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초등공부방 창업 좀 더 수월하게 운영 할 수 있는 교재 있네요 본문

어린이 학습지 관련 글

초등공부방 창업 좀 더 수월하게 운영 할 수 있는 교재 있네요

논농이 2017. 7. 10. 16:14

초등공부방 창업에 있어서 중요한게

 

한두가지가 아니겠지만~

 

공부방 교재 역시도 참 중요하더라구요

 

제가 1년이 넘게 해보고 느낀점이

 

아~ 더올림 교재로 시작하길 잘 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으니...

 

 

왜냐면...

 

제가 수월하게 운영을 할 수 있다는

 

이점도 물론 있지만~

 

공부방에 아이들을 보내는 이유!!

 

바로 제대로 공부를 시켜서 성적이

 

오르는 것 아니겠어요?

 

이런 부분에 대해서 제대로 충족이 되거든요

 

 

 

 

 

 

저는 1년전 초등공부방 창업을 했어요

 

물론 그전까지 이런 경험이 단 1도 없는

 

아주 평범한 주부 였죠

 

 

그랬던 제가 살고 있는 집에 방 한칸

 

비워서 창업을 시작했고 성공을 한거죠

 

 

앞으로 꿈이 있다면~~

 

공부방을 좀 더 넓히는거? ㅎㅎ

 

 

제가 어떻게 이렇게 성공할 수 있었을까?

 

하면서 저도 궁금해서 초등공부방 창업

 

하신 분들과 비교를 한번 해 봤거든요

 

창업 비용이나 지원 받을 수 있는 혜택

 

사용하고 있는 교재 등등 따져보니...

 

확실히 전 다른 분들에 비해서 적은 금액으로

 

시작해서 빨리 자리를 잡았더라구요

 

 

이러니 다들 첫단추가 정말 중요하다고

 

말을 하나 봐요~

 

전 그런 의미에서 시작하는 첫발...

 

더올림 교재로 시작하길 정말 잘했다

 

하는 마음이 들거든요^^

 

 

그래서 초등공부방 창업 생각 하고 있다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까?

 

좀 더 다양하게 많이 알아보고 시작하시라고

 

저의 후기를 한번 남겨 봅니다

 

성공하기 위해서 하는 거니 당연히...

 

꼼꼼히 알아보고 비교해보고 따져보고

 

시작해야 하지 않겠어요?

 

 

 

 

 

저는 전업주부로 그저 살림만 하고

 

육아 하는 경력단절 여성이 였어요

 

그렇다 보니 아이를 가르쳐 본 경험이라곤

 

제 아이 공부 밖에 없다보니...

 

처음 초등공부방 창업을 하는게 참...

 

겁도 나고 고민도 되고 자신도 없고 그랬어요

 

 

정말 창업을 해서 내가 돈을 벌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이 정말 컸었거든요

 

그리고 사회 생활을 해 본지 오래 되다보니

 

절차라던지 과정이라던지 어떻게 해야

 

할지 그런 부분도 고민이 되고 어떤게

 

정말 필요한건지 어떤건 안 해도 되는지

 

모르다 보니 비용면에 대해서도 걱정이 되고

 

무엇보다 저 자신의 자신감이 없어서 말이죠

 

 

워낙 소심한 성격에 걱정을 사서 할

 

정도라... ㅠ ㅠ 그나마 소심한 성격에

 

많이 꼼꼼한 편이라 주변에서 성공할 수

 

있을꺼라 응원을 해 줬다는게 컸죠

 

내 아이 믿고 맡길 수 있겠다 하는~ ㅎㅎ

 

 

하두 걱정을 하다보니 남편은 그냥

 

취업하는게 좋지 않을까? 하더라구요

 

아이들 다루는것도 만만치 않고 엄마들도

 

상대를 해야 하는데 시작하기 전부터 이런데

 

시작하면 훨씬 스트레스가 심해 진다고...

 

 

그런데 저희 동네가 맞벌이 부부도 많고

 

아파트 단지라 저만 노력하면 공부방

 

성공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전문가분에게 상담을 받아 보고 확신이

 

들어서 시작을 하게 되었어요

 

 

 

 

 

아! 더올림 알아 보기 전에는

 

당연히 초등공부방 창업 이라 하면

 

유명한 가맹점에서 시작을 해야 한다고

 

저도 생각을 했었거든요

 

아무래도 브랜드 라는게 무시 못한다

 

하는 생각이 전 깊었었거든요

 

 

왜냐하면 처음부터 망하지는 않을것

 

같다 하는 생각 때문에... ㅎㅎ

 

그런데 이런 곳은 기본 가맹비 있죠?

 

그거 부터 만만치 않더라구요

 

 

창업을 하고 기 비용을 회수하는데

 

얼마의 시간이 걸릴 지도 모르고

 

빨리 자리를 잡을 수 있다는 보장도 없는데

 

가맹비를 낼려고 하니 걱정이 되더라구요

 

 

주부로 외벌이로 살다보니 자금도

 

정말 없는데... 빚 져서 시작하면...

 

참 앞이 컴컴한 느낌이 들수 밖에요...

 

 

그러다 제 아이들 공부를 제가 봐 주고

 

있는데 저와 저희 아이가 정말 만족하면서

 

하고 있는교재라 이걸로 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죠

 

이미 더올림의 경우 엄마표 홈스쿨 뿐

 

아니라 초등공부방 교재로도 유명하다보니

 

이거다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제가 아이들 공부를 봐 주고 있기에

 

교재에 대한 확신은 있었거든요

 

동네 아줌마들도 아이들 뭘로 공부를

 

하냐고 물어 볼 정도라~ ㅎㅎ

 

그리고 이렇게 교재만 잘 선택을 해도

 

내가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많더라구요

 

쓸데 없는 곳에 세는 비용도 막을 수

 

있고 아낄 수 있는 비용 또한 크구요

 

 

왜 진작 생각을 해보지 못한건지~

 

아무 생각없이 이름만 보고 가맹점에서

 

시작했다면 아마 자리 잡기까지 더 힘들고

 

후회도 많이 했을 것 같아요

 

 

 

 

 

제가 선택한 더올림 교재!

 

여기는 우선!!

 

처음 가맹비를 따로 받지 않아요

 

가맹비만 아껴도 꽤 크잖아요?

 

이런 비용없이 초등공부방 창업을

 

지원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세무 부분이라던지 허가를 내는것

 

등등 해야 할 것도 많잖아요?

 

이런 부분들도 다 도움을 받을 수 있거든요

 

 

그리고 초도물품 있죠?

 

이런거 다 지원을 해 주니 추가로 지불을

 

할 비용도 1도 없답니다

 

 

그리고 공부방 창업을 하면 아이들이

 

저절로 오는거 아니잖아요?

 

광고나 홍보는 필수죠!

 

이런 부분들도 초보자가 잘 할 수 있게

 

다 알려주고 하나하나 다 도와주니

 

남들보다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요즘엔 아이들을 한명 아니면

 

두명 정도만 낳기 때문에

 

아이들 교육에 관한 부모님들의 관심

 

또한 많이 높기 때문에...

 

아이들을 가르치는 것도 중요하지만

 

학부모님과 학생 관리 하는것도

 

정말 만만치 않은 부분들 이거든요

 

그런데 이런 부분에 대해서도 여러가지 팁과

 

노하우 들을 알려줘서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교재에 대한 효과는 이미 제가 저희 아이들과

 

효과를 받기 때문에 자신이 있었거든요

 

공부방이다 보니 아무래도 비용이

 

저렴하면서 아이들 성적도 오르니

 

다들 만족하시더라구요

 

 

그러니 딱히 제가 광고를 하지 않아도

 

아이들도 늘어나고 말이죠^^

 

 

이러니...

 

초등공부방 교재가 정말 중요한거죠

 

전 이미 제가 효과를 봤기에 확신이 있었고

 

교과연계 100% 학습지이다보니

 

초등학교 공부하는데 최적화 된 거죠

 

단계별로 교과서를 보면서 하는 공부라

 

제가 일일이 다 봐주지 않아도 되고

 

기본이 자기주도학습법인지라~

 

 

그래서 몇명 제한 이렇게 아이들을 받아

 

공부를 봐 주는게 아니라 한 클래스에

 

다른 공부방 보다 좀 더 많은 아이들을

 

받을 수 있으니 수익면 에서도 좋구요^^

 

 

 

 

 

 

아! 그리고 요즘 공부법은 예전과

 

완전히 다르잖아요?

 

그렇게 맞춰서 지도를 할 수 있도록

 

학습코칭 영상이 있기 때문에

 

전학년 아이들을 다 가르치더라도

 

딱히 부담이 되고 그렇지도 않더라구요

 

 

수업 하기 전에 20분 정도 보고

 

아이들을 지도할 수 있으니

 

아무래도 수월하게 운영 할 수 있는거죠

 

 

 

 

 

 

요즘 많은 분들이 소자본으로

 

할 수 있는 창업에 관심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주부님들이 초등공부방 창업

 

계획을 많이 하고 계시구요

 

 

그래서 이렇게 저의 경험담 몇자 남겨 봤어요

 

이왕 하는거 좀 더 빨리 자리를

 

잡을 수 있고 성공하는게 좋잖아요?

 

그러니 잘 알아 보시고 비교도 해 보시고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될까 해서 제가 도움을 받았던 곳

 

링크 연결을 해 둘테니 무료상담과

 

자료 신청해 보세요

 

 

물어 보는데 돈 드는것도 아니고

 

최대한 잘 알아 봐야 하지 않겠어요?

 

창업 비용이나 창업조건 등등 필요한

 

부분들 무료로 다 확인해 보세요

 

 

 

 

초등공부방 창업 하기

무료상담/무료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세부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후기를 남기고 커미션이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