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직장인 주말알바 퇴근후 투잡 하는 나의 리얼스토리 공개 본문

마케팅 관련 글

직장인 주말알바 퇴근후 투잡 하는 나의 리얼스토리 공개

논농이 2017. 2. 20. 17:08

직장인 주말알바 퇴근후 투잡

 

실제로 하고 있는 저의 리얼 스토리

 

생생한 경험담, 느낀점 공개 해 봅니다

 

 

 

그럼 가장 먼저 자랑을~ ㅎㅎ

 

제가 직장인 주말알바 퇴근후 투잡을

 

하면서 가장 마음에 들고 좋은 점을

 

말해 보자면...

 

별 다른거 있나요?

 

당연히 돈이 부족해서 시작한 일인데

 

투잡 수입이 생각보다 좋은 편이라...

 

예전 보다 훨씬 경제적인 여유를 찾을 수

 

있다는거? 그래서 삶이 즐거워 진거? ㅎㅎ

 

 

 

아마 많은 분들이 직장생활을 하면서

 

받는 월급만으로 만족하는 분...

 

솔직히 없다고 봐요

 

대기업에 다니면서 빵빵한 연봉을 받는 분도

 

어쩌면 본인의 입장에서는 적은 돈일 수

 

있기 때문에 현재에 만족하면서 사는 사람은

 

거의 드물다고 생각이 들어요

 

그런데 일반 작은 회사에 다니는 저는...

 

더욱 경제적으로 심적으로 여유로운 삶과는

 

더욱 동떨어질 수 밖에 없죠

 

 

 

톡 터 놓고 말해서...

 

저는 주부에요 그리고 직장인이죠

 

하지만 남편과 저 이렇게 둘이서 버는데도

 

버는 수입만으로는 이자나 세금

 

아이들 교육비에 부모님 용돈까지...

 

모자라도 한참 모자르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10개월 전에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간절하게 돈을 더 벌어야 한다는 생각으로

 

일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본업만으로, 퇴근 후 집에 와서 살림과

 

아이들 돌보는 것만으로도 솔직히 많이 지쳐요

 

그래도 어쩔 수 없이 투잡, 주말알바를

 

알아보고 시작을 했어요

 

 

 

그리고 지금은 그나마 좀 괜찮아 져서

 

굳이 퇴근후 투잡이나 주말알바를

 

할 필요 없이 직장 다니면서 받는 월급으로

 

그저 조금만 아끼면 그럭저럭

 

살 수 있을 정도가 되었지만...

 

이미 몸에 익숙해 진 일이고 생각보다

 

수입도 많을 뿐더러 일한다는 느낌 보단

 

그저 일상생활의 일부분이 된 느낌이라

 

큰 불편함이나 어려움 없이

 

직장인 주말알바를 투잡으로 계속 하고 있어요

 

물론... 할 수 있는 그날까지 앞으로도

 

꾸준히 할 것이구요^^

 

 

 

 

 

 

 

 

 

 

어쩔 수 없다는 마음과 제발 돈을

 

더 벌었으면 하는 간절한 마음으로

 

시작을 했지만...

 

이제는 그 시기를 넘겼고 지금은 많이

 

괜찮아 진 상태인데도 계속 하는 이유가...

 

본업으로 직장 다니면서 월급을 받고 있고

 

주말알바, 투잡으로 또 월급을 받으니

 

확실히 경제적으로 여유가 생겨서 마음 역시

 

여유가 생긴건지 사는것도 휠씬 재밌고

 

하루하루 바쁘지만 왠지 더 보람 차면서

 

돈버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답니다

 

내 돈 내가 벌어서 당당하게 내가 원하는데

 

이제는 쓸 수도 있고 말이죠

 

남편보다 훨씬 적은 월급때문에 일하면서도

 

집안일에 아이들 돌보는것 까지 제 일이고

 

가끔 부탁하는것도 눈치가 보였지만...

 

이젠 오히려 제가 더 많이 벌때도 있으니,,,

 

당당해 지더라구요^^

 

 

 

이렇다 보니 제가 딱히 말을 하지 않아도

 

사람들이 좋은일 있냐면서

 

다들 물어 보시더라구요,

 

사람이 행복하고 살맛이 나면 아무래도

 

얼굴 표정 부터 달라 지나 봐요^^

 

그래서 가끔 그 이유가 뭔지...

 

아니면 경제적으로 힘들어 하면서 저에게

 

퇴근후 투잡을 물어 보는 사람이 있으면

 

제가 지금 하고 있는 일이고 확실히

 

돈을 벌고 있으니 두말 안고 제가 하고있는

 

직장인 주말알바 소개도 해 주고 있어요

 

재택근무로 타자알바 하고 있다고...

 

 

 

 

 

 

 

 

 

 

제가 하는 일...

 

주부주말알바나 대학생알바로도

 

많이들 하는 일이거든요

 

그리고 일반적으로 검색을 해서 쭉~

 

뜨는 그런 일들과는 조금 차이가 있구요

 

보통 인터넷이나 컴퓨터로 하는 일에 대한

 

안 좋은 말이 정말 많더라구요

 

 

 

물론 찾아보면 아시겠지만...

 

그런일도 분명히 있어요

 

사기 비슷하거나 다단계의 일들...

 

 

 

하지만 지금 제가 하고 있는

 

직장인 주말알바의 경우...

 

내가 일을 쉬거나 안한다고 해서

 

같이 일하는 분들에게 피해를 주거나

 

내가 열심히 해서 다같이 돈을 많이 벌 수

 

있는 그런 다단계의 일 아니구요

 

그리고 회원을 유치, 관리, 상담 하거나

 

물건 판매를 해서 수당을 받는 영업이 포함된

 

그런 일 또한 아니구요~

 

 

 

한 가정의 주부인 제가 꼼꼼히 알아보고

 

공신력있고 탄탄한 기관을 통해서

 

하고 있는 일이고 실제로 하고 있는 지금,,,

 

실제로 돈벌기 되는거 확실하고

 

처음엔 당연히 처음하는 일이니 어렵게

 

느껴 졌지만 하다보니 익숙해 지고

 

그러다 보니 이제는 일이라는 인식 보다는

 

그저 퇴근후 내가 하는 생활의 일부분이

 

된 듯한 착각마저 들 정도로 어렵지 않아요

 

 

 

그러니 주부이면서 일도 하고 있는 저도

 

주말알바로 10개월에 접어 들도록

 

꾸준히 일을 하고 있는것이고

 

아이들 돌보면서도 투잡하며 안정적인

 

수익을 얻고 있는거죠

 

 

 

 

 

 

 

 

 

 

 

저 처럼 성별 상관없이 많은 분들이

 

직장인 주말알바로 퇴근후 투잡으로

 

이미 하고 계시구요

 

주부주말알바로 대학생 주말알바로

 

아니면 평일알바로 이 일을 하면서

 

안정적인 수입을 벌고 있어요

 

 

20대 대학생 부터 시작해서 30대

 

40대 50대 60대 까지 많은 직장인과 주부들이

 

이 일을 하고 있다 보니 저 역시 안심하고

 

시작할 수 있었어요

 

아!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 맞구나 하면서...

 

 

 

 

 

 

 

 

 

 

그동안 저도 수많은 직장인 주말알바

 

종류별로 여건이 되는 한...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거의 다 했었어요

 

그런데 육제적으로 힘들것도 물론 있었지만

 

정신적인 스트레스 또한 만만치 않더라구요

 

하지만 돈이 필요 했기에 꾹 참으면서

 

일을 했고 당장 필요한 돈이 해결되면

 

뒤도 안보고 그만 뒀었어요

 

 

 

그런데 지금 하고 있는 일은

 

저의 본업에도 전혀 지장을 주지 않고

 

가족들 케어 역시 예전처럼 하면서

 

집에서 편하게 할 수 있는 주말알바이라서

 

정말 편하게 투잡으로 타자알바 하고 있어요

 

 

딱히 일하는 시간이나 분량이 정해진

 

일이 아니다 보니 내 편한 시간에

 

내가 하고 싶은 만큼 일하면 되니

 

얼마나 좋은지!!

 

그리고 말 그대로 타자 쳐서 인터넷에

 

올려두면 내 일은 끝이 나는거라

 

직장인 주말알바로도 좋지만,,,

 

퇴근후 투잡으로 하더라도 아무 상관이

 

없을 정도로 편하고 주부주말알바로는

 

두말 하면 잔소리죠~

 

 

 

 

 

 

 

 

 

 

시간에 자유로운 일이다 보니

 

요즘에 저는 주말엔 저 역시 다른 사람들처럼

 

푹 쉬거나 놀러도 다니고 싶고... 하는

 

마음에 평일 퇴근 후에 일을 할때도 많고

 

아니면 회사시간이 항상 바쁜건 아니니

 

점심식사를 한 후 잠시 타자알바를 해서

 

끝내어 놓기도 하구요~

 

 

 

이렇게 점심때 잠시 시간을 내서 일을

 

해 두면 야근이 있어서 바쁜

 

평일에 퇴근하고 집에오면 녹초라...

 

정말 피곤하고 지치고...

 

그런데 2잡 안하고 씻고 집 정리만 잠시

 

하고 쉴 수 있으니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언제든 위의 사진들 처럼

 

제가 번 수익내역을 실시간 확인을

 

할 수 있으니 들어오는 수입을 보면서

 

다시 힘을 내기도 하고 기분 좋게

 

잠을 자기도 하죠^^

 

이러니 하루 1시간 꼬박꼬박 내서

 

일을 할 수 밖에요~

 

 

 

 

 

(지난 9개월간 제가 번 누적수입)

 

 

 

 

 

저는 주 5일 하루 1시간 정도 투자해서

 

글 2개정도 꾸준히 올리고 있구요

 

하루 평균 4~5만원 월 120~150만원 정도

 

알바 월급 받고 있어요

 

이 일을 시작하고 3개월 부터는

 

100만원 이상 안정적으로 벌고있거든요

 

그러니 아무리 피곤하고 잠이 와도

 

해야죠!! 안그렇나요? ㅎㅎ

 

 

 

땅을 한번 파 보세요 동전 하나

 

제대로 된게 나오는지...

 

이정도 월급... 제 나이 주부가 밖에서

 

하루종일 일하고 받는 월급과 비슷하거나

 

어쩌면 더 많은 금액이에요

 

그런데 1시간 일하고 이정도 인데...

 

일반 알바시급과는 비교도 안되죠!

 

시간대비 고수입 알바 맞죠? ㅎㅎ

 

그러니 지금은 본업과 2잡 월급 합치면

 

어떨땐 남편보다 많이 벌 때 있답니다

 

둘 합쳐서 거의 300만원 이니^^

 

 

 

 

 

 

 

 

 

 

 

에이! 타자알바라며?

 

글만 타자쳐서 올리는데 주말알바로

 

그렇게나 번다고?

 

그럼 사기지!

 

하는 분 분명 있을꺼예요

 

처음에 저 역시 그런 마음 있었거든요

 

워낙에 안 좋은 말도 많고 제가 직접

 

상담해 보고 나니 그런 돗 분명 있었구요

 

그러다 보니 주말알바 시작하기 전에는

 

저도 의심에 의심을 했었어요

 

 

 

그런데 워낙 저의 여건이 꼭 돈을

 

벌어야 할 때라서 눈 꼭 감고 상담으로

 

정말 최대한 꼼꼼히 물어 보고 제대로 된

 

답을 들은 후 확신이 들고 시작했거든요

 

만약 제가 궁금한거 물어 봤을때

 

바로 대답을 못했거나 우물쭈물 하면서

 

다른 말로 둘러 댔다면 전 안했을꺼예요

 

말 그대로 돈이 급해서 알아보는일인데

 

손해보는 일은 절대 없어야죠!

 

 

 

 

 

 

 

 

 

 

 

 

그러니 직장인 주말알바 주부주말알바

 

퇴근후 투잡을 찾는다면...

 

아무리 절실하더라도 무턱대고 시작해서는

 

절대 안 된다는 거예요

 

반드시 본인이 직접 알아보고 정말

 

탄탄한 회사가 맞는지 이 일을 내가 해도

 

잘 할 수 있는 일이 맞는지

 

알아본 후 결정을 하세요

 

 

 

남들이 아무리 좋은 일이다 해도

 

본인의 성격에 맞지 않는 일은 일이라기

 

보다는 스트레스가 될 뿐이고

 

남들은 돈을 잘 번다고 해도 내가 적극적으로

 

알아보지 않고 부러워만 한다면

 

그건 남의 일이지 내 일은 절대 안되거든요

 

그러니 본인의 여건, 상황, 성격에

 

잘 맞는 일이 맞는지 스스로 확인을 해보고

 

결정하는게 최선의 방법 이에요

 

 

 

 

 

 

 

 

 

 

 

그래서 저도 주부주말알바 알아볼때

 

최대한 어떤 곳인지 제대로 등록된 기관이

 

맞는 건지 일거리는 제공을 해 주는지

 

안전하고 합법적인 일거리가 맞는지

 

하나하나 알아보고 시작했어요

 

그리고 시작했는데 만약...

 

남들은 다 돈을 버는데 혹시나 나만

 

못벌게 되는 일은 아닌지 역시

 

알아보았었어요

 

그게 제일 중요한 부분인데 물어 봐야죠

 

 

 

제가 일하는 곳은 15년 업력의

 

전문 마케팅교육기관으로 교육청 인가를

 

받은 평생교육원이거든요

 

그래서 많은 공공기관의 공무원 연수를

 

맡아서 하고 있고 전국의 대학에 강의도

 

하고 있을 정도로 공심력있고 탄탄한

 

믿을 수 있는 기관이 맞구요

 

 

 

일거리도 사람들이 관심이 많은 교육이나

 

자격증, 유아용품들로 안전하고 합법적인

 

걸로 매일 무료로 무제한 평생!

 

제공을 해 주기 때문에 일거리가 없어서

 

돈 못벌 걱정 또한 없구요

 

온라인 상으로 하는 일이고 나 혼자

 

집에서 하는 일이라 편하기 하지만

 

변수가 워낙 많기 때문에 어렵거나

 

막막할 때가 있는데 그런 걱정할 필요 없이

 

일하는 내내 관리와 지원을 아끼지 않는

 

곳이다 보니 저도 안심하며 하고 있어요

 

 

 

그렇다 보니 일거리 주고 일하는 내내

 

관리와 지원 해주고 어떻게 일을 하는지

 

어떻게 글을 써서 올리는지 다 알려주니

 

저는 배운 그대로 하면 되니 어려운거 없고

 

오로지 신경 쓸꺼는 딱 한가지!

 

꾸준히 글을 올린다!

 

요것만 하면 되거든요^^

 

 

 

 

 

 

 

 

 

 

 

 

그리고 제가 직장인 주말알바를 하면서

 

가장 마음에 든 부분이 있어요

 

회사를 다니다 보면 일을 모든 직원들이

 

똑같이 하진 않잖아요?

 

어떤 직원은 너무 못해서 일을 적게하고

 

어떤 직원은 능력이 좋아서 많이 시키고...

 

저 같은 경우 일복이 많은 편이라...

 

그리고 성격상 남에게 부탁을 못하고

 

남이 부탁하는걸 뿌리치는것도 잘 못해요

 

그래서 항상 일을 많이 하는 편인데...

 

저랑 동기라는 이유로 똑같은 월급을 받거나

 

저 보다 상사라는 이유로 저보다 많은

 

월급 받아 가시거든요...

 

 

 

그런데...

 

이 퇴근후 투잡은~

 

내가 일한만큼 다른 누구도 아닌

 

내가 벌 수 있는 일이거든요

 

그러니 일거리는 넘칠만큼 많이 제공되니

 

시간을 좀 많이 투자해서 많은 글을 올리면

 

내가 더 많이 벌 수 있고

 

내가 너무 피곤해서 이번달엔 쉬는날이

 

좀 많았다 하면 다단계가 아니라서 다른사람

 

에게 피해 줄 것도 없고 눈치 볼 일 없이

 

그 달엔 내가 적게 벌면 되는거거든요

 

그러니 얼마나 마음에 들던지^^

 

 

 

또한 인터넷으로 하는 일이라

 

앞으로의 전망 역시 확실하기 때문에

 

혹시 제가 퇴직을 하게 되더라도

 

상관이 없는게...

 

투잡이 재택본업이 되는 거라,,,^^

 

그럼 회사를 안 다니는 거니 그 시간을

 

이용해서 더 부지런히 많은 글을 올리고

 

지금보다 더 많이 벌면 되잖아요?

 

실제로 저와 같이 일하는 분들 중에는

 

평생직업으로 하루 3시간 정도 일하고

 

300만원 이상 버는 분들도 많거든요!

 

또 그런 분이 50대분도 계시거든요~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남들은 퇴직 고민하면서 소득이 없는날에

 

대한 걱정으로 살 시기에 월 300만원 이상

 

수익을 그것도 유망한 평생직업으로

 

삼고 있으니^^

 

 

 

 

     

 

 

 

 

일단은 어떤 일인지 정말 탄탄한 회사가

 

맞는지 내가해도 할만한 일인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제가 일하는 곳 아래에 링크 연결해 둘께요

 

회원가입이나 추천인 적을 필요

 

전혀 없이 무료상담과 자료를 신청 할 수

 

있으니 부담없이 받아 보시구요

 

궁금한거 의심스러운거 빠짐없이 모두

 

상담으로 다 물어 보신 후 아무래도

 

나랑은 안 맞는 일이네 하면 안하면 되고

 

이정도는 나도 내 미래를 위해서 할 수 있는

 

일이다 한다면 그 후에 결정을 하면 됩니다

 

 

 

잘 알아 보시고 혼자 생각을 정리해 보고

 

그 후에 결정을 하세요

 

바쁠 수록 돌아 간다는 말이 있듯이

 

저 역시 그때 절실한 마음이 었지만...

 

정말 최선을 다해서 알아보고 시작했거든요

 

그러니 후회도 없고 지금도 일하면서

 

돈 열심히 벌고 있는 것이구요^^

 

꼭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직장인 주말알바 알아보기

퇴근후 투잡 시작하기

무료상담&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해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제가 하는 주부주말알바 사실대로 작성하고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