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부업카페 잘 만났더니 손부업이 아닌 타이핑알바로 돈벌어요 본문

마케팅 관련 글

부업카페 잘 만났더니 손부업이 아닌 타이핑알바로 돈벌어요

논농이 2017. 4. 18. 14:27

전 40대 주부...

 

현재 초등학생 한명과 중학생 한명

 

이렇게 열심히 육아 까지 하면서

 

돈 벌고 있어요^^

 

 

 

 

 

맞벌이를 하다 그만두고 전업주부의

 

길로 들어 섰지만...

 

소득이 반으로 줄었다 하지만...

 

아이들이 어릴땐 괜찮았거든요

 

뭐... 둘다 초등학생일땐 외벌이로도

 

그나마 아끼고 아끼니 살만 했지만...

 

중학생이 되니 차원이 확 달라지더라구요

 

학원비나 뭐나 오르지 않는게

 

하나도 없더라구요

 

 

남편도 열심히 일을 하고 있고

 

월급도 나름 오른다고는 하지만...

 

물가 오르는 것의 반의 반도

 

못 따라갈 정도니... ㅠ ㅠ

 

 

 

 

 

그래서 열심히 부업카페를 둘러보고

 

또 둘러보고 알아 봤어요

 

그러다가 타이핑 하는 일을 시작했어요

 

 

아마 모르긴 몰라도...

 

저 같은 이유로 부업카페를 다들

 

알아 보고 계실꺼예요

 

 

그런데...아무리 찾고 찾아도

 

내 조건에 잘 맞는 일자리 있을 이 없고

 

그만한 괜찮은 부업카페 찾기도 힘들고...

 

 

취업을 해 볼까? 했지만...

 

아직 둥째가 어려서 걸리는것도 있고

 

경력 단절에 기술도 하나 없고

 

이렇다할 자격증 하나 취득해 놓은게

 

없다보니...ㅠ ㅠ

 

취업 하는 것 또한 힘이 들었어요

 

 

 

 

 

그래도 포기 할 수는 없잖아요?

 

아줌마의 끈질김으로 열심히 인터넷으로

 

집에서 돈버는 방법을 찾아 봤어요

 

그런데...

 

그랬더니 또 수많은 종류의 타이핑알바가

 

쭉~ 나오더라구요

 

 

그런데 이런 일을 처음 하는 제가

 

어떤게 좋은지 어떤게 괜찮은지

 

타이핑알바가 정말 괜찮은 일인지

 

알 수가 없잖아요?

 

 

그래서 정공법으로 하나하나 직접

 

상담을 해보고 판단 할 밖에요

 

 

그러다 한곳은 15년 업력이라기에

 

업력도 믿을 만 했고...

 

교육청 정식 인가된 평생교육원이라 하니

 

이 부업카페는 그나마 괜찮은 곳은

 

맞구나 하는 생각에... 여기 역시

 

상담 신청을 했어요

 

겉 모습만 보고 판단을 하기 보단

 

확실히 하는게 좋겠다는 마음에...

 

 

 

 

 

그렇게 상담 신청을 하고 연락이 온 후

 

궁금한 부분들 의심스러운 부분들

 

그리고 정확한 일하는 방법 등등

 

다 물어 봤어요

 

아무리 타이핑알바가 쉽다 하더라도

 

정말 괜찮은 부업카페가 맞다고 해도

 

남들이 아무리 많은 돈 쉽게쉽게

 

번다고 해도 중요한건 다른 사람이 아닌

 

바로 나!

 

내가 잘 벌어야 하잖아요?

 

그래서 확실히 하는게 좋다 싶어서

 

꼼꼼히 물어 봤어요

 

 

그런데 상담 하는 분이 그러시더라구요

 

다른 부업카페는 어떤지 모르지만...

 

여기는 딱 타이핑알바만 하면

 

모든 일이 끝이라 일 하는 시간도

 

짧아 좋긴 하지만...

 

꾸준히 성실하게 글을 올려야

 

내가 원하는 수익을 낼 수 있다

 

라고 말이죠

 

그리고 처음엔... 열심히 타이핑알바를

 

하더라도 인터넷상에 올린 글이

 

적다보니 당연히 버는 돈이 적다는것...

 

그저 인터넷사용료 정도만 생각 하면서

 

시작을 해야 실망하는거 없이

 

벌 수 있는 일이다 라고...

 

 

이말을 들으니 전...

 

오히려 안심도 되고 더 믿음도 생겼어요

 

입에 발린 말이 아니라 진정으로

 

솔직히 알려 주니...

 

 

이 말은 즉...

 

막 힘들고 어렵고 그런 일은 아니지만

 

강제성이 없는 일이다 보니

 

스스로 조절을 해서 일을 해야 하고

 

글만 쓰면 되는 타이핑알바라

 

적은 시간 일 하면 되지만...

 

처음 부턴 많은 돈을 바라면 안된다

 

이 말 이었어요

 

일을 해보니 정말 이말 그대로였어요

 

 

 

 

그리고 또 한가지 마음에 드는것...

 

저 처럼 컴퓨터를 모르는 초짜인...

 

타이핑알바를 생전 처음 접하는 초보자도

 

일을 하면서 돈을 확실히 벌 수 있도록

 

부업카페에서 일하는 방법이나

 

타이핑알바 하는 방법들을 빠짐없이

 

다 배울 수 있고 일거리도 평생 무료로

 

무제한 제공을 해 주니 제가 할 일은

 

제공 받는 일 중 내가 하기 쉬운걸 골라

 

글만 꾸준히 작성해서 올리면

 

되는 일이라 더 이상 고민 하지 않고

 

시작하게 되었어요

 

 

그 어떤 일이던...

 

일 하는 방법을 배우는데

 

못할 이유 없잖아요?

 

아마 타이핑알바 실패를 한 사람들...

 

대부분의 사람들이 방법을 몰랐기

 

때문에 그런거지 그렇지 않다면

 

시행착오나 실패를 하지 않아도 되니...

 

 

그리고 이렇게 제대로 방법을 배운다면...

 

그저 타이핑알바가 아닌

 

타이핑을 하는 직업으로도 손색이 없는

 

일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거기다 인터넷으로 하는 일이

 

지금도 인기가 많지만... 앞으로

 

전망도 확실하니~

 

그래서 시작하게 되었어요

 

 

 

 

 

 

그렇게 타이핑알바를 시작하게 되었구요

 

이렇게 평생직업으로 삼아 시작한지

 

어느덧 11개월이 되었네요

 

 

그런데 있죠?

 

제가 상담할때 그분께서 그랬잖아요?

 

꾸준히 해야 돈 벌 수 있다

 

처음 시작할땐 그게 뭐 힘들어서...

 

하는 마음이 솔직히 있었거든요

 

그런데 요새 문득문득 느껴요

 

 

글만 작성하고 돈 버는데...

 

이정도도 못 할까? 했거든요

 

그런데 이게 진정 어려운거 였어요

 

자신과의 싸움...

 

자신의 게으름과의 싸움... ㅎㅎ

 

 

저는 40대 주부이고 어른이면서

 

엄마이자 아내 지만...

 

이전에 한명의 사람인지라...

 

하기 싫을때 분명 있고 만사가 귀찮을때

 

또한 있거든요

 

 

물론 인터넷에 타이핑해서 글만 올리면

 

끝나는 일이라 하루 정도야 일을

 

하지 않아도 되고 돈도 벌리지만...

 

매일 쉰다면 문제가 되거든요

 

 

제가 하는 타이핑알바는 글만 작성해서

 

올리는 돈 벌 수 있는 일은 맞지만

 

내가 올린 글의 수가 많으면 많을 수록

 

돈을 벌 수 있는 일이다 보니...

 

많이 쉬면 그만큼 버는 돈이 적다는~

 

그러니 꾸준히 해야 안정적인 수익을

 

벌 수 있다는 거죠~

 

내가 한만큼 내가 많이 버는거니

 

열심히 할 수 밖에 없어요

 

 

 

 

 

 

괜찮은 부업카페가 없을까

 

하면서 찾고 있는 거죠?

 

안정적으로 돈 벌 수 있는

 

타이핑알바 사이트 찾는 다면...

 

제가 하고 있는 곳도 알아 보세요

 

 

이 일은 제가 해보니 다른거 없더라구요

 

일거리 알아서 다 제공을 해주고

 

일하는 내내 관리와 지원도 아낌없이

 

해 주다 보니...

 

자기자신의 의지!!

 

요것만 있으면 충분히 성공 할 수

 

있는 타이핑알바 거든요

 

 

매일 글 2개 정도 꾸준히 올리면

 

어느 정도의 시간이 되면 인터넷상에

 

제 글이 많아 지기 때문에 수익은

 

나올 수 밖에 없지만...

 

그만큼의 시간이 걸린다는 거얘요

 

그러니...

 

꾸준히 글을 써서 올리면...

 

내가 원하는 수익도 거뜬히 번다는 말이죠

 

 

 

 

 

 

내 편한 시간 내가 하고 싶은 만큼

 

일 하고 내가 한만큼 내가 벌 수 있는

 

타이핑알바!

 

 

큰 욕심없이 최대한 오랫동안

 

안정적인 수익을 벌고 싶다 하신다면

 

제가 하고 있는 이 일

 

적극 추천 한번 해 봅니다

 

 

회원가입 하는거 없이 무료 상담과

 

자료를 받아 볼 수 있으니 부담없이

 

잘 알아 보신 후 현명한 결정 하세요

 

 

 

 

타이핑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부업카페 꼼꼼히 알아보기

무료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부업카페 세부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지난 10개월간 타이핑알바로 번 누적수익)

 

 

 

 

 

 

 

 

 

 

 

 

 

 

 

 

 

 

 

 

부업카페 경험을 남기고 수수료를 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