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여성재택근무알바, 넘나 좋네요~ 한달 150벌기 본문

마케팅 관련 글

여성재택근무알바, 넘나 좋네요~ 한달 150벌기

논농이 2017. 3. 18. 13:00

여성재택근무알바 들어 보셨나요?

 

저 역시 직접 해 보기 전까지는

 

이렇게 편하고 괜찮은 일이라고

 

상상조차 못했었어요

 

괜히 이상한 일인가 싶어 의심하고

 

고민하고 했던거 있죠?

 

제가 직접 해 봤고 지금도 하고 있기에

 

너무나 괜찮은 재택근무알바 라서

 

어떤 일인지 자세히 소개 해 보려구요~

 

 

 

 

 

 

 

 

예전 엄마들이 항상 해오던 그런

 

포장이나 조립의 일 아니구요

 

여성재택알바라는 말에 맞게

 

집에서 하는 일이에요

 

 

다른 준비물 없이 집에 있는 인터넷 연결된

 

컴퓨터나 스마트 폰만 있으면 충분히

 

할 수 있는 여성재택근무 직업 이에요

 

 

저 역시 오랜 시간 일을 하지 않구요

 

하루에 1시간 남짓 길어야 2시간 정도

 

컴퓨터 앞에 앉아서 일을 하고 있어서

 

집안 일하고 남는 여유시간에

 

간단히 일을 하고 있어요

 

 

 

 

 

 

 

 

 

제가 40대 중반의 주부다 보니...

 

혼자 이런일을 하는건 완전 무리라...

 

한 기관을 정해서 그곳에서 수익아이템과

 

일거리를 제공받으면서 꾸준히 일을 하고 있어요

 

 

컴퓨터도 근근히 다루는데...

 

일거리 찾는건 더 힘들고... 기껏 찾아도

 

내가 할 수 있다는 보장도 없고

 

또한 중간이 일이 똑 끊겨 버리면 돈을

 

벌고 싶어도 벌 수 없잖아요?

 

 

그래서 그냥 괜찮은 곳을 하나 정해서

 

꾸준히 여기서 일을 하는게 속편하겠다 하는

 

생각에 이렇게 여성재택근무를 하고 있어요

 

 

 

 

 

 

 

 

일하는 시간도 하루 1시간 남짓이니

 

버는 금액도 적겠지? 하신다면 안됩니다~

 

제가 지난 9개월간 일하고 번 금액이

 

총 1300만원이 넘거든요^^

 

정말 별거 아닌 여성알바라 생각 하기엔...

 

버는 금액에서 놀라지 않았나요? ㅎㅎ

 

 

 

딱히 밖에 나가서 출퇴근 하는 일이 아니고

 

재택알바로 1시간 정도 일하면서

 

매달 150만원 이상 벌고 있는데...

 

40대 중반의 나이만 많은 제가 매달

 

15일이 되면 월급으로 이만한 돈을

 

받고 있으니 사는게 이렇게 행복 할 수가

 

없다고 느껴질 정도네요^^

 

 

 

 

여성재택근무알바 알아보기

무료상담/관련자료 받아보기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수익아이템을 받아서 그걸 주제로

 

저의 블로그나 카페에 글을 쓰면 되는

 

어떻게 보면 아주 간단한 일이지만

 

저는 컴퓨터도 익숙하지 않고

 

한번도 해 본적이 없는데다가 어릴때

 

일기를 써본게 다 인지라...

 

정말 걱정이 되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시작한 기관에서 일하는 방법이나

 

글쓰는 가이드라인등을 모두 제공을

 

해 주기 때문에 저도 이렇게 할 수 있었어요

 

 

40대 중반... 이 나이의 여성이 그게

 

아니었다면 솔직히 해볼 엄두도 못내죠

 

그래서 인지 저 뿐 아니라 50대 분들까지

 

정말 많이들 하고 계시고 저 보다 더

 

많은 돈까지 벌고 계시거든요~ ㅎㅎ

 

 

 

 

 

 

 

 

일거리도 제공 해주지,

 

일하는 방법도 알려주지.

 

일 하는 내내 정말 잘하고 있는지

 

관리도 해주지,

 

확실히 돈을 벌고 있는지 아낌없는

 

지원까지 해 주다 보니

 

안할 이유 없잖아요?

 

 

 

알려주는대로 매일 꾸준히 열심히

 

글만 작성해서 올리면 수익은 계속

 

발생 되어 월급으로 들어 오거든요

 

 

 

만약....

 

이 일이 이렇게 글만 써서 올리는게 아니라

 

제가 다른 사람들을 다단계처럼 누구를

 

가입 시켜야 한다던지 상담이나 관리의

 

일 까지 해야 했다면 저는 절대

 

시작조차 안했을꺼예요

 

요즘엔 정말 다양한 일이 있고 그럼에 따라

 

믿을 수 없는 일도 많고 사기 또한

 

많다보니... ㅠ ㅠ

 

 

 

그러니 저 역시 안심하고 시작을 했어요

 

나이 많다고 언제까지 움츠리고 있을 수는

 

없잖아요? 100세 시대라 하는데...

 

그렇게 따지면 아직 반도 안 살았는데

 

뭐든 할 수 있다면 배워서라도 해야죠!

 

 

 

 

 

 

 

 

 

믿을 수 있는 탄탄한 기관을 선택해서

 

그런지 재택근무는 저의 기대 이상

 

쉽게 일을 하면서 생각보다 많은 월급까지

 

받을 수 있게 되었고

 

그것 뿐 아니라 평생 정년없이 일할 수

 

있도록 일거리도 무료로 무제한 평생

 

제공을 해 주고 다른 관리나 모든걸 알아서

 

다 해주니까 저는 글쓰는것만 신경을 써서

 

꾸준히 성실하게 올리면 되니

 

이만한일 더 이상 없겠더라구요

 

 

 

혹시 재택근무알바 찾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제가 일하고 있는 기관도

 

한번 알아 보세요

 

회원 가입하는거 없이 여성재택근무에

 

대한 무료상담과 관련자료를 받아 볼 수

 

있으니 부담없이 신청해 보시구요

 

 

잘 알아 보신 후 다른 곳과 비교도

 

해 보시고 내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일을

 

찾아 결정 하시기 바랍니다

 

 

 

 

 

여성재택근무알바 알아보기

무료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여성알바 경험을 작성하고 커미션이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