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똥이

고수익 타자알바 온라인으로 한창 버는 중~ 본문

마케팅 관련 글

고수익 타자알바 온라인으로 한창 버는 중~

논농이 2017. 4. 13. 17:04

어떤 일을 시작하던...

 

최대한 안전한 알바 이면서

 

돈까지 많이 벌면 고수익알바!

 

그렇지 않다면... 실패!

 

 

제가 온라인 알바로 하는 일은...

 

업체에서 제공해 주는 상품에 대한

 

홍보글을 적어서 인터넷상에 올리는

 

일명!! 타자알바 예요

 

 

에게~~ 타자만 쳐서 돈 번다고?

 

정말 타자알바로 돈벌이가 돼?

 

하는 생각...

 

물론 할 수 있지만~

 

실제로 해본 봐!!

 

돈이 정말 벌리더라구요

 

그것도 꽤!

 

타자알바로 돈이 벌이는 이유...

 

뭔지 아세요?

 

 

 

 

 

우리가 뭔가 먹을때에도!

 

뭔가 살때에도!

 

먼저 하는게 있죠?

 

바로 스마트 폰이나 컴퓨터를 켜고

 

어디가 맛있는지~

 

어느 상품이 괜찮은지~

 

알아 보는 것!

 

 

제가 타자알바로 쓰는 글이 바로 이런

 

소개하는 글, 후기글 등의 홍보글이거든요

 

그리고 합법적인 일거리 이면서

 

사람들이 관심이 많은 그런 아이템이라

 

글만 신경써서 올려두면 수수료는

 

알아서 들어오는 그런 타자알바에요

 

 

사람들이 많이 궁금해 하는 정보들이라

 

돈벌이에 유리한게 많구요~

 

이렇게 사람들이 유입이 될때마다

 

건수당 8,000원 또는 9,600원의

 

수수료를 받고 있어요

 

 

 

 

 

 

 

그리고 저는 저의 블로그나

 

회사에서 제공해 주는 카페에

 

타자를 쳐서 글을 올리고 있어요

 

왜냐구요?

 

당연하죠!

 

사람들이 많이 보고 유입이 되어야

 

제가 돈을 버는 일인지라...

 

사람들이 검색을 해서 가장 많이

 

보는 공간이 바로 블로그!

 

그리고 카페!

 

 

그래서 저는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아이템으로 사람들이

 

가장 많이 보는 공간에 타자알바를

 

하면서 돈을 벌고 있어요

 

해보니!

 

확실히 고수익 타자알바 맞더라구요

 

 

 

 

 

그럼 제가 고수익알바로 하고 있는

 

타자알바로 쓰는 글은...

 

 

방과후자격증이나 아이들 교육

 

관련 글을 쓰고 있어요

 

 

그러니 답이 나오죠?

 

공부나 교육 이쪽은 예나 지금이나

 

앞으로나 사람들이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는 부분이라 전문적

 

인 글이 아니라 자유롭게 사실적으로

 

내 생각을 쓰면 되는 일이다 보니

 

생각 보다 쉽게 벌고 있어요

 

 

보통 타자알바로 날마다 2개 정도의

 

글을 올리고 있구요~

 

하루에 적게는 3만원, 많게는 10만원 이상

 

수익을 얻고 있기 때문에

 

하루 평균 5만원 이상!! 꼬박꼬박

 

타자알바로 벌고 있답니다

 

 

 

 

 

 

그리고 제가 가장 마음에 들어하는

 

부분이 있어요

 

고수익알바로 제가 하는 타자알바는

 

제가 꾸준히 글을 쓰면 쓸수록

 

글이 누적이 되면 될 수록

 

더 고수익을 벌 수 있다는거

 

 

 

일단 한번 올린 글은 제가 삭제를

 

하지 않으면 언제까지나 남아 있기

 

때문에 일년이 지나던 이년이 지나던

 

그 글로 유입이 되는건 하나도

 

빠짐없이 저의 수익이 된다는것!

 

 

그러니 온라인 상에 제 글이 다양한

 

종류로 점점 많아 질 수록

 

저는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거든요

 

 

제가 하는 타자알바!

 

그렇기 때문에 어느 순간이 되면

 

일을 쉬는 날에도!

 

잠을 자고 있을때 에도!

 

돈을 버는 매력이 있답니다

 

 

 

 

 

 

 

어떤 알바를 시작하던지...

 

이왕이면 남들보다 편한 알바를

 

하고 싶고 또 이왕이면 고수익알바를

 

하고 싶어 하지만...

 

그걸 찾기는 쉽지 않죠~

 

 

그런데 전 그런 알바 제대로

 

찾아서 타자알바 시작했답니다

 

 

타자알바라 정말 글만 쓰고 돈

 

벌 수 있는 일이라

 

생각보다 일도 편하고 좋더라구요

 

 

만약 난 이런일 처음인데?

 

글 써본적도 없고 컴맹인데?

 

이래도 상관이 없는게...

 

저 역시 그랬었구요~

 

그래도 평생! 소소하게나마

 

꾸준히 돈 벌고 싶어서 일하는 방법을

 

제댜로 배워서 시작을 했어요

 

 

그랬더니 이렇게 능력있는 주부가

 

저도 될 수 있었어요^^

 

 

 

 

 

 

 

 

 

아직 1년이 안된 11개월째 타자알바를

 

하고 있지만...

 

벌써 1800이 넘는 돈 벌었답니다

 

이렇게 한창!!

 

온라인으로 돈 벌고 있어요

 

이정도면 고수익 타자알바 맞죠?

 

 

 

제가 하고 있는 타자알바 궁금 하시면

 

아래 링크 연결을 해 둘테니

 

꼼꼼히 한번 알아 보세요

 

 

 

회원 가입 하는거 없이 무료상담과

 

자료를 받아 볼 수 있으니 부담없이

 

알아 본 후 결정해 보세요

 

 

 

고수익 타자알바 알아보기

무료상담/관련자료 신청하기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타자알바에 대한 경험을 사실대로

남기고 수수료를 받습니다

Comments