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돈많이버는알바 고수입 버는법 나는 알지! 본문

마케팅 관련 글

돈많이버는알바 고수입 버는법 나는 알지!

논농이 2017. 2. 17. 17:59

요즘엔 누구나 살기가 빠듯한 현실에

 

조금이라도 돈버는법이 없나 알아보고

 

또 어떤 분은 벌 수 있을때 왕창 벌어야

 

된다고 생각하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물론 저 역시 그런 사람중 한명이구요

 

불투명한 미래에 고령화 사회...

 

그러니 고수입 누구나 바라고 있죠

 

 

 

 

 

 

 

 

 

그런데요...

 

요즘엔 돈버는법을 잘 몰라서 그런거지

 

돈많이버는알바!!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인데

 

그 방법을 모르고 있기에 아니면

 

혹시나 하는 의심에 놓치는 사람이 많더라구요

 

 

 

일단 저도 중소기업에 다니면서

 

한달 많지 않은 월급을 받는 직장인이구요

 

한가지 다른점은...

 

부업으로 고수입알바하면서 매달

 

120만원 이상 추가로 번다는 거예요^^

 

 

 

 

 

 

 

 

 

 

위 사진은요 11월, 12월 일하고 제가 12월,

 

1월에 받은 월급이에요

 

일단 정해진 월급은 아니지만...

 

확실히 돈 벌고 있구요

 

대신 12월엔 아무래도 연말이다보니

 

약속도 많고 저 역시 너무 바빠서

 

일을 많이 못하다 보니 120만원이 조금

 

못되지만... 보통은 120~150만원 정도

 

받고 있거든요^^

 

 

 

지금은 이정도로 벌고 있지만...

 

처음부터 이만큼 벌 수 있었던건

 

물론 아니에요

 

꾸준히 하다보니 이런 금액을 벌 수

 

있었던거죠

 

처음부터 이렇게 벌 수 있는 일이 있다면

 

아마 누구나 하고 있지 않을까요?

 

아니면 이상한 일이던가~ ㅎㅎ

 

하지만 전 어쨌든 꾸준히 해오고 있고

 

저 나름대로 노력을 해서 얻은 결과 랍니다

 

 

 

 

 

 

 

 

 

 

어쨌든 이제 이 일을 시작한지 이제

 

10개월에 접어 들어 가구요

 

이렇게 번 수입은 3.3% 세금 정당히 내고

 

저의 통장으로 15일이 되면 들어오고 있어요

 

 

 

만약 15일이 연휴나 주말이 되면

 

다음 영업일에 들어오지만

 

한번도 밀리거나 늦어진적 또한 없거든요

 

 

 

저는 정말 여기는 믿을 수 있는 곳이

 

확실하다 할 만큼 신뢰가 가고

 

공신력 있는 곳에서 부업을 시작했기 때문에

 

고수입 버는법 알게 되어서

 

돈많이버는알바 성공을 할 수 있었어요

 

 

 

 

 

 

 

 

 

 

그럼 내가 무슨 기술이 따로 있거나

 

아니면 괜찮은 자격증을 가지고 있느냐?

 

그런거 없어요

 

자격증이라고는 자랑은 아니지만...

 

운전면허증밖에 없거든요ㅎㅎ

 

아니면 잔머리를 비상하게 굴려서

 

돈을 잘 벌 수 있는 그런 법을 알아서

 

이렇게 된 것 또한 아니에요

 

 

그저 남들과 똑같이 학교 다녔고

 

내가 좋아하는 전공이라기 보다는 그저

 

나오는 성적에 맞는 대학과 과로 진학해서

 

때 되어 졸업하고 이름있는 대기업도

 

아닌 중소기업에 취직해서 그나마

 

사무직일을 하며 돈 벌고 있거든요

 

 

그럼 어떻게 고수입 버는법을 알았지?

 

하시겠지만...

 

저는 기관소속 재택프리랜서로서 2잡을

 

하고 있는 중이거든요

 

그러니까 제가 일하는 곳이 교육청인가된

 

평생교육원이라서 일하는 방법이나

 

수익을 빨리 잘 벌 수 있는 팁들을

 

모두 알려 주기 때문에 저는 그걸 배워서

 

그대로 적용하면서 벌고 있어요

 

 

 

일단 첫번째로 일을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고

 

다음으로 합법적이고 안전한 일거리를

 

자체 선정해서 평생 제공을 해 주기에

 

끊길 걱정없이 편히 일할 수 있구요

 

일하는 내내 잘 하고 있는지 수익은 꾸준히

 

나고 있는지 관리와 지원을 아끼지 않는

 

곳이기 때문에 저 역시 이렇게 할 수 있었어요

 

 

 

전국의 많은 대학들과 공무원 연수를

 

나갈 정도로 공신력 있는 기관이다보니

 

확실히 신뢰하면서 일하고 있답니다

 

 

 

 

 

 

 

 

 

제가 하나 물어 볼께요

 

돈많이버는알바 어떤 기준으로 보시나요?

 

세상에는 고수입알바나 직업들

 

생각보다 많이 있어요

 

그럼 받는 돈이 많으면 그런걸까요?

 

그 일이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 힘이

 

드는지는 안 보고?

 

저는 이렇게 생각 하거든요

 

내가 투자한 시간대비 고수익을 벌 수

 

있다면 바로 그거다!! 라고...

 

최대한 쉽게 편하게 짧은 시간 일하고

 

어느정도 버는게 더 좋지 않나요?

 

 

 

쉽게 말을 하자면,,,

 

올해 최저시급이 6.470원인가 그렇죠?

 

그런데 어떤 곳은 최저시급 조차 못 받는

 

그런 곳 생각보다 많이 있어요

 

하지만 만약 내가 시급 7천원이나 8천원을

 

받으면서 일한다!

 

그런게 바로

 

제 생각에는 고수입일이다라는 거죠

 

 

 

일단 저는 그런일 하고 있거든요~

 

 

 

 

 

 

 

 

 

 

위의 사진은 저의 이틀간 수입내역을

 

올린 사진인데요

 

보면 알겠지만 하루에 얼마!

 

이렇게 정해져서 들어오는 건 아니에요

 

하지만 저 같은 경우 하루 4~5만원은

 

평균적으로 꾸준히 들어오거든요

 

 

그럼 4만원이라고 하더라도

 

최저시급의 기준에서는 6시간 정도

 

풀로 일을 해야 받을 수 있는 돈이죠?

 

그런데 저는 주 5일 하루 1시간 정도만

 

부업에 투자를 하고 있거든요

 

 

 

같은 돈을 벌지만...

 

누구는 출퇴근 준비에 교통비에

 

풀로 나가서 시간을 채우고 사람들 비위

 

맞추면서 일을 하고있구요

 

 

저는 집에서 제가 너무 좋아라 하는 커피

 

한잔 타서 컴퓨터 앞에 앉아 키보드로

 

타자 1시간 정도 치는게 다인 일이에요

 

 

 

딱 봐도 어느방법이 더 쉽고 편한지

 

눈에 보이시죠?

 

그런데 다들 의심만 하고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고 그저 이상한 일일꺼야

 

하면서 포기를 하시더라구요

 

 

 

 

 

 

 

 

 

 

제가 하는 일은 그런 일이 아니구요

 

쉽게 말을 하자면...

 

우리가 배달 음식을 먹고 앱을 통해

 

후기를 남기면 적립금을 받잖아요?

 

그런일과 같은 거예요

 

저는 평생교육원을 통해서 자격증이나

 

아이교육, 유아용품 등의 아이템을 받아

 

소개나 후기글을 쓰는 일을 하고 있어요

 

예전엔 이런 광고들을 신문이나 티비,

 

잡지를 통해서 했다고 하면 요즘엔

 

조금 더 비용이 적게 들면서 효과는

 

더 크고 빠르게 나타나는 온라인을 통해

 

많이 하고 있거든요

 

아마 미래에는 더 그렇겠죠?

 

그런 일을 제가 부업으로 받아서 하고있어요

 

그에대한 정당한 대가를 받는 것이구요

 

그러니 완전 안전한 일 맞잖아요?

 

 

일하면서 언제든 들어오는 수익도

 

내눈으로 볼 수 있으니 안심이고~

 

 

 

 

 

 

 

 

 

 

그리고 수익구조가 글을 쓰고 그에대한

 

원고료로 한번 받는게 아니라

 

책을 내고 책이 팔릴때마다 인지대를

 

받는 것 처럼 누군가 필요로하는 정보를

 

얻기 위해서 검색을 해서 제글로 유입이

 

되면 그 건수당 8천원의 수수료를 받고 있어서

 

글 하나에 대한 수수료는 무한대라 볼 수 있죠

 

 

그렇다 보니 제가 잘때나 일을 쉴때도

 

제 글은 인터넷상에 꾸준히 있으면서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정보를

 

주면서 돈을 계속 벌고 있기에

 

매일 빠짐없이 돈을 벌 수 있어요

 

 

 

믿을 수 있는 탄탄한 회사를 잘 만나서

 

돈버는법을 제대로 알고 시작했더니

 

고수입알바!! 맞더라구요

 

미래 전망도 확실하다보니 저는 이 일

 

할 수 있는 그날까지 평생 해 볼 생각이에요

 

이런일 아마 다시 없을것 같거든요^^

 

 

 

 

 

 

 

 

 

그렇다고 해서 전 제가 하는 일이

 

가장 좋으니 꼭 하세요!

 

이런 말은 안해요

 

사람마다 성격도 다르고 잘 할 수 있는

 

부분 또한 다르잖아요?

 

그러니 돈많이버는알바 하고 싶다면

 

본인이 직접 알아보고 어떤 곳인지

 

내가 해도 충분히 할 수 있는 일인지

 

확인을 하고 결정을 하세요

 

 

저 역시 그런 기간을 거치고 내가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곳에서

 

내가 해도 할 수 있는 일을 찾아서

 

시작했더니 이렇게 되었거든요^^

 

 

 

세상에는 정말 많은 종류의 직업과

 

알바, 부업... 있잖아요?

 

그런게 있나보다 하고 넘기면 그건 바로

 

남의 일일 뿐이고 어? 나도 할 수 있는

 

일인가? 하면서 적극적으로 알아보고

 

찾는다면 기회가 왔을때 저 처럼

 

빠르게 그 기회를 잡을 수도 있거든요^^

 

 

 

일단 제가 일하는 곳 링크도 아래에

 

연결해 둘테니 자세히 알아보세요

 

회원가입이나 추천인 적는거 전혀 없구요

 

무료상담과 자료를 받을 수 있으니

 

부담없이 신청해 보시구요

 

물어보는데 돈 안들잖아요?

 

2번째 직업을 구하는데 그정도는 해야죠

 

꼼꼼하게 잘 물어 보시고 아니다 하면

 

한하면 되고 이정도는 나도 할 수 있네

 

하면 그 후에 결정하시면 됩니다

 

 

 

앞으로 올해 부터는 조금더 넉넉한 생활

 

여유를 가질 수 있길 바랍니다~

 

 

 

 

 

시간대비 고수입알바

돈많이버는알바 알아보기

무료상담&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사실대로 작성하고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