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집에서 알바 쉽게돈벌수있는방법 경험후기 남깁니다 본문

마케팅 관련 글

집에서 알바 쉽게돈벌수있는방법 경험후기 남깁니다

논농이 2017. 4. 26. 16:15

집에서알바로 쉽게돈벌수있는방법

 

정말 있을까요?

 

저는 1년째!! 집에서알바로

 

열심히 돈벌고 있어요^^

 

이 알바를 시작하고 5개월 이후부터

 

지금까지 월 150만원 정도 받고 있어요

 

 

 

저는 초등학교 저학년 한명,

 

이제 중학생이된 한명

 

이렇게 둘 키우는 육아맘이구요~

 

이렇게 아이들 케어하면서 집안 살림하며

 

그런 와중에도 짬짬이 일 하면서

 

안정적으로 돈벌수있는방법 찾아서

 

이렇게 직업으로 삼고 있어요

 

 

 

 

 

 

애들이 어릴땐 외벌이로도 그나마

 

괜찮았거든요

 

그런데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이렇게 아이들이 자랄 수록 들어가는

 

돈의 차이가 정말 크더라구요

 

들어가는 돈은 점점 많아지고

 

그런 상황에서도 내아이에게 좀 더 좋은거

 

좀더 맛있는거 해 주고 싶은게

 

엄마의 마음인지라...

 

 

내가 돈벌수있는방법이 있다면 해서

 

좀 더 해 주고 싶은 마음이 정말 간절해 져서

 

40대 후반의 내 나이에도 충분히 할 수

 

있는 쉽게돈벌수있는방법을 찾아 봤어요

 

 

    

 

 

제가 집에서알바를 시작한 이유...

 

다른 주부님들과 똑같아요

 

밖에 나가서 하루종일 일을 할 여건이

 

안되기 때문이죠

 

 

둘째가 아직 저학년이다보니

 

하교 시간이 빨라도 엄청 빠르고...

 

아직 학원에 보내는 부담을 주기 싫어서

 

공부나 숙제나 제가 다 봐주다보니

 

 

밖에 나가서 일을 할 여건이 안되서

 

집에서알바로 돈벌수있는방법을

 

알아보고 시작을 했죠

 

 

 

 

 

 

처음엔 인터넷으로 하는 일이다 보니

 

저에겐 정말 쉽지 않았지만...

 

집에서알바 시작해서 하다보니

 

일도 익숙해 지고 알바로 이만한일

 

더 이상 제 인생엔 없는것 같아요^^

 

 

그럼 집에서알바 무슨일을 하고 있나?

 

제 나이에도 쉽게돈버는법이 있는지

 

1년째 하고 있는 알바

 

경험후기 한번 남겨 봅니다~

 

 

 

 

 

제가 알바로 하는 일은 집에서

 

내가 시간이 될때 컴퓨터에 앉아

 

하는 일이에요

 

컴퓨터로 하는 일이지만~

 

절대 전문적이거나 경력, 기술이 필요한

 

그런 일이 아닌 쉽게 할 수 있는 알바에요

 

 

저 역시 자격증이라곤 하나 없고

 

경력, 기술 하나 없는 나이많은 평범한

 

아줌마일 뿐이거든요

 

 

컴퓨터는 물론 켜고 끄고 검색에

 

가금 쇼핑 정도만 할 수 있을 정도 거든요

 

 

그런 저도 쉽게돈벌수있는방법!

 

 

 

 

 

 

요즘엔 온라인시장이 어마어마 하다보니

 

인터넷으로 못하는게 없을 정도죠?

 

그리고 남녀노소 많은 분들이 궁금하거나

 

필요할땐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를 통해

 

검색으로 알아 보죠...

 

이런 정보 전쟁의 시대!

 

아마 앞으로는 더욱 그렇겠죠?

 

 

이런 시대인지라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알바로 컴퓨터로 돈을 버는

 

사람들이 많이 있어요

 

저 역시 이렇게 직접 컴퓨터 알바를

 

하기 전까진 이런일을 하는 분들

 

모두 대단해 보였고

 

쉽게 적은 시간 일하면서 돈버는

 

분들 정말 부러 웠었거든요

 

 

즐길거 즐기고 놀거 놀면서

 

돈까지 벌수있으니 왠지 엄청 능력자 같은?

 

 

그래서 혹시나 나 같은 평범한 사람도

 

할 수 있는 집에서알바 없을까

 

찾아 봤고 좀 더 쉽게돈벌수있는방법

 

있지 않나 알아 봤어요

 

 

 

 

 

 

아마 찾아 보셨다면 알겠지만...

 

집에서 알바 할 수 있는 일의 종류가

 

정말 다양하거든요

 

 

하지만 어떤 일을 어떻게 시작해야

 

정말 돈벌수있는 알바가 맞을지

 

남들은 다 벌지만 혹시나 나만 못 벌면

 

어떻게 하지 하는 생각이 많더라구요

 

 

그러니 할 수 있나요?

 

집에서 알바로 할 수 있는 일이 뭔지

 

하나하나 다 상담 받아보고

 

정말 내가 해도 되는 일이 맞는지

 

확실히 쉽게돈벌수있는방법이 맞는지

 

따져보고 제대로 된곳을 찾아

 

시작해서 어느덧 1년이 되었네요^^

 

 

 

 

 

 

제가 하는 알바는 인터넷상에서

 

광고홍보를 하는 cpa알바 에요

 

 

회사에서 아이템을 제공해 주면

 

그걸 받아 저의 경험이나 생각을 덧붙여

 

저의 블로그나 회사에서 제공해주는

 

카페에 올리면 되는 일이구요~

 

이렇게 글만 올리면 제 일을 끝!

 

그리고 제 글로 유입이 되는데로 빠짐없이

 

월급으로 받고 있어요^^

 

 

글을 써서 올린다고?

 

그럼 어려운일 아니야?

 

할 수 있지만...

 

제가 쉽게돈벌수있는방법 이랬잖아요?

 

기본적인 가이드라인을 다 제공을

 

해 주고 하다 못해 샘플원고도 제공을

 

해주기 때문에 그다지 어렵진 않거든요

 

단지 조금 어색함? 이 있을 뿐... ㅎㅎ

 

 

이렇게 글만 올려두면 누군가 정보를

 

필요로 하는 분이 검색해서 제글로

 

유입이 되면 건당 8천원 또는 9,600원의

 

수수료를 받고 있어요

 

 

 

 

 

 

제가 집에서 알바로 하는일

 

간단히 정리를 하자면

 

위의 사진과 똑같아요

 

 

평생 매일 무료로 무제한 제공되는 아이템을

 

받아서 그 중 내가 하기 쉬운걸 골라

 

자유롭게 글을 써서 올리면 끝!

 

이런 정보를 필요로 하는 분들이 검색해서

 

내 글로 유입이 되면 되는대로

 

모두 저의 수입으로 되는 거죠

 

 

 

 

 

 

저는 제가 시간이 될때마다 일을

 

하고 있구요~

 

하루 1시간 정도 글 2개 열심히

 

타자쳐서 글을 온라인 상에 올리고 있어요

 

 

그리고 버는 돈은~

 

하루 적게는 2~3만원,

 

많게는 10만원 이상 벌고 있어서

 

하루 평균적으로 보면 5만원 이상

 

벌고 있답니다

 

 

정해진 월급이 있는건 아니지만...

 

글 하나에 들어오는 금액은 하나도 빠지지

 

않고 모두 저의 월급이 되기 때문에

 

내가 한만큼 내가 다 받을 수

 

있는 알바 거든요~

 

 

이렇게 저는 집에서 알바로

 

한달 150만원 정도 벌고 있어요^^

 

 

 

 

 

 

 

 

집에서 알바 이지만...

 

내가 열심히 하면 내가 많이 벌 수있는

 

알바 이기 때문에 즐겁게 일 하고

 

당당히 돈 벌고 있답니다^^

 

 

알고보면 집에서 돈벌기

 

딱히 어렵지 않거든요^^

 

 

내 적성에 잘 맞는 일이라면~

 

충분히 즐겁게 일하고 생각외로

 

돈도 많이 벌수있는일이에요^^

 

 

 

 

 

 

집에서알바...

 

처음엔 솔직히 겁도 많이 났었고

 

망설임도 컸었지만...

 

 

알고보니 쉽게 일할 수 있었고

 

합법적인 일로 당당히

 

돈 버는 일이더라구요

 

 

 

회사는 자신의 상품을 저렴한 비용으로

 

광고를 할 수 있기에 이득이고

 

제 글로 유입이 되는 분들은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서 이득이 되고

 

저는 이렇게 간단히 글만 써서

 

쉽게돈벌수있는방법으로 안정적인

 

월급을 받을 수 있어서 서로가

 

윈윈 할 수 있는 일이에요^^

 

 

 

 

 

 

옛날엔 발로 뛰는 마케팅이었다면

 

지금도 그렇지만 앞으로도

 

온라인 마케팅은 더욱 전망이 확실하고

 

이렇게 하는 광고 또한 무시 할 수

 

없거든요~

 

 

그래서 저는 집에서 알바로 시작한

 

일이지만...

 

그냥 평생직업 삼아서 평생!

 

돈벌어보려구요

 

 

평생직업이 따로 있나요?

 

평생 일할 수 있고 평생 쉽게돈벌수

 

있다면 그게 정답 아닐까요? ㅎㅎ

 

 

 

 

 

 

 

제가 하는 일은 사람들을 상대할 필요 없이

 

오로지 글만 쓰면 끝나는 일이라

 

정말 속편히 일 하고 있답니다

 

 

집에서 알바 관심이 있다면

 

자세히 알아 보세요

 

어떤 일인지 내가 해도 할만한

 

알바가 맞는지 정말 쉽게돈벌수있는방법

 

확실한 일이진 알아 보신 후

 

괜찮네 하시면 도전 해 보세요~

 

 

 

 

집에서 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무료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경험 후기를 남기고 수수료를 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