이상 성인이라면 한번 알아보시고

 

아니면 안하면 되고 괜찮다 하면

 

시작해 보세요

 

 

회원가입없이 무료상담과 자료를 받아

 

볼 수 있으니 알아보세요

 

 

 

남자부업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무료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경험 후기를 사실대로 남기고 수수료를 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