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평일저녁알바 쉽게 돈버는 방법 정말 있을까? 본문

마케팅 관련 글

평일저녁알바 쉽게 돈버는 방법 정말 있을까?

논농이 2017. 4. 27. 22:47

될 수 있었어요^^

 

외벌이만으로 살기는 쉽지 않고...

 

그렇다고 경력단절된 주부에

 

제대로된 자격증이나 기술 하나 없는

 

내가 취업 하기도 힘들고...

 

작은애가 아직은 손이 많이 가야 할 때라

 

밖에 나가서 하루종일 일을

 

할 수도 없다보니...

 

평일저녁알바를 찾아 볼 수 밖에

 

없더라구요

 

 

그렇게 시작한 일로 어느새 1년~

 

날마다 저녁 1시간 정도 투자해서

 

일 하고 있어요

 

 

주부도 할만한 일로 쉽게 돈버는 방법

 

찾아 보다가 괜찮은 일자리 구해서

 

매달 150만원 정도 돈버는, 성공한

 

아줌마가 될 수 있었어요^^

 

 

 

 

 

 

아침엔 남편 출근에 아이들 등교에

 

정신이 없고... 그리고 혼자 있는 시간엔

 

청소에 빨래에 잡다한 집안 일에...

 

그리고 12시 조금 지나면 둘째가

 

하교해서 집으로 오기 때문에... ㅠ ㅠ

 

그 이후로는 작은아이 스케쥴에 맞춰서

 

숙제에 공부에 봐 줘야 하고

 

다음으로는 저녁밥 준비!

 

그리고 또 집안 정리 하면서 마무리를

 

하다보면 9시는 금방 넘어 버리죠

 

 

솔직히 온전한 나 혼자만의 시간은

 

10시 쯤 부터 라고 볼 수 있어요

 

하지만 문제는 그 시간이 되면 저 역시

 

몸이 힘들어 뻗는다는것...

 

 

그런 와중에도 전 짬짬이

 

평일저녁알바를 하고 있어요

 

 

쉽게 돈버는 방법으로 제가 하는 건~

 

 

어떻게 보면 엄청 단순한...

 

집에서 컴퓨터나 스마트 폰으로

 

일거리를 받아 자유롭게 글을 써서

 

올리면 되는 저녁알바예요

 

 

 

 

 

 

제가 일거리를 받아서 글을 써서 올리면

 

되고 이런 정보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검색해서 제 글로 유입이 되면

 

그 건 수당 8천원, 또는 9,600원의

 

수수료를 받고 있어요

 

 

정해진 수수료가 있는게 아니라

 

적게 벌땐 2~3만원,

 

많이 벌땐 10만원 이상

 

벌 수 있기 때문에 평균적으로 보면

 

하루 5만원 정도는 되거든요

 

 

이렇게 하루 1시간 정도 투자해서

 

글 2개 꾸준히 올리는 걸로 하루 5만원

 

정도면 쉽게 돈버는 방법 맞죠?

 

 

 

 

 

 

평일저녁알바 알아 보는 이유가

 

돈은 간절히 벌고 싶지만

 

시간이 저녁밖에 안되니 그렇잖아요?

 

 

그런데... 제가 아직 둘째는 어리지만

 

큰애는 중학생...

 

40대 후반의 주부이다 보니

 

저녁이 되면 정말 몸이 지치거든요

 

 

그렇다 보니 어디 나가서는

 

도저히 일을 할 엄두가 안 나더라구요

 

몸이 힘든건 감당이 안되고

 

사람들을 상대하는건 저의 성격이나

 

적성에 전혀 맞지도 않아서 정신적인

 

스트레스까지... ㅠ ㅠ

 

 

그런데 이 쉽게 돈버는 방법의 경우

 

집에서 혼자 하면 되는 일이고

 

내가 편한 시간에 후딱 글만 2개 정도

 

써서 인터넷상에 올리면 끝나는 일이라

 

속편히 저녁알바 하고 있어요

 

 

 

 

 

 

이렇게만 말을 하니 정말 편하고

 

쉽고 그렇게만 보이죠?

 

 

그런데 세상천지 그런 일 있을까요?

 

장점이 있으면 당연히 단점도 있죠!

 

 

제가 하는 평일저녁알바는

 

혼자 하는 일이기 때문에 가장

 

조심해야 할게 있어요

 

바로 자기자신!

 

 

내가 내 시간을 스스로 조절을 해서

 

일을 해야 하고 게으름을 부리거나

 

한없이 나태해 지면 당연히

 

돈을 적게 벌 수 밖에 없는 일이거든요

 

 

이 돈버는방법은 내가 한 만큼

 

내가 돈버는 일이기 때문에 부지런히

 

글을 올린다면 두말할거 없이 내가

 

안전적으로 고수익을 벌 수 있고

 

내가 게으름 부려서 띄엄띄엄 글을 올리면

 

그만큼 내가 적게 벌 수 밖에 없는

 

그런 일이에요

 

 

그래도 내일 한시간 정도 꾸준히

 

투자를 해서 월 150만원 정도

 

돈버는 일이라 하면 꽤 괜찮은 일

 

아닌가요?

 

그래서 저는 정말 피곤 하지만...

 

꾹 참고 글 하나라도 꼭 올리자

 

하는 생각으로 꾸준히 일을 하고 있어요

 

 

 

 

 

 

난 컴퓨터 잘 모르는데?

 

그래도 정말!! 쉽게 돈버는 방법

 

맞는가? 하는 분들 있을 꺼예요

 

 

저 역시 검색만 할 정도이고

 

가끔 쇼핑정도만 해 왔을 정도 거든요

 

 

그런 저도 이렇게 인터넷으로 일을

 

할 수 있도록 일하는 방법을 배워서

 

시작 할 수 있거든요

 

 

그리고 어떻게 글을 쓰는지 어떻게

 

해야 되는지 글쓰는 가이드 라인도

 

받을 수 있고 글 하나에 백만원 이상

 

나온 글을 분석해서 샘플원고로도

 

제공을 해 주기 때문에 그걸 참고로

 

그저 비슷하게 따라만 써도 충분히 되더라구요

 

 

합법적인 일거리로 평생 무료로 무제한

 

제공을 해 주기 때문에 중간에

 

돈 못벌 걱정 없이 안정적으로 꾸준히

 

평생직업으로 삼아 돈을 벌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쉽게 돈버는 방법

 

찾는 분들이라면~

 

난 다른 건 몰라도 성실히 꾸준히

 

하는 것만은 자신이 있다 한다면

 

이 평일저녁알바는 충분히 돈버는게

 

가능한 일이라는 거예요

 

 

 

 

 

 

 

제가 쉽게 돈버는 방법으로

 

선택한 평일저녁알바!

 

 

다른 것 보다 내가 한만큼 정당하게

 

내가 돈 버는 일이라 전 만족하고 있어요

 

 

내가 열심히 하면 다 결과로

 

돌아 오는 일이면서 매달 15일이 되면

 

3.3% 세금 정당히 내고 통장으로

 

월급을 받고 있어요

 

 

이 저녁알바는 꾸준히 글을 올리면

 

인터넷상에 제가 올린 글이 다양한

 

종류로 많아지기 때문에

 

저절로 버는 수익은 많아 질 수 밖에

 

없는 일이거든요~

 

 

 

 

 

 

저 같은 경우 이왕 피곤한 거

 

최대한 평일에 일하고

 

가족이 다 모이는 주말엔 저 역시

 

쉬면서 가족들과 즐기기 위해서

 

평일에 주로 일을 하고 있어요

 

 

뭐... 5월엔 다들 알다 싶이...

 

돈 나갈 일이 많잖아요?

 

저 같은 경우... ㅠ ㅠ

 

시댁에 생신인 분도 2분이 5월에

 

있어서 정말 만만치 않은 달이거든요

 

 

그래서 3, 4월에 정말 부지런히

 

평일 뿐 아니라 주말에도 잠깐씩

 

돈버는 방법으로 일을 했어요 ㅎㅎ

 

 

내가 한만큼 내가 많이 버니~

 

5월을 대비해서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이번달엔...

 

200만원 월급을 목표로 하고 있어요^^

 

 

 

합법적으로 당당히 벌 수 있으니

 

얼마나 좋은지~

 

 

 

 

 

 

평일저녁알바로 쉽게 돈버는 방법

 

찾고 있다면...

 

저 처럼 내집에서 편하게 할 수

 

있는 일도 한번 생각 해 보세요

 

 

회원 가입하는거 없이 무료상담과 자료를

 

받아 볼 수 있으니 잘 알아 보시고

 

아이다 하면 안 하면 그만!

 

괜찮다 하시면 한번 도전해 보세요

 

 

 

평일저녁알바 알아보기

무료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평일알바 후기를 남기고 수수료를 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