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출판사타이핑알바 전 다른걸로 갈아 탔어요 본문

마케팅 관련 글

출판사타이핑알바 전 다른걸로 갈아 탔어요

논농이 2017. 4. 28. 16:27

출판사타이핑알바 해 보셨나요?

 

기한과 분량있는 일 받아서

 

글자, 토씨, 띄어쓰기 하나 안 틀리고

 

그대로 타이핑 하는 일...

 

 

제가 워낙 기술은 없고 뭐 하나

 

잘 하는거 없다보니...

 

어떻게 보면 제일 간단해 보이는

 

문서작성, 타이핑만 하면 되는 일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참 다행히도 저희 집 근처에 이런 일

 

하는 곳이 있어서 첨엔 왠떡? 하는

 

마음으로 타이핑 일 하는데

 

뛰어 들었어요

 

 

근무 시간도 완전 마음에 들었거든요

 

아침 일찍 출근 안해도 되고

 

주 5일 근무에 월급도 120만원 정도...

 

 

 

 

 

 

그런데...

 

토씨, 글씨, 띄어쓰기 하나도 안 틀리고

 

그대로 타이핑 하는 일...

 

기한과 분량이 있는 일...

 

결코 출판사타이핑알바가

 

쉬운게 아니더라구요

 

 

회사에서도 이 일을 받을 때 돈을 받아

 

일 의뢰를 받는 일이기 때문에

 

당연히 하나라도 틀리면 안되는거죠

 

그저 말 만이 아니라 실제로 틀렸을

 

경우에 피해액이 나오기 때문에

 

신경 바짝 서야 하니...

 

 

그리고 컴퓨터 앞에 앉아 타이핑만 하는게

 

딱히 어려운 일 아니잖아?

 

할 수 있지만...

 

하루종일 타이핑 한다는게 쉽진 않고

 

신경을 바짝 써서 하다보니

 

스트레스가 이만저만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얼마 못 버티고...

 

집에서 하는 일로 갈아 탔어요

 

 

출판사타이핑알바...

 

그만두고 집에서 하는 타이핑 일은

 

내가 하고 싶을때 하고 싶은 만큼

 

일 하면 되고 글자를 틀리거나

 

띄어쓰기가 틀려도 상관 없을 뿐 아니라

 

버는 수입도 예전 보다 훨~씬

 

더 좋거든요~

 

 

 

 

 

 

어떤일을 하냐면~

 

전 출판사에서 의뢰를 받아 타이핑을

 

하는 일이 아니라 아이템을 받아서

 

소개글이나 후기글을 타이핑해서

 

인터넷에 올리는 일을 하고 있어요

 

 

그러니 오타 걱정 없이 내 편한 시간

 

내가 하고 싶은 만큼 하면 되는 일이구요

 

 

글을 쓰는것도 딱히 어려운게 아니라

 

자유롭게 내가 쓰고 싶은대로

 

솔직하게만 작성하면되니...

 

얼마나 편한지~ ㅎㅎ

 

글 쓰는데도 하루종일 걸리는게 아니라

 

한개 쓰는날엔 30분...

 

2~3개 쓰는 날엔 1~2시간...

 

이렇게 평균 1시간 정도 글을 쓰는 일로

 

전 하루 평균 5만원 이상 벌고 있어요

 

 

 

 

재택타이핑알바 알아보기(클릭)

 

 

 

 

 

 

 

 

제가 나이가 좀 많이 있는 주부거든요

 

이 나이에 어디가서 1시간 일하고

 

시급 5만원 이상 받을 수 있을까요?

 

택도 없죠

 

 

이 일이 CPA 수당의 일로

 

글을 올려 놓으면 수수료는 자동으로

 

쌓이는 구조의 일이라

 

시간이 날때마다 꾸준히 글만 올려

 

놓기만 하면 되거든요

 

 

이렇게 내가 쓴글이 많으면 많을 수록

 

내가 버는 수익이 많아 지기에

 

성실하게 글만 타이핑 해두면 됩니다

 

 

 

 

 

 

제가 일 하는 곳은 일하는방법을

 

모두 배울 수 있고 일하는 내내 관리와

 

지원을 받으면서 글만 쓰면 되니

 

스트레스 없이 속편히 할 수 있거든요

 

 

그렇세 일한지 1년 째!

 

지난 11개월간 위 사진의 금액!

 

벌 수 있었어요^^

 

 

예전 출판사타이핑알바 할땐...

 

주 5일 하루 8시간 이상 일하고

 

월 120만원 정도 벌었지만...

 

 

지금은 하루 1시간 투자해서 꾸준히 글을

 

올리는것만으로 월 150만원 이상

 

벌다보니 출판사타이핑알바 그만두길

 

정말 잘 했다 싶어요^^

 

 

 

 

 

 

단지...

 

알아 보셨다면 아시겠지만~

 

재택타이핑알바로 할 수 있는 곳이

 

생각 외로 많거든요

 

 

그러니 최대한 꼼꼼하게 잘 알아보고

 

내가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곳,

 

내가해도 잘 할 수 있는 일,

 

그러면서 가장 확실하게 돈 벌 수있는

 

그런 일을 잘 찾아서 시작해야

 

한다는 거예요

 

 

 

 

 

 

저는 저 나름대로 제가 잘 할 수

 

있는 일로 가장 적성에 잘 맞다는걸

 

찾아서 시작할 수 있었구요

 

 

그렇게 1년때 일을 하면서

 

열심히 돈 벌고 있어요

 

 

시간, 분량, 기한, 장소 상관없이

 

속편히, 스트레스 없이 일하고 싶다면

 

제가 하고 있는 재택타이핑알바도

 

한번 알아 보세요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출판사타이핑알바 알아보기

무료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경험 후기를 남기고 수수료를 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