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집에서일하는직업 주부도 혼자 편하게 돈버는 알바 할수있네요 본문

마케팅 관련 글

집에서일하는직업 주부도 혼자 편하게 돈버는 알바 할수있네요

논농이 2017. 5. 9. 17:23

소소하게 돈버는 알바 없는가

 

열심히 알아보고 또 알아보고 하다가 찾은

 

집에서 일하는 직업 시작한지

 

어느새 일년이 되었어요

 

속편하게 혼자일하는직업으로 집에서

 

월급받는 주부가 되었어요^^

 

 

우선은...

 

집에서 혼자 일하는 알바 이다보니...

 

다른 사람들 눈치 볼 일 전혀 없고

 

그 누구의 간섭 받지 않고 일 할 수

 

있다는게 제일 마음에 들었고...

 

받는 월급을 봐도 이 나이에 직업을 구해

 

회사에 나가서 하루종일 일 하고 받는

 

월급만큼 아니 어쩌면 제 나이에

 

받는 월급이상 받고 있어서 정말 만족하고

 

또 만족 하는 일이에요

 

 

일 하는 시간을 봐도...

 

하루 1시간, 길어도 2시간...

 

아니 더 많이 벌고 싶으면 더 많은 시간

 

투자하면 되고 전 하루 1시간 일하고

 

한달 150만원 이상 거뜬히 벌고

 

있어서 알바가 아닌 직업으로 삼아

 

1년째 하고 있구요~

 

이젠 평생직업으로 삼을 생각 하고 있어요

 

그만큼 만족하고 있거든요^^

 

 

 

 

 

 

집안 살림하면서 아이들 키우면서

 

일 하는게 쉽진 않죠

 

하루종일 나가서 회사를 다니는 것도,

 

알바로 힘든일 하면서 돈버는 것도

 

참 쉽진 않은게 현실이죠

 

아이들 키우다 보면 돌발 상황이

 

생길 수 밖에 없죠 그럴때 마다 직장

 

상사 눈치도 보게 되고 그렇다고 해도

 

맘 놓고 쉬지도 못하고... ㅠ ㅠ

 

 

이렇다 보니 알바나 직업 또는 육아

 

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밖에 없죠

 

하지만 아이들이 좀 어릴땐 손 많이 가는

 

아이들 키우는데 신경을 쓰다보니

 

상관이 없었지만 아이들이 자라면 자랄수록

 

혼자 집에서 있는 시간도 늘어가고

 

또한 그만큼 아이들 밑에 들어가는

 

돈 또한 많아지니 그저 쉴 수만은 없었어요

 

그렇게 알아보고 집에서 돈버는 알바

 

시작하게 되었고 혼자 일하는 직업이라

 

속편히 돈버는 주부가 되어서 이젠...

 

안 했으면 어쩔뻔 했나 싶어요^^

 

 

 

 

 

 

 

제가 집에서일하는직업으로

 

시작한 혼자하는 알바!

 

저의 블로그나 회사에서 제공해 주는

 

카페에 글을 써서 올리는 일이에요

 

그렇게 글만 써서 올리면 끝나는 일이라

 

어떻게 보면 정말 간단한 일이에요

 

 

회사에서 제공해 주는 아이템을 받아서

 

그를 주제로 글만 작성해서 올리면

 

끝나는 일이라 신경쓸게 딱히 없거든요

 

 

 

 

 

 

 

 

 

이렇게 글을 써서 올리면 제 일은 완전히 끝!

 

그리고 이런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검색해서 제 글로 유입이 되면

 

유입이 되는대로 하나도 빠지지 않고

 

모두 저의 월급이 되는 일이거든요

 

 

그러니 속편히 하는 거죠^^

 

 

내가 일한 만큼 내가 다 버는 일!

 

정말 매력있지 않나요? ㅎㅎ

 

 

 

 

 

 

혼자일하는직업!!

 

집에서 돈버는 알바!

 

블로그나 카페에 글만 올리면

 

무조건 끝나는 일!

 

그렇다 보니 어떤 방식으로던 사람들을

 

상대할 필요가 없는 일이거든요

 

물건을 파는 영업의 일도

 

사람들을 상대해서 가입을 시켜야 하는 것도

 

전혀 없이 혼자일하는직업이다보니

 

세상 이렇게 편한 일 없다 싶어요^^

 

 

일거리를 매일 무료로 무제한 제공받으면서

 

내가 편한 시간 내가 하고 싶은 만큼

 

일 하면 되고 내가 일한 만큼 벌 수

 

있는 속편한 직업!

 

내가 조절해서 일 하면서 더 벌고 싶으면

 

더 많이 일 하면 되고 적에 일하면 적게

 

벌면 되고... 이렇게 내 여건에 맞게

 

일 하고 내가 원하는 수입 벌 수 있는

 

일이라 더 마음에 들더라구요

 

 

 

 

 

 

요즘엔 워낙에 다양한 직업

 

알바 종류가 많아서 찾아보면

 

혼자일하는직업, 집에서 돈버는 알바

 

정말 많이 있거든요

 

그 중에서 나이만 많은 제가 할 수 있는

 

집에서 일하는 직업 찾아 시작해서

 

전 만족하면서 일하고 있어요

 

 

또한 인터넷으로 하는 일이다보니

 

딱히 긴설명을 하지 않아도 아시죠?

 

전망이 확실한 일이라는것!

 

 

그러니 이젠 알바가 아닌 평생직업으로

 

삼아 일 하고 있어요

 

 

집안일, 육아 평소대로 다 하면서

 

집에서 돈버는 알바로 돈까지 벌 수 있으니

 

안 했으면 어쩔뻔 했나 싶어요

 

 

 

 

 

 

이렇게 일을 시작한지도 어느새

 

일년이 되었어요

 

그러면서 11개월간 번 돈이 거의 2천만원!

 

 

어떻게 일을 해야 하는지

 

어떤식으로 글을 작성해서 올려야 돈을

 

벌 수 있는지 제대로 배워서

 

시작을 할 수 있어서 실패할 위험도 없고

 

일하는 내내 관리와 지원 역시 아낌없이

 

받을 수 있다보니 온라인 상에서

 

하는 알바지만 속편히 하고 있어요

 

 

혼자일하는직업...

 

요즘 많이들 찾으시더라구요

 

그렇다면 제가 집에서 돈버는 알바 삼아

 

열심히 하고 있는 온라인마케터도

 

한번 알아 보세요

 

 

아래 링크 연결해 둘테니

 

들어가셔서 꼼꼼하게 알아보시고

 

현명한 결정 하세요

 

 

 

 

혼자일하는직업 알아보기

집에서돈버는알바 알아보기

무료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집에서일하는직업 1년째 후기를 남기고

수수료를 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