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재택부업사이트 최소한 사기는 피해야 하지 않겠어요? 본문

마케팅 관련 글

재택부업사이트 최소한 사기는 피해야 하지 않겠어요?

논농이 2017. 3. 18. 16:52

집에서 부업 해 보고 싶다는 생각에

 

인터넷재택부업을 열심히

 

찾아 봤었는데요

 

 

그런데 이건...

 

재택부업사이트라고해서

 

무조건 괜찮은 곳이라 생각하면서

 

시작하면 큰일 나겠더라구요

 

 

제 주변에서도 한푼 벌어보자 하는

 

마음으로 시작했다가 시간은 시간대로

 

날리고 돈은 돈대로 날리고...

 

그런 경우 꽤 있거든요

 

그러니 최소한 이런 곳은 피해서

 

시작을 해야 하지 않겠어요?

 

 

 

인터넷에 부업 이라고 검색을 해보면

 

정말 많은 글이 쭉~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보면서 저는 무조건

 

가장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곳이 가장

 

위에 글이 나온다고 생각을 했거든요

 

 

그런데 그 생각이 틀렸더라구요

 

위쪽에 글이 있다고 해서 무조건

 

여기가 믿을 수 있고 좋고 그런 곳은

 

절대 아니었어요

 

 

 

 

 

 

 

 

 

알고 보니까요

 

위쪽에 나오는 글은 광고글들...

 

그러니까 돈만 내면 누구나 위쪽으로

 

자신의 글을 나올 수 있도록 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니 안전한 곳, 믿을 만한 곳...

 

이런 것과는 전혀 상관이 없는거죠

 

 

 

그저 정당한 댓가를 내고 광고를

 

하는 거지 그 어떠한 기준이나 이런거

 

없이 그냥 위쪽에 위치를 하는 거였어요

 

 

 

그럼...

 

어떻게 해야 정말 안전하면서

 

믿을만한 재택부업사이트를

 

찾을 수 있는 것일까?

 

 

저의 생각에 가장 먼저 할 일이 있어요

 

바로 내가 어떤 종류의 재택부업을

 

원하고 있고 할 것인지 알아야 한다는 거죠

 

 

 

그러니~~

 

초기비용을 지불하고 시작을 해서

 

회원 유치, 상담, 관리를 하더라도

 

내가 잘 할 수 있는 일이고 그에따라

 

높은 수익을 얻고 싶다면 당연히

 

생각을 할 것도 없이 이런 일을 골라서

 

시작을 하셔야 한다는 거죠

 

 

물론! 자신의 적성에 잘 맞는 일이어야

 

이런 일을 해도 돈 벌 수 있는것이구요

 

아무리 이런일을 하고 싶다 하더라도

 

본인의 성격에 안 맞다면 해 봤자 스트레스에

 

돈도 못 벌 가능이 많다는 거죠

 

 

 

대부분 실패를 했다 어쨌다 하는 분들

 

보면 대부분이 버는 돈을 보고 혹하는

 

마음으로 시작을 했다가 도저히 상담이나

 

관리하는 게 맞지 않아서 결국엔

 

실패를 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그런 의미에서 저는 저의 성격상

 

전화로든 직접이든 사람들을 상대하는 일이

 

도저히 맞지 않아서 큰 돈을 벌지

 

못하지만 한달에 단 몇십만원만

 

벌더라도 스트레스 없이 안정적으로

 

꾸준히 오랫동안 벌 수 있는

 

재택부업사이트를 찾아서 시작했어요

 

 

 

제가 일하는 곳은 마케팅아카데미 인데요

 

여기는 16년 업력의 교육청 인가된

 

평생교육원이고 여기에 연결된 자회사들이

 

많기 떄문에 협력업체들의 일만 받아서

 

글을 써도 다 못 쓸 정도로 합법적인 일거리를

 

많이 제공해 주고 있거든요

 

 

그러니 다른거 없어요

 

그저 내가 시간이 될때

 

내가 하고 싶은 만큼

 

글을 쓰고 돈을 벌고 있어요

 

 

 

이렇게 아이 둘 키우고 있는 40대 중반의

 

주부인 저...

 

엄마로서 주부로서 아내로서

 

저의 역할을 하나도 빠짐없이 다 하면서

 

하루 1시간 정도 글만 쓰면서

 

한달에 150만원 정도 벌고 있답니다

 

 

 

 

 

 

 

 

 

제가 하는 일을 살펴보면...

 

다른 재택부업사이트와는 달리

 

글 쓰는거 외에 그 어떠한 것도 더 할일

 

없이 글쓰는 합법적인 아이템을 받아서

 

글만 쓰면 끝나는 일이에요

 

 

제가 받는 아이템들은 대부분

 

자격증이나 아이교육, 유아용품등...

 

보면 다 안전하고 합법적인 것들이고

 

일을 하면서 저의 지식도 늘어나고

 

사람들이 가장 궁금해 하고 필요로 하는 부분들

 

이기 때문에 글만 써서 올려두면

 

저절로 검색 유입이 일어나면서

 

자동으로 저의 수익도 늘어나더라구요

 

 

 

저는 부업으로 하는 일이지만...

 

전문적인 용어로 말을 하자면

 

온라인마케터라고 불리고 있구요

 

프리랜서 직업으로 재택근무를 하는거라

 

나중에 제가 취업을 하게 되더라도

 

참 도움이 많이 되고 있어요

 

 

 

 

 

 

 

 

현재 제가 하고 있는 일이고

 

10개월째 하는 일이구요

 

이렇게 일을 하면서 느낀게 있다면

 

이 일은 다른거 없이 내 집에서 편하게

 

컴퓨터 한대나 스마트 폰으로 할 수 있는

 

일이면서 정해진 시간이나 장소, 분량,

 

기한이 없이 내가 시간이 될때

 

하고싶은 만큼 본인의 여건에 따라 일을

 

하면 되는거라 조건이 참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물론 수익을 많이 벌수 있는

 

회원유치와 관리, 상담 까지 하는

 

재택부업의 경우 내 능력에 따라

 

버는 수익도 훨씬 많을 수 있지만...

 

제 성격에는 맞지도 않고 글만 쓰면

 

땡이 아니라 끊임없이 신경을 써야 하고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 역시 많다보니...

 

도저히 할 수가 없었어요

 

 

저는 그렇지만...

 

만약 본인의 적성에 꼭 맞는 일이다

 

하신다면 충분히 고수익을 벌 수 있는

 

일이다보니 이 일을 하는 것도

 

참 좋을꺼라 생각 됩니다

 

 

저는 이러한 이유로 그저 수익아이템을 받아서

 

글만 하루 1~2개 정도 꾸준히 올리면

 

끝나는 일을 선택해서 시작한 것이에요

 

 

 

 

 

 

 

 

아! 물론 저만 이렇게 버는게 아니라

 

글만 쓰면서 돈 버는 분

 

정말 많거든요

 

저와 같이 일하는 분들을 봐도

 

대부분 하루 1~2시간 일하면서

 

100~200만원 정도 다들 벌고 있거든요~

 

 

 

이 일은 나의 능력껏 일을 하고

 

그만큼 벌 수 있는 일이기 때문에

 

많이 버는 분들은 300만원 이상도

 

거뜬히 벌고 계시거든요

 

 

 

물론 저 역시 더 많은 글을 써서 올리면

 

지금보다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지만

 

집안일 다 하면서 아이들 제손으로

 

케어 하면서 한달 150만원 정도 버는

 

지금도 참 감사 하거든요

 

 

 

출퇴근을 하는 것도 아니고 하루종일

 

일을 해야 하는 것도 아니다 보니

 

교통비 식비 하나 드는 돈이 없으니

 

받는 월급 고스란히 다 남기에

 

훨씬 좋죠^^

 

 

 

집에서 월급을 받는 40대 아줌마!

 

내 자신이 능력이 있어지는것 같아서

 

요즘엔 자신감도 생기고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더 궁금한 점이 있다면

 

제가 일하는 아카데미 주소를 남겨 줄테니

 

들어가셔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회원 가입은 안 해도 되구요

 

무료상담과 자료를 받아 볼 수 있으니

 

부담없이 신청을 해 보시구요

 

그래도 나는 상담은 좀... 그러신다면

 

전화가 왔을때 자료만 먼저 보내주세요

 

하고 말씀하시면 보내주니 받아서

 

꼼꼼히 살펴 보시고 다른곳과

 

비교도 해 보신 후 결정하세요

 

 

 

 

 

안전하게 재택부업 하는 방법

무료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해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재택부업 일거리를 제공받아 글을 쓰고

이 글은 커미션이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