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50대 여성취업 해보니 주부 직업으로 딱 할만한 일이네요 본문

마케팅 관련 글

50대 여성취업 해보니 주부 직업으로 딱 할만한 일이네요

논농이 2017. 7. 18. 20:00

마른장마의 여파로 하루하루

 

정말 더운 날씨의 연속... ㅠ ㅠ

 

 

이런 날에도 전혀 부담없이~

 

집에서 일할 수 있는 주부직업으로

 

50대여성취업을 해서 전 안심하고

 

열심히 돈을 벌고 있어요

 

 

제가 1년 이상 일을 해보고 느낀 거지만

 

주부가 할만한 일로는 이보다 더

 

괜찮은일 없구나 싶을 정도로

 

만족하고 있기 때문에 혹시나 하는

 

마음에 추천 한번 해 봅니다

 

 

물론~ 꼭 이 일을 하라는게 아니라

 

이런 일도 있으니 알아 보시고

 

괜찮다 하시면 한번 시작해 보시라구요

 

저도 그렇게 시작해서~

 

경제적인 여유 찾았거든요^^

 

 

 

 

 

저는 주 5일 하루 1시간 정도

 

꾸준히 집에서 주부직업으로 일하면서

 

매일 하루평균 일당으로 5만원 정도

 

받고 있어요

 

 

이만하면~~ 꽤 좋은 직업 맞죠?ㅎㅎ

 

 

 

 

16년 업력의 공신력 있는 기관이라는

 

점도 마음에 들었고 서울경제 TV에서

 

소개가 될 정도로 믿을 수 있는 곳이라

 

안심이 되는 곳이라 저 역시

 

직업으로 선택 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1년 이상 일을 해보니...

 

50대 여성 취업으로 정말 속편하게

 

할만한 일이 맞더라구요

 

 

조건이 완전 주부들이 하기에 딱

 

좋은 일이거든요^^

 

 

 

 

그래서 인지...

 

이미 많은 분들이 주부알바로 직업으로

 

직장인 투잡으로 많이들 하고 계시거든요

 

 

그래서 50대 여성취업으로도 인기가

 

많아 많은 분들이 글을 쓰면서

 

차곡차곡 월급을 받고 있구요^^

 

 

아마... 저도 이 주부직업을 찾지 못했다면

 

아무리 괜찮은 일이다 할만한 일이 맞다

 

하더라도 다른 곳에서 50대 여성취업을

 

해서 밖에서 하루종일 일하고

 

돈도 얼마 못 버는 일을 하고 있었을 꺼예요

 

 

 

 

제가 이렇게 집에서 직업을 구해서

 

글을 쓰는 일로 월급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

 

다른거 없어요 교육청 인가된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어떻게 일을 하는지

 

방법을 제대로 배워서 시작했기 때문이에요

 

 

제대로 된 직업을 구하고자 하는데...

 

당연히 확실한 방법을 배워야 하잖아요?

 

 

이 뿐 아니라

 

일거리도 합법적인걸로 평생!!

 

끊김없이 무료로 무제한 제공을 해주고

 

일 하는 내내 저 처럼 아무것도 없는

 

나이만 많은 주부도 할만한 일이

 

되도록 전문가분이 지원과 관리를

 

해 주기 때문에 실제로 제가 이렇게

 

1년 이상 일 하면서 돈 벌고 있어요:)

 

 

 

 

위 사진은 제가 지난 일년하고

 

몇개월 글만 쓰는 일을 하면서 번

 

누적 금액이에요^^

 

제 나이에 이정도면... 꽤 많이 번거

 

확실히 맞죠?

 

이러니 주부가 할만한 일로 추천을 하구요

 

 

그런 어떻게 일을 하는가?

 

회사에서 일거리를 받아서 사실적인

 

정보와 저의 경험이나 생각을 살짝만

 

덧 붙이면 되는 일이거든요~

 

 

50대 여성취업으로 내 편한 시간에

 

내가 하고 싶은만큼 저의 여건에 맞게

 

글만 쓰면서 돈을 벌고 있어요

 

 

사람들을 상대하거나 유치, 영업을

 

하는 일이 절대 아니라 저도 안심하고

 

시작했었구요^^

 

 

 

 

위의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합법적인 일거리가 100여가지

 

제공을 받기 때문에 여기서 제가 하기

 

쉬운걸 골라 글만 쓰면 되구요~

 

 

글쓰는 가이드 라인이나 수익이 많았던

 

글을 분석해서 샘플원고로도 제공을

 

해 주기 때문에 그렇게 많이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었어요

 

 

물론... 처음엔 그 무슨 일이든 어렵죠

 

저 역시 그랬어요

 

컴맹에 독수리 타자에 기술이나

 

자격증 하나 없는 제가 능력 하나 없는데

 

이렇게 50대 여성취업을 해서

 

돈버는게 저도 신기 하지만~

 

일을 하면서도 즐겁더라구요^^

 

 

유용한 정보를 주면서 그 대가를

 

받는 일이라 뿌듯할 수 밖에요

 

주부직업으로 할만한 일로 이만한 일

 

없다고 보고 있어요 전~

 

 

 

 

지금은 전업주부 직업으로...

 

집에서 50대 여성취업으로 일하며

 

열심히 돈을 벌구요~

 

나중엔 정년없는 직업으로 남들

 

퇴직할 때 전 꾸준히 손가락이 움직이는

 

그날까지 돈 벌어 보려구요^^

 

 

시간에 자유로운 일이라...

 

앞으로 노후를 충분히 즐기면서

 

일도 병행 할 수 있으니 전 정말

 

만족 하고 있어요:)

 

 

아래에 제가 일하는곳 링크 연결을

 

해 둘테니 자세히 알아 보세요

 

회원 가입없이 무료상담과 자료를

 

받아 볼 수 있으니 부담없이 알아보세요

 

 

 

50대 여성취업 알아보기

주부가할만한 직업 알아보기

무료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의 경험을 솔직하게 남기고 수수료를 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