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문서타이핑알바 18개월을 해보니... 알겠어요 본문

마케팅 관련 글

문서타이핑알바 18개월을 해보니... 알겠어요

논농이 2017. 8. 30. 16:48

문서타이핑알바 시작한지 어~언 18개월,,,

 

 

    

 

 

저는 40대 후반의 주부이면서

 

문서타이핑알바로 18개월째 일하면서

 

집에서 열심히 돈 벌고 있어요~

 

 

처음 시작은 외벌이로

 

아이들이 커 갈수록 부족해지는

 

생활비 걱정과 더불어 사회 생활을 해보니

 

15년이 넘어가는 현실의 벽에

 

인터넷으로 할 수 있는 일을 알아 봤어요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고...

 

너무나 간절하게 알아봤더니~~

 

꽤 괜찮은 문서타이핑알바를 찾을 수

 

있었고 지금은 직업으로 삼아서

 

18개월째 일을 하면서 월급을 받고 있어요

 

 

세상이 이런일이! 할 정도로

 

나이많고 커맹인 제가 컴퓨터 한대로

 

돈을 벌 줄이야!! ㅎㅎ

 

 

 

 

 

태어날때 부터 아줌마는 아니잖아요?

 

저 역시 어린시절, 아가씨 시절

 

다 거치고 지금의 40대 후반의 나이가

 

되었지만...

 

나이 먹는것도 정말 서러운데

 

경력이 단절 되어서 저를 필요로 하는 곳은

 

없고 그나마 저를 찾는 곳은

 

남들이 잘 안하는 힘든일만... ㅠ ㅠ

 

마음만은 20대이지만 솔직히 몸이

 

정말 따라주지 않다보니 그런 일은 정말

 

힘들어서 못하겠더라구요

 

 

하지만 아이들 밑에 들어가는 돈은

 

점점 더 늘어나고 외벌이로는 도저히

 

감당이 안되다보니...

 

 

 

 

 

답답한 마음에 다른 50대 주부분들은

 

어떻게 돈을 벌고 있나?

 

하면서 컴맹도 할 수 있는 인터넷 검색을

 

쫘~악 해 봤어요

 

 

그런데요 이거이거...

 

저만 혹시 몰랐던거 아니죠?

 

젊은 사람들 뿐만 아니라 저 처럼 나이많은

 

주부들도 인터넷으로 부업을

 

많이 하고 계시더라구요!!

 

 

하지만 또 이거 거짓말 아닐까?

 

하는 의심도 들고... 얼굴을 볼 수 없으니

 

참말인지 아닌지 도저히... ㅠ ㅠ

 

 

또 어떤 분은 초기비용만 날렸다

 

또 어떤분은 사기 당했다 하니 이것 참...

 

 

어떤 일을 시작해야 할지 솔직히

 

남감하더라구요

 

그래도 혹시나 바보 소리 들을까봐

 

자존심 때문에 남편이나 아이들에게

 

물어보기도 그렇고... ㅠ ㅠ

 

그저 열심히 꼼꼼하게 몇날몇일을

 

알아보고 또 알아보고 그랬어요

 

 

상담도 해보고 자료도 받아보고

 

이것저것 제가 할 수 있는 한 최대한

 

알아보고나서 지금 하고 있는

 

이 문서타이핑알바를 시작하게 된거죠

 

 

 

 

 

 

솔직한 말이지만...

 

저는 옛날 사람이라서 그런지...

 

문서타이핑알바로 이렇게 돈을 버는건

 

다 사기 아닐까? 생각을 했었어요

 

남들을 속이고 돈버는 뭐 그런거...

 

 

그런데 18개월 일을 하고 있는 지금은

 

그때의 내가 참 몰라도 정말 몰랐구나 싶어요

 

나이만 많다고 어른은 아니잖아요?

 

40대 후반의 나이에 내년이면 50대지만

 

세상은 휙휙 바뀌고 저는 그런 바뀌는

 

세상이 겁나서 움츠러들고...

 

그러다 보니 더 모르는게 많았던 거죠

 

그런데 늦게나마 지금의

 

문서타이핑알바 시작한게 얼마나

 

다행인지! 그저 감사하고 있어요

 

 

제가 일을 하고 있는 곳은요~

 

16년 업력의 평생교육원이거든요

 

전국의 공공기관이나 대학에 강의를

 

나가는 건 물론  TV에서도 여러번 소개를

 

한곳이다보니 신뢰가 갔거든요

 

 

거기다 믿음이 가는 김생민씨!!

 

요 분이 홍보대사이다 보니~ ㅎㅎ

 

공신력에 있어서나 믿음면에서나

 

확신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안심을 하고 시작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그저 돈만 버는게 아니라

 

마케팅 기법을 내가 배우는거니...

 

이런 것도 참 좋더라구요

 

 

요건 젊은 사람들 에게도 핫하더라구요

 

스펙에도 필요한거고 앞으로도 없어서는

 

안되는 부분이 바로 마케팅이니~

 

 

그렇게 시작을 했고 마케팅을 배운것도

 

참 좋지만 매달 150만원 이상!!

 

고정수익으로 월급을 받으니 더 좋고~

 

 

이 나이에 이렇게 소득을 벌 수 있다는

 

자체가 저에겐 큰 기쁨이고 여러가지

 

부분에서 위로가 되어 주네요^^

 

 

 

 

제가 하는 문서타이핑알바는

 

위의 사진 그대로에요

 

일거리 받아서 타이핑만 하면 끝!

 

 

다른 곳처럼 회원유치며 관리며

 

영업이며 이런거 할 필요가 없거든요

 

 

저는 글만 작성해서 올리면 되고

 

나머지 부분은 회사에서 다~~ 알아서

 

해주니 얼마나 편한지!!

 

 

이러니 시작할 수 있었죠

 

부가적으로 뭔가 내가 해야할 일이

 

더 있었다면 못했을 꺼예요

 

한번에 두가지 일 하는게 쉽지 않아서...

 

 

그리고 매일매일 얼마를 벌었는지

 

실시간 수익 확인도 할 수 있어서

 

안심도 되고 기쁘기도 하고~ ㅎㅎ

 

 

매달 15일이 되면 정당하게 세금 3.3%

 

내고 제 통장에 알아서 넣어주니!!

 

웕ㅂ 받는 재미도 아~주 쏠쏠하더라구요

 

 

무엇보다 자유롭게 내 여건에 맞게

 

일하면 되기에 너무 좋구요

 

 

 

 

문서타이핑알바로 할 수 있는 일도

 

찾아보면 다양한 종류가 있겠지만...

 

저는 그중에서 두가지 일을 하고 있어요

 

 

하나는 원고를 받아서 그냥 타자만

 

치고 원고료를 받는 일 하고

 

일거리 받아서 직접 글을 작성해서

 

올리고 그에대한 합당한 수고비를 받는 일

 

 

이렇게 두가지 타이핑알바를 하고 있어요

 

 

그리고 원고료를 받는 건 1회성이라

 

월 20~30만원 정도 되구요~

 

직접 작성해서 올리는 건 사람들이

 

검색해서 유입이 될때마다 받는 수고비라

 

월 150만원 정도 받고 있어요

 

 

물론 워낙 타자가 느려서 처음엔

 

그다지 쉽진 않았지만...

 

하루종일 나가서 일하느 데 비해서

 

이정도도 못하면 말이 않되죠~

 

 

하루 2시간 정도 글만 쓰면 되는데...

 

이것도 어렵다 힘들다 한다면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없죠

 

그래서 열심히 했고 익숙해 져서

 

한시간 조금 더 걸려서 글 두개 정도

 

꾸준하게 올리고 있답니다

 

 

 

 

 

이렇게 문서타이핑만 해서

 

온라인 상에 올려 놓기만 하면

 

이런 정보를 필요로 하는 분들이

 

인터넷 검색을 해서 제 글로 유입이

 

되고 그럼 제가 건당 수수료를 받기 때문에

 

이 일이 꾸준히만 하면 은근히

 

돈도 되면서 안정적으로 벌리더라구요

 

 

글 하나에 정해진 금액이 없다보니

 

몇달에 걸쳐서 글 하나에서 70만원

 

이상도 벌어 봤구요~

 

그동안 꾸준히 올려둔 글들이 있기에

 

매일 평균 5만원 이상은 벌려서...

 

정말 감사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완전 대박 꿀 부업!!

 

 

 

 

 

제가 일하는 곳이 평생교육원!

 

그렇다보니 일하면서 돈을 벌 수 있게

 

일하는 방법 글쓰는 방법

 

빠짐없이 다 배워서 시작을 할 수 있어서

 

좀 더 빠르게 안정적으로 벌 수 있었고

 

일거리 또한 평생 제공을 해주고

 

일하는 내내 전문가 분들이 관리와 도움을

 

주기 때문에 나이많은 나도 안심하고

 

일을 할 수 있었어요

 

 

이런 저도 문서타이핑알바를 하고 있는데

 

20대, 30대, 40대, 50대 까지

 

충분히 할 수 있을꺼라 전 생각해요

 

 

그리고 정년없이 내가 하고싶은 그날

 

까지 일거리는 제공이 되기 때문에

 

전 그냥 평생직장 구했다

 

하는 마음으로 일하고 있어요^^

 

 

제가 일하는 곳 관심이 있다면

 

아래 링크 남길테니 알아 보세요

 

꼼꼼히 알아 봐야

 

어떤일을 어떻게 하는지,

 

내 적성에는 잘 맞는 일인지

 

확실히 돈을 벌 수 있는지 알수있으니

 

자세히 알아 보시고 본인이

 

현명한 판단 하시기 바랍니다~

 

 

 

 

문서타이핑알바 알아보기

무료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