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냅킨아트하는법 실용공예 배우기 쉬운방법 찾았어요 본문

취미, 취업 자격증 관련 글

냅킨아트하는법 실용공예 배우기 쉬운방법 찾았어요

논농이 2017. 2. 15. 17:20

냅킨아트하는법 혹시 아시나요?

 

제가 옆집언니네 오랫만에 갔더니 집안

 

분위기가 완전히 바뀌었더라구요

 

분명 물건의 위치나 모양은 똑같은데

 

뭔가 새롭고 예쁘게 바뀌어서 뭐지?

 

하면서 두리번두리번 했거든요~

 

알고봤던 냅킨한장으로 다양한 소품들을

 

꾸며놓았더라구요!!

 

좀 오래된 물건도 있고 그냥 색이

 

마음에 안드는 것도 있고 해서

 

실용공예로 싸싸삭 했더니 이렇게

 

완전히 바뀌었다면서 자랑을 하더라구요

 

그걸보고난 후로 계속 생각이나면서

 

저는 냅킨아트에 완전히 꽂혔어요^^

 

 

 

 

 

 

 

 

 

그래서 냅킨아트 혼자서 독학으로 배우기

 

해볼까 하는 마음에 열심히 알아보고

 

검색도 해 봤었는데요

 

다들 냅킨을 잘라서 젯소를 바르고...

 

이렇게 하면 쉽게 됩니다...

 

라고 하는데 저는 한번도 해본적이 없는

 

초보중의 왕 초보라...

 

아무리 봐도 쉬워 보이지 않고

 

무슨말인지도 이해가 안되더라구요 ㅠ ㅠ

 

 

 

아무래도 기본은 알아야 될것

 

같은 생각에 실용공예다 보니 배우면

 

훨씬 활용할때가 많을꺼라 생각해서

 

집 근처에 학원이나 공방, 하다못해

 

원데이클래스라도 있으면 가 볼려고

 

알아 봤었거든요

 

그런데 ㅠ ㅠ 참 안타깝게 저의 집

 

근처에는 없더라구요

 

좀 멀리 있는 곳은 있는데 시간을

 

맞춰서 가는 것만해도 일이라,,,

 

 

 

 

 

 

 

 

 

 

그래서 어쩌지? 하면서도 미련이 남아

 

계속 냅킨아트하는법을 배우기 위한 곳이

 

없나 찾아 보다가 냅킨아트 자격증

 

이라는게 있다는걸 알게 되었어요

 

그런데 자격증으로 뭘하지?

 

했더니!! 이 자격증이 있으면

 

주부들이 원하는 조건의 직장인

 

방과후교사나 문화센터강사, 공방창업까지

 

할 수 있어서 수익활동을 할 수

 

있다고 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오!! 하는 마음이 들었죠

 

그제 취미겸 실용공예라 하니 다양하게

 

활용을 할 수 있겠다는 생각에

 

배우려고 알아봤던건데 이런 자격증이

 

있다고 하니 당연히 이왕 하는거

 

자격증을 취득하는게 이득 아니겠어요?

 

그래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전문적이고

 

검증이 된 곳이 있나 알아 봤죠

 

 

 

 

 

 

 

 

 

 

 

공예쪽이라 손으로 만드는 거잖아요?

 

그래서 저는 당연히 학원이나 공방을

 

찾았던 거였거든요

 

그런데 온라인으로 배울 수 있는

 

동영상 강의도 있더라구요!!

 

이런것도 있네? 하면서도 그래도 만드는걸

 

동영상으로 될까? 하는 마음도 들었어요

 

그런데 미리 샘플강의를 볼 수 있게

 

해 뒀더라구요

 

그것도 맛보기로 조금 볼 수 있게

 

하는 게 아니라 자격증 과정의 강의를

 

모두 열어서 그 중에 자기가 보고

 

싶은거 하나를 선택해서 보면 되더라구요

 

얼마나 강의에 자신이 있으면

 

이렇게 까지 하나? 하면서 신청해서 보고

 

다른 사람들의 후기도 보고

 

바로 신청을 했죠^^ ㅎㅎ

 

(샘플강의를 보고 나서 신청하지 않아도

 

전혀 상관이 없거든요~

 

제가 아래에 링크 연결해 둘테니

 

샘플강의 받아서 한번 보세요

 

한 강의 모두 볼 수 있어서 이것만으로도

 

훨씬 도움이 될꺼예요^^)

 

 

 

 

그리고 지금은 제가 하는 걸 보고

 

물어 보는 사람이 있으면 언제든

 

자신있게 동영상강의로 배우기를

 

추천도 할 정도에요^^

 

 

 

 

 

 

 

 

 

 

다들 쉽다 쉽다 해도 도~저히 이해

 

할 수 가 없었는데...

 

동영상 강의로 완전 기초의 기초부터

 

다양한 기법들까지 체계적으로 배우기

 

시작했더니 아! 정말 쉽네!

 

쉬운방법 맞네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렇게 전 자격증 취득까지

 

완료한 상태에요^^

 

 

 

강의의 질도 참 괜찮고

 

커리큘럼도 꽤 알차고 좋다는 생각에

 

시작은 했는데 과연 이걸로 내가

 

끝까지... 자격증까지 취득 할 수 있을까?

 

하는 마음도 있었거든요

 

학원도 끝부분이 되면 흐지부지되는

 

그런 경우도 있었기에... ㅎㅎ

 

그런데 동영상으로 하다보니 그런게

 

저는 오히려 없더라구요

 

저에게는 더 잘 맞았어요

 

 

 

참!! 그리고 신청을 했더니

 

냅킨공예하는방법을 배울 때 필요한

 

기본재료들 있죠?

 

그걸 모두 무료로 다 보내주더라구요

 

그러니 재료 산다고 다닐 필요 없고

 

재료비용도 아끼면서 집에서

 

편하게 시작할 수 있었어요

 

 

 

 

 

 

 

 

 

 

처음에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검색을 하고 봤을때는 꼭 외계어

 

듣는 것처럼 무슨말인지 전혀 이해가

 

되지 않았었거든요

 

그런데 실제로 배우니 정말 쉽더라구요

 

제가 손재주가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에요

 

그저 보통정도이고,,, 대신...

 

전 나름다로 한다고 하는데 남들이 보면

 

좀 답답해 할 정도로 좀 손이 느려요

 

그런데 동영상 강의로 보니...

 

강사님 손이 클로즈업 되어서 크게

 

보이고 그것도 다양한 방향에서 보여주니

 

오히려 더 자세히 볼 수 있었구요

 

하다가 제가 시간이 걸리면 멈춰뒀다가

 

다시 보고 모르면 여러번 돌려서도 보고

 

그러다 보니 손이 느린편인 저도

 

하나도 놓치고 지나가는거 없이 모두

 

배울 수 있었어요

 

아니! 복습으로 해 볼때도 다시 돌려 봤으니

 

오히려 더 꼼꼼하게 배우기 했죠^^

 

 

 

만약... 이런 제가 공방이나 학원에서

 

배웠다면 매일 버벅거리고, 남아서

 

강사님 귀찮게 물어보고,,, ㅠ ㅠ

 

천만다행이었죠 동영상강의로 한게^^

 

 

 

 

 

 

 

 

 

 

 

은근슬쩍 오랫만에 초대를 해서

 

저에게 자랑을 한 옆집언니 덕분에

 

냅킨아트에 꽂혀서 실용공예 하는 방법이

 

없을까? 독학으로 가능할까? 하면서

 

알아보다가 냅킨아트 자격증까지

 

번듯하게 따게 되었어요

 

 

 

냅킨아트하는법 알고 싶거나

 

한번 배워보고 싶다면 제가 한 쉬운방법

 

한번 추천해 봅니다

 

집에서 내 편한 시간에 언제든 보면서

 

배울 수 있고 영상도 엄청 쉽게 되어있어서

 

충분히 따라 할수 있구요

 

가서 배우는 것처럼 주 2회 이런식으로

 

되어 있지 않으니 하루에 2강의를 보던

 

3강의를 보던 상관이 없으니

 

냅킨아트 자격증을 취득하는 기간까지도

 

3개월이면 충분히 되더라구요

 

거기자 재료비용 아낄 수 있게 무료로

 

재료도 보내주고 자격증 시험 볼때

 

응시료 또한 무료라서 혹시나 떨어지면

 

하는 부담감도 없더라구요

 

응시료도 무료인데 자격증 안딸 이유

 

하나도 없잖아요? ㅎㅎ

 

 

 

자격증이 꼭 필요하나?

 

하는 생각이 들 수도 있지만...

 

사람의 앞날은 모르잖아요?

 

미래를 위해 이런 자격증은 자신의

 

재산과 능력이니 없는것 보다 좋죠

 

같은시간 공부하고 배운 후 응시료도 무료인데

 

누구는 자격증이 있고 나만 없으면

 

그것도 좀 그렇잖아요?

 

 

 

 

 

 

 

 

 

 

 

아!! 그리구요 자격증이 있어야 하는 이유,,,

 

제가 배운 곳은 한번 회원이 되면

 

평생 회원으로 자격증 취득 후

 

본인이 원할때 언제든 1:1로 맞춤지원을

 

받으면서 취업, 창업까지 무료로 지원을

 

해 주는 곳이거든요!!

 

그러니 따 두었다가 나중에 애들 좀

 

더 크고나서 지원받으며 취업도 할 수

 

있으니 있는게 이득이죠

 

 

 

우선은 아래에 링크를 연결해 둘테니

 

샘플강의 한번 받아서 보세요

 

보고나서 신청을 하던 안하던 그건

 

본인이 결정 하면 되는거구요

 

한강의를 모두 볼 수 있으니 그저

 

하는방법을 알기에도 도움이 많이 될꺼예요

 

 

 

상담을 신청하면 샘플강의와 자료를

 

받아 볼 수 있거든요~

 

회원가입이나 추천인 없으니 부담없이

 

신청해서 보세요

 

집에서 무료로 원데이 한다 셈치면 되니^^

 

 

 

 

 

 

냅킨아트하는법 배우기

무료샘플강의&상담 신청하기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사실대로 작성하고 커미션이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