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50대여성직업 제가 평생 할수있는일 찾아 취업했어요 본문

마케팅 관련 글

50대여성직업 제가 평생 할수있는일 찾아 취업했어요

논농이 2017. 4. 4. 17:42

 

 

 

아이들을 어느 정도 키우고 나서

 

되돌아보니 제 나이가 만만치... ㅠ ㅠ

 

그런데... 전업주부로 외벌이로 생활을

 

하다보니 남은건 돈이 아니라 오히려...

 

그렇다보니 보.허 ㅁ 말고는 적금이나

 

노후대책 하나 없다보니...

 

이대로 집에만 있기도 그렇고...

 

미래가 막막해서 이래서는 안 되겠다

 

하는 마음으로 제가 정말 할수있는일

 

50대여성직업 찾아 봤어요

 

 

하지만 일자리 찾기 정말 만만치

 

않다고 느껴 지더라구요

 

완전 취업하는 길에 벽이...

 

취업이라고 하기는 고사하고 알바자리

 

하나 마음대로 고를 수 없는 입장...

 

 

하지만 만약 한다고 해도 알바로는

 

이 나이에 한다고 해도 꾸준히 얼마나

 

할수나 있을지...

 

평생직업은 고사하고 돈도 안되고...

 

 

그러다가 요즘 사람들이 많이 한다는

 

인터넷으로 돈벌기!

 

저 역시 시작을 했구요~

 

이건 알바가 아니라 정년없이 꾸준히

 

일할수있는 안전한곳으로

 

취업을 한거라 볼 수 있죠~

 

 

 

 

 

 

 

이 일을 시작한지 11개월이 된 지금은

 

이렇게 당당히 말을 하고 있지만...

 

50대여성직업으로 시작한 이 일이

 

처음부터 쉽게 보면 큰코 다치거든요

 

그 어떤 일이든 처음 접해보는 일은

 

어려울 수 밖에 없잖아요?

 

그리고 나이도 있으니 더욱 어렵고

 

힘들게만 느껴 지죠...

 

거기다가 인터넷으로 하는 일이라는건

 

컴퓨터로 일을 해야하는 거잖아요?

 

그러니 저에겐 더욱 어려 울 수

 

밖에 없는 취업자리라 할 수 있죠

 

 

하지만...

 

그 무슨 일을 하던지 하다보면

 

익숙해 지기 마련이고 이렇게 되면

 

일에 대한 요령도 하나씩 생기게 되고

 

점점 쉽다고 느껴 지더라구요

 

 

제가 이 일을 선택한 이유가 있어요

 

제가 취업을 하는건 솔직히 어렵고

 

제대로 돈을 받는 일자리 또한

 

거의 없다보니 어느정도 되는 돈을

 

안정적으로 그것도 정년 없이 벌 수

 

있게 나이나 경력, 성별, 학력에 상관없이

 

누구나 일 하는 방법을 하나하나

 

배우면서 시작을 할 수 있거든요

 

 

100세시대라 하는 요즘...

 

50대라 하면 아직 인생의 반 밖에

 

안 산건데... 한번 제대로 배워서

 

앞으로 내가 사는 동안 쭉~

 

정년 없이 남들 퇴직할때, 그 후

 

소득이 하나도 없을때에도 나는 돈을

 

쏠쏠하게 벌 수 있다면 그 보다 좋은게

 

어디 있을까요?

 

 

조금만 더 자라면 아이들도 각자의

 

가정을 가지면서 독립을 할텐데...

 

아무것도 보테주는것 없이 나이들어서

 

자식들에게 손 까지 벌리면

 

얼마나 슬프 겠어요? ㅠ ㅠ

 

그런데 그런 일 전혀 없이 걱정 없이

 

그때도 여전히 수익활동을 할 수 있다는건

 

솔직히 큰 복 아니겠어요?

 

 

아!! 배운다고 해서 이론을

 

엄청 배워야 해서 어렵고 힘들고

 

외워야 하는거 있었다면 솔직하게...

 

전 시도도 안 했을꺼예요

 

인터넷은 한번씩 검색 정도만 했지...

 

다른건...

 

그런데 이건 하나하나 내가 따라 하면서

 

몸으로 익히는거라 재밌고 어렵지도

 

않고 오히려 재밌더라구요^^

 

 

 

 

 

 

 

 

50대라 하면 다들... 뭔가 시도한다는걸

 

참 어려워 하고 두려워 하고...

 

하지만... 결코 많다고 할수있는 그런

 

나이도 아니잖아요?

 

어중간한 나이이지만 워낙 고령화시대라

 

본인의 의지만 있다면 뭔가를 배우고

 

도전을 하는건 전 괜찮다고 봅니다

 

 

나이많은게 죄인가요?

 

누구나 다 나이는 먹을 수 밖에 없잖아요?

 

그저 나이가 들어 늙는 구나...

 

하고만 있지말로 어렵더라도 용기를

 

한번 내었더니! 이렇게 멋진 직업을

 

저 역시 찾을 수 있었어요

 

 

이 나이에 저도 저의 블로그에 업체에서

 

받은 아이템으로 유용한 정보를 주는

 

글을 써서 돈을 벌고 있잖아요?

 

 

만약 다른 일 처럼 다른 사람들을

 

상담해서 유치를 해야 돈을 받는다거나

 

물건을 팔아야 돈을 버는 영업의 일 또한

 

없구요 그러니 다단계 역시 아니거든요

 

나라에 등록이 되어 있는 합법적인

 

아이템이라 교육정보나 자격증 정보,

 

유아용품이나 아이들 교육에 대한

 

정보를 주는 글만 딱 쓰면 제 일은

 

끝이라 처음엔 시간이 좀 걸리고 그렇겠

 

지만 하다보면 금방 익숙해지고

 

쉽게 할 수 있었어요

 

또 받는 아이템이 주부인 저에겐

 

오히려 이 일이 더 쉽게도

 

느껴 지더라구요^^

 

 

 

 

 

 

 

어떤 글을 어떤 식으로 써야 하는지

 

어떻게 하면 수익이 많이 날 수 있는지

 

정말 기초 부터 다 알려 주거든요

 

그러니 경력이나 학력, 이런 지식이

 

하나도 없어도 충분히 할 수 있었어요

 

그래서 저도 이렇게 성공 했죠^^

 

 

 

저는 괜찮은 추업자리 알아보다가

 

50대여성직업으로 이 일을 시작했지만...

 

저와 같이 일 하는 분들을 보면

 

대학생알바, 직장인 투잡, 퇴직 후 알바 등

 

성인이라면 남녀노소 많은 분들이

 

이 일을 하고 있거든요

 

 

 

 

 

 

일단 이 일은 오랜 시간을

 

컴퓨터 앞에 앉아서 일을 할 필요가

 

없거든요 하루중 아무때나 내가

 

편한 시간에 글을 쓰면 되니 일 하는데

 

부담 역시 없더라구요

 

만약에 오늘 이 시간 까지 이만큼

 

꼭 해 주세요

 

이랬다면 솔직히 힘들어서 못했을꺼예요

 

타자도 아직 느리고 독수리로 치는거라

 

시간에 절대 못 맞추죠...

 

 

시간이나 장소에 상관 없이

 

인터넷만 된다면 어디서든 할 수 있는

 

일이다 보니 저는 융통성 있고 자유로운

 

여성이 할수있는 일을 시작했고

 

다른 분들은 알바 부업 투잡으로

 

많이들 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이렇게 제대로 배워서 일을

 

시작했더니 좋은 점이 또 있더라구요

 

제가 소속된 기관이 아니라 다른 곳에서

 

엄청 많은 일 의뢰가 들어 오더라구요

 

 

원고과 함께 사진을 주면서

 

그대로 타자를 쳐서 올리기만 하면

 

끝나기에 타자가 빠른 분들은 10분만에도

 

일을 하지만... 전 그정도 까지는... ㅎㅎ

 

그래도 이렇게 타자만 치고 1회성 원고료로

 

1~5만원의 수수료를 받고 있어요

 

이러니 한시간에 하나만 올리고

 

1만원만 받아도 시급이 많이 높잖아요?

 

 

또 제가 원래 하고 있는 아이템을

 

받아서 내 생각을 살짝 덧 붙여서 쓰는

 

글은 글 하나에 정해진 돈 없이

 

제 글로 유입이 되는 대로 모두 제

 

월급이 되기 때문에 글만 올리면 수익은

 

자동으로 다 쌓이더라구요

 

 

저는 이렇게 두가지 방법으로 지금

 

일을 하고 있구요

 

글만 쓰면 되니 내가 시간이 날때마다

 

틈틈이 글을 올리면서 돈을 벌고 있어요

 

 

그리고 매달 15일이 되면 나라에 정당히

 

세금 3.3%를 내고 저의 월급으로

 

들어 오구요^^

 

 

 

이렇게 기관에서 모두 다 지원과 관리를

 

해 주기 때문에 다양한 종류의 글만

 

꾸준하고 성실하게 올리면 되니

 

그동안 해온 집안 일이나 이런데

 

전혀 지장을 안 주고 그저 예전 보다

 

조금 더 부지런해 지면 충분히 되더라구요

 

 

 

 

 

 

이 사진은 제 생각을 더해서 쓴

 

글에서 나온 하루 수수료 예요

 

 

제 글을 보고 유입이 되는 사람당

 

8천원에서 일만원의 수수료를

 

받고 있어요

 

그리고 제가 한번 올린 글은 제가

 

삭제를 안 하면 계속 있을 수 밖에

 

없잖아요? 그러니 언제든 몇개월이

 

지나던 제 글로 유입이 되는 건수는

 

빠짐없이 제 월급이 되는거죠

 

 

글 하나 올리는데 처음엔 두시간 가까이

 

걸렸었거든요

 

그런데 워낙 쓰는게 비슷비슷 하다보니

 

금방 익숙해 져서 일 하는 시간이

 

단축이 되고 예전에 글 하나 2시간

 

썼다면 그 2시간이면 이젠 글을 2~3개

 

정도 쓸 수 있거든요

 

이렇게 일 하는 걸로 하루 수입이

 

이정도나 되니...

 

정말 괜찮은 일자리에 취업을한거죠^^

 

 

 

 

 

 

요즘엔... 그리고 미래엔

 

인터넷이 생활화 되었잖아요?

 

그러니 못하는일이 거의 없어요

 

그래서 저는 이렇게 제대로 일을 배워

 

집에서 월급을 받는 능력있는 주부가

 

될 수 있었어요

 

꾸준히만 하면 안정적인 수입이 되어

 

50대여성직업으로 이만한 일

 

다시는 없는것 같아요

 

 

가장 중요한건...

 

제가 하고 있는 50대여성직업!

 

합법적인 일거리가 자체 선정한 거라

 

절대 중간에 끊기지 않기 때문에

 

평생 무료로 무제한 제공을 받으며

 

평생직업으로 할 수 있구요

 

일하는 내내 관리와 지원까지 아낌없이

 

받을 수 있어서

 

저는 정말 안심을 하고 있어요

 

스스로 돈을 버니...

 

자존감도 올라가고 삶도 기쁘더라구요

 

 

 

 

 

 

저도 처음엔 내가 할수있는일이

 

혹시나 없을까 하면서 검색을 하다

 

50대여성직업으로 이렇게 인터넷으로

 

하는 일에 취업을 했다는 여성분의 글을

 

읽고는 거짓말 아닐까?

 

하는 의심 정말 많이 했었거든요

 

그래도 밑져야 본전이라 의심반...

 

나도 할수있는일이었으면 좋겠다

 

하는 기대반으로 무료상담을

 

신청 했었거든요

 

 

그렇게 상담을 해보니 15년 업력의

 

교육청 정식인가된 평생교육원에서

 

모두 배워서 시작할 수 있고

 

앞으로의 전망도 밝고 일거리까지 제공을

 

다 해주니 평생직업으로 일을 해도

 

참 괜찮겠다는 마음에 시작을 했고

 

지금은 11개월째 돈 벌고 있답니다

 

 

 

 

 

 

 

이 사진은 그동안 제가 꾸준히

 

인터넷에 글을 올리고 번 수입이에요

 

생각보다 많이 벌었죠? ㅎㅎ

 

 

이런 일도 있으니 알아나 보세요

 

물어 본다고 돈 드나요?

 

회원 가입 할 필요 없이 신청을 하면

 

무료상담과 관련자료를 받아

 

볼 수 있으니 부담없이 알아보세요

 

 

 

어떤 일인지 내가 해도 정말

 

잘 할수있는일이 맞는지 꼼꼼하게

 

알아보고 평생 할 수 있는

 

50대여성직업에 도전 해 보세요

 

 

 

전... 도전이 솔직히 조금은 겁이 나서

 

상담을 해 보고도 취업하기까지

 

또 고민을 했었거든요...

 

그러니 하나하나 잘 따져보고 아니다

 

싶으면 안 하면 그만이고 괜찮다 싶으면

 

그 후에 결정 하세요

 

 

 

 

50대여성직업 알아보기

무료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여성이할수있는일 저의 경험을 솔직하게 쓰고

수수료를 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