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여성알바사이트 꽤 괜찮은 곳 찾았어요 본문

마케팅 관련 글

여성알바사이트 꽤 괜찮은 곳 찾았어요

논농이 2017. 5. 8. 20:00

여성알바사이트!

 

제대로 된 괜찮은 곳 구했더니

 

3개월째 부터는 월 100만원 이상,

 

5개월째 부터는 150만원 정도

 

월급 받는 주부가 되었어요^^

 

 

그동안은 여성알바로 할만한 일

 

어디 없을까 알아보고 잘 맞는 곳 있으면

 

하고 그러다 그만두고...

 

이런 생활 반복하고 또 반복해 왔었는데

 

이젠 그럴 필요 없이 내 편한 시간에

 

집에서 글 쓰는거 하나로 월 150만원

 

월급받는 주부가 되었답니다

 

 

 

 

 

 

첨엔 여성알바사이트 열심히 찾아보고

 

또 찾아보고...

 

내가 할만한 일 어디 없나

 

살림하고 애들 보면서 할 수 있는 일

 

없을까 찾아보고 단기알바 식으로

 

잠깐씩 돈 벌어 왔었거든요

 

 

그렇다보니 꾸준히 돈을 벌 수는 없고

 

대신 몸은 힘들고 일당은 쎈

 

그런 일만 해 왔었어요

 

 

하지만 이런 여성알바도 나이가

 

들면서는 하기가 점점 힘들더라구요 ㅠ ㅠ

 

더 이상 내가 할만한 일 없구나

 

하는 마음이 들었지만 그래도 돈은

 

살면서 계속 필요하다보니... ㅠ ㅠ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여성알바사이트 또 뒤져 볼 수

 

밖에 없더라구요

 

그러다 포스팅알바라는 걸 알게 되었고

 

꼼꼼히 알아본 후 이정도는 할 수

 

있겠다는 생각에 시작하게 되었어요

 

 

이 일은 하루 24시간 중에서

 

한 시간 정도만 꾸준히 투자해서

 

글을 써서 올리면 되는 일이고 일 하는

 

시간 대비 알바 수익도 많고

 

평생 내가 하고싶은 만큼 일하고 안정적인

 

월급을 받을 수 있는 일이라 이건

 

절대 놓치면 안되겠다 싶었어요

 

 

그리고 월낙 일하는 시간이 자유롭고

 

적은 시간 투자하면 되니...

 

다른 알바나 일을 하면서고 충분히

 

할 수 있겠다 하는 마음에 시작을 했고

 

그렇게 한지 벌써 1년이나 되었어요

 

 

첨엔 과연 이런 일이 정말 있을까?

 

하는 마음이었고 내가 해도 할 수 있는

 

일이 맞나? 망설이기도 했지만...

 

하다보니 세상 이렇게 편한 일 없구나~

 

시작안했으면 어쩔뻔 했나 싶어요^^

 

 

 

 

 

그리고 더 믿을 수 있는게...

 

제가 여자알바를 하는 곳이 교육청

 

정식인가된 평생교육원이라서

 

여기서 평생 무료로 무제한 합법적인 일거리

 

받아서 글만 써서 올리면 되는 일이기

 

때문에 영업이나 사람들을 상대하는 일

 

또한 하나도 없어서 속편히 하면서

 

내가 글을 써서 올린만큼 정당하게

 

매워 15일이 되면 월급으로 받고 있어요

 

아! 물론 세금으로 3.3% 정당히

 

내고 말이죠^^

 

 

 

 

여성알바사이트 자세히 알아보기

무료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알바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수익구조를 살펴봐도...

 

아이템을 받아서 글만 작성해서

 

올려 놓으면 제 일은 끝이나고

 

이런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이 검색해서

 

제 글로 유입이 되면 그때마다

 

8천원, 혹은 9,600원의 수수료를 받고 있어요

 

 

처음엔 글 하나 써서 올리는데도

 

2시간이나 걸렸지만...

 

하다보니 금방 익숙해 져서 글 하나

 

올리는데 지금은 30분? 40분 정도 걸려서

 

하루 1시간 남짓 걸려 글 두개

 

꾸준히 올리고 있구요~

 

하루 평균 5만원 정도는 거뜬히 벌고 있어요

 

 

 

 

 

 

이 여자알바가 내가 올린 글에 대한

 

정당한 대가를 받는 일이다보니

 

처음엔 당연히 올린 글이 적어서

 

버는 돈 또한 적을 수 밖에 없어요

 

 

하지만...

 

꾸준히 글을 작성해서 올리면

 

인터넷상에 제가 올린 글이 다양한 종류로

 

많아지기 때문에 검색으로 많은 사람들이

 

정보를 얻어 갈 수 있고 그러므로

 

저도 돈을 안정적으로 벌 수 있더라구요

 

 

요새 많은 분들이 하는게...

 

궁금한게 있거나 필요한게 있으면

 

검색해서 정보를 얻거나 알아보는거!

 

그런 정보들을 제가 글로 써서 올려주고

 

정당한 대가를 받고 있어요^^

 

 

 

 

 

 

여성알바사이트로 찾고 또 찾아서

 

시작한 일이지만...

 

여성알바가 아닌 여성직업으로

 

온라인마케터로 일 하고 있어요

 

 

어떻게 일을 해야 하는지 일하는 방법

 

모두 배울 수 있고 합법적인 일거리를

 

받아 평생 일하면서 평생 돈벌 수

 

있는 일이라 더 마음에 들었어요

 

 

안정적인 월급...

 

꾸준히 받길 원한다면 제가 일하는

 

알바사이트도 알아보세요

 

 

 

 

 

 

알아보면 아시겠지만

 

정말 다양한 종류의 일이 있어요

 

그러니 꼼꼼히 잘 알아보시고

 

가장 괜찮다 믿을만 하다 하는 곳에서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참!! 어떻게 어떤 식으로 일을 하는지

 

그런 부분도 알아 보시고 내가

 

잘 할 수 있는지 확인 하시고 결정하시는

 

것 또한 중요해요~

 

 

아래에 제가 일하는 알바사이트도

 

링크 연결을 해 둘테니 확인해 보세요

 

회원가입없이 무료상담과 자료를

 

받아 볼 수 있으리 확인 후

 

현명한 결정 하세요

 

 

 

 

여성알바사이트 자세히 알아보기

무료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알바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여성알바사이트 후기를 쓰고 수수료를 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