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40대주부알바 진정 내가 할수있는일이 있네요(월150) 본문

마케팅 관련 글

40대주부알바 진정 내가 할수있는일이 있네요(월150)

논농이 2017. 3. 21. 14:19

저는 요즘 40대주부알바로 집에서

 

월 150만원 이상 벌고 있어요

 

 

딱히 결혼 전에 한 일도 전문직이

 

아닌지라...

 

그렇게 돈벌이가 되진 않았지만...

 

그마저도 아이 낳고 하려니 저를 다시

 

찾지는 않더라구요... ㅠ ㅠ

 

하지만 아이들이 자랄 수록 외벌이로는

 

감당하긴 힘들고...

 

 

그래서 돈은 벌어야 하고 애도 봐야 하고

 

하지만 경력단절에 자격증이나 기술

 

하나 없는 나이만 많은 아줌마인 저...

 

 

내가 할수있는일 정말 있을까?

 

애도 보고 집에서 하는 일로 수월하게

 

속편히 할 수 있는 알바 없을까?

 

하면서 알아 봤었어요

 

 

 

 

 

 

 

집에서 애 보며 글만 쓰면서도 충분히

 

돈 벌 수 있는 그런 돈버는 비법!!

 

아줌마인 저도 부담없이 충분히 할수있는일

 

그런 일!! 있더라구요!!

 

 

아마 지금 말고 좀 더 빨리 알아 더라면

 

지금보다 훨씬 여유있는 생활

 

하고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이 드는 한편...

 

지금이라도 알게 된게 어디냐?

 

하면서 굳이 하루종일 나가서 일을 하지

 

않고도 그만큼 벌 수 있는 일을 찾았기에

 

요즘엔 하루하루 즐겁기만 하네요^^

 

 

 

제가 40대주부알바로 하는 일은

 

일명 타자 알바라고 라는 일이에요

 

그저 아이템을 받아 글을 써서 인터넷에

 

올리면 되는 일이죠

 

 

 

 

 

 

 

그렇다고 해서 엄청 전문성을 띈 일이라거나

 

어려운 일이 아니구요~

 

아이교육하는 부분이라던지, 일상생활에

 

관련된 물건들, 유아 용품, 자격증 등

 

제가 충분히 재택알바로 글을 쓸 수

 

있는 아이템들이라 부담없이 할 수 있구요

 

 

 

글을 쓰고 글에 대한 원고료로 1번만

 

돈을 지급 받고 끝~

 

이런게 아니라 제 글이 있는 한 제 글로

 

유입이 되는 대로 수수료를 다 받는

 

그런 일이라 생각 외로 돈이 되더라구요

 

 

 

물론!!

 

회원을 가입 시키거나 물건을 판매를

 

하고 돈을 받는 일은 수당이 꽤

 

많지만... 그만큼 신경 쓸 일도 많고

 

본인이 해야 할 일또한 많아서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하지만...

 

 이 일은 그런거 없이 유입만으로

 

돈을 받는거라 일하기도 쉽고 시간도

 

얼마 걸리지 않지만...

 

돈도 얼마 안되겠지~

 

하는 마음이었거든요

 

유입되는 건 수당 팔천원에서 일만원 정도

 

받고 있으니...

 

그런데 이게 생각 외로 많더라구요

 

하루에 적게는 2~3만원,

 

많게는 10만원 이상 받기 때문에

 

하루로 치면 적은 돈 일 수 있지만...

 

이게 한달로 모아서 월급으로 받으니

 

꽤 큰돈이 월급으로 들어 오더라구요

 

 

 

거기다 40대주부가할수있는일로

 

하는 일이지만

 

하루 종일 해야 하는 일도 아니고...

 

하루 1시간 정도 길어야 2시간을

 

넘어 가지 않는데...

 

그것도 속편히 글만쓰고 이 정도로 벌 수

 

있으니 얼마나 좋은지~

 

 

 

 

 

 

 

 

처음엔 홍보글을 내가 쓴다?

 

이런데에 망설임이 좀 컸거든요

 

그런데 실제로 일을 해보니~~

 

오히려 저 처럼 주부들이 하기에 더 맞춤의

 

일이 아닐까? 할 정도로 맞더라구요

 

 

아이들 교육이나 유아용품, 주부들이

 

준비하는 많은 자격증 들...

 

완전히 주부를 위한, 맞춤알바 죠~

 

 

그런데다가 다른 일 없이 집에서 컴퓨터

 

한대만 있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다

 

보니 부담없이 할 수 있고~

 

 

 

아이들 학교에 간 시간...

 

오전에 잠시 일을 하면서 짬짬이 일하고

 

돈 좀 벌자 한다면 지금 제가 하는

 

주부알바 무조건 추천 해 봅니다!

 

 

 

 

 

 

 

 

아! 40대주부알바 찾아 보셨다면

 

정말 많은 종류의 알바가 있다는거

 

다들 아실텐데요

 

제가 지금 하고 있는 40대 주부알바는

 

사람들을 직접, 전화, 각종 매체로 든

 

상대할 필요 전혀 없구요

 

물건을 팔아야 하는 영업의 일 또한 없어요

 

이렇게 남에게 아쉬운 소리 할 필요

 

전혀 없이 그저 글만 쓰면 되니

 

살림 예전 처럼 다 하면서 아이들도 내손으로

 

돌보면서 충분히 할수있는일이라

 

전 정말 만족하고 있어요

 

 

 

또한 인터넷이 되는 곳이라면

 

시간이나 장소 제약없이 언제 어디서든

 

할수있는일이고

 

내가 원하는 시간에 내가 하고싶은 만큼

 

일하면 되니 부담없그요

 

단지 적은 시간 일하면 내가 적게 벌고

 

많은 시간 일을 하면 그만큼

 

내가 많이 벌 수 있다는 거죠^^

 

 

 

저 같은 경우 하루 1시간 정도 투자해서

 

글 2개씩 꾸준히 올리고 있구요~

 

시간적인 여유가 되면 2시간 정도

 

일을 할때도 있구요^^

 

 

내가 원하는 시간에 일을 할 수 있으니

 

저는 정말 좋더라구요

 

아이들 아플때도 다른 사람 눈치 보지 않고

 

언제든 제가 조절해서 일 하면 되니

 

이 만한 일 없죠~

 

 

 

 

 

 

 

 

 

나는 글쓰는 재주 없는데?

 

하는 걱정이 있으신가요?

 

저 역시 글이라고는 국민학교때

 

일기 쓴게 다 이거든요... ㅠ ㅠ

 

 

그런데 제가 일하는 곳은

 

일하는 방법이나 글쓰는 방법 빠짐없이

 

다 알려 주고 글쓰는 가이드라인까지

 

제공을 해 주기 때문에 별로 어렵지

 

않게 시작을 했구요

 

 

 

또한 글 하나에 백만원 이상 수익이 나왔던

 

글을 분석해서 샘플로도 제공을 해 주기

 

때문에 그걸 참고로 비슷하게 따라만

 

써도 충분히 될 정도라 걱정부터 앞세울

 

필요는 전혀 없더라구요^^

 

 

처음엔 저 역시 생소해서 글 하나 쓰는데

 

1시간 이상 걸렸지만...

 

한달쯤 부터는 30~40분이면 글 하나 충분히

 

쓸 수 있겠더라구요^^

 

 

 

그렇게 보통 30분 정도 걸려서 글 하나,

 

총 두개 정도 쓰고 하루 4~5만원

 

정도 평균적으로 벌고 있으니~~

 

이정도면 눈 튀어나올 정도 아닌가요?

 

왠지 40대 중반의 나이인 저도 능력이

 

빵빵한 아줌마인 듯한 느낌? ㅎㅎ

 

 

 

 

 

 

 

 

 

저 역시...

 

글 하나에서 최고 많이 벌었을땐

 

70만원 정도~

 

그리고 글 하나에 적어도 10만원 정도는

 

나오더라구요

 

이렇게 돈을 버니...

 

왠지 저의 자존감도 팍팍 올라가고

 

전업주부로 집에서 노는 것도 아닌데

 

왠지 눈치를 보게 되고... ㅠ ㅠ

 

그런 상황들~ 이젠 없답니다

 

아~~주 당당히 큰 소리도 치고

 

집안 일 역시 주말엔 남편과 나눠서 하면서

 

즐겁게 생활 하고 있어요^^

 

 

 

이 일을 제가 해 보니 다른거 없더라구요

 

글만 꾸준히 성실히 써서 올리면

 

점차 인터넷상에 제 글이 많아져서

 

결국 많은 사람들이 제 글을 볼 확률이

 

높아지고... 그러다 보니 제가

 

주말이나 집안일로 일을 한번씩 쉬어도

 

그런날 역시 빠짐없이 돈이 들어오니~~

 

 

 

정말!!

 

내가 한만큼!! 내가 착실히 돈을 버는!!

 

정말 정직하게 돈버는 방법이거든요!

 

그러니 내가 적은 시간 일을 하던

 

좀 쉬면서 일을 한하던

 

그만큼 내가 적게 벌면 되고

 

내가 열심히 많은 글을 쓰던 많은 시간

 

투자해서 일을 하던 그만큼 내가

 

많이 벌 수 있으니~~

 

이런 조건의 일!! 그 어디도 없죠!!

 

 

 

 

 

 

 

그렇다보니~

 

20대 대학생 부터, 30대 40대 50대

 

직장인들과 주부들까지

 

많은 분들이 이렇게 글을 쓰면서

 

다들 빵빵히 벌고 계시답니다

 

 

 

저 역시 지금은 40대주부알바로 1시간 정도

 

일하면서 월 150만원 정도 벌고 있지만...

 

다른 50대 주부님들처럼 아이들이

 

좀 더 자라서 저만의 여유시간이 더 생기면

 

그만큼 아이들에게 들어가는 돈 역시

 

많을테니 저도 더 많은 돈 벌어 볼

 

계획 하고 있답니다^^

 

 

 

40대주부가할수있는일...

 

그것도 중반의 나이인 제가 이렇게

 

성공을 했고 또한 저 보다 훨씬

 

연상 인 분들도 당당히 돈을 벌기 때문에

 

저 역시 안심하고 이렇게

 

알바 시작할 수 있었어요^^

 

 

 

 

 

 

 

 

일단은 일거리 제공에

 

일하는 방법 알려줘 일하는 내내

 

관리와 지원을 아끼지 않다 보니

 

저 역시 이렇게 안정적인 월급 받을 수

 

있는 능력있는 엄마가 될 수 있었어요

 

 

 

비록 알바로 시작한 일이지만...

 

저는 앞으로의 전망을 봐서도 확실한

 

일이기 떄문에 평생직업 삼아서

 

나이가 더 들어도 꾸준히 이 일을 해볼

 

생각 이랍니다^^

 

 

 

이 나이에도 이렇게 재택근무로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정말 있다는것이

 

기쁘기도 하고 고맙기도 하고~

 

찾을 수 있어서 참 다행이었어요

 

 

 

 

 

 

 

 

 

하루 한시간 정도 글을 쓰면서

 

돈버는 방법 어떠 신가요?

 

 

저는 더 이상 취업을 하기 위해

 

이곳저곳 상처 받으면서 이력서 쓰지 않구요

 

그저 이 일을 직업 삼아 해 볼 생각이에요

 

 

 

40대주부알바 찾고 있다면

 

다른 것 보다...

 

가장 믿을 만 하고 내가 이 일을 해도

 

충분히 잘 할 수 있겠다 하는 일을

 

찾아서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그래야 스트레스 없이 알바 할 수 있고

 

또한 돈도 확실히 벌 수 있으니~

 

 

 

제가 일하는 곳도 링크 연결을 해

 

둘테니 자세히 알아 보세요

 

회원가입하는거 없이 무료상담과 자료를

 

받아 볼 수 있으니 부담없이 알아보세요

 

 

 

 

 

40대주부가할수있는일

하루 한시간 글쓰고 월 150벌기

무료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의 경험을 남기고 커미션을 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