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시간제알바 집에서아르바이트로 성공했어용~♡ 본문

마케팅 관련 글

시간제알바 집에서아르바이트로 성공했어용~♡

논농이 2017. 4. 15. 12:38

시간제알바 집에서아르바이트!

 

이젠 제가 그만 둘 수가 없네용~

 

평생직업 삼으려구요^^

 

 

 

제가 하고 있는 시간제알바

 

어떤 일인지 궁금 하시죠?

 

집에서아르바이트 하는 방법이 궁금

 

하다거나 어떤일인지 관심이 있다면

 

찬찬히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처음엔... 조금이나마 돈을 벌고 싶다

 

하는 마음으로 시작한 시간제알바!

 

이렇게 집에서아르바이트 한지

 

어느덧 11개월이 되었네용~

 

 

어떤 일이든 처음 시작할땐 적응이 안되어

 

힘들다 어렵다... 느껴 졌지만...

 

시간제알바도 한 두달 하다보니...

 

슬슬 적응이 되어서 하루 평균 2~3만원

 

정도 벌던 수익이 점점 많아져서

 

지금은 하루 평균 5~6만원 이상

 

꾸준히 벌고 있어요^^

 

이러니 평생 할 수 밖에요~

 

 

집에서아르바이트로 일하고

 

버는 수익은 실시간 언제든 확인을

 

할 수 있거든요

 

 

 

 

 

 

하루 일당으로 5~6만원?

 

어떤 분은 적다

 

또 어떤분은 많이 버는데?

 

할 수도 있지만...

 

저는 엄청 만족하고 있거든요~

 

왜냐?

 

제가 시간제알바를 하는 시간은

 

많아야 2시간...

 

보통 1시간 정도 꾸준히 일하고 있거든요

 

그런데 일당이 5~6만원 정도!!

 

이만하면 일하는 시간대비

 

고수익의 일 맞죠? ㅎㅎ

 

 

밖에 하루종일 나가서 일을 할 여건이

 

안되다 보니 집에서아르바이트 자리

 

없을까 이곳저곳 알아보고...

 

시간제알바 역시 종종 해 봤지만...

 

 

아무래도 힘이 들기도 하고

 

일하는 시간에 비해서 버는 수익도

 

많지 않고...

 

 

 

 

 

 

그러던 중 저의 지인 중에

 

시간제알바를 하고 있는 분이 계셔서

 

어떤 일인지 자세히 알아 봤고

 

꽤 괜찮은 일이다 생각을 해서

 

시작을 하게 되었어요^^

 

 

제가 집에서아르바이트 하는 일은

 

온라인 상에 정보를 주는 글을

 

올리는 일이에요

 

그리고 이런 정보를 필요로 하는 분들이

 

제 글을 검색해서 유입이 되면 그 건수당

 

8천원 또는 9,600원의 수수료를 받고있죠

 

 

일단 인터넷상에 글을 올려 놓기만하면

 

제 일은 끝이구요~

 

이렇게 올린 글은 제가 삭제를 하지

 

않으면 몇개월이던 일년이던

 

계속 남아 있으면서 내가 잘때에도

 

일을 하지 않는 날에도 제 글로 유입이

 

되는 건수는 빠짐없이 모두

 

저의 수익으로 들어 오거든요

 

 

그리고 이렇게 들어오는 수수료는

 

실시간 컴퓨터나 폰으로 언제든

 

확인을 할 수 있다보니~

 

들어온 수익표를 보면 하루가 즐겁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시간제알바로 쓰는 글...

 

이 아이템들 역시 합법적인 기관에서

 

받는 아이들교육이나 자격증 관련

 

일거리 들이라 주부가 하기에

 

완전 딱이더라구요

 

아이들 키우는데 도움도 되고^^

 

 

그렇게 저는 하루 두개 정도

 

꾸준히 글을 써서 올렸구요~

 

그랬더니 제가 올린 글이 점점 많아

 

질수록 저의 수익 역시 많아지더니

 

지금의 월급을 받을 수 있었죠~

 

월 150만원 이상~^^

 

 

 

 

 

제가 일하는 곳...

 

같이 일하는 분들을 보니~

 

하루 일당으로 10만원 이상 버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대단대단~^^

 

 

저 역시 위의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저 역시 일당 10만원 이상 받는 날!

 

분명 있거든요~ ㅎㅎ

 

그런데 매일매일 그런건 아니구요~

 

 

이보다 적게 버는 날 역시 있기 때문에

 

하루 일당으로 5~6만원이라고

 

하는 거예요

 

 

이렇게 시간제알바로 꾸준히만 하면

 

처음 시작할땐 적은 수익이지만

 

결국엔 오를 수 밖에 없거든요~

 

 

 

 

 

 

집에서아르바이트!

 

글을 쓴다?

 

좀 까다로워 보이나요?

 

하지만 걱정 할거 하나도 없더라구요

 

 

어떻게 글을 쓰는지 가이드라인도

 

다 제공을 해주고 수익이 많았던 글을

 

분석해서 샘플원고로도 제공을 해

 

주기 때문에 그다지 어렵거나

 

그렇지는 않더라구요

 

 

그리고 시간제알바로 일하는 내내

 

관리와 지원을 아낌 없이 다 받을 수

 

있다보니 안심하고 하고 있어요

 

 

 

 

 

 

시간제알바 찾고 계시나요?

 

집에서아르바이트는 어떠세요?

 

 

제가 일하고 있는 곳 아래에 링크 연결을

 

해 둘테니 관심이 있다면

 

한 번 알아 보세요

 

 

꼭 제가 하고 있는 이 시간제알바가

 

최고라는 말은 안 하지만...

 

적성에 잘 맞는 일이라면 평생 직업으로

 

삼아서 해도 손색이 없는 일이거든요

 

 

내가 편한 시간 내가 하고 싶은 만큼

 

일하고 내가 한 만큼 돈 벌 수 있는

 

시간제알바!

 

꼼꼼히 알아 보신 후 결정 하세요

 

 

 

집에서아르바이트 하는 방법

시간제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무료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시간제알바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시간제알바 경험 후기를 쓰고

수수료를 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