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아침알바도 하고 여성파트타임도 하고 돈버는 엄마 되었어요 본문

마케팅 관련 글

아침알바도 하고 여성파트타임도 하고 돈버는 엄마 되었어요

논농이 2017. 5. 13. 17:10

제가 경력단절 주부에 기술이나

 

자격증 하나 없어서 전문직, 돈 많이

 

버는 직업을 얻을 수 없어서...

 

여성파트타임으로 오후에 일하고 있어요

 

그리고 아침알바로 무려!!

 

집에서 한시간씩 일하고 있구요

 

이렇게 두가지 일을 하면서 월급 아~~주

 

두둑하게 벌고 있어요 :D

 

 

오후에 아이들 학원에 갔다가 오면

 

저녁 시간이 되니 그 시간동안

 

여성파트타임으로 일을 하구요~

 

오전에 아이들 학교에 간 시간

 

남편 출근하고 없는 시간 집안일 해 두고

 

1시간 정도 컴퓨터 앞에 앉아서

 

일을 하고 있어요

 

 

 

 

 

 

 

오후에 파트타임 일 하면서...

 

아침알바는 또 왜?

 

그런 생각 분명 하실꺼예요

 

물론 안해도 그만이죠...

 

하지만 아이들이 클 수록 들어가는

 

돈은 점점 더 많아지고... 당연히 엄마

 

마음에 내 아이들에게 좀더 좋은 거

 

먹이고 싶고 좋은거 입히고 싶고

 

하고 싶은거 배우고 싶은거 해주고 싶잖아요?

 

그래서 내가 딱히 몸 힘들지 않게

 

벌 수 있다면 조금이라도 더 버는게

 

좋다는 생각에 시작한 거예요

 

 

제가 아침알바로 하는 일은

 

그만큼 속편히 할 수 있는 일이거든요

 

컴퓨터 앞에 앉아서 글만 작성해서

 

올리면 끝나는 일이거든요

 

 

누구는 타이핑알바, 또 누구는 타자알바

 

라고 말을 하죠?

 

그런 일...전 재택알바로 하고 있어요

 

 

그러니 여성파트타임알바 괜찮은거 없어서

 

일자리를 찾고 있거나 아니면

 

잠시의 여유시간 활용해서 돈 벌고

 

싶은 분이라면 전 제가 하고 있는 이

 

알바 추천해 봅니다

 

적성에 맞다면 세상 편하게 할 수 있거든요

 

 

 

 

 

 

 

물론 제가 나이가 있다보니...

 

처음에 컴퓨터로 하는 일이 쉽진 않았어요

 

뭐든 처음엔 당연히 어렵고 힘들고

 

그런거 아니겠어요?

 

처음부터 쉽고 간단하면서 돈까지

 

많이 벌 수 있다면 그게 더 의심 스럽죠

 

하지만 하다보니 금방 익숙해 지기도 했고

 

적응이 되어서 편하게 되더라구요

 

 

컴맹 주부에...

 

컴퓨터는 켜고 끄고 검색하고 쇼핑 정도만

 

할 수 있었던 제가 이렇게 왠지

 

능력 있는 엄마가 된것 처럼 컴퓨터로

 

알바하며 돈을 번다는게 솔직히...

 

제가 봐도 신기해요^^

 

 

그러니 저희 남편이나 아이들은

 

저 보다 더 놀래고 신기해 하고

 

그러면서 엄청 뿌듯해 하고~ ㅎㅎ

 

 

 

 

 

 

 

물론 저 혼자 알아서 해라고 했다면

 

분명 도전도 못했을 것이고 이렇게

 

안정적인 월급도 못 벌고 있을 꺼예요

 

 

아무리 아침알바로 간단히 할 수 있다

 

하더라도 제가 엄두도 못낼 정도...

 

그런데 제가 여성파트타임 하기전에

 

한시간 정도만 투자하면되는 이 일은

 

일하는 방법을 빠짐없이 다 배워서

 

할 수 있거든요

 

그러니 안심하고 할 수 있는 거죠^^

 

 

 

 

 

 

 

제가 아이들 육아에 집안일에

 

여성파트타임으로 오후에 나가서

 

알바를 하면서 이렇게 아침에 잠시 하면서

 

돈을 벌 수 있는것 처럼...

 

많은 분들이 투잡으로 또는 쓰리잡으로

 

부업으로 많이들 하고 있거든요

 

 

그만큼 제가 하고 있는 아침알바가

 

부담없는 알바라는 거죠

 

 

물론... 이 일이 제가 할 수 있는 일이

 

정말 맞을까?

 

내가 해도 돈을 벌 수 있는 일이

 

정말 맞을까? 하는 마음에 알아보고

 

따져보고 시작을 했어요

 

 

아침알바로 부담없이 할 수 있는

 

일이라고 하지만...

 

중요한건 제가 돈을 벌어야 하는거니

 

잘 알아 볼 수 밖에요

 

 

 

 

 

 

이렇게 시작 할 수 있었고

 

아침알바로 1년째 하고 있는 이유...

 

일하는 방법을 제대로 배워서 할 수 있었고

 

일거리 또한 평생 무료로 무제한

 

제공받을 수 있었고 일하는 내내 관리와

 

지원을 아낌없이 받을 수 있었기

 

때문이 였어요

 

그렇게 열심히 하다보니 파트타임알바와

 

병행하면서 할 수 있었고

 

왠만한 직장인 월급이상 벌고 있어요

 

 

아침알바 월급으로 150만원 정도

 

파트타임알바로 또 한번 월급을 받으니

 

꽤 능력있는 엄마 맞죠? ㅎㅎ

 

 

전문직이나 대기업에 다니지 않으면

 

받을 수 있는 월급이라곤... ㅠ ㅠ

 

하지만 전 아침알바 + 여성파트타임

 

이렇게 두번의 월급을 받으니

 

다른 분들 월급 전혀 부럽지 않네요^^

 

 

찾아보니...

 

세상에 이런 꿀알바 있더라구요

 

 

 

 

 

 

 

제가 하고 있는 알바

 

궁금 하시다면 아래 링크 연결을

 

해 둘테니 자세히 알아보세요

 

 

뭐니뭐니해도...

 

자신의 적성에 잘 맞는 일이어야

 

스트레스 없이 할 수 있잖아요?

 

알아 본 후 아니다 하면 안 하면 그만...

 

괜찮다 하시면 한번 도전해 보세요

 

 

 

 

아침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여성파트타임알바 알아보기

무료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파트타임알바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파트타임알바로 아침알바 후기를 쓰고

수수료를 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