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집에서 할수있는 알바 무조건 잘 되는건 아니지만... 본문

마케팅 관련 글

집에서 할수있는 알바 무조건 잘 되는건 아니지만...

논농이 2017. 4. 15. 10:57

요새 핫한 알바가 있죠?

 

바로 집에서할수있는알바!

 

그런데 말이죠...

 

집에서할수있는알바라고해서

 

무조건 잘 된다, 고수익 벌 수 있다

 

이런건 아니거든요~

 

 

하지만...

 

제가 집에서할수있는알바로 하는 건

 

딱 한가지 조건만 충족이 되면

 

그래도 돈을 벌 수 있답니다

 

 

그 조건이 뭔가?

 

바로 꾸준히 성실하게 한다!

 

이렇게 꾸준하게 해 온분들은 그만큼

 

본인만의 노하우가 생길 수 밖에

 

없고 그렇다 보니 인터넷상에 알바로

 

올린 글도 그 수가 많고 같은 시간 일을

 

해도 제대로 하다보니 당연히 수익이

 

좋을 수 밖에요~

 

 

그럼 제가 그 비법! 알려드릴께요

 

 

 

 

 

 

제가 집에서할수있는알바로

 

하고 있는 일은 아이템이나 서비스에

 

대해서 후기글, 소개하는 글을 써서

 

인터넷에 올리는 알바 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올려 둔 글은 이런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검색으로

 

유입이 되면 그 건수당 모두 수수료로

 

받는 그런 알바를 하는거예요

 

 

제가 하는 알바의 준비물은...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그리고 성실히

 

글을 올린다는 저의 의지!

 

요것 만 있고 타자만 칠 수 있다면~~

 

누구나 할수있는알바 랍니다

 

 

일하는 시간이나 장소 등 이런 제약

 

없이 할수있는알바 인지라...

 

내편한 시간 내가 조절해서 할수있는

 

프리랜서 직업이라 할수있죠^^

 

 

 

 

 

 

위의 사진은

 

제가 집에서할수있는알바로 글을 쓰고

 

번 수익 내역 이에요

 

알바로 버는 돈은 정해져 있지 않고

 

많을때도 있고 적을 때 역시 있지만...

 

저의 경우~

 

집에서할수있는알바로 하루 평균

 

5~6만원 이상은 꾸준히 수익이 발생해서

 

꽤 만족하면서 하고 있어요

 

 

제가 집에서할수있는알바로 하는 건

 

광고하는 글을 인터넷상에 올리고

 

그에대한 수익은 언제든 발생하는

 

자동수익구조의 일이라

 

일 하는게 가끔은 신기하면서도

 

참 즐겁더라구요^^

 

 

집에서할수있는알바라 속편히 하면서

 

수익도 어느정도 되니 즐겁지

 

않을 수가 없죵~

 

 

 

 

 

 

뭐... 그렇다고 해서...

 

집에서할수있는알바 제가 어떤 기술이

 

있다거나 오랜 경력이 있는 베테랑

 

절대 아니거든요~

 

그저 집에서할수있는알바 라는게 있다는걸

 

우연히 알게 되었고 그렇게 시작한지

 

11개월이 된 어떻게 보면 아직 초보자!

 

그런저도 이랗게 집에서알바 하면서

 

인터넷상에 글만 쓰고 이렇게

 

벌 수 있다는게 얼마나 좋은지~

 

 

글 하나에 얼마! 이렇게 알바월급이

 

정해지지 않아 일하는 시간 대비

 

시급이 꽤 좋은 일이다 보니

 

집에서할수있는알바 시작하길 정말...

 

정~~말 잘했구나 싶어요

 

 

 

 

 

 

제가 처음엔 집에서할수있는알바로

 

소소하게나마 월 30만원 정도만 벌어도

 

성공한거지~ 하는 마음으로 이 알바를

 

시작했거든요

 

그런데 이게 하면 할수록, 성실하게

 

글을 올려 인터넷상에 제 글이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수익이 확실하게

 

나오다 보니~~ 저 역시 사람인지라...

 

막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일하는 방법을 배운 그대로

 

열심히 집에서알바로 글을 썼고

 

이렇게 월 150만원 이상!

 

돈버는 주부가 될 수 있었어요

 

 

인터넷으로 하는 일

 

컴퓨터로 할수있는알바 라 해서

 

무조건 어렵고 힘들고...

 

그렇지는 않더라구요

 

 

세상의 이치라는게...

 

아는만큼 보이고 보이는 만큼 안다!

 

딱! 그말 그대로더라구요

 

일하는 방법을 제대로 배웠더니~

 

돈버는 방법이 눈에 보이기 시작했고

 

눈에 딱! 보이니 그만큼 돈이

 

이렇게 벌리더라구요^^

 

 

저 역시 40대 후반의 주부인지라...

 

컴퓨터는 검색 정도 아주 가끔 쇼핑...

 

이게 제가 할수있는 모든것...

 

그런 제가 집에서 살림하면서 아이들만

 

돌 봐온 제가!

 

이렇게 집에서할수있는알바로

 

글을 쓰며 돈을 벌고 있네요~

 

 

 

 

 

 

아직 둘째가 어린지라...

 

집에서할수있는알바에 투자를 하는

 

시간이 적어 하루 한시간 정도

 

투자해서 월 150만원 이상 버는 지금도

 

꽤 만족하고는 있지만...

 

50대 주부님들 처럼...

 

둘째가 좀 더 자라서 저의 여유시간이

 

더 많아지면 저 역시 더 많은 시간

 

더 많은 글을 쓰면서 월 300만원 이상

 

벌어볼 생각 하고 있어요^^

 

 

이 모든 계획이 가능한 이유...

 

제가 집에서할수있는알바 하는 내내

 

평생! 관리와 지원을 아낌없이

 

꼼꼼하게 받을 수 있기 때문이에요~ ㅎㅎ

 

 

 

 

 

 

집에서할수있는알바!

 

모든 사람이 많이 버는 알바라면

 

금상첨화 겠지만...

 

이 알바는~ 내가 한만큼 내가

 

벌 수 있는 일이거든요

 

내가 열심히 꾸준히 글을 올리면

 

그만큼 내가 벌고...

 

내가 거을러져서 글을 띄엄띄엄 올리면

 

그만큼 내가 적게 버는 일

 

그래서 저는 더 마음에 들더라구요

 

 

일단 내가 한만큼 내가 버는일이라는건

 

이 집에서할수있는알바가 다단계의

 

일이 아니라는 것!

 

그리고 나만 열심히 일하면 그만큼

 

많이 벌 수 있다는 것!

 

 

그래서 저는 엄청 만족하면서

 

집에서알바 하고 있답니다

 

 

 

 

 

 

나이는 많지만... 고령화 시대에

 

손 놓고 있을 수 는 없잖아요?

 

이 알바는 경력, 학력, 성별, 나이 상관없이

 

누구나 할수있는알바 거든요

 

단지!! 20세 이상 성인만 가능하다는거~

 

 

어떤 일이던 본인의 선택이 중요해요

 

내 적성에 잘 맞는 일이어야

 

스트레스 없이 돈을 벌 수 있으니~

 

 

제가 하고 있는 알바 어떤일 인지

 

한번 알아나 보세요

 

알아 본 후 하던 안하던 선택은

 

본인의 몫!

 

괜찮다 하시면 도전 해 보시고

 

아니다 싶으면 안 하면 그만~ ㅎㅎ

 

아래 링크로 들어가 자세히 알아보세요

 

 

 

 

집에서할수있는알바 알아보기

무료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집에서알바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집에서할수있는알바 경험후기를

남기고 수수료를 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