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구매대행 사업 손 쉽게 시작할 수 있었어요 본문

마케팅 관련 글

구매대행 사업 손 쉽게 시작할 수 있었어요

논농이 2017. 9. 11. 15:22

저는 누구나 알만한 아마존!

 

여기에 있는 상품을 가져와서

 

저의 개인 쇼핑몰에 올려

 

구매대행 사업을 하고 있어요

 

 

아! 물론 이 사업이 첨은 아니에요

 

이것저것 할 수 있는건 다 해보고

 

온라인쇼핑몰에서 창업도 했지만

 

다 접어 버리고... ㅠ ㅠ

 

지금은 이거 하나 하고 있어요

 

 

 

 

 

정말 부푼 꿈을 안고 시작했던

 

지마ㅇ, 11ㅇ가 등등...

 

요즘은 예전만큼 사람들이 막

 

몰리지 않더라구요

 

 

워낙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들이

 

생겨 나다 보니 나만의 특별한 아이템

 

혹은 전략이 없으면 살아 남기가

 

좀 처럼 쉽진 않기에...

 

 

그리고 요즘 사람들이 좀 똑똑한가요?

 

직구를 하는 분들도 많이 있고

 

직구가 어려울땐 구매대행 업체를

 

활용하면서 구입을 하고 있기 때문에

 

저 역시 알아 보고 시작하게 되었어요

 

 

아마존에서 상품을 하나하나 올릴때

 

일일히 내가 직접 올리기는 했지만

 

시간이 드는 만큼 정말 마음 만은

 

참 배부른 느낌이 들었는데...

 

 

 

 

 

그것도 잠시!

 

점점 주문량이 많아 지니까

 

이건 혼자서 어떻게 해야할지!

 

주문이 없어도,

 

주문이 너무 많아도 문제 더라구요

 

 

어떻게 보면 배부른 소리 한다

 

할 수도 있지만 좀 더 효율적으로

 

운영을 한다면 훨씬 더 좋잖아요?

 

혼자 일일이 올리는데는

 

아무래도 한계가 있을 수 밖에 없어서

 

 

요즘 판매자들이

 

구매대행 사업으로 하는 방법!!

 

저 역시 사용하게 되었죠^^

 

 

한꺼번에 상품을 올릴 수 있는

 

솔루션을 거의 대부분의 사업자 들이

 

활용하고 있더라구요

 

저 역시 이걸 사용한지 이제...

 

3개월이 넘었네요^^

 

 

 

 

 

옛말에 모르면 손발이 고생한다고

 

그 의미를 제대로 깨닫을 수 있었어요

 

이 솔루션을 쓰고 너무 편한거 있죠?

 

하나하나 강제 노동을 할 필요가 없고

 

한꺼번에 올릴 수 있다보니

 

저의 노력, 시간, 노동 모두 줄일 수 있었고

 

무엇보다 마음에 드는건...

 

대량으로 한꺼번에 올리니~~

 

판매 갯수가 조금씩 늘어가더라구요

 

 

예전엔 하나하나 올리고 다시

 

상품체크를 하고...

 

그 중에서 인기 상품을 처음부터

 

다시 올리고 이런 과정을 겪었다면

 

요즘엔 한꺼번에 올리고

 

그 중에서 인기가 좀 있다 싶은거나

 

판매가 잘 되어 마진률이 괜찮다 하는

 

상품들만 골라서 하니~~

 

확실히 편하고 좋은것 같아요

 

 

물론 다른 분들은 저와는 또 다른

 

방법으로 할 수는 있지만...

 

제 개인적으로는 이렇게 하는게

 

확실히 능률적이더라구요

 

 

 

 

 

일단 창업을 시작해서 성공을

 

하는 조건은 다른거 없잖아요?

 

내 사업의 순수익의 극대화!!

 

 

그래서 저는 이 방법으로 하고 있고

 

잘 팔리는 상품 위주로 하다보니

 

매출이 오르는 건 물론이고

 

고객 만족도 역시 괜찮은 편이에요

 

 

그런데 말이죠...

 

제가 이 모든걸 혼자서 다 찾고

 

해 왔던건 아니에요

 

제가 솔루션을 제공받는 곳에서

 

구매대행 사업을 시작하고 나서

 

어떻게 상품판매를 하는지

 

어떻게 사업을 운영해 나가는게 좋은지

 

다양한 강의와 도움, 지원을 해주거든요

 

그래서 제가 이자리에 있는거에요

 

 

 

 

 

확실히 이론만 앞세우는게 아니라

 

직접 전문가 분들의 노하우로

 

배울 수 있기 때문에

 

내가 생각도 못한 방법들이 정말

 

많이 있더라구요

 

 

상품의 판매를 위해서는 당연히

 

내 상품이 다른 것에 비해서 검색창에

 

많이 노출이 되어야 하잖아요?

 

 

그런데 그렇게 노출 시키는 방법이

 

생각 이상 많다는거 아세요?

 

저도 처음 알고는 정말 깜짝 놀랬어요

 

진작 알았다면 지금 보다 더

 

효율적으로 일하면서 효과는 그 배로

 

보지 않았을까 하는 후회가 될 정도로...

 

그 만큼 획기적이었어요

 

 

 

 

 

요즘 사람들이 다들 직구로

 

구매를 하는게 좀 더 싸고 좋다는건

 

인식을 하고 있어요

 

단지 직구를 본인이 하기엔...

 

좀 어려움이 따른다는걸 느끼고 있는거지

 

 

그래서 구매대행 사업이 인기가 있는거고

 

다들 마음은 있지만...

 

도전을 하기엔 좀... ㅎㅎ

 

알고보면 쉬운데 겉으로 보기엔

 

그렇게 보이지 않다는 거죠

 

저 역시 한때는 그랬으니까요

 

영어 울렁증으로 영어만 봐도 무조건

 

어렵다 전문적이다 난 못한다

 

그랬을 정도니 뭐~ ㅎㅎ

 

 

그런데 막상 해보면 쉽기도 하고

 

정말 재밌기도 하거든요~

 

내가 어떤 제목을 쓰는가에 따라서

 

어떤 사진을 쓰는가에 따라서

 

내가 올린 상품의 위치가 바뀌고

 

상품의 매출이 달라지기 때문에

 

그런걸 보면 신기하기도 하고

 

재밌고 보람을 느끼게 되더라구요

 

 

단지...

 

구매대행 사업 역시 쇼핑몰 운영을

 

하는것과 같이 고객님들의 관리,

 

후기글, 문의글 등의 기타 등등을

 

세세하게 신경을 써야 한다는 점에선

 

좀 힘들 수는 있지만...

 

그래도 전 예전 쇼핑몰에 도전했을때

 

보다는 안정적인 수입을 얻을 수 있고

 

더 즐겁게 일하고 있답니다

 

 

 

 

 

물론 이렇게 전문가의 실전 노하우를

 

내것으로만들기 위해서는 강의료가

 

들기는 하지만...

 

전 그 이상을 얻고 있어서 하나도

 

아깝다는 느낌이 들지 않더라구요

 

 

돈 주고도 살 수 없는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는것도 참 좋은데

 

그런 전문가 분들의 관리도 평생회원으로

 

받을 수 있으니 말 다했죠^^

 

 

암튼 수강료 몇배의 득을 보고 있기에

 

전 이렇게 시작하길 잘 했다 싶어요

 

 

 

 

 

미래 인기있는 유망직종인

 

글로벌셀러 구매대행 사업을

 

준비 중이시거나 관심이 있다면

 

시작하시기 전에 잘 알아 보고 하세요

 

 

아래에는 무료상담과 자료를

 

신청할 수 있는 링크 걸어 둘테니

 

들어가서 자세히 알아 보시구요

 

전문가 분과의 무료 상담이기 때문에

 

알아 보는것 만으로도

 

구매대행 사업에 꽤 많은 도움이

 

되실거예요~

 

 

 

구매대행 사업 쉽게 시작하기

무료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 & 터치

 

 

 

 

 

 

 

 

 

 

 

 

 

 

 

 

 

 

 

 

 

 

 

 

 

경험을 솔직하게 남기고 커미션이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