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50대 주부 아르바이트 1년이 넘게 해보니 정말 안전한 일 맞네요 본문

마케팅 관련 글

50대 주부 아르바이트 1년이 넘게 해보니 정말 안전한 일 맞네요

논농이 2017. 7. 12. 16:39

50대 주부 아르바이트 1년 넘게 해본

 

저의 경험 솔직하게 풀어 봅니다

 

 

남들은 얼마를 벌어야 만족을 하는지는

 

저도 모르지만... 전...

 

그저 조금이라도 꾸준히 최대한 오래오래

 

돈을 벌 수 있는 주부 아르바이트를

 

원하고 또 원했거든요

 

그렇게 찾아서 누구나 보면 헉! 할 정도로

 

벌지는 않지만... 월 120만원 이상은

 

꼬박꼬박 벌고 있는 주부 입니다

 

 

아마... 인터넷 검색을 해 보면...

 

많은 50대 주부 아르바이트 글이 있을꺼예요

 

어떻게 보면 다 거짓말 같고 또 어떻게

 

보면 진짜 있는 일 같기도 하고...

 

보고 또 봐도 알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1년 넘게 알바를 해 보고

 

있는 그대로 글을 남겨 볼테니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어떻게 시작을 했고, 어떻게 일하고

 

돈버는 방법은 어떤지 적어 볼 테니

 

참고 하세요~

 

 

 

 

저는 16년 업력의 마케팅아카데미에서

 

주부 아르바이트를 시작했어요

 

그렇게 일을 한지 어느덧 1년이 훌쩍

 

넘어 가게 되었네요

 

마냥 집에서 있을 수만은 없어서

 

주부아르바이트로 내가 할만한 일이 없나

 

검색해 보고 고민하다가...

 

혹시나 하는 마음에 무료상담을 신청해서

 

알아보고 또 고민해보고 시작하게 되었어요

 

 

남들이 다 돈버는 일이라 해도

 

실제로 제가 벌 수 있어야 되고...

 

남들이 아무리 쉬운 일이라 하더라도

 

내가 할 수 있는 일이어야 하잖아요?

 

 

나이가 있다보니 겁도 더 많아지고...

 

정말 고민이 많이 되더라구요

 

수많은 생각에 머리가 터질 듯... ㅠ ㅠ

 

 

그런데 이렇게 집에서 하는 알바는

 

대부분 수강료나 초기비용 등등 돈이

 

들어가는 일이 더라구요

 

그래서 이런 부분들 역시 마음에

 

정말 많이 걸렸었거든요

 

혹시나 시작해서 돈을 못 벌면...

 

오히려 손해를 보는 일이다 보니 더...

 

 

그런데 하나하나 다 알아 보고

 

이곳에서 시작한 이유는 다른거 없어요

 

16년 업력의 교육청인가된 평생교육원

 

이라는 점 때문이었어요

 

또 일하는 내내 전문가가 관리와 지원을

 

제대로 해 준다고 하니 돈버는 일이

 

정말 맞다는 생각에 시작한거죠

 

 

남에게 돈을 그져 주는게 아니라

 

교육기관에 돈을 내고 일을 배우는거라

 

그런 부분에 있어서도 확실 하고

 

다양한 도움을 주니 나이많은 제가 해도

 

충분히 벌 수 있겠다 샆었거든요

 

 

그렇게 시작을 했고 수강료는 4개월

 

정도 되었을때 다 회수 할 수 있었구요

 

그 이후는 순 수익으로 꾸준히 벌고 있어요

 

 

공신력 있는 기관을 통해서 하는 일이라

 

안전한 일이 확실히 맞구요~

 

50대의 제가 이렇게 1년 넘게 일을 하면서

 

2천만원 이상 벌 수 있었어요

 

 

 

 

 

 

그럼 돈버는 방법은 어떤가?

 

각 알바사이트 마다 수익구조가

 

모두 다르거든요~

 

 

그중에서 제가 하고 있는 일은 두가지에요

 

 

1. 원고발행 하는 일로

 

원고와 사진을 받아 그대로 타자만 치고

 

1회성 원고료로 2~5만원 원고료를 받는 일

 

 

2. CPA 알바로

 

회사에서 일거리를 제공받아서

 

글을 쓰고 누군가 그런 정보를 얻기

 

위해서 검색을 해서 제 글로 유입이 되면

 

그 건 수당 8천원 혹은 9,600원의

 

수수료를 받고 있어요

 

1번의 경우 1회성 수수료를 받고 끝이지만

 

2번의 경우 일회성이 아니라 제 글이

 

인터넷에 있는 한 계속 유입이 되는

 

수익은 빠짐없이 저의 월급이 되기 때문에

 

두가지 중 저의 주 수입원은 2번 이랍니다

 

 

 

 

위의 사진은 50대 주부 아르바이트로

 

일하고 받은 하루 수익표에요

 

정해진 수입이 있는 일은 아니지만

 

꾸준히만 하면 안정적으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는 일이거든요

 

 

전 검색 정도만 할 수 있을 정도이고

 

타자 속도 역시 엄청 느리거든요

 

그런데도 이렇게 일을 할 수 있었던건

 

어떻게 일을 시작하는지 어떻게 글을

 

써야 하는지 빠짐없이 모두 배워서

 

시작할 수 있었고 일을 시작할때 글쓰는

 

가이드 라인을 제공해 주고

 

전문가가 일하는 내내 관리와 도움을

 

제대로 주기 때문에 돈을 벌 수 밖에

 

없는 구조의 일이더라구요

 

 

이 정도의 나이가 되다보니...

 

제가 다른건 몰라도 꾸준히 하는 것

 

정도는 충분히 할 수 있거든요

 

그렇게 급한 마음 없이 천천히 그러면서

 

꾸준히 재택알바로 글을 쓰다 보니...

 

어느순간 인터넷에 올려둔 저의 글이 점점

 

많아지고 안정적인 수익까지

 

발생 하더라구요:)

 

 

 

 

전 그렇게 CPA 알바를 하면서

 

적게는 2~3만원, 많게는 10만원 이상

 

돈을 벌기 때문에 하루 평균 4~5만원

 

정도 벌고 있구요~

 

 

아주 가금씩 일회성 원고료를 받는

 

알바로 2~5만원씩 받고 있어서

 

월 20~30만원 정도 받고 있어요

 

 

이 두가지 알바를 합쳐서 제가 받는

 

월급은 150만원~180만원 정도 됩니다

 

 

그리고 처음엔 타자도 느리고

 

어렵게도 느껴져서 글 하나 쓰는데

 

2시간이 넘게 걸렸지만...

 

점점 익숙해지니 2시간 이면 글 2개도

 

충분히 쓸 수 있었고 이것도 점점

 

더 시간이 줄어서 1시간 조금 더

 

걸려서 요즘엔 글 2개 쓰고 있어요

 

 

이렇게 주 5일 하루 1시간 조금넘게 일하고

 

월급으로 150만원 이상은 벌고 있어서

 

하루하루 정말 즐겁게 살고 있어요

 

 

 

 

 

이렇게 저는 주부 아르바이트로

 

집에서 재택알바를 하면서 확실하게

 

돈을 벌 수 있도록 일하는 방법을

 

모두 배우고 시작을 했고 일하는 내내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안전한 일이라 성공할 수 있었어요

 

만약 제대로 알지 못하고 이런 도움 없이

 

혼자서 일을 해야 했다면 아예

 

시작할 엄두도 못 냈을 꺼예요

 

 

그러니 돈만 많이 번다는 말만으로

 

아무일이나 시작하지는 마세요

 

좀더 안전한 일로 믿을 수 있는 회사에서

 

시작해야 큰돈은 아니라도 꾸준히

 

최대한 오래오래 월급을 받을 수 있거든요

 

 

젊은 사람들은 글을 쓰고 사람 상대도

 

하면서 영업의 일까지 하며 고수익도

 

번다고는 하지만...

 

솔직히 이런 일은 저에겐 무리인지라...

 

그래서 이렇게 글만 쓰면 되는

 

재택 아르바이트로 시작을 했어요

 

 

 

 

 

 

 

1년이 넘게 꾸준히 일하고 있는

 

재택알바!

 

어떻게 시작했는지, 돈버는 방법은 어떤지,

 

어떤 수익구조로 일을 하고 있는지,

 

회원 혜택은 어느정도 되는지...

 

나름대로 솔직한 후기를 남겨봤어요

 

 

옛 어르신들이 그랬잖아요?

 

배워서 남 주나!

 

배워서 일을 할 수 있다면...

 

그것 만큼 이득이 없다고 전 생각해요

 

 

집에서 내일 한두시간 정도 일하면서

 

소소하게 안정적인 수입을 얻고 싶다면

 

정년없이 할 수 있는 이 일도 한번

 

생각 해 보시고 알아보세요

 

 

제가 배우고 일거리 지원받으면서

 

여전히 아직도 도움을 꾸준히 받고 있는

 

교육기관 링크 연결해 둘테니

 

궁금한점이 있다면 모두 해결해 보세요

 

 

회원가입없이 무료상담과 자료를

 

받아 볼 수 있으니 부담없이 알아보시고

 

아무래도 나는 못할것 같다 하면 하지마시고

 

이정도는 나도 따라 할만하다 하시면

 

한번 시작해 보세요

 

 

 

50대 주부 아르바이트 알아보기

무료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주부 아르바이트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솔직한 후기를 남기고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