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주부평일오전알바 시간될때 일하고 일한만큼 내가 벌수 있는 일 본문

마케팅 관련 글

주부평일오전알바 시간될때 일하고 일한만큼 내가 벌수 있는 일

논농이 2017. 6. 26. 15:30

저는 40대 후반의 주부이면서

 

시간이 될때 일하면서 돈 벌고 있는

 

주부평일오전알바를 하고 있어요

 

어느새 이렇게 한지도 1년이 훌쩍 넘었네요

 

 

아마... 많은 주부들이 가장 편한시간..

 

바로 평일오전 이죠?

 

아이들 어린이집이나 학교에 간시간,

 

남편 출근하고 없는 시간...

 

솔직히 혼자 있다 뿐이지 그다지 편한

 

그런 시간은 절대 아니죠

 

그때부터 집안 일에 정리에 뭐에

 

정말 바쁘긴 하죠...

 

 

그나마 혼자 있는 시간이라 좋고

 

내가 가장 편한 시간이고 내 마음대로 조절을

 

해 볼 수 있는 시간이기도 하죠

 

 

그래서 남는 시간이라 한다면 길어야 1시간

 

혹은 2시간 이고 말이죠~

 

예전에 저라면 이 시간 아줌마들 모여서

 

수다를 떨거나 운동을 하거나 드라마를

 

보거나 암튼 그렇게 무의미 하게...

 

또는 바쁘게 보냈었지만 요즘엔 평일알바

 

하면서 꽤 넉넉한 수입 받고 있어요

 

 

 

 

 

 

시간될때 내가 조절해서 할 수 있는 만큼

 

일하면 되니 일하는게 힘들지 않고

 

시간도 1~2시간 일 할 수 있어서

 

생각 보다 훨씬 괜찮은 주부알바 맞더라구요

 

 

어떤 일을 하냐면?

 

인터넷 공간에 글을 써서 올리는 일

 

하나로 돈을 벌고 있거든요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소개글이나

 

후기글을 써서 올려주는 대가로 받는

 

돈이기 때문에 내가 한만큼 내가 벌 수

 

있는 일이라 정당한 수입인 거죠

 

 

글쓰는것도 어렵지 않고,

 

유아용품, 아이교육에 관련 된 글을 쓰는

 

거라 주는 정보에 제가 느낀 그대로

 

솔직하게만 쓰면 되니 많이 어렵거나

 

힘들지도 않고 적은 시간 글만 쓰면서도

 

수익이 좋은 평일오전알바 랍니다

 

 

 

 

 

 

제가 평일오전알바로 글을 써서 올리면

 

글에 대해서 1회성 수수료를 받는 일이

 

절대 아니구요~ 이런 정보를 필요로 하는

 

분들이 제 글에서 정보를 얻기 위해서

 

유입이 되면 되는대로 건수당 수수료를

 

받는 일이에요

 

 

8천원을 받기도 하고 또는 9,600원을

 

받기도 하는데요~

 

어떻게 보면 적은 금액 아냐? 하겠지만...

 

저 역시 그렇게 생각을 했었지만... ㅎㅎ

 

물론 첫달 월급으로 30만원 정도

 

받았을땐 그럼 그렇지~ 하는 생각도

 

저 역시 했었지만,,,

 

그래도 꾸준히 글을 올리다 보니

 

인터넷상에 제글이 점점 많아지고 그렇게

 

제글을 보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니

 

제가 버는 수익도 점점 늘어날 수 밖에

 

없더라구요:)

 

 

그렇게 꾸준히만 하면 인터넷상에

 

제가 올린 글이 종류별로 많아지고

 

그럼에 따라 수익도 지속적으로 생기다보니

 

이 오전알바 시작하길 정말 잘했구나 싶어요

 

 

 

 

 

 

그럼 일하는게 어렵다거나 혹시

 

전문적인 일이 아니냐 하겠지만...

 

저 역시 40대 후반의 나이인지라

 

결코 컴퓨터가 익숙하지 않거든요

 

거의 컴맹에 가깝다 할 수 있죠

 

검색 정도만 근근히 할 수 있으니~

 

그래도 이렇게 돈을 확실히 벌 수 있도록

 

일하는 방법을 배워서 할 수 있거든요

 

 

그리고 일을 시작할때...

 

글쓰는 가이드라인도 제공을 해 주니

 

평일오전알바 어렵지 않게 시작했죠

 

 

컴맹인 제가 30만원의 월급으로

 

시작해서 세달째 부터 100만원 이상,

 

5달째 부터 150만원 정도 돈을 벌고 있어서

 

컴맹인 제가 글쓰면서 이만큼 버는게

 

저도 신기하지만~

 

근처 주위 분들도 엄청 놀래더라구요

 

니가 할 정도니 나도 되겠다!

 

하면서 용기 내서 시작하는분도 많고~

 

 

 

 

 

 

그리고 더 좋은점 은...

 

주부평일오전알바 시작을 하면

 

일거리도 자체 선정한걸로 합법적인

 

아이템을 평생 무료로 무제한

 

제공을 해 주기 때문에 아주 안심이 되고

 

일하는 내내 전문가가 관리와 지원을

 

해 주기 때문에 아주 든든하거든요^^

 

 

거기다 글쓰는게 어렵다 하면

 

글 하나에 100만원 이상 수익이 나왔던

 

글을 분석해서 샘플원고로도 제공을

 

해 주기 때문에 그걸 참고로 글을 쓰면

 

되니 쉽게 할 수 있죠

 

 

이렇다 보니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할 수 있고 분량과 기한이 없다보니

 

주부들이 짬날때 시간될때 일하면서

 

일한만큼 내가 다 벌 수 있는 일이다보니

 

이만한 알바 없구나 싶어요^^

 

 

 

(지난 일년 연봉이에요)

 

 

 

위의 사진은 제가 지난 일년간

 

주부평일오전알바를 하고 번 연봉 이에요

 

지금은 1년이 넘었으니 더 벌었겠죠?

 

 

어디나가서 일할 여건이 안되거나

 

괜찮은 알바 자리 찾고 있다면

 

지금 제가 하고 있는 일도 한번 알아보세요

 

 

사람 상대할 필요 전혀 없고

 

영업의 일 또한 할 필요 없이

 

오로지 정보를 주는 글만 쓰면 수익도

 

늘어나니까 돈버는 재미가 이런거구나~

 

하는 마음도 들더라구요^^

 

 

제가 일하는 16년 업력의 교육청인가된

 

회사 링크 연결을 해 놓을 테니 관심이

 

있다면 한번 알아 보세요

 

회원 가입하는거 없이 무료상담과 자료를

 

받아 볼 수 있으니 꼭 신청해서 보세요

 

보신 후 아니다 하면 하지 마시고

 

괜찮네 하시면 한번 도전해 보세요

 

 

 

 

주부평일오전알바 시작하기

무료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해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경험 후기를 솔직하게 남기고 수수료를 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