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40대여성알바 일자리 찾기 정말 어렵지만 선호하는 직업 드디어 만났어요 본문

마케팅 관련 글

40대여성알바 일자리 찾기 정말 어렵지만 선호하는 직업 드디어 만났어요

논농이 2017. 4. 3. 15:34

 

 

 

 

 

경력단절주부에 아이도 있다...

 

이런 여성의 경우 일자리 찾기는 커녕

 

알바 자리 찾기도 어렵죠

 

저 역시 큰아이가 태어날때 까지는 맞벌이를

 

해 왔었지만...

 

결혼 후 아이를 낳고는 보통의 여자들

 

처럼 자연스럽게 퇴직을 했고...

 

그 후 10년이 훨씬 넘는 기간 전업주부로

 

지내다 보니... 경력도 없고 특별한

 

자격증이나 기술 또한 없다보니

 

다시 일을 하고 싶은 마음은 간절하지만

 

저를 찾아 주는곳 하나 없다보니

 

직업을 갖는다는게 정말...

 

정~말 힘들더라구요

 

 

40대여성일자리 찾기 쉽지 않다는 걸

 

몸으로 확실히 느낄 수 밖에 없었어요

 

 

 

 

 

 

 

아이들이 어릴땐...

 

무조건 아끼면서 살면 그나마...

 

그런데 자라면 자랄 수록 외벌이로는

 

도저히 힘이 들구나 하더라구요

 

특히... 작은 애는 아직 초등 저학년이라

 

그나마 괜찮지만...

 

큰애가 중학교에 다니니... ㅠ ㅠ

 

그래서 단 몇 십만원이라도

 

안정적으로 벌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마음이 들었어요

 

 

그래서 재택근무로 하는 일 중

 

40대여성알바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혹시나

 

있지 않을까 하면서 찾아 봤죠

 

 

그런데 정말 있는거 있죠? ㅎㅎ

 

성별이나 나이에 상관 없이 할 수 있는

 

그런 일이지만...

 

그중 여성들... 주부들이 선호하는 직업을

 

찾을 수 있어서 지금은 프리랜서로

 

정년없이 평생 일을 하면서 돈을 벌 수 있는

 

40대여성일자리 찾기 성공했어요^^

 

 

무슨 일을 하냐구요?

 

바로 대세직업! 전망있는 직업인

 

온라인 마케터를 하고 있답니다

 

예전엔 발로 뛰는 마케팅, 또는 라디오

 

신문, 티비등으로 홍보나 광고를 했지만

 

지금은 시대가 시대인 만큼

 

온라인 상으로 저렴하게 큰 효과를

 

내기 위해서 활용을 하고 있거든요

 

 

그래서 저는!!

 

광고 홍보 글을 작성해서 저의

 

블로그나 회사에서 제공을 해 주는

 

카페, 또는 각종 SNS매체를 활용해서

 

마케팅을 하는 일을 하고 있어요

 

 

 

 

 

 

 

제가 이 쪽의 전공 아니구요~

 

경력이나 경험 하나 없는 어떠한

 

뒷빽 하나 없는

 

아주 평범한 주부거든요

 

 

그런 저 역시 할 수 있는!!

 

학력, 경력, 성별, 나이 상관없이 성인이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기 때문에

 

저 역시 이렇게 40대여성알바로

 

시작을 할 수 있었어요

 

 

제가 일하는 곳에서 일하는 방법이나

 

어떤글을 어떤 식으로 써서 돈을 버는지

 

모두 빠짐없이 배울 수 있었고

 

일하는 노하우 까지 빠짐없이 다 지원을

 

해 주기 때문에 저는 다른거 전혀 없이

 

그대로 따라만 하면서 11개월째

 

안정적인 월급을 받고 있어요^^

 

 

 

 

 

 

 

참!! 이건 꼭 재택근무에만 필요한게

 

아니라 사업을 하는 분들은 배워서

 

본인의 사업에 적용을 하기도 하고

 

또는 이렇게 전문 자격증까지 취득을 할 수

 

있게 때문에 어떻게 보면 회사에

 

취업을 하는데에도 큰 도움이 되거든요^^

 

이 만큼!!

 

전문적인, 안정적인 직업이라는 겁니다

 

 

그리고 시간이나 장소 등의 제약이

 

없는 일이라 40대 경력단절여성이면서

 

집에서 아이들을 키우면서 집안일

 

하면서 할 수 있는 일이라 주부들에게

 

조건이 딱 이더라구요^^

 

 

이렇도의 일이니 결혼이 늦어져서

 

아이가 아직 어리더라도 충분히 부담없이

 

할 수 있는 40대주부일자리라

 

속편히 하기에는

 

이만한 일 없다고 보거든요

 

이러니 여자들의 선호하는 직업

 

확실 하죠? ㅎㅎ

 

 

 

 

 

 

저는 40대여성알바를 가장 맘 편한

 

내 집에서 오래된 컴퓨터 한대로

 

일을 하고 있어요

 

 

일을 하는 시간이나 장소, 분량, 기한이

 

정해져 있는 일이 아니다 보니

 

내가 제일 편한 시간에 내가 하고싶은

 

만큼 일을 하면 되거든요~~

 

그래서 저는 보통...

 

가족을이 출근하고 등교한 시간인

 

오전시간이나 아니면 아이들 학원에

 

간 시간을 이용해서 글 2개 정도

 

꾸준히 일을 하고 있어요

 

 

만약 개인적인 사정으로 오전에 일을

 

하지 못한다고 하면 밤에 자기 전에

 

하고 자거나 아니면 주말에 미리

 

적어서 예약을 해 두기도 하거든요

 

이만큼 저의 스케쥴에 맞게 조절을 해서

 

할 수 있으니 얼마나 좋은지^^

 

 

    

 

 

 

 

 

처음엔 저 역시 컴퓨터에 익숙한

 

편도 아니고 이런 일을 처음 접하다보니

 

아무리 배운다고해고 어렵게 느껴지고

 

영~ 어색하더라구요

 

그래서 ... 2시간이 걸려서야 글 하나

 

쓸 수 있었거든요... ㅠ ㅠ

 

그런데 이것도 하다보니 금방 익숙해지고

 

나름대로 요령도 생기고~

 

그러니 글 하나 쓰는 시간이 점점

 

한시간, 30분 까지 줄어 들더라구요^^

 

그리고 예전엔 두시간에 글 하나썼다면

 

이젠 2시간이면 글 3~4개 정도까지~

 

쓸 수 있겠더라구요

 

 

나이를 봐도 아시겠지만...

 

제가 SNS는 못하겠더라구요

 

물론 배우면 되지만~~ 평생 회원이라

 

천천히 그건 배우기로 하고 지금은

 

저의 블로그를 통해서만 주로 글을

 

올리고 있구요 가끔은 회사에서

 

제공을 해주는 카페에도 글을 올리기도

 

하지만... 하루 1시간 정도만 투자해서

 

지금은 일을 하다보니 블로그에만

 

요즘엔 거의 쓰고 있죠^^

 

 

그리고 일거리도 자체 선정한 합법적이고

 

안정적인 걸로 무료로 무제한 제공을

 

해 주기 때문에 그중에서 제가 하기

 

쉬운걸 골라서 쓰면 되니 이 보다

 

편하고 간단한게 없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이렇게 한 기관을

 

정해서 소속이 된 이유가 있어요

 

본인이 이런 경력이 있거나 잘 하는

 

분이라면 상관이 없지만...

 

전 이런걸 하나도 모르거든요

 

그래서 제가 이렇게 40대여성알바를

 

하면서 돈을 벌 수 있도록 일하는 방법,

 

글쓰는 방법, 하다 못해 글 하나에

 

백만원 이상 나온 글을 분석해서

 

샘플원고로 까지 제공을 해주니

 

돈을 못 벌 수 없게 해주거든요~

 

거기다 일거리도 끊길 걱정 없이

 

평생!! 일 하면서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에

 

이 곳을 선택을 했죠!!

 

또... 확실히 다 돈을 벌 고 있는지

 

일하는 내내 관리와 지원을 아낌없이

 

해주다보니 안심하고 시작을 했죠^^

 

 

 

(공공기관 공무원연수와 전국의 대학강의도

할 정도로 공신력 있는 기관입니다)

 

 

 

저는 인터넷으로 하는 일이라 혹시

 

다단계나 사기가 아닐까? 하는

 

의심이 많았었거든요

 

그런데 이런 일을 하는 분들이 생각

 

이상 많이 계시더라구요

 

 

그런데 이런 일을 하는 업체마다

 

하는 방법에 따라 일의 종류도 많고

 

수익구조도 다르거든요

 

그러니 각각의 일에 따라 벌 수 있는

 

금액 역시 다르거든요

 

 

그러니 어느 일을 시작해야

 

내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일인지...

 

그런 부분 역시 잘 따져 보셔야 해요

 

 

저는 사람들을 상대하는 일은 아예 적성에

 

맞지 않고 거기다 컴맹 아줌마다보니

 

제가 하기 제일 쉽고 간단하면서

 

안정적인 수입을 벌 수 있는 일을

 

시작하기 위해서 제대로 된 방법을

 

배워 40대여성일자리 할 수 있는 걸

 

찾아 시작을 했구요

 

 

돈버는 방법을 알고 모르고는

 

딱히 설명을 하지 않아도 느낌 오실꺼예요

 

누구는 시간만 낭비하고 돈을 못벌거나

 

아니면 벌긴 하지만 단시간 용돈벌이정도...

 

누구는 어느순간부터 버는 돈이 올라

 

왠만한 직장인 만큼 벌면서 안정적으로

 

오랫동안 벌 수 있다는거?

 

 

그래서 저는 제대로 방법을 배워서

 

일을 시작했고 배우면서 바로 수익활동을

 

시작했고... 지금은 재택근무 직업으로...

 

만약 혹시나 취업을 하게 되면~

 

제 2의 직업으로 든든히 부수입을

 

벌 수도 있고 말이죠^^

 

 

 

 

 

 

일단 온라인 마케팅 전뮨교육기관으로

 

교육청 정식인가도 받은 곳이고

 

15년 업력의 오랜 기간의 노하우 까지

 

다 알고 있는 기관이라 저도 마음 놓고

 

신뢰하면서 도전을 했죠^^

 

 

 

이제 11개월된 아줌마 마케터!!

 

왠지 아! 나도 능력있는 여자구나

 

하는 뿌듯함도 들고... ㅎㅎ

 

앞으로의 전망도 확실하니~~

 

선호라는 직업으로 딱이죠!

 

 

제가 하는 일 아래에 링크 연결을 해

 

둘테니 전망있는 직업으로 괜찮은 일이

 

맞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회원가입 안해도 되구요

 

무료상담과 자료를 받아 볼 수 있으니

 

부담없이 신청해 보세요

 

나이들어서도 정년없이 할 수 있는

 

온라인마케터 괜찮다 싶으면

 

도전을 해 보세요~

 

아니면 안해도 그만이구요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여성에게 더 좋은 알바 찾기

주부 선호 직업 알아보기

무료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의 경험을 사실 그대로 남기고

수수료를 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