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평일오후알바 제가 하는 시급쎈알바 추천 해요~ 본문

마케팅 관련 글

평일오후알바 제가 하는 시급쎈알바 추천 해요~

논농이 2017. 4. 15. 14:22

외벌이 가정으로 생활 하는건...

 

솔직히 쉽지 않죠...

 

남편 혼자 벌어 오는 돈으로 생활비를

 

감당하기 빠듯하고...

 

그렇다고 해서 아이들을 두고 나가서

 

일 할 여건은 안되고...

 

그래서 간단히 할 수 있는

 

평일오후알바를 찾아 봤어요

 

이렇게 시작한지 어느덧 11개월째에

 

접어 들었네요^^

 

 

집에서 쉽게 돈 벌 수 있는 일이

 

혹시 없을까 알아보고 또 알아보다

 

알게된 시급쎈알바!

 

평일오후알바로 하루 한 시간 남짓

 

일하면서 꼬박꼬박 돈 벌고 있어요

 

 

 

 

 

나이가 있다보니...

 

큰애는 이제 중학생이 되었지만...

 

작은애는 아직 초등 저학년...

 

이렇게 두 아이를 키우다 보니 솔직히

 

하루가 어떻게 지나가는지...

 

새학년이 시작하고 아직 아이들도

 

저도 적응을 못해서 하루하루가

 

여전히 정신이 없네요

 

 

하지만 이런 저도 아이들 케어 하면서

 

집에서 속편히 평일오후알바로

 

시급쎈알바 하고 있답니다

 

 

어떤 일을 하기에 그게 가능해?

 

할 수 있지만~

 

전 집에서 컴퓨터 한대로

 

일을 하고 있어요

 

 

CPA홍보알바를 하고 있거든요

 

회사에서 지원해 주는 아이템을

 

받아서 저의 경험을 바탕으로해서

 

자유롭게 글을 쓰면 되는 일이거든요^^

 

 

 

 

 

 

이렇게 글을 올려 두기만 하면

 

이런 정보를 필요로 하는 분들이

 

검색을 해 제 글로 유입이 되면 그 건수당

 

8,000원 또는 9,600원의 수수료를

 

받고 있어요

 

 

적게 받을 땐 2~3만원,

 

많게 받을 땐 10만원이 훨씬 넘게

 

들어오기 때문에 하루 평균으로 보면

 

5~6만원 이상!

 

꾸준히 벌고 있거든요

 

 

일하는 시간에 대비해 보면

 

단시간 일하고 시급쎈알바!

 

확실하죠? ㅎㅎ

 

 

 

 

 

 

오후알바를 알아 보시는 분들...

 

대부분은 저 처럼 하루종일

 

일을 할 시간적인 여유가 없기에

 

알아 보실 꺼예요

 

돈은 간절하게 벌어야 하지만...

 

시간적인 여유가 있지 않은...

 

 

그런데 지금 제가 하고 있는

 

평일오후알바의 경우 길어야 2시간,

 

보통 한시간 정도만 꾸준히

 

투자하면 되는 알아라...

 

그 어떤 알바에 비해 휠씬 편하게

 

일 할 수 있거든요

 

그러면서 시급까지 쎈~

 

 

집에서 속편히 혼자 하는 알아바

 

직접 적으로던 간접적으로던

 

사람 상대 전혀 안해서 좋고

 

직장상사 눈치 볼 일 없이

 

내가 내 시간 조절해서 꾸준하게

 

홍보글만 작성해서 올리면 끝나는 일이라

 

스트레스 또한 없는 일이거든요

 

 

 

 

 

제가 지금 하고 있는 일

 

평일오후알바는 물론 보시다 싶이

 

시급쎈알바는 맞지만...

 

 

혼자 하는 일이잖아요?

 

그렇다 보니 집에서 내 스스로 책임감을

 

가지고 해야 하는 일이거든요

 

꾸준히 한다는 끈기가 필요한

 

일이 라는 거죠

 

 

이 한가지만 명심 한다면~

 

적은 시간 일해서 홍보글만 쓰는걸로

 

한달 평균 100만원 이상

 

벌 수 있다면 꽤 좋지 않나요?

 

 

 

 

 

어? 난 글 쓰는건 자신 없는데?

 

컴퓨터는 검색 말고는... ㅠ ㅠ

 

이런 분 분명 있을 꺼예요

 

저도 딱 그랬었거든요

 

 

그래서 처음엔 엄청 망설이다...

 

그나마 이 일이 하루종일 나가서

 

하는 일 보다는 쉽겠다

 

글만 쓰면 벌 수 있는데 이만도 못한다

 

하면 세상 할 일 없겠다

 

하는 마음에 시작을 했거든요

 

 

그런데 제가 실제로 일을 해 보니까요

 

어떻게 일을 하는 지 일하는 방법을

 

하나하나 다 배울 수 있고

 

일을 시작하면 글쓰는 가이드라인이나

 

샘플원고 등을 다 제공을 해주고

 

일하는 내내 관리와 지원을 아낌없니

 

다 받을 수 있다보니 딱히 미리

 

걱정을 할 필요는 없더라구요^^

 

 

 

 

 

 

이런 지원들을 하나하나 받으면서

 

일을 하다보니 나이 많은 저 역시

 

큰 어려움 없이 시작할 수 있었어요

 

단지...

 

제가 타자 속도가 늦다는거? ㅎㅎ

 

또 글 쓰는게 처음엔 아무래도 많이

 

어색했다는거?

 

그것도 하다보니 익숙해 지더라구요^^

 

 

또한 합법적인 일거리를

 

매일 무료로 무제한 제공을 해 주기에

 

일거리 떨어질 걱정 또한 없다는거죠

 

 

그러니...

 

평일오후알바는 내가 꾸준히

 

해야 한다는 의지!

 

그거 하나만 있다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일이랍니다

 

물론! 시급쎈알바이구요^^

 

 

 

 

 

 

제가 지금 하고 있는 평일오후알바!

 

내 편한 시간 내가 편한 장소에서

 

인터넷만 되는 곳이라면

 

내가 하고싶은 만큼 일 하면서

 

내가 한만큼 벌 수 있는 일!

 

 

 

내가 올린 글이 온라인 상에 많으면

 

많을 수록, 다양한 종류의 글이 있으면

 

있을 수록 저의 수익이 점점 올라가기

 

때문에 꾸준히만 하시면

 

시급쎈알바! 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이 오후알바가 좋은게...

 

내가 시간적인 여유가 좀 있다!

 

하는 분들은 그만큼 시간을 더

 

투자해서 더 많은 글을 올리면~~

 

내가 더 많이 벌 수 있다는 거죠!

 

 

 

내 능력껏 일 하면서

 

돈을 벌 수 있다는거죠!

 

 

저는 1시간 일하고 하루 평균

 

5~6만원 정도 벌고 있지만...

 

3시간 정도 일하면서 일당 10만원 이상

 

버는 분들 또한 많거든요

 

 

이만~ 하면 정말 시급쎈알바죠~

 

대신 꾸준히 성실하게만 하면 말이죠

 

 

 

(마케팅재택근무로도 소개가 되었어요)

 

 

 

평일오후알바 찾는거죠?

 

집에서 내 편한 시간 속편하게

 

타자만 치면 되는 일!

 

그러면서 일하는 시간대비

 

시급쎈알바!

 

 

 

관심이 있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자세히 알아 보시기 바랍니다

 

회원 가입없이 무료상담과 자료를

 

신청할 수 있으니 받아서

 

꼼꼼히 잘 알아 보시기 바랍니다

 

 

 

 

평일오후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시급쎈알바 알아보기

무료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오후알바 경험을 솔직하게 남기고

수수료를 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