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초등 전과목 공부방 창업 비용 아끼면서 시작할 수 있어요!! 본문

어린이 학습지 관련 글

초등 전과목 공부방 창업 비용 아끼면서 시작할 수 있어요!!

논농이 2017. 8. 16. 13:30

저는 40대 주부 이면서 초등 아이 둘을

 

키우는 엄마입니다

 

 

그리고 초등 전과목 공부방 창업을 해서

 

아이들을 가르치고 있기도 하죠^^

 

처음엔 참 막막하고 창업 비용 문제도

 

걱정이 되고 그랬는데 이젠 어느정도

 

 안정도 되고 인기도 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안정적으로 1년이 넘게 운영을

 

하고 있기에 지금 창업 준비를

 

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 하는 마음에

 

저의 경험 한번 나눠 볼께요

 

 

 

 

 

제가 초등 전과목 공부방을 처음

 

창업을 하고자 한건 큰 이유는 없어요

 

 

결혼을 하고 아이들을 키우다 보니

 

외벌이 가정으로 아무래도 아이들을

 

남들만큼 학원에 보낼 형편이 되지 않고

 

취업을 하려니 경력은 단절...

 

 

그래서 찬찬히 생각해 보니~

 

제가 지금 현재 가장 잘 하는건

 

아이들 학원에 보내지 않고 제가 직접

 

집에서 공부를 가르치는 것!!

 

 

다른건 몰라도 아이교육에 있어서는

 

남들 보다 절대 뒤쳐지지 않겠다는

 

그런 자신이 들더라구요

 

 

저희 애들은 예체능 학원에는 다녀고

 

공부를 위한 학원은 한군데도

 

다니고 있지 않거든요!!

 

제가 직접 집에서 다 봐주고 있는데도

 

학교생활은 물론 성적도 상위권이라...

 

 

오히려 주위 분들이 저를 보고는

 

본인 아이들도 믿고 맡기게 공부방

 

한번 차려 봐라고 권하실 정도 였어요

 

그렇게 되면 내 아이 공부도

 

원래대로 다 봐주고 다른 아이들

 

공부도 봐주면서 돈벌이 까지 할 수 있으니

 

내 입장에서는 가장 좋은 방법이구나

 

해서 시작을 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어떻게 해야 할지 찾아 봤어요

 

우선 저희 아파트에 여러게 있는

 

공부방의 경우 대부분 프랜차이즈...

 

그런데 준비 할꺼라던지, 가맹비나

 

초도물품비나 홍보비 까지...

 

생각보다 신경쓸것도 많고 너무나 막막

 

하다는 생각에 어떻게 하지? 했거든요

 

 

그런데 제가 저희 애들 공부를 봐 줄때

 

참 많은 도움을 받고 있는 더올림!!

 

그걸 깜빡하고 있었던거 있죠?

 

분명 거기도 초등 전과목 공부방 창업

 

가능하다고 했었거든요

 

 

제가 워낙에 만족을 하는 곳이고

 

저희 아이들 역시 좋아 하는 공부법이라

 

공부방 창업을 위해서는 어떤 지원이

 

어떻게 되는지 알아 봤고...

 

여러가지 도움 팍팍 받으면서

 

지금까지 공부방 운영을 하고 있어요

 

 

 

 

ㅎㅎ 제가 교재에 대해서는

 

말을 안해도 될정도 아이들 공부를

 

봐주면서 만족을 하고 있었지만...

 

더올림으로 창업을 하길 정말 잘했다

 

싶을 정도로 창업비용면에서

 

만족하고 또 만족 스럽더라구요

 

 

일단은 제가 살고 있는 집에서

 

시작을 했구요~

 

딱히 어떤 인테리어를 해야 하는것도

 

없기 때문에 그런 비용,

 

가맹비 또한 없기 때문에 거기에 들어가는

 

그런 비용들 까지 다 아낄 수 있었어요

 

 

주부가 뭔가 시작을 하는것도

 

솔직히 자신이 없고 두렵고 그런데...

 

이렇게 창업 비용까지 하나하나

 

아낄 수 있다보니 그것마저도 고맙더라구요

 

 

 

 

 

그리고 공부방이라하면 어떤 분들은

 

아파트 내에서도 따로 공간을 얻어서

 

창업을 하시는데...

 

더올림의 경우 내 집에서 방 한칸 정도

 

사용할 수 있으면 충분 하더라구요

 

 

괜히 크게 시작했다가 적자만

 

내는 것 보다는 좀 적게 시작을 해서

 

순수익을 많이 내는게 아무리 생각을

 

해 봐도 가장 이득이잖아요?

 

 

그래서 저는 제가 지금 살고 있는 집에

 

방 한칸 비워서 시작을 했죠

 

 

그러니 당연히 보증금 들어가지 않고

 

가먕비 없지, 인테리어 비용 따로 필요 없지,

 

초도물품 또한 강매없이 관리비나 추가

 

교육비 또한 없이 비용 톡톡히 아끼면서

 

시작을 했죠^^

 

 

정말 비용 부담 적게 소자본으로

 

시작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소자본으로 초등 전과목 공부방 창업을

 

한다고 해서 다 성공 할 수 있다는

 

보장은 없지만 그래도 목돈 들여서

 

시작하는거에 비해서는 부담도 없고...

 

 

무엇보다 이미 더올림으로는 저희 아이들

 

공부를 제가 봐주고 있기 때문에

 

교재에 대한 확신은 가지고 있었거든요!!

 

 

더올림 교재의 경우 100% 교과서와 연계된

 

학습지이면서 엄마와 공부방 선생님이

 

직접 보는 코칭영상이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배우러 오면 반복적으로

 

복습위주의 공부방식이라...

 

학교 성적은 따 놓은 거라 말 할 수 있거든요

 

 

실력이 되는 아이들의 경우

 

선행학습을 하기도 하지만... 전 이렇게

 

새로운걸 무조건 알려 주는것 보다

 

아이들이 스스로 공부를 하면서 완벽하게

 

복습을 하는 방식의 공부법이

 

휠씬 더 중요하다고 생각 하거든요

 

 

하나도 놓치는거 없이 그 학년에서

 

배워야 할 부분을 모두 완벽하게 이해를

 

하고 넘어갈 수 있고 아이들이 스스로

 

공부를 해 나갈 수 있는 공부습관을

 

만들어 주기 때문에 앞으로의 공부 또한

 

안심이 되거든요!!

 

 

 

 

 

제가 1년이 좀 넘게 초등 전과목 공부방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

 

처음엔 선생님이 시키면 공부를 하고

 

숙제를 하던 아이들이 이제는...

 

공부방에 오면 스스로 공부를 찾아서

 

하는 자기주도학습을 하게 되었어요

 

물론~~ 복습을 완벽하게 하니...

 

단원평가? 수시평가? 중간, 기말 까지!!

 

뭐 하나 놓치는것 없이 성적까지도

 

확실하게 잡았구요^^

 

 

처음엔 아는 분들 위주로 아이들을

 

받아서 시작을 했지만...

 

공부방 아이들 부모님들께서 역시!!

 

하면서 믿고 칭찬을 해 주시니

 

입소문이 나서 회원수가!! ㅎㅎ

 

그러니 운영하느것도 점점 안정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코칭 영상 있죠?

 

이게 타칭법이 아니라 말 그대로 코칭법이라

 

아이들이 모르는 부분이 생겨도

 

제가 하나하나 집고 풀이를 하는게 아니라

 

아이가 스스로 충분히 생각을 해 보고

 

답을 찾아갈 수 있도록 하는 방식이라

 

저도 지도하기 쉬우면서 아이들 역시 어려워

 

하지 않고 자신의 것으로 만들더라구요

 

 

 

 

 

그리고 초등 전과목 공부방 창업을 해서

 

제가 인기를 얻을 수 있었던 팁!!

 

더올림의 경우는 모든 교재의 문제가

 

서술형으로만 되어 있거든요~

 

그런 부분들이 부모님의 마음에 쏙 들었고

 

또한 다른 공부방 들과 차별성을

 

가질 수 있게 교과논술은 물론,

 

창의독서논술까지 아이들을 지도할 수

 

있기 때문에 더 이상 말이 필요 없죠!!

 

 

그리고 더올림의 지원들...

 

꾸준히 서류나 절차들에 대한

 

관련 정보를 제공해 주고 있고

 

세무나 법률에 대한 전문가분의 상담

 

역시 지원을 해 주면서 공부방 관리나

 

노하우 등의 오프라인 강의도 있기에

 

마음 한편으로 든든 하더라구요

 

 

공부방 창업에 관심은 있지만

 

들어가는 비용이 만만치 않아서 어떻게

 

해야할지 망설이고 있다면...

 

제가 시작한 더올림도 한번 알아보세요

 

 

아래에 링크 남길테니 잘 알아 보시고

 

다른 곳과 비교도 해 보시고 가장

 

잘 맞는 곳을 골라 시작하길 바래요~

 

 

 

초등 전과목 공부방 창업 알아보기

무료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더올림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저의 경험을 사실대로 남기고

커미션이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