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여성아르바이트 재택알바로 시작하세요(30대, 40대 딱!) 본문

마케팅 관련 글

여성아르바이트 재택알바로 시작하세요(30대, 40대 딱!)

논농이 2017. 5. 16. 14:30

30대 40대가 되면...

 

사람 할 도리를 하다 보면

 

왤테 나가는 돈이 이다지도 많은지!

 

평일이든 주말이든 바쁜건 매 한가지고

 

들어오는 돈 이상 나가는 돈이 많은

 

여성 분들에게 괜찮은 아르바이트로

 

재택알바 소개해 봅니다

 

 

 

 

 

 

성별에 상관없고 나이에 상관없이

 

성인이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지만

 

제가 여성아르바이트로 괜찮다고 하는 이유!

 

 

남자 분들도 잘 할 수 있는 일은

 

정말 맞지만 여자 사람인 제가

 

해 보니 이건 여자들이 하기에 더 괜찮은

 

일이 아닌가 싶더라구요

 

 

남자들의 경우 후기를 쓸때 정말

 

간단히 쓰는 경우가 많잖아요?

 

그에 반해 여성들은 이건 이래서 좋고

 

이건 이런 부분이 미흡하고

 

어디서 어떻게 사는게 좀더 저렴하고

 

이렇게 꼼꼼하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남성분들보단

 

여성분들에게 제가 하는 재택알바

 

적극추천을 하는거예요^^

 

 

 

 

 

 

제가 재택알바로 하는 일은

 

위의 아르바이트 아이템을 받아서 그를

 

주제로 글을 쓰면 되는 일이거든요

 

자격증, 아이교육, 유아용품 등등

 

이러니 주부님들이 하기에 딱이죠

 

 

딱히 쓰는 양식이 있는 일이 아니라

 

사실적인 정보와 그에 대한 저의 솔직한

 

생각을 자유롭게 글로 쓰면 되는 일이라

 

생각보다 어렵지 않거든요

 

 

이렇게 글을 작성해서 올리면 제 일은

 

완전히 끝!

 

이런 정보를 필요로 하는 분들이 검색으로

 

제 글로 유입이 되면 유입되는대로

 

수수료를 받는 일이에요

 

건당 8천원 또는 9,600원의 수수료를

 

받고 있기에 5명만 들어와도...

 

적어도 4만원은 벌 수 있는 아르바이트에요

 

 

 

 

 

 

제가 하는 여성아르바이트!

 

가장 큰 장점이라 한다면

 

제가 글을 작성해서 올리 잖아요?

 

그럼 제가 삭제를 하지 않는 한

 

인터넷상에 꾸준히 남아 있게 되고...

 

그러면 언제든 제 글로 유입이 되는 건

 

빠짐없이 모두 저의 월급이 되거든요

 

 

제가 이 일을 시작한지 1년째...

 

몇개월 전에 쓴 글에서도 여전히

 

수수료가 나오고 있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단기적으로 보기보단

 

장기로 생각 하고 꾸준히만 글을 올리면

 

충분히 돈이 되는일이라...

 

30대, 40대 투잡으로,

 

주부알바로 딱인 일이에요

 

 

 

 

 

 

 

재택알바 처음 시작할땐,,,

 

아마 다들 망설이실꺼예요

 

 

이게 정말 괜찮은 일이 맞나?

 

확실히 돈을 벌 수 있는 일이 맞나?

 

이런 고민 하면서 고민하다가

 

못 하는 분들도 많으실 꺼예요

 

 

저 역시 그런 마음에

 

예전부터 아는 일이었지만...

 

차마 시작을 못했었거든요

 

그런데 알아보고 시작하길 정말 잘했구나

 

하는 마음이 요즘엔 하고 있어요

 

 

처음엔 당연히 글을 써서 올린게

 

적다보니 버는 돈이 적지만...

 

꾸준히 글을 올리면 점차 인터넷상에

 

제글이 쌓이게 되기 때문에

 

수익은 점점 많아 질 수 밖에 없더라구요

 

 

그리고 정해진 수입이 있는 일은 아니지만

 

저 같은 경우 적을땐 2~3만원,

 

많이 들어올땐 10만원 이상

 

벌기 때문에 하루 평균으로 따져보면

 

5만원 정도는 되더라구요^^

 

 

 

 

 

 

하루 중 내가 가장 편한 시간에

 

글을 써서 올리면 되는 일이고

 

내가 한만큼 내가 벌 수 있는 일이라

 

속편히 하고 있어요

 

 

전 아직 작은애가 어리다보니...

 

하루 1시간 정도만 투자를 하고있고

 

한달 150만원 정도 벌고 있어요

 

 

물론 더 많은 시간 투자해서

 

하루 2~3시간 일하면서 월 300만원 정도

 

받는 분들도 많이 계시니~

 

저도 그걸 목표로 하고 일하고 있고

 

지금도 꽤 만족하고 있어요

 

 

후기를 남기고 적립금이나 할인쿠폰을

 

받는 것 대신 저는 돈으로 대가를

 

받는 일이라 이런 편한일도 다 있구나

 

하면서 안했으면 어쩔뻔 했나 해요^^

 

 

관심이 있다면 제가 하는 재택알바

 

아래 링크 연결을 해 둘테니

 

잘 알아 보세요

 

 

 

 

여성아르바이트 자세히 알아보기

무료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경험을 솔직하게 남기고 수수료를 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