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재택근무 종류 중 한가지! 맘편한 고수익 부업 하고 있어요 본문

마케팅 관련 글

재택근무 종류 중 한가지! 맘편한 고수익 부업 하고 있어요

논농이 2017. 5. 10. 17:02

요즘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 보면

 

재택근무 종류가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그래서 어느 일을 해야 할지 막막하고...

 

 

재택근무 종류 살펴 보면 

 

크게 두가지 일로 나뉘어 지더라구요

 

하나는 손으로 단순반복 작업 하는거

 

또 하나는 컴퓨터로 하는 일

 

 

딱 봐도 답은 나오겠지만...

 

제가 하는 일은 두가지 재택근무 종류 중

 

두번째 일을 하고 있어요

 

 

회사에서 아이템을 받아서 그를 주제로

 

소개글이나 후기글을 써서 올리고

 

월급을 받고 있어요

 

 

하루 1시간 정도 길어도 2시간 안되게

 

내 편한 시간에 일을 하고 있구요

 

매달 월급으로 150만원 이상 벌고 있어요

 

이정도면 고수익 부업 맞죠? :)

 

 

 

 

 

 

제가 주부거든요

 

하지만 자격증, 경력. 기술 하나 없는

 

나이만 많은 주부이다 보니... ㅠ ㅠ

 

아이들 돌보면서 살림도 하면서

 

할 수 있는 일 중...

 

그런 재택근무 종류 중에서 그나마

 

이 고수익 부업이 제일 괜찮더라구요

 

 

 

 

 

 

 

 

단순 부업이라 하면...

 

정해진 물량이나 기한이 있고

 

이렇게 잠 안자고 맞춰도 돈이 얼마

 

되지도 않고... ㅠ ㅠ

 

일이 꾸준히 있는것도 아니라서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 할 수 없고...

 

 

하지만 이 일은 타자만 칠 수 있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간단, 단순한 일이라

 

부담없이 할 수 있거든요^^

 

 

 

 

 

 

 

제가 나이만 많은 컴맹 주부다 보니....

 

이 재택근무 종류가 전망도 확실하고

 

참 괜찮은 일이구나

 

해도 막상 시작하는건... ㅠ ㅠ

 

하지만 제가 일 하는 곳은 일 하는 방법

 

모두 배워서 시작할 수 있었거든요

 

그렇게 알고 시작했더니

 

일을 시작한 첫달엔 30만원, 둘째달엔

 

60만원... 이렇게 수입이 점점 올라가서

 

3개월 이후부터는 100만원 이상!

 

5개월 이후 부터는 150만원 정도

 

벌면서 1년째 일 하고 있어요^^

 

 

제가 하는 일이라곤 회사에서 아이템

 

받아 글만 올리면 끝!

 

그리고 이런 정보를 필요로 하는 분들이

 

검색해서 제 글로 유입이 되면 그 건수당

 

8천원 또는 9,600원씩 받고 있어요

 

 

그래서 정해진 수입이 있는건 아니지만

 

많이 벌땐 10만원 이상

 

적게 벌땐 2~3만원 정도 벌고 있어서

 

하루 평균 5만원 이상은 되더라구요

 

그리고 이렇게 버는 수익도 언제 어디서든

 

확인을 할 수 있으니 안심도 되고

 

벌리는 돈을 보면 즐겁기도 하고^^

 

하루 1시간 정도 일하는

 

재택근무 종류 치곤...

 

정말 고수익 부업 맞죠?

 

 

 

 

 

 

 

솔직히... 여건이 안되서 전업주부의

 

길을 선택하게 된 것이고...

 

그러다보니 육아하면서 집안 살림하면서

 

일까지 하는건 쉽지 않죠...

 

 

왠만한 부업은 할 엄두도

 

못내는게 현실 아닐까요? ㅠ ㅠ

 

 

 

 

 

 

 

하지만 지금은 재택근무 종류 중에서

 

가장 제 여건에 잘 맞는 일,

 

나의 적성에 잘 맞는 일 잘 선택해서

 

돈 버는 주부가 될 수 있었어요

 

집안 일 + 육아 + 재택근무 부업

 

이 모든걸 다 병행할 수 있으니

 

얼마나 좋은지!!

 

왠지 제가 능력 있는 주부가 된 느낌? ㅎㅎ

 

 

재택근무 종류 중에서 시간에 자유로운 일

 

원한다면 제가 하고 있는 고수익 부업도

 

한번 알아 보세요

 

 

아래 링크 연결해 둘테니 잘 알아보시고

 

아니다 하면 안하면 되고

 

괜찮다 하시면 한번 도전해 보세요!

 

전 평생직업으로 삼아 이 고수익 부업

 

계속 할 계획 이거든요^^

 

 

 

 

재택근무 종류 중 맘편한

고수익 부업 자세히 알아보기

무료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고수익 부업 경험 후기를 남기고 수수료를 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