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40대 여성 취업 나이 많은 아줌마도 이젠 걱정 없어요 본문

마케팅 관련 글

40대 여성 취업 나이 많은 아줌마도 이젠 걱정 없어요

논농이 2017. 4. 26. 18:13

40대 여성 취업 정말...

 

정~~말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도 열심히 찾고 찾고 찾아서

 

집에서 재택근무 직업 구해서

 

40대 여성 취업 성공할 수 있었어요

 

 

정말 열심히 알아보고 찾은 일로

 

취업에 성공 할 수 있었고

 

이렇게 일 하는것도 어느세 1년

 

이라는 시간이 흘렀네요 ㅎㅎ

 

 

저는 하루 1시간 정도

 

길어도 2시간 정도 투자를 해서

 

글 2개 정도 꾸준히 인터넷상에

 

올리고 있구요

 

그렇게 일 하고 월 150만원 정도

 

월급 받고 있어요^^

 

 

 

 

 

 

나이많은 아줌마취업...

 

40대 여성 취업 다들 어렵다 어렵다

 

하는 말은 하지만...

 

정말 코 앞에 닥치니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사회생활을 해본지 15년이 넘었고...

 

이렇다 할 기술 하나 없다보니

 

제가 할 수 있는 일이뻔 하더라구요

 

 

몸이 힘든 일이라던가

 

영업하는 일

 

아니면 돈이 얼마 되지 않는 일...

 

 

하지만 몸이 예전 처럼 막 날고 기는

 

그런 나이도 아니고... ㅠ ㅠ

 

또 돈 한푼 벌자고 시작하더라도

 

얼마나 할 수 있을지 보장도 없고...

 

40대취업 하기 쉽지 않더라구요

 

 

 

 

 

 

그런데 저 처럼 경력없고

 

기술이 없는 아줌마들이 이젠 집에서

 

돈버는 일을 의외로 많이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열심히

 

40대 여성 취업 알아봤고 그 중에서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찾아

 

시작할 수 있었어요

 

 

학력, 경력, 자격, 나이, 성별 상관없이

 

성인이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간단한 타이핑알바를

 

40대 여성 취업으로 하고 있어요^^

 

 

 

 

 

 

제가 여성 취업으로 하는 일은

 

총 두가지 에요

 

 

하나는 원고와 사진을 받아서

 

그대로 타자만 쳐서 온라인 상에 올리고

 

글에 대한 1회성 원고료를 받는 일

 

또 하나는 아이템을 받아서 저의 생각대로

 

자유롭게 글을 써러 올리고

 

글 하나에 무한대의 수수료를 받는 일

 

 

저는 이렇게 두가지 방법으로

 

글만 올리고 그에 대한 대가를

 

받는 일을 하고 있어요

 

 

글만 써서 올리면 되니 일 하는 시간도

 

길지 않고 거기다 자유롭게 글을 쓰는

 

일은 글 하나에 정해진 금액이

 

있는게 아니라 유입이 되는건 모두 저의

 

수입으로 들어오기 때문에 생각 외로

 

수입도 많고 이렇게 모인 수수료는

 

매달 15일이 되면 나라에 세금으로

 

3.3% 내고 저의 월급으로 들어 온답니다

 

 

 

 

 

 

글 하나에 들어 오는 수입이 무한대...

 

인터넷상에 일단 글을 써서 올리면

 

이 글은 제가 삭제를 하지 않으면

 

계~속 남아 있잖아요?

 

그렇다 보니...

 

꾸준히 날마다 글 2개씩 올리면

 

인터넷상에 제 글이 많아져서

 

안정적인 수익을 벌 수 밖에 없거든요

 

 

저 같은 경우 하루에 적게는 2~3만원,

 

많이 벌땐 10만원 이상 벌고 있어서

 

하루 평균 5만원 이상 벌고 있어요

 

 

글 하나에 100만원 이상 번 적도

 

있으니~ 정말 아줌마취업 하나는

 

기똥차게 했다고 볼 수 있죠^^

 

이만하면...

 

40대 여성 취업 성공 한거 맞죠? ㅎㅎ

 

 

 

 

 

 

처음엔 글을 올린 수가 적기 때문에

 

버는 수입이 당연히 적을 수 밖에 없지만

 

꾸준히 글을 올려서 어느 정도 글이

 

쌓이고 나면~

 

주말이나 공휴일에 일을 쉬어도!

 

여름 휴가나 겨울휴가가 되어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느라 일을

 

하지 못할때에도 빠짐없이 돈이 벌리는

 

일이라 정말 1년째 하는 일이지만

 

신기하고 즐겁고~

 

왠지 내가 능력있는 아줌마가 된 듯한

 

기분이 들어 좋더라구요

 

 

그러니...

 

성실하게 글만 작성해서 올린다면

 

세상에 여성취업으로 이만한 일

 

없다고 전 보고 있어요^^

 

 

 

 

 

 

 

전 아직 둘째가 초등 저학년인지라

 

하루에 오랜 시간 일을 하진

 

못 하고 있어요

 

하루 한 시간 정도 투자를 해서

 

글 2개는 꼭 쓰기 위해서 노력을 하고 있죠

 

 

하지만 아줌마의 힘! 주부의 힘!

 

다른건 못해도 정말 성실히 하는것

 

만큼은 자신이 있거든요^^

 

 

이렇게만 하면 충분히 돈을 벌 수

 

밖에 없는 일이거든요

 

 

처음 시작했을땐 30만원의 월급으로

 

시작을 했지만...

 

점점 올라서 3개월 부터는 100만원 이상!

 

5개월 부터는 150만원 이쪽저쪽으로

 

월급받는 주부가 될 수 있었어요^^

 

 

 

(40대 취업으로 제가 11개월 간 번 수입)

 

 

 

 

꼭 밖에 나가서 하루 종일 일을 하고

 

돈 버는 일만 있는건 아니거든요

 

이렇게 집에서도 자신의 적성에

 

잘 맞다면 충분히 벌 수 있는 일도 있어요

 

 

아줌마 취업...

 

아마 저 뿐 아니라 다들 힘드실꺼예요

 

나이가 들 수록 더욱 그렇죠

 

 

제 주위엔...

 

버는 돈이 적어서 하루에 알바로

 

2~3개씩 하는 분도 계시거든요... ㅠ ㅠ

 

그런데 이렇게 일을 해도 세금 떼고

 

받는 돈은 제가 하루 한 시간 투자해서

 

버는 돈보다 많지도 않더라구요

 

 

그러니... 자신의 적성에 맞다면

 

40대 여성 취업!

 

이젠 집에서 하는 일도 알아 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두 사진은 제가 지난 11개월 동안

 

열심히 글만 쓰고 번 돈이에요~

 

엄청 능력 있어 보이죠? ㅎㅎ

 

 

40대 후반 아줌마인 저도 할 수 있는

 

일이니 무조건 힘들꺼라 어려울 꺼라

 

생각 하면서 망설이기만 하지 마세요

 

 

 

 

 

 

어떻게 일을 하면 되는지 일 하는 방법도

 

다 배워서 시작할 수 있고

 

15년 업력의 교육청 인가된 평생교육원

 

이다 보니 하라는 대로만 따라 하다보면

 

돈을 벌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온라인 상으로 하는 일이지만

 

일 하는 내내 관리와 지원을 아낌없이

 

다 받을 수 있고 일거리 또한

 

합법적인 걸로 평생 무료로 무제한

 

받을 수 있어서 참 마음에 들었어요

 

 

40대 여성 취업...

 

요즘엔 집에서 할 수 있는 일자리도

 

참 괜찮은 일도 많더라구요

 

 

아줌마 취업으로 전 집에서 하루 1시간

 

꾸준히 투자해서 하루 평균 5만원 이상

 

요새는 6~7만원 정도 벌고 있어요^^

 

 

이상한 사기나 다단계의 일이

 

아니라 서울경제 티비에서 마케팅재택근무

 

로 소개가 될 정도로 괜찮은 곳이라

 

여성취업으로는 꽤 괜찮지 않나

 

전 생각 합니다^^

 

 

 

 

 

 

 

내 편한 시간 내가 하고싶은 만큼

 

일 하면 되고 내가 한 만큼 내가 다

 

벌 수 있는 일이라 그런 부분들까지

 

전 마음에 들었어요

 

 

다음달 5월...

 

이렇게 돈 나갈 일이 많은 달엔

 

미리 더 많은 시간 투자해서 더 많은

 

글을 써서 올려 두면 그만큼 많이

 

벌 수 있으니~ ㅎㅎ

 

 

아래 제가 일하는 곳 링크 연결을

 

해 둘테니 자세히 알아 보세요

 

저의 경험이 조금이나마

 

40대 여성 취업 하는데 도움이 되길

 

정말 바랍니다~

 

 

 

여성 취업 자세히 알아보기

무료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40대취업 경험 후기를 남기고 수수료를 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