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파워블로거 되는법 알아보다 이렇게 되었네요 본문

마케팅 관련 글

파워블로거 되는법 알아보다 이렇게 되었네요

논농이 2017. 5. 15. 16:20

 

 

 

요즘 많은 분들이 블로그 운영을

 

하고 계시죠?

 

그저 일상의 기록만을 남기기 위해서

 

또는 블로그 운영을 하면서

 

돈을 벌기 위해서...

 

 

인터넷이라는게 이미 일상생활

 

깊숙히 들어 와있고 많은 사람들이

 

필요한게 있으면 언제나 손에서 놓지 않는

 

스마트 폰이나 컴퓨터를 이용해서

 

검색을 하는것!!

 

그렇기 때문에 블로그의 영향력은

 

제가 딱히 말 하지 않아도 아실꺼에요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바라는것

 

바로 파워블로거 되는법 알아보기

 

아니겠어요?

 

 

하지만 예전엔 파워블로거가 있었지만

 

요즘엔 따로 없거든요

 

 

그래서 하는 말이지만...

 

그저 저의 생각엔 블로그에 방문을

 

하는 사람들이 많고 내가 쓴 글이

 

사람들이 많이 보는 그런 위치에 딱! 있다면

 

그게 바로 파워블로거 아닐까 하고

 

생각을 하고 있어요

 

다른사람들에게 영행을 끼칠 수 있을

 

정도라면 당연히 사람들이 잘 볼 수 있는

 

위치에 글이 올라가야 되는거니...

 

 

전 내 마음대로 막 운영을 하다가

 

이렇게 돈을 벌기 위해서

 

전문 교육기관을 통해서 다시 블로그에

 

대해서 배우기 시작해서 한달 조금 지나서

 

그런 블로그 만들 수 있었어요

 

 

 

 

 

 

 

처음 블로그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했을땐

 

글을 쓰긴 했지만 방문자는

 

하나도 없었죠

 

 

당연히... 하는 방법을 전혀 몰랐으니

 

블로그 만드는 방법도 검색해서

 

어찌어찌 만들었고 글도 내 마음

 

내키는대로 쓰고... ㅠ ㅠ

 

그런데 블로그로 돈 버는 법이 있다는걸

 

알게 되고는 제대로 하는 방법 글쓰는 방법

 

배워서 따라하기 시작하고는

 

한달이 조금 넘자...

 

하루 500명의 방문자가

 

생기더라구요^^

 

완전 신기신기~

 

 

 

 

 

 

 

첨엔 제가 글을 써도 정말 비밀일기를

 

쓰는것도 아닌데 아무도 제 글을 보지

 

않았었거든요... ㅠ ㅠ

 

그런데 지금은 글을 올리면 보통은 1페이지

 

위쪽에 글이 나오고 그러다보니

 

당연히 제 글을 보는 사람도 많고...

 

 

방문통계를 보니 완전히 다르더라구요

 

이렇듯 전 파워블로거 되는법

 

알아보다가 블로그 하는 법을 제대로

 

배워서 돈버는 주부가 될 수 있었어요

 

 

 

 

 

 

 

파워블로거 되는법!

 

따로 없어요

 

블로그가 어떤건지 제대로 잘 알고

 

매번 변하는 온라인 상의 로직에

 

대해서 잘 알고 대응해야 해요

 

이렇게만 되면 돈버는 블로거가 될 수 있어요

 

 

저는 이렇게 블로그 하는 법을

 

배워서 전문가의 피드백과 지원을

 

매번 받으면서 돈벌고 있어요

 

 

 

 

 

 

 

물론 본인의 경력이 있거나

 

혼자 자신이 있다면 상관 없지만

 

혼자 하기엔 좀 벅차죠

 

어떤 제목을 써야 할지 어떤 이미지를

 

사용해야 할지 키워드는 뭘로 써야 할지

 

제대로 알고 해야 하고

 

또 어떤 단어나 글을 쓰면 안되는지

 

아니면 어떤 행위를 하면 안되는지

 

혼자서 다하기엔... ㅠ ㅠ

 

초보자가 혼자 분석하기도 힘들지만

 

만약 할 수 있어도 다 분석하고나면

 

이미 로직이 변화했겠죠? ㅠ ㅠ

 

 

그런데 저는 전문가에게 1:1로

 

관리, 지원을 받으면서 블로그 운영을

 

하고 있어서 안심이에요

 

 

참!! 파워블로거의 경우...

 

몇천, 몇만명의 방문자가 있잖아요?

 

하지만... 전 몇백의 방문자가 있어요

 

하지만...

 

제가 원하는 위치에 글을 써서 올려

 

놓을 수 있다보니~

 

수익은 만족할 만큼 내고 있거든요

 

이런게 제가 생각하는 진정한 의미의

 

파워블로거~!!

 

 

 

 

 

 

 

어떤 분들은 파워블로거가 되고 싶은게

 

남들에게 영향력을 주고 싶어서

 

이다고 하지만...

 

제가 원하는건 블로그로 돈버는 것

 

이었거든요

 

최대한 안정적으로 운영을 하면서

 

꾸준한 수익을 낼 수 있는게

 

제가 바라는 파워블로거의 목표 였어요

 

 

그래서 열심히 알아보다가 이 방법을

 

알게 되어 블로그 배워서...

 

현재 월 150만원 이상 벌고 있어요

 

아!! 일하는 시간은 1시간 안되고 말이죠~

 

 

하루 1시간 정도 일하고 월 150만원!!

 

이런게 진정한거 아니겠어요? ㅎㅎ

 

 

 

 

 

 

그럼 이렇게 돈 벌고 싶다면

 

아래 링크 연결 해 둘테니 잘 알아보세요

 

초보자도 블로그 만들고 운영하면서

 

충분히 돈 벌 수 있거든요^^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파워블로거 되는법 알아보기

돈버는블로거 되는법 알아보기

무료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경험 후기를 남기고 커미션이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