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주부주말알바 제가 1년 이상 해보니 짱 인듯!! 본문

마케팅 관련 글

주부주말알바 제가 1년 이상 해보니 짱 인듯!!

논농이 2017. 7. 17. 19:30

주부가 평일이나 주말이나 할만한

 

알바를 찾는건 참 어렵죠?

 

그나마 30대 라면 나이라도 젊어서

 

괜찮지만 아이가 어리고...

 

40대, 50대, 60대가 되면 나이가 많아

 

거기서 부터 걸려버리고... ㅠ ㅠ

 

 

     

 

 

저는...

 

아직 손도 많이 가야 하는 초딩

 

저학년을 키우고 있는 40대 후반의

 

주부에요... ㅠ ㅠ

 

 

그러니 주말엔 주말대로...

 

평일엔 평일대로 주부인 제가 해야 할

 

일이 구석구석 있다 보니... ㅠ ㅠ

 

어디 나가서 일을 한다는건 생각도

 

못할 형편이지만...

 

 

그런 제가!! 일년이 훨씬 넘게

 

주부주말알바를 하면서

 

열심히 돈을 벌고 있어요

 

 

 

 

어떤 일을 주말알바를 하는데...

 

살림 살면서 아이 돌보면서 돈을 버는지

 

궁금 하시죠?

 

 

흔히 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다들

 

집에서 하는 일이라 하면 글쓰는 일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물론 제가 하는 일도 그 일 맞구요!

 

하지만 하는 일들 마다 일하는 방식이나

 

수익구조가 조금씩 다른건 아시죠?

 

전 그중에서 내가 정말 할 수 있겠다

 

싶은 일을 골라서 일년 넘게 일을 하면서

 

매달매달 월급 빵빵하게 받고 있어요

 

 

 

 

그럼 제가 하는 주부주말알바가

 

어떤 일인지 쉽게 말해 볼께요

 

 

아이교육이나 다양한 자격증 정보,

 

육아 용품등의 일거리를 받아서

 

사실적인 정보를 주는 글을 쓰고 그에대한

 

합당한 대가를 받는 일이에요

 

 

 

저는 40대 후반의 주부에 컴맹에

 

경력이나 자격증 하나 없는 아줌마라

 

그냥 가장 믿을 수 있는 곳을 한군데

 

골라서 시작해서 거기서 주부주말알바로

 

수익을 낼 수 있는 일거리를 평생

 

무료로 무제한 지원을 받고 있고

 

일하는 방법 또한 빠짐없이 배워서

 

글쓰는 가이드 라인과 샘플원고 까지

 

지원을 받으면서 할 수 있기 때문에

 

저 역시 일을 할 수 있었어요

 

 

거기다 일하는 내내 집에서 혼자 하는

 

일이지만 불안하지 않도록 전문가가

 

지원과 관리를 아낌없이 해 주다보니~

 

저 처럼 뒷빽없고 경력이나 자격증,

 

번번한 기술 하나 없는 나이만 많은 저도

 

이렇게 집에서 돈 벌고 있어요

 

 

 

 

제가 할 일은 다른거 없어요

 

글 쓰는데만 신경을 써서 인터넷상에

 

올리면 되거든요~

 

 

그러면 누군가 필요한 정보를 찾아서

 

인터넷을 검색하고 제 글로 유입이 되면

 

그 건수당 제가 수수료를 받는 일이에요

 

 

그러니 글에 대한 수익은 정해진게

 

아니라 무한대 인지라...

 

언제든 제 글로 들어오는 수수료는 하나도

 

빠짐없이 저의 월급이 되고 있어요

 

 

 

 

정해진 수입이 있는 일이 아니지만

 

저만 부지런히 글을 올리면 그만큼

 

저의 수입으로 들어오기 때문에

 

얼마든지 쏠쏠하게 돈 벌 수 있어요

 

 

제가 컴맹에 타자가 엄청 느린 편이라...

 

처음 이 일을 시작했을땐...

 

글 하나 쓰는데도 2시간이 넘게 걸렸었어요

 

그런데 하다보니 익숙해 지고

 

2시간이면 글 2개를 쓸 수 있었고

 

점점 글 쓰는것도 요령이 생겨서 이젠...

 

1시간 조금 넘게 걸리면 글 2개 충분히

 

쓸 수 있겠더라구요~

 

 

그러니!! 저 역시 사람인지라...

 

좀 더 일을 하면 내가 더 벌 수 있다는

 

생각에 주말에 하는 알바에서 요즘엔

 

평일 아이들 학교에 간 시간에

 

짬짬이 일을 하면서 부지런히 벌고 있어요:)

 

 

 

 

주말알바로만 할때 보다...

 

평일에도 일을 더 하다 보니~

 

확실히 버는 수입이 많아 지더라구요

 

 

인터넷에 제 글이 50개 정도 있는것과

 

150개 있는것의 차이는 크거든요~

 

 

이렇게 평일에도 할 수 있었던 이유?

 

바로 일거리를 무제한 받을 수 있다는것과

 

일하는 시간이나 장소가 따로 정해져

 

있지 않기 때문에 가능했어요

 

내가 가장 편한 시간에 내가 하고 싶은

 

만큼 일 하면 되니 부담이 없거든요~

 

 

이러니 주부인 제가 주말과 평일에

 

일을 하면서 5개월 이후 부터 월 120만원

 

이상 꾸준히 벌 수 있었고...

 

1년이 넘게 해보니!! 단연코 주부가 일하기에

 

가장 조건이 좋은 짱 좋은 알바 같아요

 

 

 

 

 

서울경제 TV에서 마케팅 재택근무로

 

소개도 될 정도의 일이라

 

전 믿고 일을 하고 있구요~

 

저 뿐 아니라 수많은 분들이 투잡으로

 

부업으로 아니면 직업 삼아 이 일을 하면서

 

안정적인 수입 얻고 계세요

 

 

주말엔 가족이 다 모이는 날이라

 

저 역시 바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남편이 아이들을 돌봐

 

줄 수 있기에 잠시 일을 할 수 있거든요~

 

아니면 스마트 폰으로 아이들 보면서

 

주부주말알바로 글 하나 써서 올리기도 하구요

 

 

이렇듯 주말에 아니면 평일에

 

잠시간 하는 일로 월급을 받을 수 있다보니

 

저 자신도 뿌듯하고 좋더라구요

 

 

아무래도 경제적인 여유가 생기니...

 

마음 부터 푸근해 져서~~

 

이젠 짜증이 났던 주말에도 바쁜 평일에도

 

즐겁게 보내고 있어요:)

 

 

 

 

40대 후반의 주부에 빽도 없는

 

제가 이렇게 돈을 벌고 있어요

 

 

주말이나 평일...

 

내가 편한 시간에 1시간 정도 일하면서

 

소소하게 돈을 벌고 싶다면~

 

한번 알아 보세요

 

 

회원 가입없이 무료상담과 자료를

 

받아 볼 수 있으니 부담없이 알아 보세요

 

그런 후 아니다 하면 하지 마시고

 

괜찮다 하시면 시작해 보세요

 

 

꼭 경제적인 여유 찾으시길 바랍니다

 

 

 

주부주말알바 알아보기

무료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젠 주말에 가볍게 일을 하면서

 

오래오래 안정적인 월급 받아 보세요~

 

 

 

 

 

 

 

 

 

 

 

 

 

 

 

 

 

 

 

 

 

 

 

 

 

 

저의 경험을 솔직하게 남기고

저의 실제 수익표를 올리고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