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인터넷재택부업 20대 이상 누구나 할수있는일!(40대 중반 주부인 나도 도전~) 본문

마케팅 관련 글

인터넷재택부업 20대 이상 누구나 할수있는일!(40대 중반 주부인 나도 도전~)

논농이 2017. 3. 17. 13:40

 

 

 

 

제가 요즘 재택부업를 하고 있는데요

 

처음엔 걱정반 기대반으로 시작을

 

했지만 해보니 40대 중반의 나이의 주부인

 

저도 충분히 할 수 있는 일이고

 

기대 이상 벌고 있어서 하루하루

 

기쁘게 보내고 있어요^^

 

 

인터넷부업으로 한달 30만원만이라도

 

꾸준히 벌면 좋겠다 하는 마음으로

 

시작했지만~~

 

생각보다 많이 버는 수익에 신기하기도 하고

 

너무나 기쁘기도 하고 그렇네요^^

 

 

 

 

 

 

 

 

처음에 인터넷재택부업을 시작했을땐

 

한시간 이상 걸렸었지만...

 

요즘엔 30~40분 정도 걸리고 있거든요

 

그저 제 블로그나 회사에서 제공해 주는

 

카페에 자유롭게 글을 써서 올리면

 

제 일은 끝이에요

 

 

 

처음엔 글을 쓰는게 어렵다기 보다는

 

왠지 어색해서 한시간 이상 걸려

 

근근히 글을 올렸었는데...

 

하다보니 금방 익숙해 지기도 하고

 

나름대로 요령도 생겨서 이젠

 

일한다는 느낌없이 그저 저의 일상생활 중

 

한 부분인데 돈을 벌고 있다보니~~

 

월급날이 되어 들어 온 돈을 보고서야

 

아! 내가 일을 하는거지? 하는 생각이

 

들 정도 랍니다^^

 

 

 

글을 올리는건 딱히 하루에 몇개

 

이렇게 정해진거 없거든요

 

많은 시간을 투자해서 많은 글을 올리면

 

본인이 그만큼 많이 벌 수 있는 일이고

 

내가 자주 쉬면서 이틀에 한번 정도

 

글을 올리면 그만큼 내가 적게 벌게

 

되는 일이거든요

 

그렇다 보니 저는

 

최대한 규칙적으로 하루 1시간 정도

 

투자해서 하루 2개의 글을 올리려고

 

노력 하고 있어요

 

 

일하는 시간이 정해져 있는 것도 아니고

 

분량이나 기한이 있는 일도 아니다 보니

 

하루 24시간 중 내가 편한 시간에

 

틈틈이 글을 올리면 되니 전혀 부담

 

스러운 부분도 없구요^^

 

 

 

 

 

 

 

 

어? 난 컴퓨터 잘 못하는데...

 

블로그는 뭐고 카페는 또,,,

 

이런 걱정도 안 하셔도 됩니다

 

저 역시 그런 왕 초보자 이거든요

 

나이만 봐도 답이 나오잖아요? ㅎㅎ

 

40대 중반의 전업주부... ㅠ ㅠ

 

 

컴퓨터와 친해질수 없을때죠...

 

 

 

그래도 제가 일하는 곳은 기본적으로

 

어떻게 블로그를 시작하는지

 

어떻게 운영을 해야 하는지

 

어떻게 하면 고소득을 낼 수 있는지

 

또한 블로그나 카페 외에 다른 SNS매체를

 

이용해서 또 수익을 낼 수 있는지

 

노하우나 팁들을 빠짐없이 알려주기에

 

배운 그대로 하다보니 이런 저 역시

 

이렇게 돈을 벌 수 있었어요^^

 

 

 

이러니 20대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 맞는 것이고

 

일하는 시간이 자유롭고 제약이 없으니

 

40대 중반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주부인

 

저 역시 이렇게 시작할 수 있었어요

 

 

 

 

 

 

 

 

뭐! 제가 이렇게 말을 해도

 

이해도 안되고 의심도 되고 그러실꺼예요

 

 

저 역시 그랬었거든요

 

인터넥재택부업이 뭔지도 몰랐고

 

컴퓨터로 일을 하는 사람은 모두

 

전문적인 경력이나 기술이 있어야만

 

할 수 있을꺼라 생각 했었거든요

 

 

그런데...

 

가만히 생각을 해보니

 

실제로 일을 할 수 있도록 다 알려주고

 

거기다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다는건

 

예전부터 들어온 말이다 보니

 

그 사람들 처럼 많은 돈을 벌 수는 없겠지만

 

나도 소소하게 몇 십만원 정도는

 

벌 수 있겠지? 하면서 알아 봤었어요

 

 

 

 

 

 

 

 

그렇게 이곳 저곳 다 알아보고

 

저의 생각에 가장 탄탄해 보이고

 

내가 이정도는 할 수 있겠다 싶은 곳을

 

골라서 인터넷재택부업을 시작했어요

 

 

 

다행히!!

 

저도 그렇게 시작해서 10개월이 되는

 

지금까지 안정적으로 일을 하면서

 

매일 평균 5만원 이상 벌고 있어요^^

 

 

 

처음에 글 하나 올리는데 1시간 이상...

 

1달쯤 부터는 1시간에 글 2개는

 

올릴 수 있게 되니~

 

저의 수익도 늘어나서 하루 1시간

 

일하면서 글 2개 정도 올리고

 

하루 평균 5만원 이상 벌고 있으니~

 

 

 

하루하루 정말 즐겁게 살고 있답니다

 

 

 

배운 그대로만 따라 하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다고 했는데

 

제가 컴맹에 잘하는거 하나없는 나이만 많은

 

아줌마 이지만...

 

또 따라서 꾸준히 하는건 누구보다

 

잘 할 수 있거든요~~

 

그렇게 따라 했더니 저 역시 이렇게

 

할 수 있었어요^^

 

 

 

 

 

 

 

 

아!

 

제가 알아 볼때 인터넷재택부업 하는

 

방법이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어떤 곳은 내 글을 보고 연락이 오면

 

그분들 상담과 관리를 하면서 회원으로

 

유치를 해야 돈을 받을 수 있고

 

또 어떤 곳은 글에 올린 물건을 팔아야

 

수당이 나오고...

 

그런데 저는 그런 주제가 못 되거든요

 

사람들 상대하는거나... 영업... ㅠ ㅠ

 

 

 

그런데 제가 하는 일은 글을 올리면

 

제일은 완전히 끝!!

 

그 외 모든건 재택부업회사에서

 

다 알아서 관리를 해주니

 

신경쓸께 없어서 좋더라구요

 

 

 

앞으로를 보더라도

 

인터넷으로 하는 일은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하면서 전망 또한

 

확실하잖아요?

 

그러니 나이가 저 처럼 많던 적던

 

상관없이 제대로 일하는 방법을 알 수 있고

 

일하는 내내 관리와 지원을 꾸준히

 

받을 수 있는 곳에서 처음 시작을 하는게

 

훨씬 좋다고 저는 생각해요

 

 

 

 

 

 

 

 

 

인터넷재택부업을 통해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은 정말 많지만...

 

대부분 혼자 하는 일이고

 

그러다 보니 정확한 방법을 모를 경우

 

그저 시간만 낭비하고 끝나는 경우가 많고

 

또는 어찌 시작은 했지만...

 

자주 변화하는 온라인 변수들에

 

결국엔 포기를 하는 분도 많구요

 

 

 

그렇기 때문에 저 처럼 오래오래 일을

 

하면서 안정적인 수익을 얻고 싶다면

 

제가 일하는 곳도 꼭 알아 보시기 바랍니다

 

 

 

전 40대 중반에 처음 시작했지만...

 

60대가 되어도 계속 이 일을

 

해 나갈꺼거든요~

 

정년없이 할 수 있는 일!!

 

그 나이에 일하면서 꾸준히 돈 벌 수

 

있다면 그야 말로 복이죠^^

 

 

 

아래 링크 연결해 둘테니 자세히 알아보세요

 

회원가입없이 무료상담과 자료를

 

받아 볼 수 있으니 부담없이 신청해서

 

알아 보신후 결정 하세요

 

 

 

 

 

20대 이상 누구나할수있는일

무료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경험을 솔직하게 남기고 커미션을 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