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직장인 주말 아르바이트 저도 하고 있어요(주부들도 많이 하네요) 본문

마케팅 관련 글

직장인 주말 아르바이트 저도 하고 있어요(주부들도 많이 하네요)

논농이 2017. 2. 9. 16:46

직장인 주말 아르바이트를 시작하고

 

좋은 점을 한번 꼽아 보자면?

 

다른거 있겠어요?

 

당연히 생각보다 많은 수입이라

 

예전보다 경제적인 여유를 찾을 수

 

있게 된 현실이죠^^

 

요즘 직장인들...

 

월급만으로 풍족은 고사하고 만족하면서

 

사는 사람도 솔직히 많지 않을꺼예요

 

저 역시 그랬었구요

 

그래서 저 처럼 투잡을 하는 분도

 

꽤 많이 계시고 또 투잡을 원하고

 

찾고 계시는 직장인들도 점점

 

그 수가 많아 지고 있는것 같아요

 

 

 

저 역시 워낙 쪼들리는 생활에

 

월급만 가지고는 안되겠다 하는

 

생각으로 직장인 주말 아르바이트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이 일을 시작한지도 벌써 10개월에

 

접어 들었어요

 

본업이 있다보니 당연히 받는

 

월급이 있을 것이고 알바로 이렇게

 

월급을 또 받게 되니 예전에 비해

 

훨씬 삶에 여유가 생기더라구요

 

언제나 한숨만 나왔었는데...

 

지금은 콧노래도 흥얼거리면서

 

하루하루 즐겁게 살고 있어요^^

 

 

 

사람이 조금 여유가 생기면 이게

 

밖으로도 표시가 나나 보더라구요

 

다들 저만 보면 물어 보거든요? ㅎㅎ

 

그래서 정말 궁금해 하거나

 

절실히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

 

제가 하는 일을 소개도 해 줬구요

 

지금 대학을 다니고 있는 저의 남동생도

 

직장을 다니고 있는 여동생도

 

저 처럼 이 일을 시작했어요

 

 

제가 직장인 주말 아르바이트로 하는

 

일은 바로 타자알바에요

 

 

 

 

 

 

 

 

 

 

실컷 소개를 해 줬더니 어떤분은

 

저에게 왜 타자알바를 하냐면서

 

그런일이 순 사기 아니면 다단계라

 

그러던데 너도 확실히 돈 버는거

 

맞냐는 둥 거짓말 아니냐는 둥

 

컴퓨터로 돈을 번다는게 진짜 맞냐

 

하면서 물어 보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직접 해 봤고

 

지금도 여전히 하고 있는 일이구요

 

저는 여건이 되는 한 평생 이 일을

 

할 계획인데요...

 

그런 경험으로 말을 하자면~

 

컴퓨터로 돈 버는 일 맞구요

 

확실히 돈 꼬박꼬박 벌고 있구요

 

그렇다고 해서 어려운 일 역시 아니에요

 

이런 일이니 제가 본업이 있으면서

 

10개월째 접어들때까지 스트레스

 

전혀 없니 꾸준히 할 수 있었죠

 

물론 안정적인 수익도 얻고 있구요

 

그리고 제 동생들에게 소개를

 

해 줘서 시작했거든요?

 

확실한 일이 아니라면 가족들을

 

끌여 들지도 않고 가족들 역시 이상한

 

일이 었다면 안 했겠죠!

 

또 저 말고도 많은 직장인 분들이나

 

30대, 40대 주부들 뿐만 아니라

 

50대, 60대 주부님들도 많이 하는 일이에요

 

 

 

 

 

 

 

 

 

 

 

주말알바 많이 해 보셨나요?

 

저는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거의

 

해 본것 같아요

 

그런데 생각보다 정신적인 것도 있지만

 

육체적으로 정말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한번도 길게 오래 해본 일은

 

없었던것 같아요... ㅠ ㅠ

 

그래도 돈은 있어야 한다는 생각에

 

조금 더 편히 할 수 있는 알바

 

혹시 없을까? 알아 봤었구요

 

그러다가 타자알바를 알게 되었고

 

꼼꼼하게 알아보고 시작하게 되었어요

 

 

 

우선 이 일이 시간이나 분량, 장소가

 

정해 져 있는 일이 아니라 내가 편한

 

시간에 하고 싶은 만큼 일하면

 

되는것이고 인터넷이 되는 곳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내 스케줄에 맞춰서

 

자유롭게 일을 하면 되는거라

 

직장인 주말 아르바이트로는

 

이런 일 앞으로는 없을듯 할 정도에요

 

 

 

 

 

 

 

 

 

 

 

이렇게 일을 하면 되니

 

저 같은 경우 굳이 주말이 아니라도

 

평일에 시간이 날때면 퇴근 후

 

자기전에 잠깐씩 타자알바를

 

하고 있어요

 

 

 

물론... 회사를 퇴근하고 집으로

 

돌아오면 힘빠지죠

 

정말 손가락 까딱 하기 싫을 정도로

 

피곤하고 모든게 귀찮아요

 

그런데 컴퓨터나 스마트 폰으로

 

실시간 저의 수익을 확인 할 수 있어서

 

보다 보면 오늘은 얼마 벌었네?

 

이번달 두번째 월급은 어느정도

 

되겠다~ 하는 마음이 들면서

 

컴퓨터 앞에 앉아 지더라구요^^

 

 

 

 

 

 

 

 

 

 

그럼 도대체 얼마나 벌기에

 

피곤해도 한다는 말이지? 싶죠?

 

제가 하루 1시간 정도 투자해서

 

일하고 받는 돈이

 

월 120~150만원 정도 벌고 있거든요

 

 

 

하루 1시간 투자로 이정도인데

 

자다가도 일어나서 해야죠!!

 

안그런가요?

 

 

 

이 정도 월급이면 있죠...

 

제 나이의 아줌마가 밖에서 하루종일

 

일하고 받는 월급과 비슷비슷해요

 

직업에 따라서는 많을 수도 있구요

 

그러니 이정도면 충분히 고수익 알바죠

 

 

 

그런데 어떤 분들은 컴퓨터로 글을

 

쓰고 저렇게 버는게 어딨냐?

 

하면서 의심부터 하시더라구요

 

저 역시도 제가 직접 상담으로

 

알아보고 확신을 가지고 시작하기

 

전까지는 그런 의심 했었구요

 

직접 돈이 벌리는 걸 보고 안심을

 

했을 정도니... ㅎㅎ

 

제가 해본 경험으로 이 정도로

 

벌리는 일이 맞구요

 

이렇게 벌 수 있는것도 다 이유가

 

있기 때문이에요

 

 

 

 

 

 

 

 

 

 

 

 

옛날엔 어떤 상품이나 서비스를

 

광고 하기 위해서는 무조건 티비나

 

라디오 또는 신문을 통해서 했잖아요?

 

그런데 요즘엔 시대가 시대이니 만큼

 

인터넷으로 못하는 일이 없는

 

세상이 왔어요

 

그래서 상품의 광고 홍보 역시

 

인터넷으로 하는게 좀더 비용이 저렴하면서

 

효과가 훨씬 크고 빨리 나타나기에

 

많은 회사들이 광고 홍보를

 

인터넷을 통해서 하고 있어요

 

 

 

그예로 우리가 회식을 하거나

 

어떤 제품을 살때 가장 먼저 하는일이

 

뭔지 아세요?

 

컴퓨터나 스마트 폰을 보며

 

어떤 곳이 맛있게 하면서 방이 넓고

 

주차장이 큰지,

 

이 제품을 어떻게 사용을 해야 하고

 

어떤부분이 좋고 나쁜지 검색을

 

통해서 정보를 얻는 다는 거죠

 

 

 

이렇기 때문에 제가 인터넷아르바이트로

 

일을 하는게 시간 대비

 

많은 수익을 벌 수 있는 이유에요

 

 

 

이런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들을

 

제가 글로 써서 올리는 일을

 

투잡으로 하고 있거든요

 

이렇게 글만 올리면 되니 일하는

 

시간도 당연히 짧고 누군가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이 제 글을 보고

 

유입이 되면 그 한명당 돈을 받게 되니

 

수익도 많구요

 

그리고 어떤 상품이나 제품, 서비스라도

 

광고 홍보는 앞으로도 필수이고

 

인터넷으로 하는 일은 앞으로

 

더욱 발전을 하겠죠?

 

그러다 보니 제가 하는 타자알바는

 

미래 전망도 확실하거든요!

 

그래서 제 동생들에게도 소개를

 

해 줘서 열심히 부수입 벌고 있구요

 

저 역시 이 직장인 주말 아르바이트를

 

앞으로 쭉~ 손가락이 움직이는 한

 

계속 해 볼 생각입니다!

 

 

 

 

 

 

직장인 주말 아르바이트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만 이동합니다

 

 

 

 

 

 

 

 

 

 

 

 

 

저는 보통 하루 1시간 정도

 

일을 하고 있구요

 

글은 1~2개 정도 꾸준히 올리고 있어요

 

그리고 하루에 버는 돈은

 

적을땐 3만원, 많을땐 10만원 이상

 

매일 꼬박꼬박 벌고 있어요

 

 

 

수익구조가 제가 글을 올려두면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이 보고

 

유입이 될때마다 돈을 받는 구조라

 

제가 일을 하지 않는 날에도

 

제 글은 온라인 상에 있기 때문에

 

꾸준히 검색 유입되므로 해서

 

빠짐없이 돈을 벌 수 있어요

 

 

 

그리고 글 하나에 얼마 이렇게

 

정해진 일이 아니다 보니

 

제 글이 인터넷상에 있는 한 그 글을

 

통해 들어오는 수수료는 모두

 

빠짐없이 저의 월급이 되거든요

 

저 같은 경우 글 하나에서 최대

 

60만원 넘게도 벌어 봤구요

 

어떤 글은 10개월 전에 올린 글인데도

 

여전히 지금도 수익이 가끔씩 나오고

 

있거든요!! 그렇다 보니 내가 일한만큼

 

투자한 시간 만큼 모두 벌 수 있는

 

일이라는게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저 혼자 일거리를 찾고

 

모든걸 다 할 자신이 없어서

 

회사에 소속이 되어서 재택프리랜서로

 

일을 하고 있거든요

 

그렇다 보니 저는 제가 일하는 곳에서

 

위의 사진에서 보이는 것 처럼

 

안전하고 합법적인 아이템으로

 

그것도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고

 

필요로 하는 정보들이라 저절로

 

유입이 많이 되는 아이템을 매일 무료로

 

무제한 제공 받고 있어서

 

제가 하기 쉬운 걸 골라 내 여건에

 

맞게 일을 하고 돈을 벌면

 

되기에 편하게 하고 있어요^^

 

 

 

제가 글쓰는 알바로 월 120~150만원

 

정도 벌 수 있었던건 아마

 

괜찮은 회사를 만다 시작을 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 하고 있어요

 

 

 

제가 하고 있는 직장인 주말 아르바이트!

 

저는 우선 가장 먼저 믿을 수 있는

 

회사인지 중요했거든요

 

일하고 혹시나 돈 못받을 위험은

 

없어야 하잖아요?

 

그리고 일거리=나의수입 인데...

 

도중에 일거리가 똑! 하고 끊기면

 

결국엔 돈을 벌 수도 없고

 

거기다 합법적이고 안전한 일거리가

 

아니면 나중에 무슨 문제가 발생할 지

 

아무도 모르다 보니...

 

전 신뢰할 수 있는 회사를 가장

 

우선으로 생각 했어요

 

 

 

 

 

 

 

 

 

 

 

 

 

 

그래서 한국마케팅아카데미를 선택했구요

 

여기는 15년 업력의 이 방면 가장

 

오래되고 큰 회사 이구요

 

교육청 인가 받은 평생교육원이고

 

많은 대학과 공무원 연수를 할 정도로

 

공신력이 있는 곳이거든요

 

그리고 이미 많은 사람들이 여기서

 

재택근무를 하고 있고 천여명의

 

재택근무자 배출로 작년에는 마케팅재택근무

 

하는 곳으로 서울경제 티비에서 소개도

 

되었을 정도 거든요

 

 

 

그래서 어떻게 일을 해야 하는지

 

어떻게 해야 많은 수익을 빨리

 

낼 수 있는지 빠짐없이 모두 배울 수

 

있는 곳이고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 곳이라 믿고 시작했고

 

그랬더니 시작할때도 어렵지 않았고

 

실제로 수익도 빨리 그리고

 

안정적이게 벌 수 있었어요

 

 

그리고 일하는 내내 관리나 도움

 

언제나 받고 있구요

 

수익이 많았던 글을 분석해서

 

샘플원고로 제공을 해 주니

 

그저 비슷하게 따라만 해도 어느정도

 

수익은 나오더라구요^^

 

그러니 어려움 없이 할 수 있었죠

 

 

 

 

 

 

 

 

 

 

 

 

이렇게 시작하고 나서 누구나

 

돈을 벌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는 곳이다 보니 믿음도 가고

 

저 역시 이렇게 벌 수 있었어요

 

 

 

아!!

 

이 일이 처음부터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그런 일은 아니에요

 

당연히 시작하고 나면 제 글이

 

인터넷상에 많이 없잖아요?

 

그러니 제 글을 보는 사람도 많이 없고

 

제 수익도 많지 않죠

 

하지만 꾸준히 1~2개의 글을 올리다보면

 

점점 제 글도 많아지게 되고

 

제 글이 많으면 당연히 보는 사람도

 

점점 많아지고 따라서 저의 수익도

 

올라 갈 수 밖에 없더라구요

 

 

 

그러니 이 일을 해 볼 생각이라면

 

다른거 다 알아서 지원을 해주니

 

꾹 꾸준히 글을 올린다는 생각만

 

가지고 시작한다면 성공 할 수 있어요

 

 

 

지금은 저도 120~150만원 이지만...

 

다른 분들 처럼 200만원 이상도

 

벌어 보고 싶네요^^

 

물론 베테랑 분들 처럼 300만원은

 

아마 아직은 무리 겠지만~ ㅎㅎ

 

 

 

 

 

 

 

 

 

 

 

 

 

 

직장인 주말 아르바이트

 

제가 하는 일 해 볼 생각이시라면

 

처음부터 난 많은 돈 벌어야지!

 

한다면 좀 안 맞을 수도 있어요

 

지치기도 쉽구요

 

하지만 꾸준히 일한다는 의지가 있다면

 

충분히 도전해 볼 가치가 있죠!

 

꾸준히만 하면 안정적인 수익을

 

오래오래 받을 수 있으니

 

평생 직업 삼아서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전망도 있고 확실하니^^

 

 

 

제 남동생은 대학생 이다 보니...

 

공간 시간이나 틈틈히 저 보다

 

더 열심히 하더라구요

 

그래서 인지 저 보다 늦게 시작했음에도

 

저 보다 많이 벌고 있어요 ㅎㅎ

 

본인이 돈 벌어서 어학연수나

 

유학을 갈 생각 하더라구요?

 

인터넷이 되는 곳이면 언제든 일 할 수

 

있다보니 외국에 해외에 나가서도

 

일하면서 공부할 수 있으니...

 

정말 조건이 좋잖아요?

 

 

 

 

 

 

(전 이분이 목표에요 월 300이상...^^)

 

 

 

 

 

 

제가 주말알바로 하고 있는 타자알바

 

안 좋은 말들도 정말 많아서

 

저 역시 많은 의심을 했고

 

설마 제가 이 일을 할 꺼라고는

 

상상도 못했어요

 

그것도 동생들과 지인들에게

 

소개까지~ ㅎㅎ

 

그런데 모든일이 다 그런건 아니었어요

 

그러니 꼼꼼히 잘 알아보고

 

믿을 수 있는 기관을 찾아 본인이

 

잘 할 수 있는 일로 선택하세요

 

 

 

전 앞서 말한대로 믿을 수 있는 회사인지

 

일할때 여러 지원을 내가 받을 수

 

있는 곳인지 그리고 확실하게

 

내가 돈을 벌 수 있는 일인지 알아보고

 

여기서 시작을 했어요

 

 

 

제가 일하는 아카데미 링크 아래에

 

연결을 해 둘테니 알아보세요

 

회원 가입이나 추천인은 물론

 

쓸 필요전혀 없구요 대신 연락처 정도는

 

남겨 주셔야 무료 상담이나 자료를

 

받아 볼 수 있거든요

 

그래야 꼼꼼하게 알아보고 정확한

 

판단도 할 수 있으니...

 

기록같은것도 안 남고 제가 상담을

 

했을때도 제 동생들이 했을때도

 

한번도 강요 이런것도 없었어요

 

그러니 부담없이 무료상담과 자료를

 

신청해서 받아 보세요

 

070으로 전화가 오면 궁금한거

 

모두 물어 보신 후

 

그 후에 하던 안 하던 본인이 직접

 

결정을 하시면 됩니다!

 

꼭 도움이 되싷 꺼예요

 

 

 

 

 

 

직장인 주말 아르바이트

무료상담&자료 신청하기

▲▲▲▲▲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만 이동합니다

 

 

 

 

 

 

 

 

 

 

 

 

 

 

 

 

 

 

 

 

 

 

 

 

 

 

 

 

 

제 경험을 사실대로 작성하고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