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프뢰벨 가베 홈스쿨 비용도 아끼고 나중엔 창업까지 정말 되네~ 본문

취미, 취업 자격증 관련 글

프뢰벨 가베 홈스쿨 비용도 아끼고 나중엔 창업까지 정말 되네~

논농이 2017. 6. 5. 19:53

제가... 프뢰벨 가베 하나로 울고 웃고 ㅎㅎ

 

어릴때 뭣모르고 좋다는 말에 구입했다가

 

돈 낭비만하고 울었고

 

지금은 아이들이 초등학생이라 이제

 

수학가베로 접할 기회가 조금 밖에

 

남지 않았지만 엄마가 이젠 제대로 방법을

 

알아서 가베 홈스쿨 직접 지도 할 수 있고

 

나중엔 내가 홈스쿨 창업을 할 수

 

있으니 또 기뻐서 웃고~ ㅎㅎ

 

진작 이 방법을 알았다면 애기때 부터

 

비싼 돈 내고 홈스쿨 안 하고

 

내가 직접 가르쳐 줬으면 더 좋았을껄!

 

하는 생각이 들기는 하지만...

 

어쨌든 지금은 만족하고 있어요:)

 

 

 

 

 

 

제가 직접 프뢰벨 가베 해 보니까요

 

엄마가 직접 배우는거지만 배우기도

 

쉽고 내가 아이들을 지도할 수 있으니

 

가베홈스쿨비용도 아낄 수 있어서

 

이래저래 만족 하고 있어요

 

 

가베라는게 어떤 선생님께

 

어떻게 배우는가에 따라서 그 효과는

 

천차 만별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많은 엄마들이 좀 가격이

 

비싸 더라도 홈스쿨을 하는거구요

 

 

그런데...

 

이렇게 제가 직접 배우니~

 

경력이 단 1도 없는 40대 후반 주부도

 

아이들의 성향에 맞게 가르칠 수 있고

 

나아가 전문자격증 아디보니~

 

사회생활을 할 수 있는 기회까지 얻을 수

 

있다보니 정말 행복 한거 있죠? ㅎㅎ

 

 

 

 

 

 

 

전 예전엔 가베라는게 원목교구라

 

아기때 부터 사 놓으면 자연스럽게

 

혼자 익히면서 뭔가 되겠지 하는

 

막연한 생각이 있었어요

 

엄마의 생각엔 내 아이는 뭐든 최고로

 

해 주고 싶은 욕심이 있잖아요?

 

 

그런데 막상 제가 기대를 했던...

 

만들고 쌓고 부수고 하면서 자연스럽게

 

익히길 원했던 창의력, 사고력...

 

놀이 교육 효과는? ㅠ ㅠ

 

 

그저 손에 잡히면 입으로 가고

 

물고 빨고... ㅠ ㅠ

 

그래서 프뢰벨 가베를 잘 활용할 수

 

있게 전문 선생님께 배우게 한건데...

 

정작 제가 하나도 모르니~

 

주 양육자인 저와 있는 시간이 하루중

 

가장 긴데 교육적효과가 하나도 없을 수

 

밖에 없더라구요

 

 

 

 

 

 

1~10 가베 까지 활용도도 다르고

 

아기때, 유아기때, 초등가베 까지

 

각각의 연령에 따라 활용 범위 역시

 

다르기 때문에 일일이 아이들을 홈스쿨

 

시키는 비용을 따지면 차라리 제가

 

한번 배우는게 훨씬 이득이겠다

 

하는 생각이 이제야 드는거 있죠? ㅠ ㅠ

 

정말 바보 같이,,,

 

아이들 상대로 하는 가베홈스쿨이라서 전

 

당연히 유아교육 전공만 하는 직업

 

이라 생각 했었거든요

 

 

진작 그렇지 않다는걸 알았다면

 

하는 후회... 하고 있어요

 

그러니... 저 처럼 후외 마시고

 

관심이 있다면 직접 배워서 아이교육도

 

비용 하끼면서 초등학교 까지 쭉~ 하시고

 

나중엔 본인이 창업을 해 보세요

 

이렇게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자격증이

 

바로 알짜배기 잖아요?

 

 

또한 제가 배운 교육기관은 배우는데

 

필요한 가베교구세트도 무료로

 

보내 주는거 있죠?

 

한번 수강으로 교구비용까지 아끼면서

 

배우기 할 수 있더라구요

 

이러니 진작할껄 싶죠

 

교구사는데 돈, 좋은 선생님께 배우게

 

하느라 또 돈... ㅠ ㅠ

 

 

 

 

 

 

저희 애들은 어느정도 자라서

 

이젠 교육할 기회는 적지만...

 

제가 배운 프뢰벨 가베 교육기관은요~

 

전문 교사 양성기관이다보니

 

내 아이교육은 물론이고 내가 원할때

 

언제든!!

 

취업관련, 창업관련 지원을 깨알같이

 

다 받을 수 있는 기관이었어요

 

가베라는건...

 

어린이집, 유치워느 초등학교 등등

 

다양한 곳에 취업의 길이 많잖아요?

 

전 아직 둘째가 초딩 저학년이라...

 

욕심내서 배웠고 자격증을 취득해서

 

지금은 소수정예로 수업 하고 있어요

 

 

 

 

 

 

뒤 늦게라도 제가 초등 가베홈스쿨을

 

알아 본 이유가 있어요

 

제가 아들 하나 딸 하나 둔 엄마 거든요

 

아들은 수학에 관심도 많고 곧잘

 

따라서 하던데... 딸이 좀 많이 수학에

 

약하더라구요 ㅠㅠ 취미도 없고...

 

그래서 내아이 성향에 맞게 지도할 수

 

있는 초등가베를 알아 봤고

 

이런 자격증이 있는걸 알고 시작을 한거죠

 

 

가베홈스쿨 해 본분이라면 아실꺼예요

 

비용이 정말 만만치 않죠?

 

그래도 워낙에 알려진 교구에

 

교육적인 효과가 크기 때문에 엄마의

 

마음에 안 시킬 수 없더라구요

 

그러니 유치원이나 어린이집의 경우

 

필수 과목으로 들어갈 정도 잖아요?

 

수학가베의 경우 초등학교에서도 인기가

 

대단 할 정도니~

 

 

 

 

 

 

 

참!! 배우는것두요~

 

자격증 과정이라 해서 딱딱한 이론 수업이

 

아니라 인강으로 배우고 아이들을

 

바로바로 지도 할 수 있을 정도로

 

실무 위주 강의라 정말 재밌더라구요

 

 

아이들을 가르치는거라 아이들이 좀더

 

이해 하기 쉽게 설명이 되어 있었구요

 

아동지도법 까지 배울 수 있어서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인강으로 배우고 저희 애들 앞에 앉혀놓고

 

엄마 선생님으로 바로 가베홈스쿨을~

 

이러니 복습도 확실히 되고 아이들도

 

흥미를 보이면서 재밌게 배우고^^

 

 

진작 애들 어릴때 수강을 했으면

 

그 많은 비용 안들였을텐데 싶어요 ㅎㅎ

 

방과후 특허 받은 교육과정이라

 

커리큘럼도 단순한게 아니라 체계적으로

 

이루어져 있고 교육과 취업까지

 

다 지원을 해 주는 곳이라 만족도가

 

높을 수 밖에 없더라구요

 

 

여기가 취업률, 출강률 1위 거든요^^

 

 

 

 

 

아! 인강으로 배울 때 필요한 교구도 무료로

 

보내 주지만~

 

다 배운 후 자격증 시험을 치잖아요?

 

지때 지도사 자격증 시험 응시료 또한

 

무료 라서 떨어지면 어쩌지? 하는

 

부담감이 없어서 이부분도 좋더라구요

 

뭐 그래도 한방에 붙었지만요~ ㅎㅎ

 

 

그리고 내가 원하는 진로방향있죠?

 

난 방과후교사로 취업을 하고 싶다

 

아니면 가베홈스쿨 창업을 하고 싶다

 

본인이 원하는 방향으로 지원을

 

모두 받을 수 있어요

 

 

전 취업은 아직 여건이 안되서

 

소소하게 수업을 진행 하는데...

 

신고 하는거나 수강생모집하는거

 

초도물품, 홍보 이런거 적극적인 지원을

 

받았거든요~

 

그러니 쉽게 할 수 있었죠

 

자리도 잡기 편했구요

 

이또한 평생 지원이라...

 

수업을 하면서도 여러가지 지원을

 

받을 수 있다는 거예요

 

아니면 취업을 해서 일하다가

 

창업을 하고 싶다 해도 또 지원이 되니

 

걱정은 접어 둘 수 있다는거~

 

 

 

 

 

 

요즘엔 집집 마다 아이들이

 

한명 아니면 두명 정도죠?

 

그렇다 보니 내 아이만은 최고의 교육을

 

하고 싶다 하는 분들이 많고...

 

또한 예전 우리가 클때 처럼 공부는 아이들이

 

하는거니 하면서 아이들에게만 맡기지

 

않잖아요?

 

교육에 직접 참여를 하는 엄마들이

 

점점 늘어 나고 있어요

 

이게 바로 참된 교육이면서 효과가

 

크게 나타나는거니...

 

그러니 저 처럼 해 보세요

 

굳이 학원에 가서 배울 필요 없고

 

전문 교육 받아 내아이 교육은 물론

 

취업까지 할 수 있거든요^^

 

 

아래에 제가 배우고 지원받고 있는

 

프뢰벨 가베 교육기관 홈페이지 링크

 

연결 해 놓을께요

 

 

일단은 자격증 과정의 강의 중

 

한 강의를 선택해서 무료 샘플로

 

볼 수 있으니 직접 강의 내용을 먼저

 

살펴 보신 후 교육과정이나 커리큘럼,

 

취업관련 상담까지 다 받아 보세요

 

후회 없을 꺼예요^^

 

 

 

가베 교육과정 알아보기

무료샘플강의/무료상담 신청하기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수강 후기를 솔직하게 쓰고

다른과목 추가할인을 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