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평일 오전 알바 주부도 글쓰는 아르바이트로 18개월동안 2천 넘게 벌었어요 본문

마케팅 관련 글

평일 오전 알바 주부도 글쓰는 아르바이트로 18개월동안 2천 넘게 벌었어요

논농이 2017. 9. 6. 15:00

 

 

40대 후반 전업주부인 나!

 

살다살다 제가 이렇게 벌 수 있을줄은

 

저도 몰랐네요^^

 

 

큰아이는 중학교에 다니지만...

 

작은애는 초등 저학년이다 보니

 

오전 시간에만 잠시 시간이 나서...

 

이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면서

 

돈을 벌 수 있는 그런

 

평일오전알바를 찾아 봤고

 

괜찮은 오전 알바를 찾아서 저도

 

시작하게 되었어요^^

 

 

 

 

 

솔직히 말을 하는 거지만...

 

일하는 시간도 얼마 안되고

 

글쓰는 아르바이트로 나이가 많은

 

내가 얼마나 벌겠냐? 하면서

 

기껏 해봐야 애들 간식값이나 벌 수

 

있으면 좋겠다 했거든요

 

 

그런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을 했고

 

하다보니 이거이거~~

 

제 생각가는 달리 완전 꿀이 뚝뚝!!

 

떨어지는 알바 더라구요~

 

 

설마... 제가 이렇게 평일오전알바로

 

18개월 동안 2천만원 넘게

 

벌꺼라고는 상상도 못했네요! ㅎㅎ

 

 

위의 사진 보이시죠?

 

저의 누적수익표를 올린 사진이에요~

 

 

 

 

 

18개월이 넘어가는 시간

 

열심히 하고 있는데...

 

다른거 없이 꾸준히 글쓰는 아르바이트

 

하나로 이렇게 안정적인 월급을

 

받을 수 있어서 이제 저는...

 

재 취업은 찾지 않고 이 평일오전알바를

 

직업 삼아 일하고 있답니다

 

 

일단은 제가 40대 후반의 전업주부!

 

내년이면 50대에 접어드는지라

 

체력적으로도 좋은 편이 아니고...

 

경력단절된 주부이다 보니 일자리도

 

찾기 힘들었는데...

 

이렇게 아이들 보면서 살림 살면서

 

돈벌이 까지 할 수 있다보니~

 

요즘엔 하루하루가 그저 즐겁더라구요

 

 

 

 

 

평일오전알바 아무리 찾아봐도

 

괜찮은 일자리 없더라구요

 

나이많은 아줌마가 할 수 있는 건

 

식당 설거지알바나 전단지 알바 등등

 

솔직히 힘든 일만 있었고

 

그마저도 자리가 없더라구요 ㅠ ㅠ

 

 

하지만 이 글쓰는 아르바이트는

 

내 집에서 내가 시간이 될때

 

혼자 일하면 되기 때문에 자유롭게

 

속편하게 일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새벽, 오전, 오후, 저녁, 야간...

 

내 편한 시간에 글만 쓰면 되기 때문에

 

이것저것 신경 쓸것도 없고

 

사람들을 상대 해야 하거나 영업을

 

해야하는 일이 전혀 없다보니

 

소심하고 겁 많은 아줌마에게 완전

 

딱이다 싶더라구요^^

 

 

나이 많은 아줌마에 경력도 단절된

 

주부인 저 이지만...

 

저 역시 사람이다 보니 같은 일을

 

해도 남들보다 좀 더 편하게 할 수있고

 

남들보다 좀 더 많이 벌 수 있는 일을

 

당연히 욕심 낼 수 밖에 없는데~

 

 

이렇게 글쓰는 아르바이트로

 

평일오전알바 시작하길 정말 잘했다

 

싶어요 제 주변의 제또래 아줌마

 

보다 훨씬 더 많이 벌거든요^^

 

 

 

 

 

처음엔 어떻게 글쓰는 알바로

 

돈을 벌 수 있을까? 했지만

 

 

요즘엔 그 어떤 회사든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홍보는 필수이고

 

저렴한 비용으로 보다 크고 확실하게

 

홍보를 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온라인이다 보니 앞으로 전망도

 

확실하고 좋더라구요

 

 

일거리 종류가 다양하면서

 

일거리 중간에 끊어질 염려 또한 없어서

 

평생 일하면서 돈벌기에도

 

이 평일오전알바가 딱이더라구요

 

 

 

 

제공을 받는 일거리 또한

 

위의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교육청인가된 자격증이나 방과후교육,

 

유아용품, 생활용품 등이라

 

합법적이며너 사람들이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는 것들이라

 

글쓰는 아르바이트로 꾸준히 글만

 

올려두면 수익은 자동으로 쌓이더라구요

 

 

 

 

16년 업력의 교육청인가된

 

전문 마케팅 기관이다 보니...

 

자체 선정한 합법적인 일거리도

 

많이 평생 제공해 주기 때문에

 

다단계나 사기는 절대 아니라는 것!

 

 

그래서 안심하고 마음 편하게

 

믿고 평일오전알바 하고 있어요^^

 

 

 

 

 

제가 일하는 건 두가지 방법이에요

 

하나는 원고발행알바이고

 

또 하나는 CPA알바 에요

 

 

그 중에서 저의 주수입원은 CPA알바로

 

글만 올려두면 이런 정보가 필요한

 

사람들이 검색을 제 글로 유입이 되면

 

그 건수당 8,000~10,000원의

 

수수료를 받고 있어요

 

 

저는 이렇게 두가지 방법으로

 

일을 하고 있구요

 

원고발행알바로 20~30만원 정도,

 

CPA알바로 120만원 이상 벌고 있어요

 

 

이 둘로 적어도 150만원 이상!!

 

많이 벌땐 200만원 이상 벌고 있어요

 

 

 

 

 

이렇듯 딱 정해진 월급은 아니지만

 

내가 얼마나 많은 글을 쓰는가에 따라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에

 

나만 부지런히 꾸준히 글만 올리면

 

충분히 글쓰는 아르바이트로

 

고소득을 벌 수 있고

 

일거리 받아서 글만 쓰는 걸로

 

수고비를 따박따박 받을 수 있어서

 

얼마나 편하지 몰라요

 

 

요런 꿀알바로

 

평일오전알바 어떠신가요?

 

 

전 이 알바를 18개월간 해 왔고

 

앞으로 손가락이 움직이는 그날까지

 

해 볼 계획을 할 정도로~~

 

제 인생 최고의 알바 만났어요^^

 

 

회원가입 할 필요도 없고

 

추천인 적을 필요 전~~혀 없이

 

무료상담과 무료자료를 받을 수

 

있으니 신청해서 꼼꼼히 알아보세요

 

꼭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주부 평일오전알바 알아보기

무료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리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글쓰는 아르바이트 후기를 솔직하게

쓰고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